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서적 |

파룬궁 정보의 날, 루마니아인들 진선인 지지

글/ 루마니아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2025년 8월 8일부터 12일까지 루마니아 파룬궁수련자들은 마마이아(Mamaia), 망갈리아 항구(Mangalia Harbour), 북부 에포리에(Eforie Nord), 남부 에포리에(Eforie Sud), 콘스탄차(Constanța) 등 5개 도시에서 ‘정보의 날’ 행사를 열어 시민들에게 파룬궁과 중공의 박해 진상을 알렸다.

图1:二零二五年八月九日,罗马尼亚法轮功学员在曼加利亚港举办信息日活动,向民众发放资料介绍法轮功,和展示五套功法。
2025년 8월 9일, 루마니아 파룬궁수련자들이 망갈리아 항구에서 정보의 날 행사를 열어 시민들에게 자료를 배포하고 파룬궁을 소개하며 다섯 가지 공법을 시연했다.
图2:二零二五年八月十日,罗马尼亚法轮功学员在南埃福列举办信息日活动,向民众介绍法轮功和中共迫害的真相。
2025년 8월 10일, 루마니아 파룬궁수련자들이 남부 에포리에에서 정보의 날 행사를 열어 시민들에게 파룬궁과 중공의 박해 진상을 알렸다.
图3:二零二五年八月十一日,罗马尼亚法轮功学员在北埃福列举办信息日活动,很多民众驻足了解真相。
2025년 8월 11일, 루마니아 파룬궁수련자들이 북부 에포리에에서 정보의 날 행사를 열자 많은 시민이 발걸음을 멈추고 진상을 알아봤다.

图4~6:二零二五年八月十二日,罗马尼亚法轮功学员在康斯坦察举办信息日活动,学员展示五套功法,发放资料,向民众介绍法轮功和中共迫害的真相。
2025년 8월 12일, 루마니아 파룬궁수련자들이 콘스탄차에서 정보의 날 행사를 열어 다섯 가지 공법을 시연하고 자료를 배포하며 시민들에게 파룬궁과 중공의 박해 진상을 알렸다.

행사 기간 수련자들은 자료를 배포하고 다섯 가지 공법을 시연했으며, G7에 보내는 청원서 서명을 받았다. 진상을 알게 된 시민들은 진선인(眞·善·忍)을 지지하며 파룬궁을 위해 목소리를 내겠다고 말했다.

행인 “더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 알기를 희망”

남부 에포리에에서 행인 플로리나 온체스쿠(Florina Oncescu)는 파룬궁 부스의 ‘파룬따파’ 큰 글자에 이끌려 다가왔다. 그녀는 예전에 파룬궁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구글에서 이 수련에 관한 정보를 읽었습니다. 박해 진상을 알게 돼 매우 안타까웠습니다. 사람들이 파룬궁이 건강과 발전, 균형에 주는 이점을 더 많이 알아야 합니다. 제가 보기에 파룬궁에 관한 내용은 정말 좋습니다.”

图7:在南埃福列,路人弗洛丽娜·奥内塞斯库表示她很喜欢这些(关于法轮功学员们的)内容。
남부 에포리에에서 행인 플로리나 온체스쿠가 파룬궁에 관한 내용이 매우 좋다고 말했다.

1990년대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가 중국 사회 각계각층에 빠르게 전파된 현상에 대해 그녀는 루마니아에서도 이런 배움의 열기가 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학교에서 아이들에게 파룬따파의 의미를 설명한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열린 마음을 갖는다면 분명 수련을 시작할 겁니다. 간단한 구글 검색으로도 시민들이 인터넷에서 파룬궁을 알 수 있고 수련자들의 활력과 유연성을 볼 수 있습니다.”

플로리나는 왜 파룬궁이 중국에서 금지됐는지 몰랐다. 수련자가 중국공산당(중공)의 파룬궁 박해 이유를 설명하자 그녀는 매우 안타까워하며 말했다. “정말 유감입니다. 저는 깊이 공감하며 파룬궁을 지지합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도울 수 있다면 그렇게 하겠습니다.” 떠나기 전 그녀는 청원서에 서명했다.

고등학생 “모든 사람이 진선인 실천해야”

图8:二零二五年八月十二日在康斯坦察,高中生大卫(右)表示,(法轮大法)教导的原则非常好,每个人都应该尝试一下。
2025년 8월 12일 콘스탄차에서 고등학생 다비드(오른쪽)가 파룬따파가 가르치는 원칙이 매우 좋으며 모든 사람이 시도해봐야 한다고 말했다.

고등학생 다비드(David)는 파룬따파의 ‘진선인(眞善忍-진실·선량·인내)’ 원칙이 정신을 기르고 연공 동작이 신체를 건강하게 한다며, 이 둘은 사람들이 지혜를 키우고 최상의 상태에 이르는 데 필수적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사람들이 한 번만 시도해도 진선인의 이점을 체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파룬따파가 가르치는 원칙이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사람이 시도해봐야 합니다. 정신과 육체가 좋은 관계를 유지해야만 깨달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비드는 수련자들이 소셜미디어에서 더 많이 목소리를 내 모두가 볼 수 있게 해야 한다고 말했다. “더 많은 홍보가 있으면 자연히 더 많은 사람이 다가올 것입니다. 젊은이들은 이를 문제로 여기지 않고 이런 이념에 동의할 겁니다. 물론 이는 그들의 교육에 달려 있습니다.”

그는 또 수련자들이 공산주의 정권의 압력 속에서도 신앙을 포기하지 말라고 격려했다. “진정한 자신이 되십시오.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만 숨겨야 합니다.”

청소년들이 파룬따파 이념에 찬사

여러 학부모와 교사들도 아이들과 함께 진상 부스를 찾았다. 파룬따파의 진상을 알게 된 후 그들은 모두 수련자들의 노력에 찬사를 보냈고 중공 박해의 잔혹함에 충격을 받았다.

마마이아에서 17세 소피아(Sofia)와 어머니는 파룬궁수련자가 중공 정권에 박해받는다는 사실을 들어본 적이 있었다. “무고한 파룬궁수련자들이 수련 후 더 좋아지고 더 정직해졌는데도 공산주의 당국에 협박당하고 살해당하며 심지어 강제 장기적출까지 당한다니 정말 슬픕니다.” 소피아는 이런 범죄가 즉시 중단되기를 바라며 어머니와 함께 청원서에 서명했다.

북부 에포리에에서 한 무리의 아이들과 교사가 파룬따파 정보 부스를 지나며 진상 현수막을 읽었다. 수련자는 그들에게 더 많은 자료와 《연꽃 이야기》 책을 선물했다. 한 교사는 열정적으로 그날 밤 아이들에게 이 책을 읽어주겠다고 말했다.

图9~13:二零二五年八月十一日,在北埃福列,很多人经过法轮大法信息台上时阅读了真相横幅,学员送给他们更多资料和一本《莲花的故事》,其中的一位老师热情的表示,当晚就会给孩子们读这本书。
2025년 8월 11일 북부 에포리에에서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 정보 부스를 지나며 진상 현수막을 읽었다. 수련자들은 그들에게 더 많은 자료와 《연꽃 이야기》를 선물했고, 한 교사는 열정적으로 그날 밤 아이들에게 이 책을 읽어주겠다고 말했다.

남부 에포리에에서 사람들은 파룬궁수련자가 신앙을 지킨다는 이유로 공산주의 정권하에서 박해받는 사실을 알고 깊은 인상을 받았다. 한 교사는 《연꽃 이야기》를 받아들고 학생들에게 진선인 원칙을 설명하겠다며 “아이들이 도덕적 가치를 이해하고 삶에서 따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말했다.

전통 의상을 입은 한 소녀는 말했다. “진선인 도덕 원칙을 따르며 더 나은 사람이 되려는 이들을 고문하고 살해하는 것은 용납할 수 없으며 반드시 즉시 중단돼야 합니다.” 그녀도 중공의 박해 중지를 요구하는 청원서에 서명했다.

 

원문발표: 2025년 8월 2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8/21/498613.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8/21/498613.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