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한 통의 이메일로 인해 대법 수련에 들어서다

저는 광둥 산웨이(汕尾) 사람입니다. 초등학교 5~6학년 때에 기흉에 걸려 하루가 멀다 하게 가슴이 아팠습니다. 마치 경련이 일어나는 것처럼 숨쉬기가 힘들었지만, 지속 시간이 길지 않았고 병이 빈번하게 발작하는 것도 아니어서 크게 중시하지 않았습니다. 중학교를 졸업한 후 여름방학 때 베이징 친척 집에 놀라 간 후 병이 빈번하게 재발해 친척이 병원으로 데리고 가려 했지만, 각종 원인 때문에 가지 못했습니다.

고등학교 1학년 때 어느 날 인터넷을 하다가 거의 사용하지 않는 Outlook 메일에서 파룬궁(法輪功) 진상에 관한 낯선 메일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때에는 이 하루가 제 인생의 크나큰 전환점이 되리라고 생각도 못 했습니다.

당시 저는 파룬궁에 대해 잘 알지 못했고 톈안먼 분신자살 등의 사건도 다만 사상정치 교과서에서 봤을 뿐 실제 상황에 관해 많이 생각해보지 않았습니다. 지금 저는 독립적으로 생각하기 좋아하고 인터넷 봉쇄 돌파에 관해 관심이 많습니다. 그래서 그 메일에서 소개해준 방법대로 프리게이트 프로그램을 다운받았고 마침내 구내 정보 통신망에서 진정한 인터넷에 들어온 것이 무슨 느낌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프리게이트를 통해 ‘톈안먼 분신자살 진상’, ‘4.25. 1만 명 청원’에 관한 동영상 자료를 많이 보았고, 차츰 ‘톈안먼 분신자살’사건은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탄압하기 위해 조작한 왜곡된 뉴스라는 것을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 저는 또 큰 규모의 국내 각 동영상 사이트와 중앙라디오방송국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 당시 초점방문취재에서 여러 번 방송했던 분신자살 보도를 찾아 비교해보려 했습니다. 그 결과 당시의 동영상 자료들을 전부 찾을 수 없었고, 분신자살 화면은 하나도 없었습니다. 남은 것은 모두 객관적인 증거가 없이 자기 말만 늘어놓는 인터뷰뿐이었습니다. 이는 이른바 ‘범죄 증거’가 모두 중국공산당이 모함한 것이라는 걸 더욱더 설명하지 않습니까?

그때부터 저는 차츰 더욱 많은 파룬궁 진상과 파룬궁이 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하게 해주는 효과, 그리고 중국공산당이 탄압하기 전 TV나 신문에서 파룬궁에 대해 긍정적인 보도를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또한 파룬궁수련자 중에 수많은 유명인사와 각 분야의 엘리트들이 있다는 사실도 알게 됐습니다.

예를 들면 국가1급 배우이자 유명한 테너 관구이민(關貴敏), 전 중국 국가팀 선수이자 아시아 베스트10 수영선수이며 또한 현 한국 국가팀 코치인 황샤오민(黃曉敏), 인기드라마 ‘옹정왕조(雍正王朝)’에서 훙스 역을 맡은 배우 장광위(薑光宇), ‘샤오주안&산곡리의 주민(小娟&山穀裏的居民)’밴드의 전 드러머 위저우(於宙, 2008년에 불법으로 구류당했고 박해받아 사망) 등등이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파룬궁에 대해 깊은 관심을 가졌고 밍후이왕에서 파룬궁 서적을 찾은 후 단번에 많이 다운받았습니다.(무료로 다운로드)

파룬궁의 주요 저작인 ‘전법륜(轉法輪)’을 보고 나서 저는 왜 그토록 많은 사람이, 각 분야와 계층을 넘나들고 탄압하기 전에 1억 명을 초과하는 사람들이 파룬궁을 배우고 연마했는지를 똑똑히 알게 되었습니다. 자신의 경지와 심성 층차를 제고해야 한다는 책 속의 이치에 깊이 탄복 되었고 신학(神學)에 대한 의문들이 책을 보면서 모두 답변을 얻었습니다.


1998년 수천 명의 선전(深圳) 파룬궁수련생들의 단체 연공

그때부터 저는 파룬궁을 배우기 시작했고 파룬궁 수련자가 되었습니다. 여기에서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감사드리고 저에게 메일 진상을 발송해주신 파룬궁 수련자에게도 감사를 드립니다. 만약 그들이 각종 방법을 이용해 고생을 마다하지 않고 진상을 전하지 않았더라면 저 역시 이 체제에서 부패되고 공산당 편에 서서 본인들이 시련을 당하면서도 다른 사람에게 진상을 똑똑히 알리기 위해 노력하는 착한 민중들을 적대시할지도 모릅니다.

파룬궁을 막 배우기 시작했을 때에는 느끼지 못했지만, 한동안 지난 후 갑자기 오랫동안 기흉이 발작하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현재 저는 4년 넘게 수련했고 흉막강(胸膜腔) 천자(穿刺: 가는 주삿바늘로 체액을 뽑아내는 일) 수술을 받아야 할 기흉도 더는 발작하지 않았습니다. 전에 파룬궁이 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하게 하는 신기한 효과가 있다는 말을 들었을 때 마음에 두지 않았지만 이런 신기한 일이 저에게 발생했을 때 진정으로 파룬따파(法輪大法)가 거짓이 하나도 없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제자는 다시 한번 은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원문발표: 201943
문장분류: 진상자료
원문위치: http://pkg2.minghui.org/mh/2019/4/3/yfdzyj.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