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인도네시아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2025년 5월 13일은 제26회 세계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의 날이자 파룬따파가 세상에 널리 전파된 지 33주년이 되는 날이다. 이 날은 또한 파룬따파 창시자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생신이기도 하다.
이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인도네시아 각지에서 온 일부 파룬궁수련자들이 5월 11일(일요일) 발리섬 덴파사시에 모여 레논 광장에서 성대한 퍼레이드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이 역사적인 날을 축하할 뿐만 아니라 대중에게 파룬따파의 아름다움과 진선인(眞·善·忍)의 보편적 가치를 전파할 기회를 제공했다.

퍼레이드는 천국악단, 요고(腰鼓)팀, 선녀팀, 그리고 인도네시아 각 지역의 전통 의상을 입은 수련자 팀 등 다양한 모습으로 구성됐다. 현장에는 또한 다양한 국가에서 온 파룬따파 현수막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하는 슬로건이 전시됐다.
퍼레이드 경로는 발리섬의 특색 있는 건축 양식을 갖춘 바짜 산디 기념탑(Bajra Sandhi Monument)을 중심으로 이뤄졌는데, 이곳은 덴파사의 유명한 랜드마크 중 하나다. 전체 퍼레이드는 약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됐으며 코스는 약 3km였다.
행사는 마침 현지의 매주 ‘차 없는 날’과 겹쳐 운동이나 관광을 위해 온 많은 현지 주민과 관광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다채로운 퍼레이드 대열에 많은 행인이 멈춰 서서 구경하고 사진을 찍었다.

시민들, 파룬따파를 칭찬하고 세계 파룬따파의 날 축하
덴파사시의 한 고등학교 교장인 찬드라(Chandra)는 올해 파룬따파 퍼레이드를 관람한 후 매우 흥분했다고 전했다. “이렇게 긍정적인 활동을 보니 정말 기쁩니다. 제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이런 수련이 정말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 저도 연공을 시작할 것이고 제 남편도 함께 참여하도록 초대하겠습니다. 여러분,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드립니다!”라고 그녀는 열정적으로 말했다.

한편 미라, 디마와 그들의 두 친구는 퍼레이드 대열에서 파룬따파 수련자들을 보고 매우 흥분하여 수련자가 소개하는 공법 내용을 진지하게 경청했다. 그 중 한 명은 “천국악단에 깊이 매료됐고 그들의 열정적인 연주가 저에게 큰 영감을 주었습니다. 단원 중에는 젊은이뿐만 아니라 연장자들도 있어요. 파룬따파는 정말 존경받을 만합니다!”라고 말했다.

수드하카는 지나가던 한 행인으로 현장에서 파룬따파에 관한 자료를 받았다. “그냥 지나가다가 오늘의 행사를 보게 됐습니다. 파룬따파는 정말 제 마음을 감동시켰어요. 진선인의 가치관은 제가 평소에 지켜온 생활 원칙과 일치합니다”라고 그는 공유했다. 그는 또한 축복의 인사를 전하며 이 정신 수련이 계속해서 전 세계에 널리 알려져 더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받기를 바란다고 했다.
수련자들이 리훙쯔 사부님께 감사드리다

민간기업 직원인 64세의 마데 수나리아는 2005년 5월부터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시작했다. 그는 ‘전법륜(轉法輪)’을 읽고 수련하기 시작한 이후로 건강 상태가 크게 개선됐다고 말했다. “저는 여러 해 동안 고혈압과 요통을 앓고 있었습니다.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이러한 증상들이 모르는 사이에 점차 완화됐습니다. 감사합니다, 리 대사님!”이라고 그는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수나리아는 또한 요고팀의 일원으로 이번 퍼레이드에 참가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퍼레이드에 참여하고 요고팀 멤버로 활동할 수 있어 매우 기쁩니다. 파룬따파 덕분에 우리는 조화롭게 협력하고 함께 선의를 전파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저처럼 대법을 알고 혜택을 받기를 바랍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마데 타리아니는 2008년 10월에 오랜 친구의 소개로 파룬따파를 접하게 됐다. 그녀는 친구가 연공하는 것을 보면서 깊은 고요함과 평화를 느꼈고 이에 깊이 이끌렸다. 수련이 깊어짐에 따라 그녀의 감정 개선이 매우 뚜렷해졌고 본래의 급한 성격이 점차 통제됐다.
그녀는 또한 강한 호기심을 극복하고 더 이상 타인의 삶에 과도하게 관심을 두지 않게 됐으며, 행동하기 전에 타인의 감정을 고려하는 법도 배웠다고 전했다. 그녀는 파룬따파 수련이 많은 부정적인 성격을 바꾸게 해주어 더 나은 사람이 됐다고 말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리훙쯔 사부님의 생신을 맞아 타리아니는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저는 사부님께서 파룬따파와 진선인의 법리를 세상 사람들에게 전해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 가족, 수련자와 저 자신이 모두 이로부터 헤아릴 수 없는 혜택을 받았습니다.”
원문발표: 2025년 5월 1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5/17/49511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5/17/49511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