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문손잡이에 광고물을 거는 것에 관한 보충 통지 ◎사부님 평어

[밍후이왕] 션윈 사무실에서 문손잡이에 션윈 자료를 걸어 놓는 것에 관해 주의사항 통지를 내보냈다. 이는 후속적인 보충 통지다. 각 지역에서 중시하기를 희망한다.

문손잡이에 션윈 자료를 걸어 놓는 과정 중에 일부 극단적인 사상과 행위 방식의 표현이 있다. 예를 들면,

• 일부 수련생들은 문손잡이에 션윈 자료를 걸어 놓는 수련생에게 ‘시간을 다그쳐 사람을 구하기 위해’ 식사하지 말고 물을 마시지 말며 화장실에 가지 말 것을 요구하며 이렇게 해야 비로소 정진하는 것이라고 여긴다. 일부 수련생들은 방법이 없어 수풀 속에서 일을 보고 심지어 주민주택 뒤쪽 정원에서 해결한다.

• 어떤 지역은 수련생에게 격려하기를, 만약 아파트 단지 혹은 주택에 난간이나 대문이 있고 자물쇠가 잠겨 있다면 담장을 넘거나 혹은 밑으로 기어 들어가도록 한다. 일부 아파트 단지는 대낮에 배포가 어려우면 날이 어둡거나 심지어 심야에 배포하게 한다.

• 마실 물을 지닐 필요가 없다며 목이 마르면 주택 정원의 수돗물을 마시게 한다.

• 고급 오피스빌딩, 회사, 병원에 가서 자료를 배포할 때 관리소에서 허락하지 않으면 경비원에게 잔꾀를 부려 숨어들어가 배포한다.

• 어떤 수련생은 힘을 절약하기 위해 자료를 빌딩 엘리베이터 안에 놓은 채 가져다 한층 씩 배포한다. 수련생이 그녀에게 왜 이렇게 하는지 물으니 그녀는 “괜찮아요, 잃어버리지 않아요”라고 말했다. 테러리스트들이 ‘911’과 보스턴마라톤 등 습격 사건을 일으킨 후 사람이 관리하지 않는 모든 짐들은 위험성 의심 물품으로 여겨지고 있는데 이렇게 하는 수련생들은 타인에게 어떤 후환을 조성할지에 대해 왜 전혀 고려하지 않는가!

미국사회는 문명을 중시하여 ‘군자는 막을 수 있으나 소인은 막지 못한다’(역주: 어떤 법률이나 규정은 그것을 지키려는 군자에게는 소용이 있지만 소인배들은 어떻게든 나쁜일을 하기에 소용 없다는 뜻)고 생각해 대문과 난간이 모두 그리 높지 않다. 수많은 가정 주부들은 출근하지 않아 그녀들은 정원이나 자신들 지역에서 당신들의 이런 비정상적인 표현을 보고 있다. 우리는 세계 정상급 공연을 홍보하고 있고 홍보인원의 일거일동 역시 션윈 브랜드에 영향주고 있다. 이런 야만적이고 서양 주류사회 문명규범과 완전히 어긋나는 행동은 이미 션윈 이미지에 심각한 영향을 주었다. 비록 잠시 티켓을 조금 팔 수 있더라도 대부분 시민들에게 장기적인 부정적 영향을 조성했고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많으며 더욱이 션윈에서 요구하는 것이 아니다.

미국에서 수많은 빌딩 문은 전자시스템으로 통제하며 자력(磁力)으로 문을 여닫고 출입증이 있어야 출입할 수 있다. 긴급 상황에서 사람의 안전을 위해 이런 문은 힘껏 밀기만 하면 열 수 있다. 어떤 수련생들은 이 한 점을 발견한 후 오피스빌딩에 가서 문마다 밖에서 당겨보니 정말로열리는지라 들어가서 션윈자료를 배포하고 심지어 정부 핵심부서와 병원 수술실 클린룸까지 들어갔다. 이는 지극히 부적절한 행위다! 수련생들은 돌아와서 또 이를 선진적인 경험으로 여기고 흥미진진하게 교류한다.

이런 행위는 아주 많은 손실과 번거로움을 가져다준다. 아래에 두 가지 예만 들겠다.

모 대도시의 사무실 문은 전통식이었다. 자료를 배포하는 수련생이 힘껏 당겨 문틀의 나무 한 덩이가 떨어지면서 자물쇠가 고장이 났다. 다른 사람의 물품을 훼손한 상황에서도 이 수련생은 놀랍게도 여전히 션윈 자료를 문손잡이에 걸었다. 이 회사는 변호사 사무소이며 그들은 매우 화가 나서 극장 측에 이 상황을 반영하고 법적 조치를 취하려 했다. 불학회가 여러 방면으로 노력해 겨우 이 일을 해결했다.

또 다른 도시에서는 한 수련생이 션윈 소책자를 어느 주택 문손잡이에 걸었는데, 이 집주인은 이미 매우 큰 글씨로 어떠한 광고도 걸지 말도록 분명히 적어놓아 자신들은 광고를 문손잡이에 거는 이런 방식을 극도로 싫어한다고 밝혔지만 이를 전혀 고려하지 않았다. 결국 이 집주인은 전단지 정보에 근거해 공연 주최측을 법원에 고소하려 했다.

이런 극단적인 사상을 갖고 있는 수련생은 자신의 관념을 고수하고 개변하지 않으려 하며 손실을 조성한 줄을 알면서도 여전히 일부 기괴한 이론으로 변명했다. 예를 들어 말하면 “문제가 나타남은 모두 현지의 정념이 강하지 않아서이다, OO 지역에서도 이렇게 했으나 아무런 일이 없었잖은가”라고 하면서 따라하면 잘못이 없다고 했다. 그들의 이런 ‘정념’을 왜곡되게 이해하는 설법은 매우 오도성(誤導性)이 있다. 최근에 대륙에서 방금 해외로 나온 많은 수련생은 서양사회에 대해 이해할 시간이 없이, 또 매우 열정적으로 법을 실증하려 해서 매우 쉽게 이런 극단적인 사상으로 잘못 인솔됐다. 해외 노수련생은 이런 행위가 정상이 아님을 느꼈으나 강한 극단 사상에 대면해 일시적으로 해결책을 찾지못했고 또 모순을 격화시키지 않기 위해 말하지 않았다.

우리 수련은 고생을 겪는부분이 있으나 중국공산당 사당(邪黨)이 선전하는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정신과 본질적인 구별이 있다. 우리는 이지적으로 사람을 구도하며 사람을 구도하는 과정 중에서 자신을 제고해야 한다. 현지의 법률과 법규를 준수해야만 비로소 주류사회에 받아들여질 수 있다. 해외의 이런 정상적인 사회에서 국내의 그러한 ‘목적달성을 위해서라면 수단을 가리지 않는’ 심태와 방법을 해외로 끌어들일 수 없으며, 심지어는 수치를 모르고 오히려 영광으로 생각하며 션윈 홍보를 강화해서는 안 된다.

수련생들이 션윈을 보급하려는 마음은 칭찬할만하나 우리는 오직 고통과 어려움을 참고 견디는 정신과 다그쳐 사람을 구도하려는 선념(善念)을 션윈 브랜드에 부합되게, 서양 주류사회의 규범에 부합되는 정확한 방식으로 사용해야만 비로소 마땅히 도달해야 할 바른 효과를 이룩할 수 있다.

사람을 구함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사람 마음을 겨냥하고, 높은 경지의 언행으로 사람들의 선념을 움직이는 것이다. 당(黨)문화로 만들어진 변이된 행위로 눈앞의 성공과 이익에 급급해 돌이킬 수 없는 부정적인 효과를 불러와서는 안 된다. 각 불학회와 션윈 협조인은 책임지고 진지하게 점검해 이 통지를 션윈 보급에 참여하는 매 수련생에게 전달하길 바란다. 소수의 사상이 극단적인 수련생의 문제는 제때에 지적하며, 수련의 기연(機緣)은 소중한 것으로 중생이 구도되게 하려면 반드시 곳곳마다 그들을 위해 생각해야 하고, 이런 극단적인 행위로 우리 자신의 수련과 사람을 구도하는 사명에 유감을 남기지 말아야 한다. 또 소수의 극단적인 행위자로 인해 더욱 많은 수련생이 잘못 인솔되게 해서는 안 된다.

대법학회
2015년 12월 27일


사람을 구함에 반감을 사면 되겠는가

대륙에서 나온 수련생은 어찌하여 당(黨)문화로 조성된 사유와 행위로 국제사회에서 이렇게 한단 말인가? 전 세계는 모두 당신들의 그런 행위를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수련인이 일을 함에 있어 우선 다른 사람을 생각해야 하지 않는가? 어찌하여 억지로 하려 하는가? 어찌하여 그 사당(邪黨)에 의해 파괴된 인류의 행위를 국제사회에 가져올 수 있단 말인가? 나는 국제상의 대법제자를 이끌고 이렇게 하지 않는다! 당신들은 일을 할 때 반드시 국외 수련생에게 될 수 있는지 없는지 묻고 나서 다시 하도록 하라! 그렇지 않으면 하지 말라!

리훙쯔(李洪志)
2015년 12월 27일

 

문장발표: 2015년 12월 27일
문장분류: 밍후이편집부>파룬따파학회 통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2/27/32123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