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만 법회가 수련자들에게 태만하지 않고 사전서약을 이행하게 하다

[밍후이왕] (대만 밍후이 통신원 팡전) 2021년 12월 19일, 타이베이 허핑 농구 체육관에서 파룬따파(法輪大法) 수련심득교류회가 열렸다. 수련자들은 이 연례행사를 통해 모두가 비학비수(比學比修)하고 수련에서 제고하도록 동기를 부여받았다. 심득체험을 들은 수련자들은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거대하고 자비로운 가지(加持)로 확고하게 집착을 제거한 이야기를 듣고 감명을 받았다. 그들은 파룬따파 수련자로서 더욱더 정진하고 더 많은 사람을 구해 사전 서약을 완수하겠다고 다짐했다.

법회가 시작되기 전, 6000명 이상의 수련자들은 가슴 앞에 두 손을 허스(合十)하고 함께 서서 리훙쯔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드렸다.

6000명이 넘는 수련자들이 리훙쯔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드렸다.

이날 법회에서 19명의 수련자가 진선인(真·善·忍) 원칙에 따라 일상생활에서 어떻게 심성을 제고하고 진상을 알려왔는지를 발표했다. 이들의 발언은 다른 많은 수련자에게 큰 격려가 됐고 어떤 이들은 눈물을 흘렸다.

담배 파이프 아티스트 “수련은 신성하다”

사부님과 다른 수련자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관젠중

담배 파이프 디자이너인 관젠중은 20년 이상 파룬따파를 수련했다. 그는 매년 법회에 참석해 제고됐다. 올해 그는 수련자들이 더는 표면적인 문제를 보지 않고 문제에 부딪히면 안으로 찾는다고 생각했다. 또한 수련자들은 이제는 누가 옳고 누가 그른가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자신이 어떤 집착을 제거하지 못했는지에 초점을 맞춘다고 느꼈다. 그는 수련자의 자비와 그들이 어떻게 불평을 멈췄는지 보았다. 그는 자신이 제고해야 할 부분이 많다고 말했다.

한 여성 수련자는 자신이 성격이 나쁘고 종종 다른 사람과 싸웠다고 말했다. 그녀는 자비로워지고 싶었지만 아무리 노력해도 실패했다. 해낼 수 없다는 생각이 들었을 때 다시 해보기로 하고 소원을 빌었다. 사부님께서 그녀를 앞으로 밀어주셨다. 50대인 사람이 성격을 바꾸기는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에 이 이야기는 관 씨를 놀라게 했다. 관 씨는 그녀가 수련해온 에너지가 성격을 나쁘게 만든 물질을 제거했고 이제 그녀의 삶이 근본적으로 좋아졌다는 것을 알았다. 그는 말했다. “파룬따파 수련에서 이런 기적은 종종 수련생들에게 나타나곤 합니다.”

수련자 이야기에 감동한 다도 강사

린카이신

외딴 펑후섬 출신의 린카이신은 1999년에 수련자가 됐다. 다도 강사인 그녀는 자신의 집착을 제거하기 위해 각별한 주의를 기울였다. 이번 법회에서 한 어린 수련자의 이야기가 그녀를 감동시켰고 많은 것을 배웠다고 했다.

아홉 살 된 수련자는 자신의 수련 이야기를 발표했다. 어린이로서 이 수련자는 육체적 고통을 견디고 법리를 깨달았다. 그 과정에서 어머니가 그를 도왔다. 린 씨는 어린아이가 어른보다 수련을 더 잘할 수 있다는 것이 놀랍다고 생각했다. 어린 수련자는 순수한 마음에 어머니의 정념이 더해져 좋은 수련 환경을 갖고 있었다. 그녀는 이 어린 수련자의 이야기가 여러 부모에게 본보기가 될 것으로 생각했다.

수련자의 극적인 변화를 보고 파룬따파의 위력을 느끼다

황리런은 한 수련자의 성격이 극적으로 변한 것을 보고 파룬따파의 위력을 느꼈다.

전직 프로그래머였고 지금은 사업가인 황리런은 9년 전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했다. 그는 최근에 규칙적으로 법공부를 할 시간이 없어서 종종 다른 사람들에게 화를 내고 폭발했다. 다른 수련자들의 조언을 받아들이지 못했고 조급해하며 다른 사람에게 좋은 일이 생겼다는 말을 듣고 질투심을 느꼈다. 그는 자신이 많은 일을 부족하게 처리하고 있고 인내심이 부족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한 수련자는 법회에서 나쁜 성격과 조급함을 어떻게 제거했는지 이야기했다. 황 씨는 몇 년 전 진상 알리기 항목에서 그녀와 함께 일했다. 그녀는 항상 일을 빨리 끝냈고 나이가 많았기에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이 하고 싶은 대로 하라고 지시하곤 했다. 그는 다정한 눈빛으로 천천히 발표하는 그녀의 모습에 놀랐다. 그는 그녀가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됐다고 생각했다.

어린 수련자에게 큰 영향을 받은 영업 관리자

훙쑤롄은 어린 수련자의 이야기를 듣고 용맹정진하기로 했다.

훙쑤롄은 보험 영업 매니저이자 로터리 클럽 대표다. 법회장의 에너지가 그녀를 차분하고 즐겁게 만들었다. 특히 어린 수련자의 발표가 그녀를 감동시켰다. 이렇게 어린아이들은 대부분 자신이 미래에 무엇을 하고 싶은지 모르고 거의 글을 읽을 줄도 모른다. 이 어린 수련자는 스스로 ‘전법륜(轉法輪)’을 읽을 수 있었는데 이는 훙 씨에게 깊은 인상을 줬다. 그녀는 또한 자신이 제고하지 못한 것에 대해 부끄러움을 느꼈고 앞으로 더욱 정진해야겠다고 다짐했다.

젊은 부모 “다른 사람의 단점에 집중하지 마세요”

예 씨 부부는 아들을 키우는 과정에서 다른 수련자의 부족함에 연연하지 않는 법을 배웠다.

예 씨 부부는 7개월 된 아들과 함께 법회에 왔다. 모순 속에서 제고하고 삶의 모든 부분에서 수련자처럼 행동하는 다른 수련자들의 이야기는 부부에게 공감이 됐다.

부부는 각각 2008년과 2012년에 수련자가 됐다. 그들은 미국 법회에서 만났고 이후 결혼했다. 7개월 된 아들은 파룬따파 천국악단의 연주를 들으면 울음을 멈추고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말해주면 아이는 미소를 짓는다.

예 씨가 말했다. “저는 아버지가 되기 전부터 수련생이었습니다. 아들을 돌보는 것은 어린 수련자를 돌보는 것과 같습니다. 저는 사람들을 구하는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여기에 왔다는 것을 압니다. 아들에게는 사명이 있고 그를 위해 배치한 길이 있습니다. 부모가 되는 것은 그 배치에 최선을 다하는 것입니다.”

그는 아들이 부족함이 있는 수련자로 보았다. 그는 아들의 부족한 점을 보기보다는 수련의 제고를 돕는 계기로 삼아야 한다고 말했다.

“제가 잘 수련하지 못했다면 진상을 알리는 항목에서 다른 수련자의 단점을 보게 됩니다. 지금은 아들을 키우는 것을 항목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아들은 기본적인 일을 감당하지 못하기에 혼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저는 나중에 아들이 자신에게 배치된 항목에서 사람들을 구할 수 있도록 그가 아무것도 할 줄 모르던 데에서 할 줄 아는 데로 나아갈 수 있도록 제 역량을 늘려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과거에 일했던 항목들에서 다른 수련자들이 모두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저는 그들의 단점을 보고 과장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렇게 저는 다른 수련자의 중요성을 부정했습니다. 아들을 아무것도 모르고 혼자 해내지 못하는 수련자로 본다면 다른 수련자들의 단점을 보듯이 그의 단점을 과장하는 것입니다. 저는 당시 그들의 긍정적인 면을 보는 것을 잊었습니다.”

법을 외우는 수련자에게서 고무된 교육 컨설턴트

우다수는 법을 암기하고 정진하는 수련자의 이야기를 듣고 파룬따파의 놀라운 힘을 느꼈다.

우다수는 교육 컨설턴트이자 씨 비스킷 클럽의 설립자이면서, BNI 타이난 지점의 CEO였다. 그는 1999년에 파룬따파에 대해 알게 됐지만 2012년까지 수련하지 않았다. 그는 법회에 참석하기 전에 몇 가지 우여곡절을 겪었다. 그는 이러한 어려움이 자신에 대한 시험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에 오겠다는 결심을 더 하게 됐다. 그는 법회에서 많은 것을 배웠기에 실망하지 않았다.

우 씨는 법을 암기함으로써 이로움을 얻은 수련자의 말을 듣고 고무됐다. 그 수련자는 법을 암기함으로써 우주 대법을 가슴에 새겼는데 반복해서 읽는 것과는 차원이 달랐다.

그는 예전에 자신의 성격이 나빴다고 교류한 수련자와 이야기를 듣고 그녀가 그랬을 것이라고는 상상하지 못했다. 그녀가 교류문장에서 말했듯이 전혀 다른 사람이 됐기 때문이다. 그녀는 입을 열기 전에 다른 사람의 입장이 되고 항상 다른 사람을 용서한다고 했다.

우 씨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교류문장은 매체 항목에 종사하는 수련자의 이야기였다. “대부분 사람은 바빠서 매일 법공부를 하지 않았습니다. 그 수련자는 일주일에 두 차례 단체 법공부에 참가했습니다. 나머지 요일에는 법을 외웠습니다. 저는 일주일에 두 번 단체 법공부에 참가하기에 그분에게 고무됐습니다. 그분처럼 매일 법공부를 하고 외웠다면 제 수련도 크게 향상됐을 겁니다.”

더 많은 책임을 감당하기 위해 용기를 낸 은퇴한 여성 사업가

씬탕런에 입사한 우비옌은 자신이 더 많은 책임을 져야 한다고 깨달았다.

우비옌은 최근에 금융업계에서 은퇴한 뒤 씬탕런에 입사했다. 그녀는 2005년에 수련자가 됐다. 이번 법회에서 교류를 통해 우 씨는 많은 수련자가 다양한 항목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음을 실감했다. 젊은 수련자가 몇 번이고 자신을 제고하고 법에 대한 믿음을 갖는 모습은 그녀를 감동시켰다. 그녀는 소아마비를 앓고 있는 수련자의 교류문장을 들으며 여러 번 울었다.

우 씨는 자신을 돌아보며 말했다. “씬탕런에 합류했지만 다른 일 때문에 느슨히 했습니다. 한 수련자가 일하기 전에 항상 법공부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업무량이 늘어날 때도 건너뛰지 않았습니다. 저는 바쁜 일정을 소화했으며 연공장에서 협조인으로 일했습니다. 협조인을 그만두고 씬탕런에만 집중하려 했습니다. 한 수련자는 자신이 여러 항목을 맡았을 뿐만 아니라 책임을 주저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이야기는 감동을 주고 저를 일깨웠습니다. 때때로 저는 자신에게 너무 많은 변명을 합니다. 제 용량을 늘리고 더 많은 책임을 져야 합니다. 더욱 부지런히 수련하겠습니다.”

 

원문발표: 2021년 12월 2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2/22/43518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2/22/435189.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1/12/24/19712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