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캐나다 수도에서 카퍼레이드로 삼퇴 성원

[밍후이왕](밍후이 기자 잉쯔 오타와 보도) 2020년 8월 30일(일요일) 오후 2시, 캐나다 오타와 탈당센터가 주최한 카퍼레이드는 따지웬(大紀元) 사무실에서 출발해 시내 중심가를 지나 중공대사관, 차이나타운 등 지역을 경유하며 주류사회와 중국인 지역사회에 천멸중공(天滅中共)의 진상을 전하며, 중공을 멀리하고 삼퇴해 평안을 보장받을 수 있기를 호소했다.

'图1~3:二零二零年八月三十日(周日)下午两点,由渥太华退党服务中心主办的汽车游行由大纪元办公室出发,途经市中心、中使馆、唐人街等地,呼吁人们远离中共,三退保平安。'
2020년 8월 30일 오후 2시, 캐나다 오타와 탈당센터가 주최한 카퍼레이드가 중공을 멀리하고 삼퇴해 평안하기를 호소했다

시민들의 칭찬을 받은 카퍼레이드

'图4:退党服务中心协调人忻祈华女士'
탈당센터 협조인 신치화(忻祈華)

탈당센터 협조인 신치화는 인터뷰에서 말했다. “중국인은 현재 이미 각성하기 시작했고, 공산당의 사악함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공산당은 모든 신앙이 있는 사람을 박해하고 있는데, 우리가 이런 활동을 통해 사람들에게 알리려 하는 것은 중공이 천벌을 받을 때, 탈당해 평안을 보장받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따지웬 사이트 혹은 탈당센터에서 서둘러 탈당하고 중공을 멀리해 평안을 보장받으시기를 희망합니다.”

12대 차량은 오타와 주요 도로를 거쳐 중공대사관에 도착한 후 차이나타운, 차이나 슈퍼마켓 티엔티 등 중국인들이 많이 모이는 지역으로 이동해 약 3시간 동안 퍼레이드를 진행했다. 많은 행인이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찬사를 보냈다.

카퍼레이드의 메시지는 ‘캐나다 탈당 센터(QuitCCP.ca)’, ‘중공은 중국과 다르다(CCP ≠ China)’, ‘중공은 가장 사악한 바이러스(CCP – the Most Evil Virus)’, ‘중공 바이러스는 전 세계에 해를 끼친다(COVID-19=CCP Virus)’, ‘중공을 멀리하고 바이러스를 멀리하다(Stay Away from CCP Stay Away from Virus)’, ‘3억6천만 용사의 중공 탈당을 경축(360 Million People Quitting CCP)’, ‘중공을 포기하고 탈당하는 것은 복’, ‘천멸중공 시기에 탈당해 평안을 보장받자’이다.

또 다른 메시지로는 ‘세계는 진선인(真·善·忍)이 필요하다(The world needs Zhen Shan Ren)’, ‘파룬따파는 세계 100여 개 나라에 전파(Falun Dafa Spread to Over 100 Countries)’,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파룬궁 박해 중지(Stop the persecution of Falun Gong)’, ‘중공의 강제 장기적출 저지(Stop Organ Harvesting in China)’도 있었다.

퍼레이드에 참가한 로스 킬리스(Ross Gillis)는 한 인터뷰에서 말했다. “사람들이 중공 바이러스의 실상을 알게 하는 데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보드를 이용해 메시지를 보여주는 방식은 아주 좋은 생각입니다, 이 바이러스는 중국인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을 공격하므로 모두 (중공을) 주의해야 합니다. 중공의 거짓 선전은 모두 잘못된 것이고, 사소한 부분마저 모두 가짜로 해로운 것입니다. 중국인뿐 아니라 세계 모든 이들에게 모두 위험합니다.”

지나가던 존 카마우(John Kamau)는 자동차 행렬을 보고 엄지손가락을 치켜들어 파룬궁에 대한 지지를 나타냈다. “저는 그들이 전달하는 평화로운 메시지와 믿음을 고수하는 모습을 좋아합니다. 이런 이념은 모두 바른 것입니다. 그들이 하는 모든 일이 순조롭기를 축원합니다!” 그는 또 중공대사관 앞에서도 파룬궁수련생들의 평화로운 시위를 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중국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인터넷으로 삼퇴하다

양(楊) 씨는 한 다국적 통신사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다. 그는 인터뷰에서 말했다. “현재 전 세계에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일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전염병, 홍콩 보안법 같은 최근에 일어난 일들입니다. 중공 정권이 전 세계에 끼친 잠재적 위기와 현실적인 해악이 얼마나 큰지 보여줬습니다.”

그는 전 세계가 중공의 위험을 점점 더 잘 인식하고 있어, 미국이 주도하는 글로벌 반독재, 반중공의 국제연합이 형성됐다고 말했다. 이것으로 세계 문명은 새로운 고도로 향하게 됐으며, 특히 우리 조국, 중화 문명이 진정으로 현대 세계 문명에 융화되는 좋은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그는 ‘9평 공산당’이 일으킨 삼퇴 붐은 의미가 중대하고 영향력도 매우 컸던 만큼 양 씨 자신도 따지웬 사이트에 접속해 삼퇴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퇴 붐이 일으킨 천멸중공(天滅中共)에 대한 사람들의 뜻과 추세는 역사의 흐름을 거스를 수 없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도 중국공산당원의 미국 입국을 전면적으로 금지했는데 이 역시 모두 관련된 것입니다.”

그는 말했다. “중국과 중공을 구분하는 것은 중국 지역사회와 국제사회가 중국공산당을 이해할 수 있는 중요한 돌파구입니다. 중공이 당과 국가를 구분하지 않고 고의로 옳고 그름을 뒤섞어 많은 사람을 혼란스럽게 했습니다. 중국공산당이 중국의 평범한 민중과 수천 년의 유구한 역사의 고대 중국을 대표하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근면하고 선량한 많은 중국인과 중국인 단체는 사악한 중공 조직과 그 사악한 이데올로기에 현혹됐기에 반드시 이 두 개념을 구분해야 합니다.”

그는 또 중국 민중에 대한 중공의 여론통제를 언급하면서, 위챗은 사실상 중공의 대외 선전도구이며, 해외 중국인과 국내 민중을 통제하는 감시기구이자 도구라고 말했다.

양 씨는 자신의 개인적인 발언을 했다는 이유로 여러 차례 위챗 관리자에 의해 쫓겨나고 경고와 위협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런 검열 제도는 해외까지 널리 보급되어 있습니다. 제 주변 많은 중국인은 마치 공산당의 요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는 것처럼 자신을 제한하고, 두려워하며, 방어적입니다. 우리는 자유롭고 개방된 캐나다에서 생활하지만 보이지 않는 통제와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도저히 받아들일 수 없는 일입니다.”

양 씨는 해외 중국인, 특히 파룬궁 단체의 평화로운 항쟁에 매우 감탄했다고 말했다. “파룬궁은 신념이 있으며 그 신념으로 행동합니다. 진선인을 원칙으로, 사리사욕을 위해서가 아니라 자신의 진실한 신앙과 신념에 기반합니다. 이는 현재 중국인뿐 아니라 사회 전체가 배워야 합니다.”

홍콩 화교, “중공은 중화 전통 문명과 시민들의 사상을 해쳤다”

70년대에 홍콩에서 이민 온 샤오(蕭) 씨는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다. “공산당은 마침내 최후에 이르렀습니다, 이것은 좋은 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30~40년 동안 중공에 속고 있던 서방 국가들이 마침내 깨어났습니다.”

그는 말했다. “중공은 침몰하는 배입니다. 중공은 여러 세대 동안 중국의 전통, 문명과 시민들의 사상을 해쳤습니다. 만약 중국인들이 그들의 후손이 정상적으로 성장해 세계와 조화롭게 살기를 희망한다면, 중공을 근절하고 종식하는 것이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드는 유일한 해결책입니다.”

그는 해외 중국인들이 독자적으로 사고하기를 권고했다. 그렇지 않으면 중공에 의해 세뇌당하고도 스스로 알지 못할 것이라고 했다. 그는 중공이 1949년 권력을 잡은 이래 그들의 이념이 서구 사회의 표준에 받아들여지지 않기 때문에 세계를 변화시켰다고 말했다. 중공은 사악하며 그것은 살인하고 거짓말을 하는 동시에 매우 사악한 방식으로 중국인의 관념을 개변시켰다고 말했다. 그는 현재 바이러스를 마땅히 중공 바이러스라고 불러야 한다고 했다. “이유는 그것이 이 정권에서 기원했기 때문입니다.”

그는 현재 홍콩 상황에 대해 말했다. “홍콩 경찰이 청년, 젊은 여성, 용감한 사람들에게 저지른 일 때문에 마음이 아픕니다.” 그는 또 홍콩 청년들의 용기와 자유와 민주주의에 대한 열망에 감탄을 표했다.

그는 사람들은 마침내 중국과 중공을 구별하기 시작했다고 강조하며, 폼페이오 국무장관은 연설에서 이미 중공과 중국인을 구분했다고 말했다. “중국공산당이 막바지에 다다랐을 때, 세계 다른 지역은 중국인을 어떻게 변화시킬 것인지, 정상적인 사고방식을 갖게 하고 세계 다른 지역과 어떻게 조화를 이루게 할 것인지에 대해서도 큰 진전이 있어야 하는데, 매우 어려운 일이 될 것입니다.”

그는 파룬궁 진선인의 신념에 매우 찬성했다. “비록 저는 파룬궁수련자는 아니지만 진심으로 파룬궁을 지지합니다.”

 

원문발표: 2020년 9월 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9/1/41124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