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국 50개 업종 대법제자들이 사존께 삼가 추석 문안드립니다

[밍후이왕] 29년 전 파룬따파(法輪大法) 창시자이신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서 진선인(真·善·忍) 대법을 세상에 전해주셔서 1억여 명의 사람들이 혜택을 받았다. 중국의 방방곡곡에서부터 세계 오대양 육대주에 이르기까지, 말법 시기에 이렇듯 소중한 우주 대법을 만난 대법제자들은 사부님의 구도에 깊이 감사드린다. 중국 50개 업종에 종사하는 대법제자들이 사부님을 그리워하며 추석 인사를 보내왔다!

보름달 바라보며 사부님 은혜 생각하니
불은(佛恩)이 가슴에 넘칩니다
만 겹의 바다 사이 두고 떨어져 있으나
사부님은 늘 우리 신변에 계십니다
사부님의 깊은 은혜 저버리지 않고
서약을 실현하기 위해 정진하겠습니다

다음은 선박, 항공우주, 전력, 사법, 공안, 정부, 사업장, 유전, 의료, 은행, 자동차제조, 방직, 수리, 통신, 황금, 보험, 음악계. 재무, 교통 운수, 감사, 재무회계, 상업, 세무, 경제사(經濟師), 건재공업, 임업, 교육, 위생, 우편, 금융, 문예, 출판발행, 광산개발, 인테리어, IT, 농업, 농지개간, 석유화학공업, 건축, 제약, 전자상거래, 환경디자인, 무역, 부동산, 지질탐사, 유통판매, 주택관리, 서비스업 등 각 분야의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드리는 일부 축하 인사이다.

랴오닝(遼寧)성 선양(沈陽)시 환경디자인 업계 청년 대법제자가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추석에 즈음하여 제자가 사부님께 무한한 감사와 존경을 표합니다! 제자에 대한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사부님은 제자를 위해 전문적인 기술에서 지혜를 열어 주셨습니다!

허베이(河北)성 친황다오(秦皇島)시 산하이관(山海關)구 중국선박중공유한회사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사부님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추석 명절에 제자들이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사부님은 홍은(洪恩)이 가없이 넓고 크십니다!

중생을 많이 구도하는 것이 우리의 사명이자 책임입니다. 제자는 마땅히 해야 할 일을 잘해 사부님의 은혜에 보답하겠습니다!

신우주

바람에 연꽃 향기 실려 오고 물속에 달이 비추니
하늘에 새 궁궐이 나타났다네
대법이 널리 퍼져 성연(聖緣)을 맺나니
억대의 돛이 올라 뭇사람 기쁘네

세인들 마음 밝아 고마움 전하고
법도는 사부 도와 대각자로 거듭나네
천지가 대법의 은혜를 함께 찬양하니
홍대한 우주의 선악(仙樂)을 다시 만드네

안후이(安徽)성 안칭(安慶)시 교육계, 보건계통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제자들은 반드시 만고의 기회와 인연을 소중히 여기고,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사람을 많이 구해 사부님과 함께 집으로 돌아가렵니다!

중국 전자상업계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산둥(山東) 칭다오(青島) 우체국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랴오닝성 다롄(大連)시 의료계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다롄시 의료계 대법제자들이 삼가 인사드립니다
2021년 9월

스자좡(石家莊)시 금융계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지난(濟南) 문예계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광저우(廣州)시 광둥(廣東) 농지개간계통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중국 출판발행업계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후난(湖南)성 중강그룹 헝양중기유한회사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중국 인테리어업계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위대한 사부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저는 인테리어업계 대법제자를 대표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사부님 제자를 구도하시느라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한가위 황금빛 달이 세상을 비추니
사부님의 은혜 창궁을 구원하네
제자가 세 가지 일 잘하여
인테리어 업계에서 세상 사람 구하네
사명을 다하고 소망을 이루어
사부님 뵙고 집으로 돌아가리니
달 밝은 중추절에 사부님께 안부 전하나니
제자는 사부님께 무릎 꿇고 인사드립니다

쓰촨(四川)성 IT업계 대법제자와 가족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쓰촨성 대법제자와 가족이 삼가 인사드립니다!
2021년 9월 15일

후베이(湖北)성 주택관리업계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후베이 경제사 업계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베이징 보험계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난징(南京) 항공업계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정법이 막바지에 접어든 지금, 제자들은 법공부를 잘하여 인간의 모든 관념, 집착, 욕망을 점차 버리고 자신을 진정으로 제고해 더욱 많은 중생을 구하고, 이번 어려움을 이겨내겠습니다. 사전의 서약을 완성하고 사부님이 원하시는 것을 완성하겠습니다.

난징 항공업계 대법제자들이 삼가 인사드립니다!

산둥성 교육계통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산시(山西)성 국가망 전력시스템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산둥성 보건위생계통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산둥 자오위안(招遠) 항공업계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8월 15일 둥근 달을 맞으며
제자는 사부님이 중원으로 돌아오시길 바랍니다
세상에는 어려움이 많고 천지는 변해
제자는 사람을 구하고 진언을 전합니다.
진실을 알면 복과 장수를 다 누리는데
광명이 머지않아 눈앞에 다가올 것입니다

후베이성 첸장(潛江)시 장한(江漢) 유전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명절 때면 더욱 가족을 그리게 됩니다! 1년에 한 번 있는 추석 명절이 왔습니다. 제자는 사부님께서 하루빨리 귀국하시기를 바랍니다! 하루속히 사부님의 곁에 모일 날을 기대합니다!

중국 의료위생계통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자비롭고 위대한 사부님

우리는 반드시 사부님의 가르침을 따라 자신을 잘 수련해 많은 사람을 구하고 전무후무한 대도태가 오기 전 가능한 많은 사람을 구하고 사부님의 염원을 원용시킬 것입니다.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중국 의료위생계통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인사드립니다!

랴오닝성 임업 계통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랴오닝성 임업 계통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인사드립니다!

헤이룽장(黑龍江) 교육계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정법(正法)의 발걸음이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매화시(梅花詩)’는 “뜰 안의 기묘한 꽃 봄은 주인이 있다”라고 예언했습니다. 우리는 이 봄이 곧 올 것이라 믿습니다. 우리는 이 봄날에 대법제자와 세인들이 ‘리훙쯔 사부님께서 귀향하시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인간의 어떤 아름다운 단어도 제자의 사부님에 대한 감사를 다 표현하지 못할 것입니다. 제자는 천금 같은 이 순간을 소중히 여겨 서둘러 정진 실수(實修)하고 ‘세 가지 일’을 잘해 세인을 구도하여 사부님의 은혜에 보답하겠습니다!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저의 딸도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헤이룽장 교육계통 대법제자들이 삼가 인사드립니다.
2021년 8월 30일

중국공상은행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또 한가위 명절을 맞이하여 제자가 강 건너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축원 드립니다! 사부님의 정법 따라 오늘에 이른 것은 실로 제자의 행운입니다! 세인의 복입니다! 다시 한번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제자는 반드시 사부님의 말씀을 듣고 자신을 잘 닦아 약속을 지키며 사부님을 따라가겠습니다.

약속을 이행하다

전전하기 몇 추(秋)였던가
법을 얻어 수련하고 있네
고생을 참으며 금체(金體)를 연마하나니
약속을 실행해 사람을 구하고 있네

선자춤(仙子舞) 긴소매
진상이 만가호에 남겨지네
난중에 법 실증해
연꽃 피어 시방(十方)이 수려하다네

중국 공상은행 대법제자들이 삼가 인사드립니다.
2021년 8월

지린(吉林)성 창춘(長春)시 버스공장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사부님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산둥성 옌타이(煙台)시 교육계통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추석을 맞아 옌타이시 교육계통 대법제자들이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얼마 남지 않은 시간 동안 제자들은 반드시 자신을 잘 수련하고 중생을 구도하여 사부님께 기쁜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제자들 삼가 인사드립니다.

랴오닝성 다롄시 유니콤사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다롄시 유니콤사 대법제자들이 삼가 인사드립니다.
2021년 9월

산둥 황금계통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중국 음악계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중국 재무계통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중국 교통운수업계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중국 감사시스템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한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건축자재공업계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사부님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사부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허베이성 친황다오시 산하이관구 철산교그룹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사부님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제자들이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제자는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사람을 많이 구해 대법의 요구에 도달할 것입니다. 사부님 안심하십시오!

광명

밝은 달 꽃 사이로 뭇별들이 총총한데
사부님 도와 대법이 홍미(微洪)에 이르러
팔방에 진상 알려 진언을 마음속에 새기나니
사부님의 은혜에 보답해 중생으로 창궁을 채우리라

랴오닝성 서비스업계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난창(南昌) 철도부문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허베이성 창저우(滄州)시 한 회계사 대법제자가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허베이성 창저우시 한 회계사 대법제자가 사부님께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사부님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이 우주 정법의 마지막 나날은 자비로운 사부님께서 커다란 기여로 제자와 중생에게 연장해 준 보귀한 시간입니다. 제자는 반드시 법공부를 잘하고 자신을 잘 수련해 정체에 잘 협력하고 사람을 많이 구해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렵니다!

허베이성 창저우시 한 회계사 대법제자가 인사드립니다!

허베이 창저우 석유화학업계 한 법공부 팀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허베이 창저우 석유화학업계 한 법공부 팀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사부님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허베이성 창저우 석유화학업계 한 법공부 팀 대법제자들이 삼가 인사드립니다!

선양 건축업계 대법제자가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중국 제약업계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후베이 중철11국에 근무하는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장쑤(江蘇)성 문화위생계통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난징 무역계통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허베이성 전력계통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허베이성 스자좡시 상업계통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중국철도 우한(武漢)철도유한책임회사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중국철도 우한철도유한책임회사 전체 대법제자들이 삼가 인사드립니다!

허베이성 친황다오시 부동산업계 대법제자들이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허베이성 친황다오시 부동산업계 대법제자들이 인사드립니다!

창춘시 양식계통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드립니다!

중국 세무계통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사부님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간쑤(甘肅)성 석유화학업계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간쑤성 방직계통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안후이성 황산(黃山)시 의료위생계 3명 대법제자가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사부님께서 제자를 늘 보살펴 주시고 깨우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난법 말세에는 도처에 함정이 있어 우리가 사부님의 법에 의지하고 사부님의 힘에 의지해야만 극악무도한 세상에서 악에 끌려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사부님의 말씀대로 법공부를 잘하고, 법공부를 잘하고, 법공부를 잘할 것입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을 잘해 서약을 지킬 것입니다.

건축자재공업계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사부님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사부님께 삼가 인사드립니다!

산시(陝西)성 한중(漢中)시 교육계 대법제자들이 추석 명절에 즈음해 사부님의 자비, 구도와 보호에 감사드립니다!

헤이룽장성 치타이허(七台河)시 임업국 법공부 팀 대법제자와 가족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산둥 웨이하이(威海) 수리계통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머릿속에 대법이 있으니 생명은 희망이 있고, 마음속에 중생을 품으니 아무리 고생해도 두렵지 않습니다. 사부님은 파룬따파의 법리를 우리 앞에 받쳐 주셨고, 우리 대법제자들에게 신성한 영광을 부여해 주셨습니다. 명절마다 친인을 더 그리워하는 추석에 즈음해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파룬따파의 법광이 인간 세상을 널리 비추기를 기원합니다!

장시(江西)성 난창(南昌)시 푸허(撫河) 양안 법공부 팀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또 한 해의 추석입니다. 우리 법공부 팀에는 사장, 교사, 회계사, 주부가 있습니다. 70대 할머니에서 10대 꼬마 제자까지 우리 모두 잘 협조하여 참답게 교류하면서 용맹정진할 것이며, 정체를 이루어 사전의 서원을 완수할 것입니다. 사부님 안심하세요!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사부님 인사드립니다!

중국 음악계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중국 유통판매업계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자비롭고 위대한 사부님 감사합니다.
새 세상을 열어 새 생명을 만들어
천만의 은혜 입어 만물이 소생하나니
무량한 중생은 복 받았습니다!
이 마음 천추의 은혜에 보답할 수 없어
합장하여 무릎 꿇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사부님 추석 명절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헤이룽장성 지질탐사업계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산시 국방계통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사부님의 불은이 망극하여 제자가 이루 다 말할 수 없습니다! 그 무엇으로도 사부님의 구원의 은혜에 보답할 수 없습니다. 오직 제자들이 더 용맹정진하는 것뿐입니다. 수련의 길이 아무리 멀더라도 사부님의 가르침을 명심하고 모든 사람마음을 버리고 사부님의 정법 노정을 바싹 따를 것입니다. 법공부를 잘하고 일에 부딪히면 안으로 찾으며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사람을 많이 구하겠습니다.

중국 공안계통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중국 공안계통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인사드립니다.
2021년 9월 13일

중국 퇴직법관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중국의 퇴직법관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한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사부님의 은혜가 망극하여 제자들은 어떤 말로도 사부님에 대한 고마움을 다 표현할 수 없습니다! 제자들은 반드시 법공부를 하고 마음을 닦고 발정념을 하며 진상을 알리어 더 많은 세상 사람들을 구하겠습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 감사합니다!

난징 사법계통 대법제자가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제자는 정념정행하며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진선인 대법에 동화되겠습니다. 환경이 얼마나 험악하고 사악이 얼마나 창궐해도 저는 반드시 사부님을 따라 마지막 길을 잘 걸을 것이며 정정당당하게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렵니다.

지린성 옌볜(延邊) 주 정부계통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후베이성 직속기관과 산하사업부에 근무하는 대법제자들과 가족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사부님께서 조속히 귀국하시어 중국의 제자들과 한자리에 모이시기를 바랍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와 보살핌에 감사를 드립니다.

제자들이 사부님께 인사드립니다!

 

​원문발표: 2021년 9월 20일
문장분류: 문안인사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9/20/431325.html
简体 https://greetings.minghui.org/mh/articles/2021/9/20/43132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