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호주 커뮤니티 박람회 참관자들, 파룬궁의 박해 반대 활동 격려

[명혜망](퍼스 지국) 2025년 11월 8일, 서호주 퍼스 남부 교외 칼리스타(Calista)에서 ‘퀴나나 로터리 커뮤니티 박람회(Rotary Kwinana Community Fair)’가 개최됐다. 이 박람회는 로터리클럽이 주최하는 연례 행사로, 당일 100여 개가 넘는 부스가 참가했다.

행사장에서 서호주 파룬궁수련자들의 부스는 많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여러 방문객은 파룬궁에 깊은 흥미를 나타내며 직접 공법을 배우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图1~5:在法轮功团体的展位前,人们正在向法轮功学员了解真相。
파룬궁 단체 부스 앞에서 파룬궁수련자에게 진상을 듣고 있는 시민들
图6:参展者(中)正在现场观摩展位上法轮功学员的演示,学炼功法动作。
파룬궁 부스에서 파룬궁수련자의 시연을 보며 공법 동작을 배우는 참가자(가운데)

파룬궁수련자들은 부스에서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마음과 몸을 편안하게 해주는 파룬궁의 다섯 가지 공법을 시연했으며, 지역 주민들에게 파룬궁이 무엇인지, 그리고 중국공산당(중공)이 파룬궁을 어떻게 박해하고 있는지에 대해 설명했다. 현장에서 많은 사람들이 파룬궁수련자들의 반(反)박해 활동을 지지하는 청원서에 서명했으며, 더 많은 이들이 중공의 만행에 꾸준히 주목하게 되도록 파룬궁수련자들이 꾸준히 진상을 전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图7:克里斯(左)和加里(右)签署了请愿书,并表达对法轮功学员的支持。
청원서에 서명하며 파룬궁수련자들에게 지지를 표한 크리스(왼쪽)와 게리(오른쪽)

크리스(Kris)와 게리(Gary)는 청원서에 서명하며 파룬궁수련자들에게 지지를 보냈다.

크리스는 “저는 약 20년 전부터 파룬궁에 대해 알고 있었습니다. 얼마 전에는 캔버라 국회의사당에 방문했는데, 그곳에서 수백 명의 파룬궁수련자들이 활동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 에너지가 정말 크고 아름다워서 감동으로 눈물이 날 정도였습니다”라고 회상했다. 그는 그 순간을 떠올리며 다시 눈시울을 붉혔다.

게리는 “사람들은 지금 사회에서 일어나는 박해에 대해 직시해야지 외면해서는 안 됩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파룬궁수련자들은 반드시 이런(박해 반대) 활동을 계속 이어가야 합니다. 그래야 사람들이 이 잔혹한 만행을 꾸준히 주목하게 됩니다. 꼭 흔들림 없이 계속해 주세요!”라고 말했다.

图8:杰西卡·米歇尔表示:“希望迫害能够结束”。
“박해가 끝나길 바란다”고 말하는 제시카 미셸

제시카 미셸(Jessica Michele)은 2년 전 퍼스 로열애그리컬처쇼(Royal Perth Show)에서 파룬궁수련자들을 처음 접한 뒤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에 대해 알게 됐다고 말했다.

미셸은 “세상에는 정말 더 많은 선함이 필요합니다. 박해가 하루빨리 끝나기를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그녀는 파룬궁수련자들을 지지하는 박해 반대 청원서에 서명하며, 이러한 진실이 더 널리 알려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원문발표: 2025년 11월 1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11/13/50249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11/13/50249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