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시드니 지국) 병오년(丙午年)을 앞두고 파룬궁 창시자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 숭고한 경의와 감사를 표하기 위해, 호주 서양인 파룬궁수련자들이 가장 성실한 마음으로 사부님께 설 인사를 올렸다. 그들은 사부님께서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를 전수하시고, 이 혼란스러운 세상에서 법(法)을 바로잡으시고 중생을 제도하시며, 인류에게 지고무상의 자비를 보여주심에 영원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골드코스트 사업가 “사부님의 자비와 깊은 가르침에 영원히 감사”
골드코스트의 반려동물 관리 도급업자인 제이슨 어틀리(Jason Uttley)는 2019년부터 대법 수련을 시작했다. 당시 그는 온라인에서 국제앰네스티를 지지하고 있었는데, 어느 날 파룬궁을 연마한다는 이유로 중공(중국공산당) 당국에 임의 구금된 한 양심수의 이야기를 읽게 됐다. 그는 말했다. “양심수 석방을 지지하는 편지를 쓰기 전에 정보가 100% 정확한지 직접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파룬궁 서적과 경문을 읽기 시작했고, 곧 이것이 절대 해로운 교의가 아니며, 정반대로 진선인(眞·善·忍)의 보편적 가치를 숭상하는 공법임을 깨달았습니다.”
그가 파룬궁 공법을 배우기 시작했을 때 파룬궁 수련에 대한 신념은 더욱 확고해졌다. “저는 척추측만증을 앓고 있어 걸을 때마다 통증이 심했습니다. 카이로프랙틱(척추 교정) 치료로 일시적인 완화는 됐지만요. 매일 연공을 6개월간 지속한 후 등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고 재발하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교정 치료 없이도 어떤 운동이든 할 수 있고 신체가 건강하고 튼튼합니다. 친구나 낯선 사람에게 파룬따파가 저를 치료했다고 말하면 그들은 항상 놀라워합니다.”
“파룬궁 전문 서적 ‘전법륜(轉法輪)’을 처음 읽었을 때 선사시대 문명에 관한 내용에 매료됐습니다. 저는 원래 고대 역사에 흥미가 많았고 학교에서 가장 좋아하는 과목 중 하나였습니다.” 학교와 문헌에서 배운 인류 역사 및 기원에 대한 인식이 진실과 거리가 멀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는 대법의 깊고 넓은 법리에 깊은 충격을 받았으며 자신이 대법을 수련할 인연이 있음을 매우 다행스럽게 여겼다.
그는 파룬궁을 통해 많은 혜택을 얻었으며, 일상생활에서 더욱 평온하고 관용적으로 변했고 더 많은 에너지와 행복감을 느꼈다. “대법의 법리는 제 생활과 업무를 인도합니다. 다른 사람과 갈등이 생길 때 자신이 옳다고 고집하지 말고 ‘안으로 찾으라’고 가르칩니다. 저는 마땅히 제가 선하지 않은 말이나 행동을 했는지 먼저 반성해야 합니다. 자비로운 마음을 유지할 때 이견을 순식간에 해소할 수 있고, 심지어 갈등 발생을 근본적으로 피할 수 있습니다.”
골드코스트 진상 거점은 관광 명소인 서퍼스 파라다이스에 있는데, 해안선과 해변 시장이 몇 걸음 거리에 있고 보행자 거리에서는 각종 공연이 펼쳐져 현지와 전 세계 관광객이 몰려 매우 떠들썩하다. 파룬궁 부스는 매우 눈에 띄며 현수막 전시, 공법 시연, 서명 운동이 있어 진상을 알고 서명하려는 중생이 끊이지 않는다.
제이슨은 말했다. “저는 작은 마을에 살고 있어서 매번 차로 왕복 2시간 이상 운전해야 진상 거점에 올 수 있습니다. 그곳에서 파룬궁을 전혀 들어본 적 없는 현지인과 전 세계 관광객을 만날 수 있습니다. 세상 사람들에게 대법의 아름다움과 평화로움을 무료로 알리는 동시에, 세상을 속이는 중공의 거짓말을 폭로하고 중공이 파룬궁을 지속적으로 박해하는 죄악을 폭로함으로써, 세상 사람들이 진상을 알고 거짓말과 악을 멀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진상을 알게 되면 그들은 모두 밝고 아름다운 미래를 갖게 될 것입니다. 대법 수련 후 저는 중생과 더 아름다운 세상을 위한 제 헌신이 의미가 있음을 알게 됐습니다.”
설날을 맞아 제이슨은 사부님께 깊은 감사를 전했다. “사부님께서 파룬따파를 세상에 전해주셔서 인류에게 지고무상의 자비를 보여주신 것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사부님께서 대법을 널리 전하심은 인류 도덕을 향상하고 인류를 구원할 것입니다. 사부님의 자비와 깊은 가르침에 영원히 감사드리며, 사부님께 새해 인사 올립니다!”
간호사 “대법은 평생 기다리고 찾아왔던 것”
노인 요양 간호사인 에이리니 코미노(Eirini Comino)는 과거 인도에서 6년간 명상을 하며 영적인 길을 탐구했다. 40대 때 그녀는 삶의 진정한 의미를 찾기 위해 전 재산을 쏟아부었지만 끝내 찾지 못했다.
2005년 인도에서 호주로 돌아온 후, 그녀는 매우 고독했고 인도에 있는 남편을 무척 그리워했으며 마음이 공허하고 극도로 우울했다.
2006년, 에이리니의 한 친구가 그녀에게 파룬따파를 소개하고 ‘전법륜’을 읽어보라고 권했다. 그녀는 ‘파룬궁(法輪功)’ 책을 보며 독학으로 연공 동작을 배웠다. 에이리니는 말했다. “처음 연공을 시작하자 신기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그 공허감이 순식간에 사라지고 비할 데 없는 만족감으로 대체됐습니다. 책을 빌려준 친구 외에는 주변에 공유할 사람이 없어 그 충만감을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었습니다. 그 친구는 당시 신수련생이었는데 저를 법공부 팀에 데려가고 공원에서 연공하도록 이끌어줬습니다. 한 수련자가 제 연공 동작을 교정해줬습니다. 연공을 시작하자마자 온몸이 정화됐는데 수련자들은 이것이 모두 정상이라고 설명해줬습니다. 저는 매우 기뻤고 그것은 대법이 저를 받아들였다는 의미였습니다.”
그 후 에이리니는 수련의 길을 확고히 했고 흔들리지 않았다. 그녀는 말했다. “온몸에 활력이 넘쳤고 마치 돈오(頓悟)한 것 같았습니다. 이것이 바로 제가 평생 기다리고 찾던 것이었고 저는 방향을 찾았습니다. 진정한 영적 수련과 끊임없이 향상하는 방법을 알게 됐습니다.”
비록 에이리니는 신수련생이었지만 자신의 책임감을 느꼈다.
매주 주말 그녀는 진상 거점으로 나가 사람들에게 전단지를 건네고, 박해 반대 서명을 받으며, 대법과 파룬궁수련자에게 가하는 중국공산당의 박해를 폭로한다. 그녀는 토요일 현지 수련자들의 공원 새벽 연공과 일요일 중국영사관 맞은편 새벽 연공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20년의 수련을 통해 에이리니는 이제 더욱 자신 있게 진상을 알릴 수 있게 됐다. “저는 사람들에게 대법과 대법제자가 중공에게 어떻게 잔혹한 박해를 받았는지, 심지어 이런 박해가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음을 알립니다.”
“많은 사람이 진상을 들은 후 자발적으로 청원서에 서명하는데, 저는 그들에게 연꽃이나 예쁜 책갈피를 줍니다. 저는 진실, 정직, 동정심, 선량함, 그리고 관용과 인내라는 메시지를 그들에게 전합니다. 우리가 이런 우주의 법칙을 따를 수 있다면 보호받을 것이라고 말해줍니다. 반면 공산주의 이데올로기는 이와 완전히 반대이며 거짓, 증오, 투쟁, 권력과 통제로 가득 차 있습니다.”
에이리니는 말했다. “많은 사람(진상을 알게 된 후)이 큰 감동을 받습니다. 그들은 점차 중공의 사악함과 중공의 인권 및 자유 유린을 깨닫게 됩니다. 그들은 보통 제게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우리가 인류와 사회를 위해 매우 위대한 일을 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각양각색의 사람을 만났는데 많은 사람이 매우 긍정적이지만, 일부는 대수롭지 않게 여기며 오늘날 사회의 타락한 흐름을 쫓기도 합니다. 이 모든 경험은 제가 수련에서 향상하도록 돕고, 더 큰 선심(善心)과 포용력을 갖게 하며, 제가 더 잘하도록 촉진합니다.”
에이리니는 계속 확고하게 사부님을 따를 것이라고 밝혔다. “처음 법을 얻었을 때의 열정을 유지해 (중공의) 박해를 끝내고 중생을 구하며 제 서약을 이행하고, 사부님을 따라 진정한 고향으로 돌아가길 희망합니다.”
설날을 맞아 에이리니는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올렸다! “저를 지옥의 심연에서 건져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리고, 사부님의 자비로운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케언스 교사 “‘전법륜’은 인생의 참뜻 밝혀”
서양인 파룬궁수련자 마리아 M(Maria M)은 퀸즐랜드주 최북단 해안 도시 케언스(Cairns) 출신으로 2005년부터 지금까지 21년째 파룬궁을 수련하고 있다. 지난날을 돌아보며 그녀는 이것이 진정한 자아를 찾는 여정이었음을 깨달았다. “과거 많은 교의와 수행 방법을 접했지만 오직 파룬따파만이 수련 과정에서 진정으로 혜택을 주었습니다. 저는 어릴 때부터 가톨릭을 믿었는데 이는 이민자이셨던 어머니의 확고한 신앙 덕분이었습니다. 저는 어머니께서 제게 신에 대한 믿음을 갖게 해주신 점에 늘 감사했습니다. 이후 저는 교사가 되기 위한 공부를 하려 고향을 떠났고 다른 종교를 접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줄곧 무언가를 찾고 있었지만 그것이 도대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한 동료가 제게 파룬궁을 배워보라고 소개했습니다. 그는 우연히 한 파룬궁수련자를 만났는데, 그 수련자는 그가 사는 인근 마을에서 무료로 파룬궁을 가르치고 있었습니다. 수업을 몇 번 들었는데 아주 좋았습니다. 저는 그 수련자에게 우리 마을에 와서 파룬궁을 가르쳐줄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그는 이곳에 와서 몇 달간 가르친 후 시드니로 떠났습니다.”
동료는 마리아에게 ‘전법륜’ 한 권을 남겨줬는데, 그녀는 열심히 읽었고 지금까지 계속하고 있다. 마리아는 ‘전법륜’을 읽은 후 말했다. “이것이 바로 제가 계속 찾아왔던 것입니다. 이 책은 인생의 참뜻을 밝혀줬습니다. 우리가 왜 존재하는지, 왜 고난을 겪는지, 어떻게 도덕적 소양을 향상해야 하며 그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어떻게 진정한 좋은 사람이 되는지, 진선인 우주 특성에 부합함으로써 어떻게 진정한 자아를 찾는지 등입니다. 이것이 진리이며 다른 어떤 교의에서도 접해보지 못한 진리입니다.”
마리아는 리훙쯔 사부님을 뵌 적은 없지만 사부님께서 사심 없이 전수하신 가르침이 매우 소중하며 누구라도 해탈하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저는 이 특수한 역사 시기에 수많은 정법시기 대법제자 중 한 명이 된 것을 더할 나위 없이 감사하고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마리아는 끝으로 말했다. “저는 오직 정진하여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진실하게 안으로 자신의 문제를 찾으며, 끊임없이 진선인 법리를 따르고 생활과 업무에서 자신을 향상해야만 사부님에 대한 깊은 감사를 표할 수 있습니다. 사부님께 새해 인사 올립니다!”
원문발표: 2026년 2월 1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6/2/15/506593.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6/2/15/506593.ht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