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션윈에 감동한 콜로라도주 각계 엘리트 “공연이 자비의 문 열어”

[밍후이왕] (밍후이기자 지전옌 종합보도) 미국 션윈예술단은 7월 27일부터 8월 1일까지 로키산맥에 위치한 콜로라도주 스프링스(Colorado Springs)와 그릴리(Greeley)에서 각각 3회 공연을 진행했다. 션윈예술단의 방문에 앞서 콜로라도주 연방 상원의원, 주 하원의장, 주 하원의원과 시장들이 표창 및 축하 서한을 보내, 션윈예술단의 콜로라도주 재방문에 감사를 표했고 ‘션윈예술주간’으로 선포했다.

마이클 베닛(Michael Bennet, 좌상) 미국 콜로라도주 연방 상원의원, 알렉 가넷(Alec Garnett, 중상) 콜로라도주 하원의장, 메리 영(Mary Young, 우상) 주 하원의원, 레슬리 헤로드(Leslie Herod, 좌하) 주 하원의원, 존 서더스(John Suthers, 중하) 스프링스 시장과 재키 마쉬(Jacki Marsh) 러브랜드(Loveland) 시장 등 정계 요인이 축하 서한을 보내, 스프링스에서 션윈의 성공적인 공연을 축원했다.
2021년 7월 29일 밤, 션윈예술단이 미국 콜로라도주 스프링스 파이크스 피크 센터(Colorado Springs Pikes Peak Center for the Performing Arts)에서 3회 공연을 했다. 세 번째 공연의 커튼콜 사진.
2021년 7월 31일 밤, 션윈예술단이 콜로라도주 그릴리 몬포트 콘서트홀(Greeley Monfort Concert Hall)에서 3회 공연을 했다. 두 번째 공연의 커튼콜 사진.

지난해 3월, 중공 바이러스(코로나 19) 발생 영향으로 션윈의 콜로라도주 공연이 취소되자, 션윈 공연 관람을 기대한 많은 관객은 가족과 함께 이미 1년 반이나 기다렸다고 했다. 공연에서 매 한 장면의 고금을 넘나드는 신화와 역사 이야기, 순선순미(純善純美)한 연출은 공산당 이전의 유구하고 찬란한 신전문화를 펼쳐 보여주었고, 콜로라도주 주류 각계에 정상급 예술의 향연과 신성한 계발을 가져다줬으며, 관객들은 모두 션윈예술단의 아름다움과 지혜에 깊이 매료됐다.

어떤 관객은 션윈의 전반 공연은 신비로움이 가득했고 뛰어난 예술적 창의력을 펼쳐 보여줬다고 했다. 또한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우아함 속에 거대한 에너지가 깃들어 있는 이런 힘과 아름다움을 겸비한 하나의 공연으로 더할 나위 없이 훌륭했다고 말했다.

또 다른 관객은 션윈 공연이 내보내는 자비로운 힘이 마음에 와닿고 사람의 마음을 응집시키며, 션윈은 유구한 중국과 중국공산당(중공) 통치하의 오늘날 중국의 차이를 명시했고, 션윈은 중공의 세뇌 선전 독소를 깨끗이 제거하는 약으로, 세계에 희망과 빛을 가져다준다고 설명했다. 세계적으로 더욱더 많은 션윈 공연이 진행된다면, 사람들은 자신과 물질을 생각하는 대신 이 세상을 더 생각하고 서로에게 더 관심을 기울일 것이고, 이로 인해 이 세상에 현재처럼 많은 분쟁과 고난은 없을 것이다.

이벤트 프로듀서 “션윈이 하나의 자비로운 대문 열어”

2021년 7월 29일 밤, 더글라스 비치우드(Douglas Beechwood) 영상 제작사 테라미디어(Terra Media)의 대표이자 라이브 이벤트 프로듀서가 션윈예술단의 콜로라도주 스프링스시에서의 공연을 관람했다.

가족과 함께 공연을 관람한 더글라스는 “저는 션윈의 예술과 펼쳐 보여준 순수한 아름다움에 큰 충격을 받았고, 심신을 정화해주는 힘에 놀라운 감동을 받았습니다. 저는 이것은 중공의 세뇌 선전 독소를 깨끗이 제거하는 약이며, 동시에 중국의 길을 개변하는 방법을 짚어주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감격하며 말했다. “저는 깊은 계발을 받았고 극장에서의 공연은 오락과 생활을 충실하게 하는 것에 그치지 않으며, 일종의 정신적인 내포를 교류하는 방식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생각지 못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공연은 대단히 아름다웠고 저를 경탄케 했습니다”면서 “저는 션윈이 대중을 만나는 공연에 하나의 자비로운 대문을 열고 나타난 것은, 저의 첫 예상과 달랐습니다. 그래서 저는 공연 제작자, 배우들 및 모든 예술가들과 그들의 혼신의 노력에 감사드립니다”라고 밝혔다.

국제적인 유명 교수, 전반 공연이 사람에게 홍대한 자비를 느끼게 해

곤충학 전문 분야의 국제적 권위가 있는 폴 오플러(Paul Opler) 콜로라도주립대학교 교수와 부인 에비 버크너 오플러(Evi Buckner-Opler)가 2021년 7월 31일 밤 션윈 공연을 관람했다.

콜로라도주립대학교의 유명 교수이자 국제 곤충학의 권위자인 폴 오플러는 션윈의 장관은 웅장한 연출 장면과 다채로운 스토리텔링이 자신을 신비로운 신화 세계로 깊이 빠져들게 한다고 말했다. 오플러 교수는 “션윈의 기개는 장관을 이루었고, 예술성은 풍부했으며, 배우들의 재능은 매우 뛰어났습니다. 전반 공연은 사람들에게 홍대한 자비를 느끼게 했습니다”라며, 창의력이 풍부한 션윈 공연의 스토리는 자신을 중국의 고금 역사를 넘나들게 했고 ‘대단히 아름답게’ 느껴졌다고 소감을 전했다.

비주얼 아티스트 “션윈의 순선순미한 예술, 사람의 마음을 응집시켜”

2021년 8월 1일 오후, 마이클 그레이(Michael Gray) 비주얼 아티스트는 션윈예술단의 콜로라도주 러브랜드시 공연을 관람했다. 그는 “저는 션윈을 관람하러 올 수 있어 대단히 기쁩니다”라고 전했다.

마이클 그레이 비주얼 아티스트는 순선순미한 션윈 공연이 그의 세계관과 가치관에 공감대를 형성하게 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런 아름다운 공연은…… 그런 전통문화는 정말 독특하고 아름다운 주제를 표현하는 방식입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레이는 “무용과 예술형식은 우리 모두를 한데로 연결하는 보편적인 요소에 속한다”면서, 션윈 공연에서 이들은 자유와 선량한 보편적인 세계관을 표현했다고 언급했다.

“당신이 세계 어느 곳에 있든지, 당신의 기본 신앙이 무엇이든지 막론하고 바로 션윈이 펼쳐 보여준 이런 가장 순정한 선량함이 모두의 마음을 함께 응집시킬 것입니다.”

그는 또 션윈은 스토리에 미묘한 운치가 넘치고, 무용극은 유머와 슬픔 그리고 즐거움의 방식으로 스토리를 묘사하면서 대대로 전해져 내려오는 도덕적 교훈을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레이는 션윈 배우들의 이런 세계적인 공연을 위한 공헌과 희생에 감사해하며 “예술가들이 대단하다”고 밝혔다.

수석 오보에 연주자 “션윈은 최고작”

2021년 8월 1일 오후, 지나 존슨(Gina Johnson) 샤이엔 심포니 오케스트라(Cheyenne Symphony Orchestra) 수석 오보에 연주자는 형제와 어머니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션윈 공연을 관람했다. 그녀는 “우리 아이들에게 중국 전통문화를 보여줘서 정말 너무 좋습니다”라고 전했다.

샤이엔 심포니 오케스트라 수석 오보에 연주자 지나 존슨은 지난해에 션윈 티켓을 구매했다가 중공 바이러스 발생으로 인해 공연이 취소돼 션윈 공연을 관람하는 소원을 이룰 수 없었다. 올해, 그녀는 션윈의 콜로라도주 공연 소식을 듣고 다섯 아이를 데리고 네브래스카주에서 공연을 관람하러 왔다.

지나 존슨은 션윈 음악에 대해 “동서양이 함께 연주한 곡은 매우 듣기 좋습니다. 중국의 특색 있는 악기 연주를 들을 수 있어서, 정말 대단히 미묘하고 아름답습니다”라고 감탄했다.

그녀는 션윈은 “최고작”이라며 “저는 공연에서 펼쳐 보여준 균형감을 좋아합니다. 즐거움과 느림 속에서 균형을 잘 잡았고, 강인함과 부드러움의 균형을 잘 잡고 있어, 정말 매우 교육적인 의미가 있습니다”라고 부연했다.

매체 부총재 “션윈이 현대 사회에 이미 결여된 미덕을 펼쳐 보여줘”

'图8:二零二一年七月二十七日晚,美国知名媒体副总裁约翰・富勒(John Fuller)欣赏了科罗拉多州科泉市的神韵首场演出。他说:神韵展现共产党之前的古老中国文化。'
2021년 7월 17일 밤, 존 풀러(John Fuller) 미국 유명 매체 부총재는 콜로라도주 스프링스시의 션윈 첫 회 공연을 관람했다. 그는 션윈이 공산당 이전의 유구한 중국 문화를 펼쳐 보여주었다고 전했다.

수백만 명의 시청자를 보유하고 있는 미국의 한 유명 매체의 존풀러 부총재는 “이것은 대단히 전문적이고 마음을 즐겁게 하며, 정교하고 아름답게 제작한 것은 물론 열정이 흘러넘치는 공연입니다”, “그 중 천국에서 영생을 얻은 장면이 유난히 사람을 황홀한 경지로 이끌었습니다”라고 전했다.

풀러 부총재는 “공연은 선량하고 자비로운 가치관 및 정의를 수호하고 악행 제지를 호소하는 등 우리 오늘날 사회에서 이미 사라진 미덕을 펼쳐 보여주었습니다. 저는 많은 사람이 이 공연으로부터 이런 보편적인 가치를 깨닫고 추앙하리라 믿습니다”라고 언급했다.

중공의 침투와 당문화 교육의 영향을 받아 사람들은 흔히 중공 정권을 중국과 동일시했고 전혀 몰랐지만, 이곳은 원래 하늘을 공경하고 신을 믿으며 덕을 중시하고 선을 행하는 사람을 황홀하게 하는 한 편의 아름다운 땅이었다.

그는 “우리가 오늘 밤 관람한 전통문화와 중공 정권 통치하의 현실은 전혀 다른 것”이라면서 “오늘 밤 중국 역대왕조의 풍부하고 찬란한 문화를 볼 수 있어, 저는 매우 감격스럽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션윈은 기예가 뛰어난 예술가들을 보유하고 있고 오늘날 공산당 이전의 유구한 중국문화를 사람들에게 펼쳐 보여줌으로써 사람들의 시야를 넓혔습니다. 션윈은 정말 미묘하고 아름다우며 마음이 트이고 기분을 유쾌하게 합니다”라며 션윈이 재현한 진정한 중국의 전통문화에 거듭 감사를 전했다.

 

​원문발표: 2021년 8월 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1/8/4/429117.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8/5/19445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