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나쁜 일을 하면 나쁜 결과가 따른다는 것은 틀림없다

일부 경찰의 비극적인 결말에서 본 것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하나님, 우리 가족은 도대체 무슨 부도덕한 일을 했습니까……” 이 애끊는 통곡 소리는 이 집에 큰 불행이 닥친 것을 느낄 수 있다. 속사정을 아는 사람은 “발에 물집이 난 것은 스스로 걸어서 난 것이지, 나쁜 일을 너무 많이 해서 그런 거 아니냐!”고 말했다.

통곡하며 우는 여성은 네이멍구(內蒙古) 츠펑(赤峰)시 ‘610’ 두목 양춘웨의 아내다. 요 몇 해 양 씨 집은 계속 액운을 당했다. 몇 년 전 아들이 교통사고로 죽었고 양춘웨는 뇌암으로 죽었다. 적지 않은 사람이 부러워하던 가정이 몇 년 사이에 무너졌다.

양춘웨의 아내는 남편이 도대체 무슨 나쁜 일을 했는지 모르고 있는 것인가? 옛사람은 “아내가 현명하면 남편이 화를 적게 입는다”고 했다. 양춘웨가 파룬궁(法輪功)을 박해하고 곳곳에서 불법적으로 파룬궁 수련생을 체포한 사실을 그의 아내가 전혀 모를 리 없다. 그녀가 만약 남편에게 나쁜 일을 하지 말라고 권유했다면 이런 비극적인 결말은 없었을 것이다.

속담에 “사람이 앞날을 깊이 생각하지 않으면 반드시 가까운 근심이 있다.”, “시대의 흐름을 잘 파악하는 사람이 똑똑한 인물”이라는 말이 있다. 이 말을 깊이 사고할 필요가 있다. 사람은 마땅히 멀리 보아야 한다. 총명한 사람은 앞을 멀리 내다보고 우둔한 사람은 눈앞만 본다. 선과 악은 인과응보가 있다. 이것은 자고로 변하지 않는 천리다. 착한 일을 하면 복 받을 것이고 나쁜 일을 하면 화를 입을 것이다. 일부 경찰은 보기에는 아주 약은 것 같지만 실제로 어리석은 짓을 하고 있다. 바보는 그래도 좋고 나쁜 사람을 분별할 수 있는데 그들은 좋고 나쁨도 분별하지 않고 소위 ‘상사의’ 말만 듣는다. ‘진선인(真·善·忍)’을 믿는 파룬궁 수련생을 끝도 없이 체포했다. 체포할 뿐만 아니라 가짜 자료까지 짜 맞추어 좋은 사람을 감옥에 보냈다. 매우 위풍이 있는 것 같지만 가장 나쁜 일을 하여 자신이 지옥으로 가는 죄를 가중한 것인 줄도 모르고 있다. 양춘웨와 같은 사람처럼 큰 화가 닥친 후엔 이미 늦은 것이다!

2005년 8월 1일 랴오닝(遼寧) 푸신(阜新)시 시허(細河)구 공안 분국은 쓰허(四合)파출소와 연합하여 15명의 파룬궁 수련생을 납치했다. 당시 파출소 소장 멍칭옌은 이로 인해 공을 세웠는데 그 후의 한 차례 회의에서 “파룬궁과 끝까지 싸우겠다”라고 미친 듯이 소리치더니 그날 밤 갑자기 심근경색으로 죽었다.

2014년 7월 15일 푸신시 화둥(華東)진 파출소는 네 명의 경찰을 파견하여 진상 현수막을 건 파룬궁 수련생 인잉춘을 납치했다. 그들이 인잉춘 집에 가 불법적으로 수색할 때 종이 한 장도 놓치지 않았고 심지어 불상을 모시는 앞에 있는 향로, 꽃병마저 가져가 소위 증거로 삼아 모함했다. 이로 인해 화둥진 파출소는 단체 3등 공을 세웠다. 그런데 잇따라 그 파출소 소장이 악의 응보를 받아 심장 시술을 했다. 뒤가 켕겼는지 본인이 악의 응보를 받은 일을 전하지 못하도록 명령을 내렸다.

푸신시 즈주산(蜘蛛山)향 파출소 소장 류완취안은 본향의 파룬궁 수련생 황샤오제에게 수련을 포기하게 하려고 황샤오제를 혹독하게 때렸을 뿐만 아니라 그를 도와주었던 어머니, 매형, 사촌 동생을 혹독하게 때리고 벌금을 내도록 강요했다. 더 심한 것은 한 번은 황샤오제를 납치하는 과정에서 황샤오제가 (박해에) 협조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수하에게 총을 쏘라고 사주하여 황샤오제는 왼쪽 종아리를 꿰뚫고 지나는 총상을 입었다! 황샤오제는 그의 모함을 받아 8년 옥살이를 했다. 2년 후 류완취안은 고발당해 12년형을 선고받았다. 그 후 또 감옥에서 류완취안이 암에 걸렸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일부 경찰은 나쁜 일을 하면 응보를 받는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경찰이 죽기만 하면 파룬궁 사람은 악의 응보를 받았다고 말하는데 다른 사람은 죽지 않는가?”라고 말한다. 그러나 자세히 관찰해보면 파룬궁 수련생을 탄압한 경찰은 간부든 아니면 일반 경찰이든 나쁜 일을 한 후 얼마 가지 않아 틀림없이 사고가 발생한다. 작은 나쁜 일을 하면 작은 응보를 받고 큰 나쁜 일을 하면 큰 응보를 받는다. 아주 영험하다. 이것을 당신은 어떻게 해석하는가?

속담에 “여러 방면의 의견을 들으면 시비를 잘 구별할 수 있고, 한쪽 말만 믿으면 사리에 어둡게 된다”는 말이 있다. 악당의 말만 들으면 어찌 정확하게 시비를 판단할 수 있겠는가? 인터넷 봉쇄를 돌파하여 바깥 세계를 보고 중국 역사를 좀 배우면 당신은 중국공산당(이하 중공)의 본질을 똑똑히 인식할 수 있고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다

요즘 악당이 또 무슨 ‘초기화’ 행동을 하고 있다. 일부 경찰은 파룬궁 수련생에게 소란을 피우기 시작했고 무지하게 나쁜 일을 하고 있다. 여기에서 각지 경찰에게 알려주겠다. 파룬궁 수련생의 진심 어린 권고를 듣기 바란다. 선과 악에 응보가 없다고 말하지 말라. 옛날부터 지금까지 누구도 제외된 적이 있는가?

‘업무’를 당신이 나쁜 일을 하는 구실로 삼지 마라. 인생은 몇십 년밖에 되지 않는다. 자기와 가족을 위해 책임져야 한다. 요행을 바라는 마음을 품고 파룬궁 수련생을 계속 박해하지 말라. 이 말을 기억하라. 천리를 위배하는 일을 마음대로 한 사람이 예부터 지금까지 누가 응보 받지 않는 사람이 있는가?

역사는 곧 한 페이지를 넘길 것이다. 전 세계가 악당을 포위 토벌하는 막이 열렸다. 시국에 주의를 기울이고 더는 얼떨떨하게 나쁜 짓을 하지 말라. 악의 응보를 받고도 어찌된 일인지도 모를 것이다!

 

원문발표: 2020년 9월 2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9/2/41122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