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울려 퍼지는 “당신을 위해 왔습니다”의 노래 소리

글 / 청두 대법 수련생

[명혜망] 올 중국 신년, 휴일 동안에 언니가 집을 방문했고, 거기서 언니는 신당인 TV에서 제작한 “중국 신년 축제” VCD를 보았다. 그녀는 특히 파룬궁 수련생 합창단이 부른 “당신을 위해 왔습니다”를 좋아했지만, 잘 부르지는 못했다. 며칠 후, 언니의 딸에게 굉장한 고열이 났다. 언니는 대법이 위대하다고 들었고 대법의 진실을 아는 사람들은 행운을 얻는다고 들었었다. 그래서 생각하기를 자신의 딸도 대법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으니까 괜찮을 것이다. 그 날 밤에, 그녀는 딸의 손을 잡고 잠이 들었다. 꿈에서, 그녀는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파룬따파는 좋습니다!”의 훌륭한 노래 소리를 들었다. 그 소리는 마치 소리의 파동이 무한한 선율을 타고 각 방향을 향해 밖으로 멀리 퍼져나가는 것처럼 장대했고 감격스러웠다. 그 노래가 얼마 후 그녀를 깨웠다. 언니가 딸을 만져보니 열이 없어졌다. 놀라움에서, 언니는 “파룬따파는 위대합니다!”라고 소리를 질렀다.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서, 언니가 내게 말했다, “오늘 친한 친구를 만났는데 그녀에게 대법에 대한 진실을 말했어. 나는 친구한테 중국에서 일어나고 있는 박해, 60개국 이상의 나라에 대법이 퍼져있다는 것, 내 딸에게 일어났던 대법의 기적, 장과 뤄가 조작해낸 천안문에서의 자살 사건, 살인을 용납하지 않는 대법의 표준, 그리고 장이 미디어를 이용해서 정신병 환자가 사람들을 죽인 예를 가지고 대법을 비방했다는 것에 대해 말해주었어. 나는 그 친구한테 장 집단이 대법을 흉악한 것으로 만들어 중국 사람들과 세계를 기만하고 있다고 말해 주었어. 내 친구는 사리에 맞는다고 말하더군, 마지막에, 친구는 행복하게 진상자료들을 받아갔단다.”

그 날 밤, 언니는 “당신을 위해 왔습니다”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파룬따파는 좋습니다!…”의 노랫소리를 들었다. 훌륭한 가사와 가슴을 감동시키는 멜로디가 아침까지 그녀의 귓가에서 메아리쳤다.

문장발표: 2004년 4월 22일

문장완성: 2004년 4월 22일

문장분류: [종합뉴스]

중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4/4/7/71809.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4/4/22/4730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