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특수경찰이 거듭 말했다.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은 모두 좋은 사람입니다”

[밍후이왕]

교육국 부국장이 말했다. “우리 같은 사람은 모두 정치 사기꾼이지”

글/중국 대법제자

청명절에 친한 친구들이 함께 모였다.

밥 먹을 때 나는 한 교육국 부국장과 고등학교 정치교육연구실 주임 A에게 물었다. “몇 년간 X 주임(중학교 정치교육연구실)을 보지 못했네. 지금 어떻게 됐지?” A는 말했다. “아, 벌써 죽었어. 퇴직 3년 후 죽었을걸? 그날 어떤 사람이 나에게 말했어. ‘당신도 주의해야 합니다. 초등학교 교육연구실 주임은 막 퇴직 1년 후 61세에 사망했어요. 중학교 정치교육연구실 주임은 63세에 죽었지요. 다음에 바로 당신입니다.’ 나는 ‘저는 괜찮아요. 저는 몇 년 더 살 수 있어요’라고 말했지.”

A는 술을 몇 잔을 먹은 후 얼굴에서 목까지 빨개졌다. 그는 맞은편 중학교 정치팀 팀장 B에게 말했다. “우리 같은 사람은 모두 정치 사기꾼이지. 모두 정치 사기꾼이야. 분명히 사기꾼이지. 학생들은 이런 것을 배우지 않으면 대입시험을 칠 수 없지.” B는 머리를 끄덕이며 인정했다.

재무 총감독 C는 잠깐 생각하고 우스갯소리로 말했다. “그러면 너희들은 큰 사기꾼, 작은 사기꾼이네?!” 약사 D는 술잔을 들고 A에게 말했다. “정치하는 자들은 모두 사기꾼이지.” 모두 하하 웃었다.

나는 웃으며 말했다. “말조심해. 정치하는 사람이 네게 죄를 뒤집어씌워 붙잡히지 않도록 조심해!”

사회의 큰 관리, 작은 관리는 모두 진상을 알고 있다. 그들은 거의 ‘중국인 4대를 속인 거짓말’ ‘일생에 몇 번 속을 수 있는가?’ ‘톈안먼 분신 사건은 중국공산당이 연출한 사기극’ ‘장자석 비밀 폭로’ 등 어떤 이는 이미 대법을 접촉하기 시작했고 대다수 삼퇴를 했다.

그들은 공산 사당이 정치를 이용해 중국인을 응징하는 것에 반감한다. 특히 마음을 닦고 선(善)을 향하는 파룬궁 수련임을 박해함에 각종 하늘을 속이는 속임수를 조작한 추악한 수법을 혐오한다.

이런 관리들과 함께 있으면 내가 차를 마시고 그들은 술을 마시지만, 이야기를 나누는 중에 그들은 파룬궁을 수련하는 나를 존중한다. 나는 그들에게 선량하고 시비를 가릴 줄 안다고 칭찬한다. A는 나에게 말한다. “넌 더 좋아!”

특수경찰은 거듭 말했다.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은 모두 좋은 사람입니다”

글/랴오닝 대법제자

얼마 전, 어느 날 퇴근 후 나는 한 수련생을 만나러 갔다. 시간을 아끼기 위해 나와 아들은 즉석음식점에 저녁을 먹으러 갔다.

우리가 가게에 들어간 후 주인은 친절하게 자리를 안내해 주었다. 우리는 달걀 볶음면을 두 개 주문했다. 기다리는 사이에 우리는 ‘9평 공산당’ 두 권을 주변 사람에게 주었다. 상대방은 책 이름을 보고 말했다. “공산당은 탐오하고 부패하기에 진작 정리가 돼야 했어.” 나는 그중 한 노인에게 말했다. “이 책은 공산당을 경험한 역사입니다. 한번 보세요.”

노인이 막 책을 펼치려 할 때 50여 세 남자가 다가와 보았다. 그는 보고 나에게 말했다. “당신은 뭘 믿어요?” “저는 파룬궁을 믿어요.” 그는 말했다. “당신은 파룬궁을 믿는다고 말하지 마세요. 저는 특수경찰입니다. 공공장소에 있으면 저는 관여해야 해요. 제가 전화를 걸면 사람과 경찰차가 올 겁니다. 지금은 눈감아 주는 겁니다.” 그는 말하며 한쪽 눈을 깜빡였다.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은 모두 좋은 사람이니 저는 상관하지 않아요. 파룬궁 수련생을 상관하면 무슨 좋은 점이 없어요.”

나는 그에게 진상을 알렸다. “파룬궁 진상 자료에 나왔는데 한 경찰이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하는 일에 너무 매진해 승진하고 또 상금을 탔어요. 그는 차를 운전하고 여행을 가다가 온 가족이 모두…….” 내 말이 끝나기도 전에 그는 말을 이었다. “온 가족이 모두 사망했겠지요.” 나는 말했다. “당신들 경찰은 모두 진상을 알고 대법이 좋다는 것을 알아요. 대법제자를 선하게 대하고 대법제자를 보호하면 복을 받습니다. 당신들이 임무를 시행할 때 총구를 1센티 높게 들면 사람을 구할 수 있고 자신도 복을 받아요. 이것은 일거양득입니다.”

그는 기뻐하며 말했다. “당신을 상관하지 않았으니 저도 복을 얻겠네요.” 나는 그를 격려했다. “당신은 반드시 복을 얻습니다.” 나는 이어 그에게 일부 진상을 알렸다. 듣고 그는 말했다. “내가 전화를 걸어 당신을 붙잡으면 가족들은 당신을 얼마 걱정하고 염려하겠어요?”

나는 그에게 부탁했다. “임무를 수행할 때 당신은 주역을 맡지 말고 조연을 맡아요. 당신이 앞으로 나가지 마세요.” 그는 말했다. “네, 저는 조연을 맡겠습니다.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은 모두 좋은 사람입니다.” 그는 또 반복했다.

나는 진심으로 이 선량한 사람을 위해 기뻐했고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원문발표: 2019년 4월 12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4/12/38504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