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모든 생명이 감사해야 하는 날

글/ 이주(一竹)

[밍후이왕 2010년 5월 13일] 일조일대(一朝一代)의 왕래와 일생일세(一生一世)의 분주함, 모든 것이 먼지가 되고 모든 것이 바람같이 사라졌을 때, 생명이여, 추구할 것이 무엇 있겠는가? 영원한 것이 또 무엇이겠는가? 이것은 인류가 천만년 고심해 생각한 것이고 탐색한 것이다.

1992년 5월 13일, 파룬따파(法輪大法) 창시자 리훙쯔(李洪志) 선생님은 파룬따파를 세인에게 공개적으로 전했다. ‘眞善忍’ 법리는 마음을 닦고 선으로 향하는 반본귀진(返本歸眞)의 길을 가르쳐 주었다.

그날부터 분주함으로 피곤하던 세계, 타락되어 싫증나던 세계, 이미 아득하여 사람에게 도움이 되지 않던 세계에 마치 감로가 내린 것처럼, 마치 한 곡조 맑은 소리가 울려 퍼진 듯, 인류의 선량한 본성이 깨워져 생명은 끝내 오랫동안 그리워하던 희망을 보았다.

1. 眞善忍의 눈부신 빛은 구석마다 스며들어

眞善忍의 눈부신 빛은 매 마음속을 비추고 모든 선을 지향하는 생명에게 속한다. 종족과 민족을 막론하고,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오직 마음 하나, 선을 지향하는 마음 하나만 보았다. 당신이 얼마나 높은 지위와 재산이 있든, 당신이 얼마나 많은 학식과 명예가 있든, 당신이 얼마나 아름다운 효성과 우애가 있든, 당신이 이전에 잃고 가졌던 것이 얼마든, 얼마나 많은 어려움이 겪었든, 당신이 얼마나 가난하고 천하며 보잘 것 없든…한 생명을 놓고 말하자면 이런 것은 모두 생명의 진정한 의미를 대표하지 못한다. 파룬따파는 우리에게 생명의 의미는 ‘반본귀진’에 있다고 했다. 그러나 반본귀진을 하려면 우선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하고 ‘眞善忍’ 우주특성에 부합하는 생명이 되어야 한다.

파룬따파는 1992년에 전파돼 짧은 7년간 중국에서 1억여 명이 수련했다. 현재는 전세계 110여개 국가와 지역 1억 가정에서 파룬따파의 아름다움과 신기함을 체험하고 있다. 고통스럽던 고질병은 치료도 하지 않았는데 나았고, 초조하던 마음이 평안해 졌으며, 무겁던 나날이 가벼워졌고, 오래된 나쁜 습관이 점차 개변됐다……개인의 착한 수련, 가정의 화목, 사회의 상화로움, 얻은 자는 기뻐하고 들은 자는 따랐다. 많고도 많은 아름다움은 말로 표현을 할 수가 없다. 현재 세계 각 단체에서 파룬따파에 내린 상만 해도 2천여 개나 된다. 하지만 전세계의 칭찬을 다 내놓아도 파룬따파가 이 세상 인류에게 부여한 것에는 보답하지 못할 것이다.

2. 고초 속에 영원한 眞善忍 목격

누가 폭력 앞에서 태연할 수 있는가, 누가 거짓말에 미혹되지 않을 수 있는가?

1999년 7월부터 장(江)씨와 중공은 서로 이용하여 국가기기를 사용해 眞善忍의 수련자에 대해 “명예상 실추시키고, 경제상에서 파탄시키며, 육체상에서 소멸시킨다”는 소멸성 박해를 시작했다. 많은 파룬궁 수련생이 납치되고 체포돼 각종 혹형 고문을 당했고, 살아있는 상태에서 장기가 적출됐다. 파룬궁 수련생은 진실, 이성, 평화로운 태도로 천안문과 세계 각지 구석까지 찾아가 사람들, 각급 정부, 각 매체에 박해 받은 진상을 알렸고, 진상 전단지와 진심어린 말은 양심과 선념에 호소했다.

‘眞善忍’의 바른 믿음은 한 생명이 진리를 위해 감히 자신을 버리고 모든 것을 내어주게 했다. 중공의 잔혹한 박해 속에서 오늘까지 걸어오면서 파룬따파 수련자들이 나타낸 대선대인(大善大忍)은 무수한 생명이 탄복하게 했고, 또 무수한 생명에게 眞善忍이 영원함을 알렸다. 이것은 파룬따파가 대법수련자의 용기와 관용자비를 키워냈기 때문이다. 아울러 잔혹한 박해 중에서 파룬따파가 전세계에 전파된 것만 해도 파룬따파의 위대함을 충분히 드러냈다.

파룬궁 수련생이 진상을 알린 후 사실을 알게 된 세인은 복을 받았다. 그들 중 교통사고에서 대법의 보호를 받고 구사일생으로 살아난 사람, 중병이 나은 사람, 신기하게 화재를 피한 사람… 갖가지 기적은 대법의 자비가 드러나게 했다.

이 모든 것은 세상의 어떤 권력, 금전, 수단, 방법으로도 해낼 수 없는 것이다. 이것은 인간의 모든 힘을 초월했고, 반드시 심금을 울리고 세계를 경악케 하는 신기를 가져올 것이다. 이런 신기는 우리 모든 사람의 몸에서 나타나고 있고 인류의 정의, 도덕, 양심을 호소하고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인류가 존재하는 희망이기 때문이다.

수련자의 감사, 복을 받은 자의 감격, 세인의 찬송, ‘5.13’ 이 날은 세계의 감사절이다. 이것은 매 생명이 모두 감사해야 하는 날이다. 그 이유는 세계는 지금 파룬따파의 커다란 은혜 속에 잠겨있고, 이 세계는 ‘眞善忍’이 존재하기 때문이며, 이것은 인류가 미래로 나가는 희망이기 때문이다.

(2010년 세계 파룬따파의 날 작성)

문장발표: 2010.5.13
문장분류: 수련생 평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5/13/22347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