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호주 지역사회 지도자 “진선인은 인류의 핵심 가치”

호주 인권 제재법 발효로 파룬궁 반박해 지지와 중국공산당 본질 폭로

[밍후이왕] (밍후이 호주 뉴질랜드 취재팀 보도) 2021년 12월 초, 호주 상하원 모두 마그니츠키법을 채택하는 법안을 통과시켰다. 호주에서 통과된 이 법안은 2021년 자주적 제재 수정법안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호주에서 통과된 이 법안은 미국의 마그니츠키법(Magnitsky Act)에 따른 인권 침해자의 입국 금지와 재산 몰수를 법으로 제정한 것이다. 마그니츠키 법은 파룬궁과 티벳, 신장 위구르 지역 등 다른 종교인들에 대해서 인권 침해를 가한 중국공산당 당국자에 대해 호주 정부가 제재 조치를 가할 수 있게 해준다.

밍후이 기자는 호주와 뉴질랜드의 여러 인권 옹호자들과 법안 통과에 대해 인터뷰했다.

뉴질랜드 저명 인권변호사 “뉴질랜드 의회가 유사한 입법을 공포하도록 추진할 것”

'图1:人权律师凯瑞·高尔(Kerry Gore),于二零二一年四月十七日,在新西兰奥克兰的伊丽莎白广场集会上发言,支持法轮功反迫害。'
인권변호사 케리 고어(Kerry Gore)가 2021년 4월 17일 뉴질랜드 오클랜드의 엘리자베스 광장 집회에서 파룬궁 반박해 활동을 지지하고 있다.

뉴질랜드의 저명 인권변호사 케리 고어(Kerry Gore)는 호주판 마그니츠키 법안의 통과가 고무적이라고 말했다. 그는 “호주판 법안은 뉴질랜드 의회가 비슷한 입법을 공포하도록 고무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이러한 유형의 입법은 외국 정부 실체와 그 성원 또는 해외의 개인 또는 그 실체에 자주적 제재를 적용할 것이다. 인권에 대한 심각한 침해나 유린에 가담한 사람, 예를 들어 중국 파룬궁 수련생과 다른 양심범을 박해하는 데 가담한 개인 역시 자주적 제재를 받을 수 있다.”

“뉴질랜드에서 유사한 법률을 시행할 수 있으리라는 것은 매우 환영할만한 입법적 발전이다. 이는 반박해 전투를 승리로 끝내는 데 있어서 “법률 무기고”에 중요한 보충이 될 것이다.”

그는 또 말했다. “뉴질랜드 국민은 마그니츠키 법안이 자국에서 입법되는 것을 보고 싶어 한다. 일부 뉴질랜드 의원들은 이곳에서 마그니츠키 법안의 입법을 주장하고 있다. 최근 호주에서의 발전은 뉴질랜드에서 마그니츠키 법안의 통과를 불가피하게 강화하고 격려할 것이다.”

뉴사우스웨일즈 자유베트남공동체 회장 “이 법안은 반드시 시행될 것이다”

'图2:二零二零年七月十七日,澳洲越南社区新州分会主席保罗·阮(Paul Huy Nguyen)先生在法轮功和平理性反迫害二十一周年集会上发言。'
2020년 7월 17일, 호주 뉴사우스웨일즈 자유베트남공동체 회장인 응우옌 H. 폴 의장(Paul Huy Nguyen)이 파룬궁의 평화적 이성적 반박해 21주년 집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뉴사우스웨일즈 자유베트남공동체 응우옌 H, 폴 회장은 법안통과를 강력히 지지하는 인권운동가 중 한 명이다. “미국, 호주, 캐나다, 일본, 유럽, 뉴질랜드 등 국가의 의회가 목소리를 내야 한다. 머지않아 마그니츠키 법안의 정신에 따라 일할 것이라고 믿는다. 어떤 중국의 관리가 (파룬궁 수련생들의) 장기를 산 채로 떼어낸 죄행이 용인돼서 미국 같은 나라에 투자한다는 것은 절대로 양심에 반하기 때문이다. 이들 국가 정치인들은 큰소리로 외칠 책임이 있다.”

응우옌 폴 회장은 “호주의회에서 마그니츠키 법안을 여러 차례 심의했고, 호주의회는 인권을 심각하게 침해하는 개인과 조직을 징벌하기 위해 이 법률을 운용할 것”이라면서, “이 법안 통과가 구체화되면서 정부만이 아니라 호주의회에서 여러 당파로부터 큰 지지를 받았다”라고 말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이 문제는 호주의 민주사회를 위해 매우 중요한 것인 만큼, 법안이 시행되면 호주가 앞장서서 이 법안의 정신에 맞게 일하며 국익을 최우선으로 하고, 경제적으로 의존하기보다는 민주 정부의 목소리를 우선시할 것이다. 이 법안의 통과로 호주 정부와 미국 등 세계 각국의 정부는 절대적으로 이 법안을 적용할 것이다.”

회장 역시 파룬궁 수련생들의 반박해 활동은 점점 더 많은 사람이 중공 정권의 진면목을 볼 수 있도록 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진선인(真·善·忍)은 (인류의) 핵심적인 도덕 가치인 바, 이로써 무엇이 옳고 그르고 무엇이 인간의 기본적 도덕규범인지 분별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 “파룬궁 수련생들은 진선인의 가치관에 따라 사람들이 더욱 좋아지게 돕는다. 이러한 원칙들은 공산당 정권의 본질과 이익에 어긋나며 점점 더 많은 사람이 중국공산당 정권의 진면목을 보게 했다”라고 했다.

“갈수록 많은 사람이 중공의 진면목을 똑똑히 보고 있다”

응우옌 폴 회장은 또 다음과 같이 인식했다. “파룬궁 수련생은 중공의 죄행을 세인들에게 폭로함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했다. 파룬궁 수련생들이 진선인의 가치관에 따라 세인들을 더 좋은 사람이 되게 해준다는 원칙은 중공 정권의 성격과 이익에 어긋난다. 이 때문에 중공은 파룬궁 수련생을 위협으로 보고 박해했지만, 중공이 파룬궁 수련생들을 박해할수록 그들 중공의 두려움은 더욱 심해졌다. 이런 과정에서 점점 더 많은 사람이 중공 정권의 진면목을 보게 했다. 중공은 갈수록 잔혹하게 철권으로 파룬궁 수련생을 탄압하고 박해해왔다.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가혹한 고문 학대와 생체장기적출은 중공이 파룬궁을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그는 말했다. “생체장기적출은 인류 역사상 일찍이 없었던 야만적인 행위이기 때문에 유럽 의회는 이에 대하여 강렬한 비난을 발표했다. 나는 세계의 모든 국가가 반드시 이렇게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생체장기적출은 인권에 대한 궁극적인 침범이기 때문에 이보다 더 잔혹한 것은 없다. 민주사회는 목소리를 낼 수 없는 사람, 억압받는 사람을 위해 소리를 내야 한다.”

“진선인은 핵심적 도덕 가치”

응우옌 폴 회장은 피력했다. “우리가 진선인의 가치관을 자신의 사상으로 내심화할 때, 사람들은 반드시 공산당 정권의 사악함을 즉시 깨닫게 될 것이다. 이 역시 파룬궁 수련생과 파룬궁을 이해하는 사람들의 동력이다.”

그는 또 말했다. “진선인은 우리가 유지 보호해야 할 가장 근본적 가치관인 것이다. 또한 사회가 더욱 좋아지도록 이런 좋은 가치관을 촉진시켜야 한다. 만약 우리가 이런 기본적인 가치관이 없다면 사람들이 억압받고 괴롭힘을 당하고 구타당하는 것이 오히려 정상이 될 것이다.”

“따라서 진선인 가치관은 이러한 박해가 결코 정상이 아니며 부도덕한 행위가 정당화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 해준다. 그리고 박해는 매우 불공정한 행위로 여겨야 하며 인권 범죄자는 처벌받아야 한다. 만약 우리가 파룬궁 수련인에 대한 박해를 정상적인 현상으로 간주하게 되면 우리 사회는 결국 야만적이고 무자비하게 변할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진선인의 기본적 가치관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DAFOH 대변인 “이 법안은 중공의 생체장기적출을 중단하는데 도움이 된다”

'图3:国际“医生反对活摘器官”(DAFOH)组织墨尔本分部代表刘医生(Dr Lisa Lau),于二零一五年五月二十三日,在墨尔本城市广场(City Square)举行的揭露中共活摘法轮功学员器官真相的集会上发言。'
‘생체장기적출에 반대하는 의사들(DAFOH)’ 조직의 멜버른지부 의사 대표 리사 로(Dr Lisa Lau)가 2015년 5월 23일 멜버른 도시 광장(City Square)에서 열린 파룬궁 수련생의 강제 생체장기적출 진상을 폭로하는 집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생체장기적출에 반대하는 의사들(DAFOH)’ 조직의 멜버른지부 대표인 의사 리사 로(Dr Lisa Lau)는 이 법안이 파룬궁 수련생의 장기를 생체상태에서 적출하는 중공의 반인류적 범죄를 제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했다. 그녀는 말했다. “호주가 개정된 ‘자주 제재 수정법안’을 통과시켜 기쁘다. 이는 마그니츠키와 비슷한 인권입법 국가들에 합류하는 올바른 방향의 행보다. 이러한 선행 법률들은 이미 국제 인권에 대한 진정한 영향을 보여줬으며, 우리가 중공의 생체장기적출 만행을 종식시키는 데 또 한 걸음 더 가까워졌다고 생각한다.”

호주 빅토리아 베트남 공동체 의장 “파룬궁 수련생이 대단한 일을 해냈다”

'图4:澳洲越南社区维多利亚州分会主席阮本(Bon Nguyen)先生于二零一九年七月二十日,在墨尔本市中心集会上发言。'
2019년 7월 20일 멜버른 중심부에서 열린 집회에서 빅토리아 지역 베트남 공동체 지부 회장 응위옌 본(Bon Nguyen)이 연설하고 있다.

호주 빅토리아 지부의 베트남 공동체 회장이자 화학 및 생물 공정 엔지니어 응우옌 본(Bon Nguyen) 회장은 은 이 법안의 발의자 중 한 명으로 다음과 같이 말했다. “호주가 이 법안을 통과시켰을 때 파룬궁 수련생 등 무고한 사람들을 박해하는 사람들은 심사숙고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이 법안은 호주 정부에 인권을 침해한 개인 또는 조직을 징벌할 권리를 부여했을 뿐만 아니라, 이들 국가의 호주 국민이 인권을 침해한 개인과 조직을 감독하고 호주 정부에 보고할 권리를 허용한다. 우리는 반드시 호주의 가치관을 지켜야 한다.”

그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확고부동하게 진상을 알리는 것은 서방 정부가 중공의 본질을 똑똑히 보도록 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발휘한다고 봤다. “나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아주 대단한 일을 했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수년 동안 세인들에게 진상을 알렸으며 아주 잘했다. 나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계속 진상을 전파할 수 있기를 희망하고 박해가 하루빨리 끝나기를 바란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앞으로 중요한 역할을 발휘할 것이다.”

응우옌 본 회장은 호주에서 사람들이 서로 존중하고 자유로운 인권을 누린다고 말했다. “나는 이 자유의 가치를 위해 나서야 한다. 당신이 인권을 가지고 있을 때만 자유를 누릴 수 있다.”

그는 중국인들이 이 자유를 누릴 수 있도록 도와주기를 희망했다. “나는 베트남인이지만 호주 정치인보다 중공 정권을 더 잘 안다. 나는 파룬궁 수련생과 다른 박해받은 사람들에게 내가 필요할 때 돕겠다고 약속했다. 나는 그들이 겪는 어려움과 고통을 이해한다. 나는 호주인들이 알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서양인들은 이 오랜 박해를 이해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응우옌 본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나는 오랫동안 파룬궁 수련생과 함께 협력하여 그들을 지지해 왔다. 내 많은 친구는 파룬궁 수련생이다. 그들은 모두 매우 친근하다. 그들은 단지 파룬궁을 자유롭게 수련할 수 있는 환경이 필요할 뿐이다. 파룬궁 수련은 사람의 신체를 건강하게 하고 마음을 더욱 아름답게 한다. 파룬궁은 우리가 더욱 평화로운 사회에서 생활하게 하며 사회에 대하여 아주 좋은 가치를 가진 수련방법이다.”

“이는 분명히 중공의 사악함과 상반된다. 중공이 중국 인민을 통제하려면 그들의 심신을 통제해야 한다. 중공은 그들이 파룬궁 수련생의 심신을 통제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더 많은 사람이 파룬궁을 수련할까 봐 우려한다. 이것이 바로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이유다. 중공이 파룬궁 수련생의 생체장기를 적출하는 것은 매우 비인도적인 일이며 매우 심각한 인권침해 죄행이다.。파룬궁 수련생은 단지 공을 잘 연마하여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할 뿐이기 때문이다. 이 점을 우리는 전 세계에서 볼 수 있다”라고 그가 말했다.

그가 말했다. “나는 과거에 중공의 박해를 반대하는 파룬궁 수련생과 티베트인 활동을 지지하기 위해 자주 참가하면서, 나를 반대하는 호주 백인을 만났지만, 지금 내가 다시 그들을 만났을 때, 그들은 심지어 우리가 중공의 박해를 반대하는 활동을 지지했다. 나는 중공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변했다고 생각한다.”

퀸즐랜드 베트남 공동체 회장 “파룬궁 수련생과 동반자가 되어 영광”

'图5:二零二一年五月八日,全球共产主义受难者协会澳洲主席、澳洲越南社区昆士兰分会主席、澳洲资深医师布伊(Dr Cuong Bui)在乔治国王广场(King George Square)举行欢庆世界法轮大法日活动上致辞。'
2021년 5월 8일, 킹 조지 광장에서 열린 세계 파룬따파의 날 기념행사에서 퀸즐랜드 베트남 공동체 회장 끄응 부이 박사가 연설하고 있다.

전 세계 공산주의 희생자 협회 호주 회장이자 호주 퀸즐랜드 베트남 공동체 지부 회장을 맡고 있는, 전문의 끄응 부이(Dr Cuong Bui)는 이 법안 통과 제창자 중 한 사람이다. 그는 40여 년 동안 의사로서 봉직한 저명한 사회 활동가로 그는 공공장소에서 여러 차례 파룬궁 반박해 활동을 지지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아주 좋은 사람들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내가 도심에 갈 때마다 파룬궁 수련생들을 만난다. 그들은 모두 전단을 주면서 많은 사람이 진상을 알게 한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많은 사람, 특히 호주에 있는 중국인들이 진상을 이해하도록 힘껏 돕는다. 나는 파룬궁 수련생들과 협력하는 것이 매우 기쁘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매우 좋은 사람들이다. 나는 그들이 매일 진선인에 따라 수련하는 것을 보고 매우 감탄한다.”

그는 말했다. “나는 공산당 정권에 대하여 매우 명확하게 인식하고 있다. 공산당은 거짓말만 할 줄 안다. 지난 2년 동안 정치 정세에 상당히 큰 변화가 있었다. 호주의 정부와 의회 양당 사람들은 모두 깨어났다. 그들은 중공이 파룬궁 수련생과 중국 인민에 대해서 뿐만 아니라 (호주) 국가에 대해서도 위해함을 간파했다.”

그는 지난 2년 동안 정치 정세에 상당한 변화가 생기면서 호주 정부와 호주의회의 상하 양당 모두가 깨어났다고 보았다. 이어 그는 “중공 바이러스의 세계적인 대유행은 모든 사람을 깨어나도록 했고, 중국공산당(중공)의 호주에 대한 위험성을 호주 정부와 국민이 더욱 분명하게 인식하도록 했다. 이 법률에 해당하면 호주는 당연히 조치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원문발표: 2021년 12월 2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2/28/43543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2/28/43543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