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나이아가라 폭포 연공장 이야기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장윈 보도) 경치가 우아한 나이아가라 폭포 관광지는 매년 세계 각지에서 많은 관광객이 방문한다. 캐나다 토론토의 파룬궁(法輪功)수련생이 이곳에 연공장을 열었는데, 날마다 수많은 관광객이 발걸음을 멈추고 보았다. 인연 있는 많은 사람이 이곳에 와서 공법을 배웠다. 한 관광객은 “나를 이곳으로 인도해 준 것은 신의 뜻입니다”라고 말했다. 어떤 이는 신의 부름을 느꼈고, 어릴 적부터 천목이 열린 한 관광객은 이 연공장이 온통 붉은 빛으로 휩싸여 있는 것을 보았다.

'图1~8:由多伦多法轮功学员在尼亚加拉大瀑布开设的炼功点,吸引来自世界各地的游客学炼功法和了解真相。'
캐나다 토론토 파룬궁수련생이 나이아가라 폭포 연공장에서 세계 각지 관광객에게 공법을 시연하고 진상을 전한다.

'图9~11:来自世界各地的游客在此了解法轮功真相。'
세계 각지에서 온 관광객이 이곳에서 파룬궁 진상을 접하다.

“신의 부름을 느꼈습니다”

'图12:来自蒙特利尔的约翰(John,右四穿白衣男子)和三个女儿一起学炼功法。他表示一定会继续炼下去,因为他感受到神的召唤。'
몬트리올에서 온 요한(오른쪽 네 번째 흰옷 입은 남성)이 딸 세 명과 함께 공법을 배웠다.

몬트리올에서 온 요한은 딸 세 명과 함께 이곳 연공장을 지나가다가 마음이 이끌렸다. 그는 파룬궁수련생에게 다가가서 이게 무슨 공법이냐고 물었다. 청년 수련생 제리가 그에게 간단하게 소개하자, 그는 “이 공법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어요. 우리도 배울 수 있을까요?”라고 물었다.

제리는 그들에게 공법을 가르치기 시작했다. 제1장 공법을 배우고 나서 요한이 말했다. “저는 매우 강한 에너지를 느꼈습니다. 땀구멍 안에서 에너지가 바깥으로 방출되는 게 느껴졌어요.”

요한과 딸들은 다섯 가지 공법을 다 배우고 말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이 공법은 우리가 대자연과 조화를 이루도록 해줬어요. 당신들의 이 연공장은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선물입니다.”

제리는 그에게 현장에 있는 한 파룬궁수련생의 이야기를 들려줬다. 왕 씨는 원래 반신불수였는데 파룬궁을 배운 지 7일 후 일어설 수 있었다. 제리는 요한에게 견지하라고 격려했다. 요한은 말했다. “물론입니다. 저는 신의 부름을 느꼈기에 꼭 견지할 겁니다.”

요한은 또 “우리는 최근 새집으로 이사했습니다. 방 한 개를 연공하는 방으로 비워놓고 거기서 딸들과 함께 연공할 겁니다”라고 말했다.

요한은 연공을 다 배운 후 경찰 두 명이 연공장에 온 것을 보았다. 그는 경찰들에게 먼저 다가가서 이렇게 말했다. “이 공법은 정말 너무 훌륭합니다! 경찰들은 평소 업무 스트레스가 클 텐데, 모두 이곳에 와서 연공해야 합니다.” 경찰들은 듣고 미소 지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파룬궁수련생이 경찰들에게 좀 더 자세하게 진상을 알렸다. 경찰들은 수련생이 준, 작은 연꽃을 받아 무전기에 걸고는 사람들에게 유쾌하게 손을 흔들어 인사하며 떠났다.

'图13:法轮功学员跟警察们进一步讲真相后,警察们开心的收下了学员赠送的小莲花,挂到对讲机上,愉快的跟大家挥手再见。'
수련생들이 경찰들에게 파룬궁에 대해서 설명해주고 있다.

어느 날 오후 공원 경찰의 주요 책임자가 연공장을 찾아왔다. 그는 연공장이 아주 좋다고 말하고 “관광객들이 모두 이곳을 좋아합니다. 당신들이 온 뒤로 여기 폭포의 잔디도 더 생기를 띕니다.”

다른 한 경찰은 5월에 폭포 시 정부에서 파룬따파(法輪大法) 깃발을 게양했다고 말했다. 그는 시장이 파룬따파 홍전(弘傳) 29주년을 축하한 사실도 알고 있었다.

“나를 이곳으로 인도한 것은 신의 뜻”

'图14:娜藤(Thato)女士在炼功点学完功法后,表示会阅读大法书籍《转法轮》。她说她的名字的意思就是“神的旨意”
다토는 연공장에서 연공을 배운 후 ‘전법륜’을 읽어보겠다고 말했다.

다토라는 이름의 여성은 친구와 함께 폭포에 왔다. 그녀는 연공장의 공법 시범을 보고 마음이 끌려 수련생에게 다가가서 말했다. “저는 오늘 여기 폭포에서 머물러 놀고 싶은 곳이 없었는데, 이 연공장을 지나가는데 왠지 걸음을 멈추고 싶어졌습니다. 당신들에게 공법을 배울 수 있을까요?”

그녀는 제1장 공법에서 ‘미러선야오(彌勒伸腰)” 동작을 배울 때 잠시 어떤 생각에 잠긴 듯 수련생을 보면서 천천히 말했다. “제가 뭔가를 느꼈는데, 그게 뭔지 모르겠어요”라고 말했다. 그녀는 집중해서 다음 동작을 배우고 천천히 마음으로 체득했다.

이때 청년 세 명이 와서 배우고 싶다고 했지만 잠깐 배우고는 급한 일이 있다며 떠났다. 그들이 가고 나서도 다토는 계속 배웠는데 여전히 매우 놀라워했다. 그녀는 몸 안에 뭔가가 돌고 있는 걸 느꼈다고 말했다.

다토는 자기를 소개하면서 “저는 가부좌를 해본 경험이 있어요. 예전에 가부좌할 때 왠선(元神)이 신체를 떠나 날아가는 것을 보았고 우주와 소통할 수 있었습니다. 우주는 내게 어떻게 생각하고 말해야 하는지 알려줬습니다. 너무 신기해서 어머니와 친구에게 알려줬지만, 그들은 모두 제가 허무맹랑한 소리를 한다고 했습니다.” 다토는 또 말하기를 “저는 방금 제가 오면 많은 사람이 공법을 배우러 올 거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라고 말했다. 과연 아까 청년 세 명이 공법을 배우러 왔었다.

다토는 또 자기는 정신 영역에 많은 의문점이 있는데 해답을 얻지 못했다고 말하고 더 깊이 알고 싶다고 했다.

수련생은 그녀에게 ‘전법륜(轉法輪)’ 책을 읽어보면 많은 의문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있을 거라고 알려줬다. 그녀는 매우 고마워했다. 그녀는 자기 이름 ‘다토’가 ‘신의 뜻’을 의미한다면서, 신이 자신을 이곳으로 인도하여 파룬따파를 알게 해주신 것 같다고 말했다.

“이 연공장이 온통 붉은 빛에 휩싸인 것을 보았습니다”

'图15:年轻小伙子安东尼(Anthony)说自己从小天目是开的,炼功点的美妙场景吸引了他,他说是一片红光罩着,是以前从来没有见过的。'
어릴 적부터 천목이 열린 청년 안토니는 이곳이 온통 붉은 빛으로 휩싸인 것을 보았다.

청년 안토니는 한동안 조용히 바라보다가 수련생에게 가서 파룬따파에 대해 물어보았다. 수련생은 그에게 파룬따파는 불가(佛家)의 상승 수련법이며 전 세계 100여 국가와 지역에 널리 전해졌다고 설명했다. 또한 1억 명에 달하는 사람이 수련하고 있고, ‘전법륜’ 책이 40여 종의 언어로 번역됐다고 알려줬다.

안토니는 매우 진지하게 집중해서 들었다. 그는 수련생에게 솔직하게 말했다. “저는 원래 어릴 때부터 천목이 열려 다른 사람이 보지 못하는 많은 다른 공간의 광경을 보았습니다. 가끔 다른 사람에게 제가 본 광경을 얘기해주면 사람들이 모두 정말 신기하다고 했어요.”

안토니는 말했다. “오늘 당신들 연공장을 지나가다가 정말 너무나 묘한 것을 보았습니다. 이전에 본 적이 없는 온통 붉은 빛으로 휩싸여 있어서 도대체 파룬따파가 무엇인지 알고 싶었습니다.” 수련생의 소개를 다 듣고 난 뒤, 안토니오는 집에 돌아가면 꼭 진상 자료에 있는 현지 수련생에게 연락해서 파룬따파를 배우겠다고 말했다.

“아주 강한 에너지 흐름을 느꼈습니다”

'图16:来自西班牙的艾琳娜(Elina,中)学炼功时感到有很强的能量流。她详细记下网上教功的信息。'
스페인에서 온 엘리나(가운데)는 연공을 배울 때 아주 강한 에너지 흐름을 느꼈다.

스페인에서 온 엘리나는 제2장 공법 푸첸빠오룬(腹前抱輪)을 할 때 말했다. “아주 강한 에너지 흐름을 느꼈습니다.” 터우딩빠오룬을 할 때도 그녀는 에너지가 아주 강한 게 느껴진다고 말했다. 그녀는 격동되어 눈물을 흘렸다. “연공을 처음 해보는데, 이렇게 강렬한 느낌이 있을 줄은 몰랐습니다.”

공법 연마를 다 마친 후, 수련생이 엘리나에게 휴대폰으로 파룬따파 웹 사이트에 접속하여 연공 공법 동영상과 대법 서적을 검색하는 방법을 설명해줬다. 그녀는 연속 고맙다고 말했다.

온라인 무료 연공 전수 과정: ​https://www.learnfalungong.com

 

​원문발표: 2021년 8월 2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8/21/42983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