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따파하오’를 염해 우한 노인이 구원되다

[밍후이왕]

1. ‘파룬따파하오’를 염해 우한 노인이 구원되다

우한에 사는 80세 노인 이 씨는 2020년 1월, 우한폐렴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그가 우한폐렴을 전문적으로 치료하는 병원으로 이송되었을 때는 이미 신부전증과 혼수상태에 빠졌고 전체 폐가 이미 하얗게 변했습니다.

친척이 상황을 알고, 그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이 아홉 글자 진언을 염하면 생명을 구할 수 있으니 빨리 염하라고 알려주었습니다. 노인은 아홉 글자 진언을 염해 7일 만에 회복되어 퇴원했습니다.

최근 1년간 이 병원에서는 퇴원한 모든 우한폐렴 환자들을 추적 검사했는데 73%가 후유증이 있었습니다. 이 씨 노인도 호출을 받고 두 번이나 검사를 받았는데, 두 번의 신체검사 각 항목 지표는 모두 양호했고 아무런 문제도 없었습니다. 신체가 건강했고 식사도 잘하고 잘 자고 춤도 출 수 있었습니다. 정신상태가 매우 좋아 마치 병에 걸린 적이 없었던 것 같았습니다.

옛말에 ‘인체 내에 정기가 존재하면 사기가 간섭하지 못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파룬따파는 불가의 고덕대법입니다.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이 진언을 외워 생긴 바른 에너지는 인류를 속수무책으로 만드는 바이러스를 완전히 퇴치할 수 있는데, 이 씨 할아버지가 바로 한 예입니다.

2. 폐암 말기 남편이 구원되다

2019년 10월 남편은 병원에 가서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폐암 말기 판정을 받았습니다. 온 가족에게 멘붕이 왔고 어찌할 바를 몰랐습니다.

소식을 들은 친척이 말했습니다. “다른 방법이 없어요. 오직 파룬따파만이 당신 남편을 구할 수 있어요.” 친척은 저에게 ‘전법륜(轉法輪)’ 한 권을 청해주었고 우선 저에게 다섯 가지 공법을 가르쳐주었습니다. 저는 남편과 함께 법공부하면서 그에게 연공을 가르쳐주었습니다.

며칠 뒤, 남편은 설사하기 시작했는데 연속 며칠 설사를 했습니다. 남편은 힘들어서 못 참겠다고 했습니다. 제가 말했습니다. “전법륜 책에서 말씀하지 않았나요? 좋은 일이에요. 사부님께서 당신의 신체를 정화해주고 계세요.” 그런데 뜻밖으로 손자가 사당(邪黨)의 독해를 받아 울고불고 난리를 치며 우리가 파룬궁(法輪功) 연마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밖에서 누군가 “당신 집에 불이 났어요!”라고 하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제가 황급히 뛰어나가 보니 불이 났고 불길이 아주 셌습니다. 저는 다급히 불을 끄면서 사부님께 도와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정말 신기하게도 그렇게 크게 타오르던 불길이 아주 빨리 꺼졌습니다. 저는 이는 사부님께서 저를 고험하신 것임을 깨달았습니다. 저와 남편은 더욱 굳게 사부님을 믿게 되었고 법공부와 연공을 견지했습니다.

남편의 몸은 날로 좋아졌습니다. 밥도 잘 먹고, 얼마 지나지 않아 무슨 일이나 다 할 수 있었으며 완전히 나았습니다. 우리 가족은 모두 얼마나 기쁜지 모릅니다. 친척과 지인들은 우리의 신체가 파룬궁을 연마하여 좋아진 것을 다 알고 있습니다. 저는 만나는 사람마다 “파룬따파가 우리 온 가족을 구해주었어요”라고 말하곤 합니다.

사실 20년 전에 저도 파룬궁을 연마했습니다. 겁이 많고 대법에 대한 인식이 부족해 사악한 장쩌민(江澤民)과 공산당이 미친 듯이 파룬궁을 박해하자 저는 수련을 감히 견지하지 못했습니다. 남편의 병을 고치기 위해서 저는 다시 대법 수련으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사부님께 너무 죄송합니다. 사부님의 은혜에 대한 온 가족의 고마움은 표할 길이 없습니다. 오직 열심히 수련에 정진할 뿐입니다!

수련생의 사심 없는 노력과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원문발표: 2021년 1월 24일
문장분류: 문화채널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24/41900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