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미국 오하이오주 수련자
[명혜망] 2025년 7월 4일은 미국 독립 249주년 기념일이었다. 오하이오주, 펜실베이니아주, 인디애나주 파룬궁수련자들이 7월 3일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시 연례 독립기념일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이는 오하이오주 최대 규모의 독립기념일 퍼레이드다.

7월 4일은 미국 독립기념일로, 1776년 미국 독립선언이 발표된 날을 기념한다. 이 선언문은 미국이 영국 식민지배에서 벗어났음을 천명했다. 미국인들은 보통 가족, 친구들과 함께 독립기념일을 축하한다. 집을 장식하고 국기 색깔인 빨강, 흰색, 파랑 세 색 옷을 입으며 애국 주제의 공공 축하 행사에 참여한다.
파룬궁수련자들은 매년 콜럼버스 독립기념일 퍼레이드에 참가해왔다. 이번 파룬궁 퍼레이드팀은 현수막팀, 꽃차, 요고(腰鼓)팀 등으로 구성됐으며, 행진하는 곳마다 현지 관객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시민들은 파룬궁팀에 박수를 보냈고, 일부는 꽃차 위 수련자들의 공법 시연을 따라 배우기도 했다.
관객들, 파룬따파와 연공에 큰 관심
파룬궁수련자들의 행렬이 지나갈 때 길가 많은 관객이 손을 흔들며 인사했고, 수련자들은 길가 관객들에게 파룬궁 진상 전단을 나눠줬다. 많은 관객이 파룬궁에 대해 더 알고 싶다고 말했다.
꽃차 위에서는 파룬궁수련자들이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다섯 가지 연공법을 시연했다. 평화로운 연공 음악은 축제 분위기 속에서도 특별한 고요함과 평온함을 선사했다.


요고팀은 ‘파룬따파하오’, ‘희경(喜慶)’ 음악에 맞춰 서양 관객들에게 중국 전통문화를 선보이며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전했다. 현수막에는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파룬궁 박해를 중단하라’ 등의 메시지가 적혀 있었다.
파룬궁 퍼레이드팀은 평화롭고 이성적인 모습으로 파룬궁의 공법과 가치관을 시민들에게 선보였다. 길가 관람객들은 사진을 찍고 박수를 보내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파룬궁팀은 관객들의 큰 사랑과 환영을 받았다.
원문발표: 2025년 7월 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7/5/49680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7/5/49680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