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US오픈 결승전 기간, 파룬궁 진상을 알리다

글/ 뉴욕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US오픈 결승전이 열린 2021년 9월 11일과 12일 주말, 뉴욕 파룬궁 수련생들은 경기장이 있는 플러싱 메도스 코로나 공원(Flushing Meadows Corona Park)을 찾아 진상 자료를 배포하고 인연 있는 사람들에게 다섯 가지 공법을 가르치는 행사를 열었다.

일 년에 한 번씩 열리는 US오픈 결승전인 만큼 플러싱 메도스 코로나 공원을 찾는 관광객은 크게 늘었다. 많은 사람이 파룬궁 진상 전시판을 통해 반(反)박해 진상을 알게 됐고, 현장에서 공법을 배우는 사람도 있었다. 어떤 사람은 박해에 맞서는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지지를 표명했다.

'图1:二零二一年九月十一日和十二日,美国网球公开赛决赛期间,法轮功学员在法拉盛草原公园举办弘法活动。图为学员们在炼功。'
2021년 9월 11일과 12일, US오픈 결승전이 열리는 기간에 파룬궁 수련생들이 플러싱 메도스 코로나 공원에서 활동했다. 사진은 연공하는 수련생들의 모습.

“진선인(真·善·忍)은 정신적 경지를 전반적으로 향상시켜”

뉴욕 퀸즈 박물관에서 근무하는 찰리는 파룬궁 수련생과의 대화를 통해 진상을 알게 된 후 “파룬궁이 믿는 진선인 사상은 아주 좋습니다. 우리 서양 문화에서도 선(善)을 말하지만 진선인 사상처럼 그렇게 포괄적이거나 심원하지 못하고 사람의 정신적 경지를 전반적으로 향상시킬 수 없습니다”라며 “모두 진선인을 믿는다면 인류의 전반적인 자질이 제고되고 인류사회는 좋아질 겁니다”라고 언급했다.

그는 또 파룬궁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볼 것이라고 말했다.

'图2:斯蒂文・萨洛夫斯基(Steven Szalowski,左)在听法轮功学员讲真相。'
스티븐 스잘로스키가 파룬궁 수련생에게 진상을 듣고 있다.

지역 사회복지사인 스티븐 스잘로스키는 파룬궁 수련생에게 진상을 듣고 진선인 이념에 깊이 공감하면서, 사람들이 진선인을 믿는다면 사회는 확실히 더 좋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박해에 반대하는 파룬궁 수련생들에 대해 지지를 표명했다.

“파룬궁을 연마했더니 즉시 긴장이 풀리고 몸이 편안해졌어요.”

파우스토는 뉴욕에 있는 한 회사에서 일하는데 현장에서 공법을 배운 후 말했다. “이전에 파룬궁에 관한 내용을 보고 아주 좋다고 생각했는데, 직접 해본 적은 없었어요. 오늘 배워보니 정말 좋아요. 좀 전에는 긴장했었는데 갑자기 마음이 안정되고 안 좋은 물질이 제거된 것 같아요. 몸도 한결 편안해졌어요.”

파우스토는 공법 교육용 비디오를 포함한 모든 자료를 인터넷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매우 기뻐했다.

화교 “파룬궁 수련은 아주 좋다. 박해받아선 안 돼!”

도서관에서 일하는 페커 천(Peker Chien)은 외할아버지가 중국인이기에 중국인 혈통을 일부 갖고 있다. 파룬궁 수련생으로부터 진상을 들은 그는 외할아버지와의 혈연관계 때문에 중국 문화를 매우 친근하게 느꼈고 어느 정도 알고 있다며, 파룬궁이 믿는 진선인은 중국 전통문화로 잘못이 없으며 파룬궁 수련은 아무런 문제가 없고 아주 좋다고 말했다. 그는 파룬궁에 대한 중국공산당의 박해는 잘못된 것으로 즉시 중단돼야 한다고 덧붙였다.

 

​원문발표: 2021년 9월 1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9/16/43085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