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국 인권변호사 5명, 파룬따파의 세계 홍전을 경축하다

[밍후이왕] 중국 인권변호사 5명이 밍후이왕에 편지를 보내 리훙쯔(李洪志) 대사님의 칠순 생신과 파룬따파(法輪大法) 세계 홍전(弘傳) 29주년에 대해 감사 인사를 드렸습니다! 변호사들은 ”대법제자들은 진선인(真·善·忍)의 수련 원칙을 견지하여 실천하고 수호했다는 이유만으로 22년 긴 세월을 중공(중국공산당)에 박해받았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마음에 선함이 있고 진상을 똑똑히 알려 사람들의 착한 마음을 일깨우고 있습니다. 작지만 저희의 힘을 발휘해 대법제자들의 신앙 자유와 언론 자유를 지키고 싶습니다. 이는 또한 매 중국인의 기본적인 인권을 지키고 쟁취하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정의를 지킴은 사람의 본성이고 정의를 위해서 소리 내지 않음은 용서받을 수 없는 일입니다. 바른 신념을 박해함은 영원할 수 없고 아름다운 미래를 같이 견증(見證)합시다!”

중국 인권변호사 장톈융(江天勇) 변호사가 파룬따파 세계 홍전을 경축합니다!

세계가 갈수록 타락하고 패괴(敗壞)하는 것은 모두 사람 마음이 나빠졌기 때문입니다.

인간 세상의 여정에서 마음에 선념과 경외심을 가져야 하고 행동에 절조와 통제를 통해 해야 하는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이 있어야 합니다.

파룬궁 수련생은 세인들에게 모범이 되어 주었고 우리는 마땅히 그들에게 배워 나가야 합니다.

중국 인권변호사 장톈융(江天勇)

중국 인권변호사 셰옌이(謝燕益)가 리훙쯔 대사님의 칠순 생신과 파룬따파 홍전 29주년을 경축합니다!

연꽃은 흙탕물에서 나오지만, 향기가 멀어질수록 더욱더 맑아지네
법은 말겁을 바로잡고 공덕이 원만하네

중국 인권변호사 셰옌이(謝燕益)

중국의 한 인권변호사가 리 대사님의 칠순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제22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세계 홍전하는 대법은 진경이고
폭정은 말일이 다가옴을 더욱 느끼네
정해진 법률을 전부 무시해
위장을 벗어 사악한 모습 드러내네
억만 명 대법제자는 엘리트들
생사를 잊고 중생을 구도해
위대한 표현은 천지를 감동케 하네
대법제자의 행동이 나를 재촉하네
정의를 지킴은 본성이요
소리 내지 않음은 용서할 수 없는 일
바른 신념을 박해함은 영원할 수 없으니
아름다운 미래를 같이 견증하자

중국 인권변호사

중국 인권변호사가 리 대사님의 칠순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파룬따파 세계 홍전을 경축합니다!

대법의 홍전이 수 없는 생명을 살렸고 수 없는 대법제자들을 성취케 했습니다. 동시에 인류 사회에 도덕 품성의 하락을 강하게 막아 왔습니다. 중국과 인류의 미래는 더욱이 도덕성 있는 대법제자에게 의지합니다. 대법 사부님의 몇십 년 감당하신 고생에 감사드립니다. 리 대사님의 칠순 생신을 경축드립니다!

중국 인권변호사가 리훙쯔 대사님의 칠순 생신과 파룬따파의 세계 홍전 29주년을 경축합니다!

리 대사님께서 진선인의 세계적인 원칙을 전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대법제자들은 진선인(真·善·忍)의 수련 원칙을 견지하여 실천하고 수호했다는 이유만으로 22년 긴 시간을 중공에 박해받았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마음에 선함이 있고 진상을 똑똑히 알려 양심을 일깨우고 있습니다.

작지만 저의 힘을 발휘해 대법제자들의 신앙 자유와 언론 자유를 지키고 싶습니다. 이는 또한 매 중국인의 기본적인 인권을 지키고 쟁취하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루 일찍 서방 유령을 몰아내 중공의 박해를 끝내고 중국이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드러나기를 바랍니다.

 

원문발표: 2021년 5월 11일
문장분류: 문안인사
원문위치: http://greetings.big5.minghui.org/mh/articles/2021/5/11/42487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