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부님의 자비가 사람들의 가슴을 감동시키다.

글 / 중국대륙 수련생

[명혜망] 어제 친구 한 명이 나를 찾아왔다. 우리는 진상 VCD를 보았으며, 나는 그녀에게 파룬궁의 병을 고치는 뛰어난 효과와 건강을 증진시키는데 대해 말했다. 나는 전법륜에 있는 많은 것들이 현대 과학으로 검증되었다는 것을 이야기했다. 아직도 그녀는 아주 분명하게 이해하지 못했다. 나중에, 나는 사부님에 대한 몇 가지 이야기를 그녀에게 들려주었다.

사부님이 강의를 하시기 위해 산둥 省, 지난 市에 오셨을 때, 사부님은 아주 평범한 코르덴 재킷을 입으셨다. 사부님은 아주 친절하시고 가까이하기 쉬운 분이셨다. 학생들은 단체로 사부님과 함께 사진을 찍으려 했고, 자리를 마련하는데 시간이 걸렸지만 사부님은 우리 옆에서 조용히 기다리셨다. 과거에도 나는 많은 기공 마스터들을 만났었지만, 그들은 보통 군중에 둘러싸여서, 과시와 겉치레로 주의를 끌려고 했다.

동수 한 명이 과거에 있었던 그의 개인적인 경험 하나를 말해주었다. 사부님이 강의를 하시러 한 도시를 가실 때, 이 수련생은 사부님과 같은 객실에 자리를 잡았는데, 두 사람 모두 딱딱한 자리였다. (번역자 주: 중국 기차에는 부드러운 자리와 딱딱한 자리로 분리되어 있으며 가격이 다르다.) 저녁 시간에, 그 수련생은 사부님이 하루종일 아무 것도 잡숫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고, 물론 사부님께 식사를 사드렸다. 사부님의 삶은 아주 단순했고 소박했다. 많은 수련생이 사부님께 돈을 드리려고 했지만, 사부님은 이를 절대로 허락하지 않으셨다.

다음은 한 미국 수련생이 어떻게 그가 대법을 배우게 되었는가에 대한 경험담이다. 1996년 10월에, 사부님이 한 수련생의 집에 학생들을 만나러 가셨다. 이 사람은 아직 파룬궁 수련을 시작하지 않았었지만, 사부님의 명망에 대한 그의 존경심에서 그 미팅에 참가했다. 사부님의 친절하신 매너, 심오한 지식과 해박한 학식에 매우 깊은 인상을 받았고, 그 날 밤 아주 늦게까지 그곳에 남아 있었다. 그가 집에 가려고 현관에서 신을 신을 때, 그는 아주 오래되고 낡았지만, 아주 단정하고 깨끗한 가죽구두 한 켤레를 보았다. 모든 사람들이 떠나게 되었을 때, 그는 그 구두가 사부님의 것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그날 밤으로 그는 파룬궁을 수련하기로 결심했다.

사부님께서는 우리가 무엇을 하든 항상 다른 사람들을 고려할 것을 우리에게 가르치셨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얼마큼 견딜 수 있는가를 생각해야 하고 우리가 하고 있는 것이 다른 사람들을 다치지 않도록 고려해야한다. 어느 분야에서 질문이 들어오든지, 사부님께서는 아무런 주저 없이 학생들의 질문에 대해서 일의 가장 근본적인 원리에 대해 답변 해주셨다. 각자의 큰 지혜와 대자비가 사람들로부터 심오한 존경심을 불러일으켰다.

장 집단은 일을 대단히 비뚤게 꼬아서, 좋은 사람을 몹시 나쁜 사람으로 나타내놓았다. 그들이 하고 있는 짓이 바로 이런 것들이다. 그렇기 때문에 그처럼 많은 사람들이 생명에 위협을 무릅쓰고, 베이징으로 진상을 하러 갔던 것이다.

내가 이야기를 끝내기도 전에, 나의 친구는 양손을 가슴 앞에 모은 허스 자세로 경건하게 물었다, “부처 수련하는 사람들은 이런 식으로 인사를 하지?” 이것은 사부님의 자비가 그녀의 가슴을 감동시킨 것이다. 나는 전에는 이런 방법으로 사람들에게 진상을 하지 않았었다. 사부님의 자비는 위에서부터 밑으로까지 관통하며 조화를 이룬다. 이 일반사회에서까지도, 그의 행동은 가장 숭고하고 가장 감동스러운 것이다.

내가 사부님을 마지막으로 뵌 후 십 년이 지났다. 동수들에게서 우리의 사부님에 대한 이야기들을 들을 때마다, 나는 너무 감격해서 눈가에 눈물이 그렁그렁해진다. 나는 사부님을 아주 그리워하고 있는 나 자신을 발견하고, 사부님의 사진 앞에서 손에 얼굴을 파묻고 운다.

“정원에 핀 찬란한 꽃, 봄이 주인을 찾았네. 一院奇花春有主” (“매화”)

미래에 우리의 사부님을 다시 만날 때, 매 수련생들은 “정법시기 대법제자”의 이름에 손색없기를 희망한다. 그렇지 않다면, 우리는 우리의 존경하는 사부님을 뵙기에 부끄러울 것이다.

문장발표: 2003년 12월 3일

문장완성: 2003년 12월 2일

문장분류: [진상알림]

중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3/11/18/60782.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3/12/3/4282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