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루마니아 시민 “파룬따파는 사람을 선(善)하도록 가르칩니다”

글/ 루마니아 파룬궁 수련생

[명혜망] 2024년 4월 6일, 루마니아 수련생들이 수도 부쿠레슈티의 판텔리몽 디스트릭트 쇼핑몰 근처에서 파룬궁 부스를 설치해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와 진선인(真善忍) 수련 원칙을 소개하고, 중공(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 사실을 폭로했다.

이날 행사는 많은 행인들의 관심을 끌었으며, 사람들은 중공의 파룬궁에 대한 잔혹한 박해의 사실도 알게 됐다. 어떤 사람은 파룬궁 수련생들이 사회의 전통적인 도덕 이념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계속 견지하라고 격려했다.

2024년 4월 6일, 루마니아 수련생들은 파룬궁 진상을 알리기 위해 부쿠레슈티의 판텔리몽 디스트릭트에 파룬궁 부스를 설치했다.

“중공은 잔혹한 박해를 중단하라”

앙카(가운데)는 선을 행해야 사람들의 처지가 개선된다고 말했다.

앙카는 파룬궁 수련생들의 활동이 놀랍고 인상적이었다며, 수련생들이 진선인의 준칙을 지킨다는 사실에 특히 감탄했다고 말했다.

앙카는 “이런 원칙들을 지키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특히 사회가 타락한 요즘, TV와 미디어에서 사람들이 서로 존중하지 않는 온갖 나쁜 짓을 하는 것을 본다”고 했다.

앙카는 중공의 파룬궁 박해 진상을 알리기 위한 수련생들의 노력을 칭찬했고,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삶에서 진선인의 도덕 원칙을 따르도록 돕는 수련생들을 격려하며 “선행을 해야 처지가 개선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런 방식으로 좋은 일을 하려고 노력하는 동시에 중국에서 발생한 박해에 대해 사람들에게 알리는 당신들도 (중국의) 파룬궁 수련생을 돕고 있다. 중공은 잔혹한 박해를 중단해야 한다”라고 했다.

“파룬궁은 사람들이 선을 향하도록 가르치는 공법”

소피아는 파룬궁 수련생들의 박해 반대를 지지했다.

손녀의 안내를 받아 행사장을 찾은 한 할머니는 파룬궁이 진선인 원칙으로 수련한다는 것을 듣자, 세상에 이런 좋은 사람이 있다는 것에 놀라워했다.

그녀는 말했다. “파룬궁은 도덕(이념)의 사회적 역할에 대해 말하는데, 매우 좋다! 우리는 바른 것과 사악한 것이 뒤바뀐 사회에서 살고 있지만, (파룬따파) 한 가지 수련법이 사람을 선하도록 가르치고 도덕을 수립하게 한다”, “이것은 사람을 교화하는 것이다”, “우리에게는 이런 가치관이 필요하다.”

백발의 한 여사가 파룬따파 메시지가 담긴 전단지와 달력을 이웃들에게 나눠주고 진상을 알리고 있다.

또 다른 백발의 여사는 부스를 찾아 수련생들에게 파룬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물은 후 진선인의 이념을 듣고 말했다. “우리는 이런 가치관이 필요한데, 오늘날 세상에서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요?”

그녀는 부정적인 영향으로 가득한 세상에서 아이들을 잘 교육하기는 매우 어렵다고 말했다. “우리는 손녀들에게 (루마니아가) 공산주의를 실행하기 이전처럼 몸가짐을 바르게 하라고 가르치고 싶지만, 학교에서 여교장은 지나친 예의가 시대에 뒤떨어졌다고 주장한다.”

그녀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일상생활에서 적극적으로 전통적인 도덕규범을 준수한다는 것을 기쁘게 들었으며, 파룬궁에 대한 정보를 담은 달력과 전단지를 이웃들에게 건네 그들이 파룬궁에 대해 알아가길 바랐다.

사람들이 파룬따파의 가치관을 높이 평가하다

라이사와 이리나가 진선인을 지지했다.

두 젊은 여성 라이사와 이리나는 파룬따파의 가치관을 높이 평가하며 수련자가 세속의 유혹에 넘어가지 않고 올바른 가치관으로 살아간다는 것에 찬사를 보냈다.

그녀들은 수련을 해보고 싶어 했는데, 라이사가 말했다. “매번 진실을 말하기가 쉽지 않을 것이고, 때로는 그렇게 잘할 수 없을 것이다.” 이리나도 참는 것에 대해 말했다. “(감정을) 다스릴 수 있다면 좋겠지만, 우리는 항상 그렇지 못할 때가 많다.”

4명의 여고생이 진상 달력에 적힌 파룬궁 수련 원칙을 보고 놀라워하며 말했다. “(이건) 얼마나 아름다운 원칙인가요!”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그녀들은 매우 슬퍼했는데, 그중 한 학생은 “진짜 최악!”이라고 말했다.

마리아 코조시아(왼쪽)는 말했다. “우리 모두가 진선인을 따른다면 이 세상은 더 아름다워질 것이다.”
젊은이들 몇명은 중국 내 파룬궁 수련생들을 동정하며 수련생들의 파룬궁 박해 반대를 지지했다.

“좋은 사람이 되려는 중국 내 파룬궁 수련생들은 반드시 구조받아야”

일부 행인들은 이미 중공의 자국민 박해에 대해 알고 있었는데, 안나 마리아가 그중 한 명이다. 그녀는 중공의 파룬궁 수련생들에 대한 생체 장기적출 사실을 듣고 매우 큰 충격을 받았다. “중국에서 벌어지는 일은 끔찍하다. 이들(파룬궁 수련생)은 구조돼야 한다. 무엇보다 수련생들이 선한 일을 하고 있기 때문인데, 그들은 (중국에서) 박해와 살육을 당하고 있다.”

파룬궁에 대한 정보를 주동적으로 물어본 40대 여성과 그녀 남편은 지난 20여 년간 중공이 파룬궁 수련생들을 박해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선 충격을 받았다.

그녀는 말했다. “중국에서 중공이 도덕 준칙을 지키는 파룬궁 수련생들에 대한 박해가 20년 넘게 계속되고 있다는 소식을 이제야 들었습니다”, “파룬궁을 소개하는 것은 매우 좋은 일입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도덕적 가치관의 지도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원문발표: 2024년 4월 1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4/13/47518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4/13/47518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