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밍후이왕 ‘파룬따파 홍전(洪傳) 30주년 평론’ 모집 통지

[밍후이왕] 2022년은 ‘파룬따파(法輪大法) 홍전(洪傳) 30주년’이 되는 해다. 지난 30년간 인간세상에서는 거대한 변화가 일어났고, 현재 정법(正法)도 이미 법정인간세상[法正人間]으로 넘어가고 있다. 시간이 많이 촉박하지만 아직도 진상을 모르고 구원받지 못한 사람들이 많다.

이 수년간, 우리가 사부님을 도와 사람을 구하는 중에서 직면한 문제 중 하나는, 많은 사람이 파룬궁은 자신과 관련이 없고 박해 역시 자신과 관련 없다고 생각하며 진상을 거부한다는 것이다. 또 일부 사람들은 파룬궁을 감히 접하지 못하고 파룬궁을 피하고 있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포함해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A. 거짓 속임수에 넘어가다: 중국공산당(중공)이 퍼뜨린 거짓말, 특히 ‘중난하이(中南海) 포위공격’과 ‘천안문 분신자살’ 날조극은 많은 사람에게 해독을 끼쳤다. 많은 이들에게 그것이 사실이라고 믿게 함으로써 파룬궁에 대한 공포심과 혐오감을 부추겼다.

B. 가상에 의한 마비 현상: 중공은 소식을 봉쇄하고 어둡고 혼란한 상황을 감추며 태평한 것처럼 꾸몄다. 이른바 ‘세상이 아주 평화롭다’는 환상을 심어 많은 중국인에게 자아도취에 빠져 자신의 상황을 좋게 여기게 만듦으로써 ‘진선인(真·善·忍)’은 법보(法寶)임을 모르게 하고 있다. 하지만 알다시피 ‘진선인’에 등을 돌리면 장차 큰 재난이 닥치게 된다.

C. 명예와 이익이 최고라는 생각에 사로잡히다: 중공의 부패한 도덕으로 말미암아 국민을 장기적으로 잘못된 방향으로 이끌어 가고 세뇌하면서 이 과정에 많은 사람(수억 중국인과 중국 시장에 탐욕스러운 해외 정치인과 기업인 포함)이 인생의 궁극적 의미를 잊어버리고, 인생은 그저 돈만 있으면 모든 것을 가진 줄로 생각하게 됐다. 따라서 자신도 모르게 신(神)을 부정하고 도(道)를 배반해 신이 인류를 위해 설정한 도덕의 최저선을 벗어났다.

D. 공포에 사로잡히다: 중공에 대한 공포에서 비롯됨.

우리 진정으로 대법을 수련하는 제자들은 파룬궁은 모든 사람과 관련이 있고 박해는 모든 사람과 관련이 있으며, ‘진선인’은 생명이 구원되는 보장임을 잘 알고 있다. 따라서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논평에 특기를 갖춘 대법제자들이 밍후이왕의 평론 모집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법정인간세상[法正人間]의 진상이 펼쳐지기 전에 더 많은 세인을 구하도록 요청하는 바이다.

다음은 일부 겨냥성 있는 주제인데 이러한 주제를 둘러싸고 논평을 작성할 것을 건의한다.

1. ‘진선인(真·善·忍)’에 타격을 가하는 사회에서 사람마다 피해자임을 논한다.

2. ‘진선인’을 믿는 것은 죄가 될 수 없을뿐더러, 무수한 사람들이 ‘진선인’의 수혜를 입었다. 공산당이 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다)’라는 사실을 은폐하는지에 대해 논한다.

3. ‘6.4 천안문 민주화운동’이 중국 지식인들에게 신념을 잃게 하고 사회적 책임을 포기하고 돈을 벌기 위해 사업하게 만드는 역할을 했다면, 이번 ‘진선인’에 대한 박해는 또 중국인들에게 어떤 나쁜 결과를 초래했는가?

4. 과학으로는 신이 존재하지 않음을 증명할 수 없다는 사실을 논한다.

5. 인생의 의미나 궁극적인 목적에 대해 논한다.

6. 어떻게 하면 신적(神跡) 또는 신의 존재를 찾을 수 있는지에 대해 논한다.

7.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 진선인은 좋다)’라는 아홉 글자가 왜 많은 이들을 전염병과 기타 위기에서 구사일생으로 다시 살아날 수 있게 하는지에 대해 논한다.

8. ‘진선인’이 사람의 마음과 가족 및 사회에 일으키는 순정(純正)한 작용에 대해 논한다.

9. 파룬궁수련자들은 왜 집에 숨어서 혼자 수련하지 않고 계속해 진상을 알리려고 하는가? 파룬궁수련자들은 왜 공산당을 폭로하고 사람들에게 탈당을 권하는가?

10. 파룬궁으로 인해 사람들이 죽을 고비에서 다시 살아나는 사례들을 통해 믿음의 힘을 증명할 수 있다.

11. 믿음이란 무엇인가? 미신의 함의는 무엇인가?

12. 사람이 어떻게 해야만 신으로 수련성취 할 수 있는가?

평론에 대한 구체적 요구사항

(1) 주제가 명확해야 하는데, 즉 논점·논거·논증이 분명해야 한다. 그다음으로 문장 유형이 명확해야 하는바 ‘의논’ 유형, ‘무슨’ 유형, ‘무엇 때문에’ 유형, ‘어떻게’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한다. 또한 제한된 글자 수로 강력한 논점을 분명히 논술해야 하는데, 한 편의 글에서 권장되는 글자 수는 1500자에서 3000자다.

(2) 저자명(중국 대륙 수련생은 가명 사용 가능), 거주 국가와 도시 및 연락 가능한 이메일주소(중국 대륙 수련생은 밍후이 홈페이지 내 사서함[站內信箱]을 이용할 수 있고, 해외 수련생은 일률로 해외 사서함을 사용하기 바람)를 명기하기 바란다. 응모 글은 창작물이어야 하며 한 원고를 여러 번 투고하지 말기 바란다.

(3) 제출 플랫폼: https://www.minghui.org/mh/contact-us.html

제출 기간: 오늘부터 2022년 5월 1일 오후 5시까지(뉴욕 시간 기준).

선정된 우수 평론은 밍후이왕에 순차적으로 발표되며 아울러 각종 밍후이 진상 정기간행물, 앨범, 서적에 게재될 예정이다. 투고 문장이 발표되는 순간 저작권은 밍후이왕에 귀속되며 기고자는 자동으로 저작권을 포기하게 된다.

밍후이 편집부
2022년 1월 15일

 

원문발표: 2022년 1월 16일
문장분류: 밍후이편집부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16/43687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16/43687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