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호주 퍼스시 커뮤니티 행사서 ‘진선인(真·善·忍)’ 환영받아

[명혜망](퍼스 지국) 호주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수련자들이 3월 9일부터 10일까지 쿠지에서 개최된 ‘쿠지 라이브(Coogee Live)’ 커뮤니티 축제에 참가해 파룬궁을 소개했다.

2024년 3월 9일부터 10일까지 호주 수련자들이 ‘쿠지 라이브’ 행사에서 부스를 설치해 파룬궁에 관한 진상을 알렸다.

사람들은 부스에서 파룬궁 공법을 배우고 평화로운 에너지를 느꼈다.

쿠지 비치는 최근 호주 최고의 해변 15곳 중 하나로 선정됐다. 이 광활한 모래 해변은 서호주의 중심지인 퍼스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있고, 번화한 항구 도시 프리맨틀에서 남쪽으로 몇 분 거리에 있다.

‘쿠지 라이브’ 행사에서 용춤을 선보이는 수련자들

‘진선인(真·善·忍)’ 원칙에 찬사를 보내는 사람들

‘진선인’ 원칙이 매우 중요하다고 느낀 폴린
‘진선인’ 원칙이 완벽하다고 말한 사라 워커(가운데)

중공의 파룬궁 박해에 대해 사라 워커는 “박해는 충격적이었고 슬픈 일입니다. 파룬따파의 ‘진선인’ 원칙은 완벽하고, 우리 인류는 동정과 관용을 가져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진선인 원칙이 아주 좋다고 말한 애나

애나는 “파룬따파의 진선인 원칙은 아주 좋습니다. 전 세계는 더욱 그것을 원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파룬궁 공법을 배우는 데 관심이 있다며 자신이 방금 수련자에게서 받은 자료를 돌아가서 꼭 읽어보겠다고 했다.

‘진선인’ 원칙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한 레베카 브라우더

 

​원문발표: 2024년 3월 1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3/13/47415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3/13/47415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