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호주 시의원, 터움바 꽃축제서 파룬궁수련생에게 감사 전해

[밍후이왕] (호주 퀸즐랜드 밍후이 통신원) 2021년 9월 18일, 호주 퀸즐랜드에서 열린 제72회 터움바 꽃축제에 파룬궁수련생들이 참가했다. 수련생들은 1999년부터 이 축제에 초대를 받았다.

수련생 팀은 현수막 팀, 요고대(腰鼓隊), 연꽃 선녀, 용춤, 북팀으로 구성됐다. 요고대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라는 노래를 연주하자, 많은 관중이 음악에 맞춰 박수를 치며 환호했다. 어떤 사람들은 손을 흔들고 박수를 치며 사진을 찍었다.

'图1~8:二零二一年九月十八日,法轮功团体参加第七十二届图文巴花节游行。图为法轮功团体的游行队伍。'
9월 18일, 호주 퀸즐랜드에서 열린 제72회 터움바 꽃축제에 파룬궁수련생들이 참가했다.

팬데믹에도 불구하고 기쁨과 희망을 주다

한 달 내내 열리는 터움바 꽃축제는 남반구에 봄이 오는 것을 축하한다. 축제의 하이라이트는 호주와 남반구 전체에서 가장 오래된 커뮤니티 행사인 플로트 퍼레이드(float parade)다. 이 행사는 또한 퀸즐랜드시가 다시 개방된 이후 열린 최대 규모의 퍼레이드로 수만 관중을 끌어들였다. 호주에서 약 1500만 명이 여전히 전염병으로 봉쇄돼 있음도 불구하고 이 퍼레이드는 호주인들에게 기쁨과 희망을 주었다.

퍼레이드 사회자들은 확성기를 통해 파룬따파(파룬궁)의 도착을 알리고 파룬따파가 무엇인지 말했다.

“보세요. 화려하고 다채로운 파룬따파 행렬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들은 1999년부터 22년 동안 터움바 꽃축제에 참가해 왔습니다.”

“파룬따파는 진선인(真·善·忍) 원칙을 따릅니다. 가부좌를 포함한 다섯 가지 공법으로 구성된 전통적인 고차원 수련법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1억이 넘는 사람들이 파룬궁 수련의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연공을 통해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고 삶의 질이 향상됩니다.”

사회자는 또한 파룬궁수련생들이 무료로 연공을 가르친다고 설명했다.

시의원이 지역 사회에 기여한 수련생들에게 감사를 전하다

'图9:图文巴市议员、花节发言人詹姆斯·奥谢(Cr James O'Shea)。'
터움바 시의원이자 축제 대변인인 제임스 오셔.

터움바 환경 및 커뮤니티 위원회 의장이자 꽃 축제 대변인인 제임스 오셔(James O’Shea)는 터움바가 다문화 커뮤니티라고 말했다. 많은 다양한 민족의 그룹이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그는 자신은 필리핀 사람이지만 호주에서 태어났다고 얘기했다.

“파룬궁 단체를 매우 환영합니다. 진선인을 전파하고 지역 사회에 기여한 파룬궁수련생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은행 지점장 “진선인은 보편적 가치관”

'图10:商业银行经理卡勒姆(Callum)。'
은행 지점장 칼럼.

퍼레이드를 보기 위해 쌍둥이 딸을 데려온 상업은행 지점장인 칼럼은 수련생들의 공연에 감동했다고 말했다.

“멋진 무대를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파룬궁이 전하는 진선인 메시지는 매우 중요합니다. 진선인은 보편적 가치이며 적극적으로 홍보해야 합니다.”

그는 이 수련에 대한 중국공산당(중공)의 박해에 대해 알게 됐고, 이를 끝내야 한다며 반(反)박해를 지지했다.

현지 기자 “파룬궁은 대단합니다”

현지 기자인 션 화이트는 활기찬 인파와 화려한 꽃들로 가득한 터움바 행사를 취재하며 파룬궁 행렬이 입장하는 것을 칭찬했다.

“72주년을 맞은 터움바 카니발은 다문화 전통을 보여주는 행사로 베트남, 인도, 아일랜드 등 많은 소수민족이 참가했습니다. 파룬궁은 다양한 색상을 보여주고 진선인 원칙을 전해줬습니다. 정말로 대단합니다.”

시민들이 박해를 반대하는 수련생들을 지지하다

'图11:游行结束后,法轮功学员向民众讲述反迫害真相并征集签名。'
수련생들은 사람들에게 파룬따파에 대해 설명하고 반(反)박해 서명을 받았다.

파룬궁수련생들은 퍼레이드가 끝난 후 현지인과 관광객들에게 진상을 알렸다. 많은 사람은 중공이 처음에 중공 바이러스(코로나바이러스) 발생을 은폐했기에 전 세계로 퍼졌다고 말했다. 점점 더 많은 사람이 중공의 본질을 알고 박해를 폭로하려는 수련생에게 지지를 표했다.

배경: 파룬따파는 무엇인가?

파룬따파 (파룬궁으로도 알려짐)는 1992년 중국 창춘시에서 리훙쯔(李洪志) 선생에 의해 대중에게 처음 공개되었다. 현재 전 세계 14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있으며, 수백만 명이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입각한 이 가르침을 받아들여 건강과 행복을 경험했다.

당시 중국공산당 수괴 장쩌민은 이 수련법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자, 중공의 무신론 이데올로기에 대한 위협으로 인식하고, 1999년 7월 이 수련을 금지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밍후이왕(Minghui.org)이 지난 22년간 박해로 사망한 것으로 확인한 수련생 숫자만 수천 명에 달하며, 실제 수는 훨씬 더 많을 것으로 여겨진다. 더 많은 사람이 자신의 신앙 때문에 투옥되고 고문당했다.

중국공산당이 구금된 수련생들의 장기 적출을 허가한 구체적인 증거가 있다. 이 수련생들은 장기 이식 산업을 위한 장기 공급원으로 살해당했다.

장쩌민의 개인적인 지시로 중공은 경찰과 사법체계를 무시한 ‘초법 권한’의 불법 보안조직인 ‘610 사무실’을 설립했다. 이 조직의 유일한 임무는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이다.

 

​원문발표: 2021년 9월 2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9/25/431871.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1/9/26/19591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