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제17회 밍후이왕 중국대륙법회 원고모집 통지

[밍후이왕] 밍후이 편집부가 주최하는 제17회 중국대륙 대법제자 수련심득교류회의 원고모집을 오늘부터 시작한다. 중국대륙 수련생들은 적극적으로 투고하고 참여하기 바란다.

정법수련은 이미 21년을 걸어 지나왔다. 작년 대륙법회부터 올해까지 세간에서는 매우 큰 변화가 발생했다. 중공사당도 마지막까지 잿더미처럼 타올랐다. 대법제자는 거대한 역사적 사명을 짊어지고 얼마 남지 않은 최후의 수련의 길을 걷고 있다.

중국대륙 수련생들은 마음을 써서 원고를 쓰고, 자신이 어떻게 세 가지 일을 했는지 써내기 바란다. 예를 들어 이 가장 위험한 역사적인 시기에 어떻게 시간을 다잡아 더 많은 중생을 구도했는지, 세간의 혼란한 상태에서 교란과 이끌림을 당하지 않고 어떻게 다그쳐 자신을 잘 수련했는지, 견정하게 신사신법하고 두려움을 극복하며, 박해를 저지하고 중생을 마음에 품었는지, 어떻게 안일함과 타성(惰性)을 극복하고 칠정육욕의 각종 집착을 제거하며, 수련의 초지(初衷)와 근본을 지켰는지, 수련생 사이에 조화롭게 협조하는 중에 어떻게 자아에 대한 집착을 내려놓고 더욱 큰 역량을 발휘했는지, 어떻게 미혹과 가망이 없어 보이는 적막함 속에서 약해지지 않고 시종일관 견지했는지 등이다.

우리는 수련인으로서 어떤 방면에서 자신의 제고를 감수했든지 모두 사실대로 써내어 서로 촉진작용을 일으키고 정체에 녹아들 수 있다. 어떤 방면이나 한 방면의 진실한 제고와 상세하고 생동적인 체험은 모두 다른 수련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천만년의 윤회와 억만년의 기다림은 오늘을 고대했다. 우리는 대법 중에서 자신을 단련하고 있고, 사존께서는 신우주의 순정하고 무사한 신을 성취하고 계신다. 대법제자는 미래 우주의 중생을 구도하고 있다. 현재 매 시각은 매우 중요하고 진귀하여 우리는 태만하지 말고 더욱 노력하고 정진해야만, 자신을 잘 수련할 수 있고 사존의 은혜를 저버리지 않으며, 중생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을 수 있다.

수련생들의 공동 노력으로 이번 법회의 원만한 성공을 희망한다.

투고방식과 주의사항:

(1) 원고모집 기간: 2020년 8월 11일 ~ 9월 15일. 전염병 방지와 기타 인터넷상의 불편을 방지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작성해서 8월 말까지 원고를 보내기 바란다.

(2) 원고모집은 중국대륙 환경에 있는 대법제자만을 대상으로 한다.

(3) 수련생이 원고를 쓰기 바라며, 정리하고 원고를 보낼 때, 독자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하고 안전문제를 고려하기 바란다.

(4) 밍후이왕 사이트 내의 메일주소로 투고하고, 해당 지역을 명확히 기재하기 바란다.

(5) 편집부가 대량으로 수신할 때 신속하고 정확하게 구분하여 검사하도록 투고 제목에 ‘법회 투고’란 문구를 명확히 기재하기 바란다.

(6) 원고투고는 중국대륙법회 전용 메일 fahui@minghui.org로 보내기 바란다.

밍후이 편집부
2020년 8월 11일

 

원문발표: 2020년 8월 12일
문장분류: 밍후이 편집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8/12/410341.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0/8/13/18632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