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궁 알아보기, 기적을 실증하고 생명의 비밀을 풀다

[밍후이왕]

머리말

날로 발달하던 현대 경제가 천재인화 앞에서 갑자기 ‘일시정지 버튼을 눌렀다시간은 마치 정지된 듯했고 대뇌에 여유가 생겼다명리권력재부의 최종적인 의의가 무엇인가인생의 목적은 도대체 무엇인가?

사람은 생명의 비밀을 사색하게 된다오래된 중화 전통문화에는 우주인체생명에 대한 탐구가 내포되어 있다신주대지신전문화에는 하나 또 하나의 평범하지 않은 신기한 메아리가 울리고 있다기공은 중국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화타의 오금희(五禽戲)에서 장삼봉의 태극권에 이르기까지고대로부터 유전된 팔괘, ‘주역’, ‘황제내경에서 불도(佛道양가의 각 법문 공파(功派). 중화 오천년 문명 역사의 긴 과정에는 곳곳에 지혜의 빛을 내뿜고 있지만 ‘문화대혁명’  ‘봉건미신으로 비판 받았다그러나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의 마음속에 계승해 온 고대 문화를 완전히 근절하기는 쉽지 않다.

70년 후반에 갑자기 초능력 현상이 중화 대지에 나타났을 때 사람들은 즉시 기공에 깊은 관심을 가졌다귀로 글자를 인식하고 운반공(搬運功등 초능력이 잇따라 나타났다중국의 과학자들은 ‘인체 과학’ 개념을 제기하고 기공을 ‘변두리 과학으로 삼아 연구했다.

파룬따파(法輪大法)는 리훙쯔(李洪志선생님이 창시하신 상승불가(上乘佛家수련대법이다우주의 특성 ‘진선인(··)’을 원칙으로 하며 단순하고 아름다운 다섯 가지 동작을 포함하는데 수련자는 짧은 시간 내에 심신 건강에 도달할 수 있고 성명쌍수(性命雙修할 수 있다. 1992 5월 리훙쯔 선생님이 사회에서 공개적으로 파룬궁(法輪功)을 전수하셨고 같은 해 9월 중국기공과학연구회는 파룬궁을 인정하고 직속공파(直屬功派)로 받아들였다.

기공의 붐이 일기시작하고 파룬궁이 전해진지도 거의 30년이 된다이 천재가 빈번히 발생하고 인화가 끊임없는 미스터리로 꽉 찬 시대에 우리 한번 지난 세기 90년대부터 중화 대지에 발생한 기적을 돌이켜보자신앙을 찾고자 하는 사람에게 현실적인 참조와 근거가 될 것이다.

박람회의 신기한 장면

1992 12리훙쯔 선생님은 제자들을 거느리고 베이징 92년 동방건강박람회에 참가하여 많은 시민에게 무료로 병을 치료해주었다.

어느 날한 중년 여성이 남편의 부축을 받아 파룬궁 부스 앞에 왔다그녀의 배에 종양이 있었는데 복부는 만삭의 임산부 배보다 더 컸다병원에서는 치료할 수 없었다리훙쯔 선생님은 즉시 그녀를 치료해주었다얼마 되지 않아 리 선생님이 손을 집어넣어 잡는 동작을 하셨는데 그녀의 배는 단번에 정상으로 회복되어 훌쭉해져 입었던 바지허리에 두 사람이 들어갈 수 있었다.

당시 둘러싸고 보던 사람들은 목석처럼 아무 반응이 없었고 조용했다사람들이 정신을 차린 후에야 갑자기 우레와 같은 박수소리가 장시간 울려 퍼졌다다른 부스 앞에 있던 많은 사람들은 무슨 일이 발생했는지 잇따라 물어보러 왔다환자 부부는 격동되어 즉시 무릎 꿇고 사부님께 절하며 감사를 표했다사부님은 허리를 굽혀 두 손으로 그들을 부축하여 일으켰다.

그들 부부는 당시 감사편지를 써 대회 조직위원회에 보냈다박람회 리루쑹 총지휘는 이 감사편지를 방송하면서 말했다. “박람회에서 받은 첫 표창편지는 파룬궁을 찬양하는 편지였는데 표창편지가 가장 많은 공파 역시 파룬궁입니다.” 박람회 총 고문 장쉐구이 교수도 말했다. “나는 리훙쯔 선생님이 이번 박람회에서 행한 많은 기적을 직접 보았습니다파룬궁은 이번 박람회의 인기공파가 되기에 손색이 없습니다나는 박람회 총 고문으로서 책임감 있게 여러분에게 파룬궁을 추천합니다.”

박람회에서 대법을 알게 된 파룬궁수련생은 그때를 회고하며 말했다. “리 선생님의 손이 닿으면 병을 제거하는 솜씨가 탁월하여 순식간에 환자를 고통에서 벗어나게 합니다구원 받은 사람은 헤아릴 수 없습니다파룬궁은 베이징에서 단번에 파문을 일으켰고 도시 전역에 명성이 자자했습니다박람회에서 리 대사님은 박람회 최고상 ‘변연(邊緣)과학진보상과 대회의 ‘특별금상’  ‘대중에게 환영받는 기공사’ 칭호를 수여 받았습니다.”

'李洪志老师获得的各种奖项'
리훙쯔 선생님이 수상한 각종 상

공안부의 진심어린 감사와 표창장

1993 8중공 중앙 선전부와 공안부는 공동으로 제3회 전국 견의용위(見義勇爲정의를 위해 용감하게 나서다.) 선진 모범을 표창하는 대회를 개최했다회의에 참여한 선진 모범에게 무료로 건강을 치료해달라고 이번 회의에 특별히 리훙쯔 선생님을 초대했는데 효과가 뚜렷했다이에 중화견의용위기금회는 8 31일 중화인민공화국 공안부에서 중국기공과학연구회에 보내는 감사 편지를 보냈다리훙쯔 선생님과 파룬궁의 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하게 하는 신기한 효과를 높이 평가했다편지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8 24일 리훙쯔 선생님은 초대에 응하여 특별히 공안부에 가서 왕팡회장(전 공안부 부장)에게 병 치료를 해주었습니다. 8 30일 리훙쯔 선생님은 한 무리 파룬궁 기공사를 거느리고 회의장에 가 약 100명의 회의 대표에게 병을 치료해주었습니다치료효과가 뚜렷하다고 보편적으로 칭찬했습니다치료 받은 사람 중에는 찔린 상처와 총상으로 인한 후유증이 있던 사람이 치료를 받고 즉시 통증이나 저리며 힘없던 증상이 사라졌습니다어떤 사람은 외상성 뇌손상 후유증이 있었는데 치료 받은 후 즉시 두뇌가 명석해지고 두통현기증 증상이 해소됐습니다또 어떤 사람은 신체의 종양이 바로 제거됐고 어떤 사람은 24시간 내에 담결석을 배설했습니다위장병심장병관절병증 등 일부 환자도 치료를 받은 후 즉시 병 증상이 제거된 효과를 보았습니다거의 100명을 치료하는 중에 가벼운 병 환자만 뚜렷한 느낌이 없는 이외에 다른 사람은 모두 정도는 다르지만 뚜렷한 치료 효과를 보았습니다.” “이에 나는 당신(중국기공협회 이사장을 말함)과 중국기공과학연구회의 각 지도자와 리훙쯔 선생님에게 특별히 진심으로 감사를 표합니다!”

'中国公安部的感谢信'
중국 공안부의 감사 편지

1993 9 21일 중화인민공화국 공안부에서 주최한 ‘인민공안보 ‘파룬궁이 견의용위 선진 모범에게 건강회복 치료를 제공하다라는 특별 보도를 했다이런 선진 모범들은 “치료를 거쳐 보편적으로 좋은 효과를 거두었다.”고 말했다.

'《人民公安报》肯定法轮功'
‘인민공안보’ 파룬궁을 인정하다

1993 12 27일 중화건의용위기금회는 리훙쯔 선생님에게 영예 증서를 수여했다.

국가체육총국의 고찰

1998 5월 중국국가체육총국 국장이 파룬따파 발상지 창춘(長春)에 직접 가서 시찰했다창춘에서 파룬궁수련생 만 명의 단체연공 장면을 보았다그날 저녁중앙텔레비전방송국 제1채널의 ‘저녁뉴스와 제5채널에서 각각 많은 시민이 파룬궁을 수련하는 성황을 약 10분간 방송했다.

1998 5국가체육총국에서 1만 2553명의 파룬궁수련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완전히 회복됐거나 회복에 가까운 사람이 77.5%를 차지했다거기에 병세가 완화된 20.4%의 사람들까지 합치면 병이 제거되고 신체가 건강해진 사람은 97.9%에 달한다일인당 매년 평균 1700위안을 절약하여 매년 의료비 총 2100여만 위안을 절약했다설문에 응한 수련생 중에는 불치병에 걸려 병원에서도 밖으로 밀어낸 중증 환자가 적지 않았는데 모두 기사회생했다.

사회 각계 피드백

파룬궁은 1992년에 전해진 후 병을 제거하고 몸이 건강해지는 신기한 효과 때문에 모든 공파 중에서 크게 앞섰다무슨 병이든 병원에서 문밖으로 밀어낸 암환자라도 진심으로 파룬궁을 배우고 연마하며 ‘진선인(··)’의 요구에 따라 마음을 닦고 선을 향하기만 하면 기사회생했다.

유명한 테너가수 관구이민은 말했다. “나는 1983조기 간경화 진단을 받았습니다그 후 줄곧 약을 복용하고입원하고 치료를 받았지만 낫지 않았습니다나중에 기공 쪽으로 방향을 바꿨습니다기공도 철저하게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습니다이 기공은 일정한 정도까지 연마하면 한계에 닿아 연마할 것이 더 없는 것 같았습니다그 후 나는 줄곧 더 좋은 공법이 있는지 찾았습니다그래서 나는 파룬궁을 찾았습니다나는 예전에 심신건강을 아름다운 문구로만 여겼는데 이제는 무엇이 심신건강인지를 진정으로 체험했습니다.”

'著名男高音歌唱家关贵敏'
유명한 테너가수 관구이민

베이징 펑타이(豐台) 75호원(號院)에 거주하는 리치 1931년 군대에 입대한 중공의 노 홍군이다정년퇴직하기 전2군의대학 교장총병참부 위생부 정치위원베이징 301병원 원장을 재직했었다그의 아내는 몇십 년 동안 중병을 앓고 있었는데 파룬궁을 배운 후 아주 빨리 질병이 다 사라졌다리치화노인은 파룬궁의 몸을 건강하게 하는 신기한 효과에 놀라 1993년에 그도 파룬궁을 연마하기 시작했다.

그때부터 그의 온몸의 병이 약을 먹지 않고 나아 몸이 점점 좋아졌을 뿐만 아니라 사상 경지도 뚜렷하게 승화되었다리치화는 ‘원칙은 과학연구의 출발점이 아니며 과학은 탐구와 실천이 더 필요하다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고희가 되어서야 리훙쯔 선생님의 대법을 얻었는데사람들은 모두 너무 행운이고 인연이 있으며 너무 소중하다고 말합니다아울러 우리에게 이런 소원이 있습니다우리 옛 전우옛 동료옛 상사우리의 중년 세대젊은 세대청소년들도 모두 속인의 ‘굳어버린 관념’, ‘고유의 관념을 내려놓고 각종 장애를 배제하고 조용히 세심하게 ‘전법륜(轉法輪)’을 한번 읽어보고 파룬궁을 연마한 후 우리 늙은이가 한 말이 정말 이치가 좀 있는지 스스로 생각해보기 바랍니다.” 이것은 80이 넘은 고령노인이 한 마음속 말이다.

'李其华,原北京301医院院长。(网络图片)'
리치화 전 베이징301병원 원장(온라인 사진)

매체 보도

 1998 7 10 ‘중국경제시보 ‘나는 일어섰다!’라는 제목으로 허베이(河北한단(邯鄲가정주부 셰슈펀이 16년 마비되어 침대에 누워있었는데 파룬궁을 수련한 후 보행 능력을 회복한 일을 장편 보도했다.

'《中国经济时报》的报导'
‘중국경제시보’의 보도

 ‘중국청년보’- 생명의 명절 

'《中国青年报》“生命的节日”报道'
‘중국청년보’ ‘생명의 명절’ 보도

1998 8 28 ‘중국청년보 ‘생명의 명절이라는 제목으로 98년 중국 선양 아시아스포츠축제에서 1500명의 파룬궁 대오의 아름다운 표현과 파룬궁의 건강 효과를 소개했다.

'一九九八年沈阳亚洲体育节上展风采'
1998년 아시아스포츠축제에서 보여준 풍모

 ‘양청완바오’-노소 모두 파룬궁을 연마하다

'《羊城晚报》报道“老少皆练法轮功”'
‘양청완바오’에서 ‘노소 모두 파룬궁을 연마하다’를 보도

1998 11 10일 중국 ‘양청완바오 ‘노소 모두 파룬궁을 연마하다라는 제목으로 광저우열사능원 등 파룬궁 연공장에서 5000명의 수련자들의 대규모 새벽연공에 대해 보도하면서 ‘원래 온몸의 70%가 마비되어 대소변을 가리지 못하던 상,하반신 마비’ 환자 광저우디웨이피혁유한회사 통계원 린찬잉이 파룬궁을 수련한 후 완전히 건강을 회복하여 지금은 ‘얼굴이 불그레하고 연공 동작도 자유롭고 영활해진’ 사실을 보도했다이 보도는 93세 노인과 2살짜리 아이가 연공하는 사진을 함께 게재하고 현재 광둥에는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이 약 25만 명에 달하며 파룬궁은 공을 전함에 비용을 받지 않고 무료로 공을 전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중국 매체파룬궁수련생의 고귀한 인품을 목격

파룬궁수련생 중에는 파룬궁 수련으로 도덕성이 승화되고 좋은 사람이 되고 좋은 일을 하는 현상이 계속 나타나고 있다당시 중국 매체에서도 그들 중 개별 사례를 목격했다.

1997 3 17중국 ‘다롄일보에 게재된 ‘무명노인의 묵묵한 헌신에는 이런 한 가지 사실을 보도했다성리젠이라고 하는 한 고희 노인이 1년 동안 촌민을 위해 묵묵히 길을 4개나 닦았는데 전체 길이는 약 천백 미터나 된다사람들이 그에게 “어느 직장 직원입니까돈을 얼마 드릴까요?”라고 물었을 때 노인은 “나는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입니다여러분을 위해 좋은 일을 좀 하는 것이기에 돈을 받지 않습니다.”라고 말했다.

1998 2 16 ‘베이징일보 ‘독자의 편지판은 이름을 남기지 않은 한 베이징 사람을 칭찬하는 글을 실었다이 베이징 사람은 대서북(大西北과학연구 건설에 사용하라고 란저우(蘭州)화학회사 화학공업연구원에 팔만 위안을 기부했고중국석유탐사개발과학연구원 랑팡(廊坊지사에 십만 위안을 기부했다이 베이징 사람은 본인은 파룬궁 수련을 통해 인생에 대한 의의사람의 추구 및 심성 수양 등을 새롭게 이해하여 이런 기부를 하게 됐다고 말했다베이징인민라디오방송국의 ‘인생 핫라인에서도 이 사실 및 파룬궁에 대해 1시간 넘는 상세한 보도를 했다.

1998 2 21일 중국 ‘다롄완바오는 다롄 해군함정대학의 위안훙춘 수련생이 2 14일 오후 다롄자유하(自由河) 3미터 얼음 속에서 얼음구멍에 빠진 아동을 구한 사실을 보도하면서 ‘살아있는 나성교라고 했으며 대학에 영광스럽게도 2등 공훈으로 기록되었다당시 위안훙춘은 파룬궁을 이미 2년 동안 수련했다.

1998년 하반기 차오스 전 인민대표대회(인대위원장을 수반으로 한 일부분 인대 정년퇴직 간부는 파룬궁에 대한 몇 달 동안의 자세한 조사를 한 후 ‘파룬궁은 국가와 인민에게 백 가지 이로움은 있으나 한 가지 해로움도 없다.’는 결론을 내렸다.

세계 각지 표창장

현재 파룬궁은 전 세계 100여개 국가와 지역에 전해졌다세계 각 나라에서 파룬궁과 파룬궁 창시인에게 수여한 상장결의지지편지는 3000여 개에 달한다파룬궁 창시인은 4년 연속 노벨평화상 후보로 추천된 바 있고 파룬궁 서적은 30여종의 언어로 번역되어 세계에서 발행되고 있다.

중국 외에도 북미타이완러시아 등 여러 곳의 연구원이 파룬궁 수련자의 심신 상태에 대한 광범위한 조사와 체계적인 연구를 진행했다.

북미 연구자들은 세포와 유전자 수준에서 파룬궁수련자의 호중성 백혈구가 특별한 세포인 것을 발견했다여기에는 두 가지 두드러진 특이한 현상이 포괄된다. (1) 호중성 백혈구의 방어 능력이 강화되어 수명이 길어질 수 있기에 필요한 수가 많지 않다파룬궁수련자는 일반인의 20%에서 30%의 호중성 백혈구 수량만 있어도 충분하게 뛰어난 질병 저항력과 면역 능력이 있어 골수에서 호중성 백혈구를 만드는 부담을 크게 덜 수 있다.

(2) 파룬궁수련자 세포의 면역 쌍향조절(雙向調節구조는 사람의 면역계가 양날의 검처럼 되어 병원체를 죽일 수 있다그러나 너무 강하면 자가면역질환(SIRS)이 생겨 스스로 해를 입힐 수 있다그러나 파룬궁수련자의 호중성 백혈구는 염증 자극이 없을 때 생존 시간이 연공하지 않는 사람의 세포보다 길다거기에 식균 작용이 강해 유기체 보호에 유리하다그런데 염증인자가 있을 때 오히려 신속하게 자살하여 염증 발생을 줄일 수 있다.

또한에너지장의 연구 측면에서 북미 연구자들은 파룬따파 수련장은 고립된 심근세포의 수축장력을 35-111% 증강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즉 파룬궁수련 에너지장은 심근세포의 수축 활동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인류의 아름다움에 대한 지향과 추구는 역사가 유구하고 오래 지속되었다고 말할 수 있다그것은 민족지역과 문화의 경계를 초월하여 사람들의 마음속에 뿌리박은 가장 오래된 꿈이기도 하다. ‘진선인(··)’이 바로 이런 아름다움의 집중적인 체현이다그러나 현대에 이르러 인류의 도덕 수준이 끊임없이 타락됨에 따라 점점 많은 사람이 이런 지향과 추구를 점차 잊어버리고 있다많은 사람이 돈권력향수에 대한 추구를 생존의 유일한 목적으로 여기고 수단을 가리지 않고 이익을 도모하고 있다두드러진 표현은 바로 과거 사람들의 존중을 받던 ‘좋은 사람이란 칭호가 이제는 점점 가치가 절하되고 있으며 오늘날 많은 사람의 마음에 거의 어리석은 사람바보와 같은 동의어로 되었다리훙쯔 선생님은 바로 이런 역사 배경에 공개적으로 사회에 파룬궁을 전하셨다.

효과가 뚜렷하여 파룬궁은 당시 천여 종의 기공공법 중에서 빠르게 두각을 나타냈다파룬궁은 주로 수혜자가 자발적으로 사람에게 전하고 마음으로 전하는 방식으로 전파되었는데 배우는 사람이 점점 많아졌다. 1999 7월 이전 중국에서는 도시향촌(鄉村), 공원의 녹지거리골목 등에서 사람들은 파룬궁의 연공장면을 볼 수 있었다파룬궁수련자 수는 빠르게 억에 이르렀다.

오늘날 세계는 일련의 큰 변화가 발생하고 있다구시대는 결국 지나갈 것이고 신기원이 곧 시작될 것이다재난 속에 계기가 잠재되어 있고 밑바닥에서 부력이 생기고 있다이상 내용이 당신의 사고를 불러일으켜 파룬궁을 더 많이 알아보고 싶다면 ‘밍후이왕을 보고 답을 찾기 바란다거기에 당신이 알고 싶은 모든 내용이 있기에 인생의 비밀을 탐구하려는 당신의 소원을 성취해줄 것이다!

파룬따파 소개

파룬따파는 리훙쯔 선생님이 창작하신 상승불가 수련대법이다우주의 특성 ‘진선인(··)’을 원칙으로 하며 단순하고 아름다운 다섯 가지 동작을 포함하는데 수련자는 짧은 시간 내에 심신건강에 도달할 수 있고 성명쌍수 할 수 있다.

현재 파룬따파는 이미 중국 홍콩마카오타이완을 포함한 100여개 나라와 지역에 널리 전해졌다다양한 민족다른 피부색각종 언어를 사용하는 각 나라 사람의 사랑을 받고 있다파룬따파 서적은 30여 개 언어로 번역되었고 세계 각지에 널리 전해지고 있다파룬궁 창시인 리훙쯔 사부님 및 파룬궁은 세계의 각종 상과 지지 의안 2000여 개를 수여 받았다.

 

원문발표: 2020 3 7
문장분류파룬궁 소개
원문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3/7/40207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