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각 업종 대법제자가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34개)

[밍후이왕]

산둥 둥잉(東營) 및 성리(勝利)유전 대법제자들이 사부님 생신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산둥 둥잉과 성리(勝利)유전 대법제자들이 사부님 생신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산둥성 지난(濟南) 재무계통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지난 재무계통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모든 이가 함께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헤이룽장성 철도 청년 대법제자가 사부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사부님께서 제자를 속세에서 일으켜 세우시고, 시시각각 보호해 주시면서 가지(加持)해 주시고 격려해 주셔서 제자는 생명의 의의와 사명을 알게 됐습니다. 제자는 사부님의 은혜에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모든 사람이 함께 경축하는 날에 제자는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또 파룬따파가 널리 전해지기 시작한 29주년을 경축합니다! 제자가 사부님께 큰절을 올립니다!

헤이룽장성 철도 청년 대법제자 배상

랴오닝 식품업계 대법제자가 사부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허베이성 랑팡(廊坊)시 다창(大廠)현 전체 대법제자가 사부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허베이성 랑팡시 다창현 전체 대법제자가 사부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베이징 하이뎬구 우주 비행계통 7명 대법제자들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허베이성 랑팡시 다창현 천푸향 전체 대법제자가 사부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허베이성 랑팡시 다창현 천푸향 전체 대법제자가 사부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중국공상은행 대법제자들이 제22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사부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제자는 사부님의 은혜를 얼마나 많이 입었는지 인간의 모든 아름다운 말로도 표현할 수 없다는 것을 깊이 느낍니다. 제자는 사부님을 따라가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열심히 정진하고 모든 집착을 떨쳐버리고 남은 시간 동안 세 가지 일을 열심히 하고 자신을 잘 닦아 원만하여 사부님을 따라 돌아가겠습니다.

산둥성 둥잉시와 성리유전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모든 사람이 함께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랴오닝성 판진(盤錦)시 랴오허유전 3인 법공부 팀 대법제자가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합니다! 사부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랴오닝성 외식산업 대법제자들이 사부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랴오닝성 외식업계 대법제자들이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성리유전 1개 지구 대법제자들을 대표해 파룬따파가 널리 전해진 29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제자들은 세 가지 일을 열심히 해서 사람을 많이 구하고 사부님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랴오닝성 푸순(撫順)시 자영업자 대법제자들이 사부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랴오닝성 푸순시 자영업 대법제자들이 사부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수리(水利)계통 대법제자들이 사부님 생신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드립니다!

사부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제자가 수련하는 길을 잘 마련해 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제자는 사부님을 따라 법을 바로잡으며 사람 마음을 버리고 끊임없이 정진(精進)하겠습니다.

헤이룽장성 자무쓰(佳木斯)시 화난 임업국 한 법공부 팀 대법제자들이 사부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허베이성 창저우(滄州)시 석유화학 법공부팀의 대법제자들이 사부님의 생신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사부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큰절을 올립니다!

헤이룽장성 자무쓰시 화난 임업국 16명 대법제자들이 사부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헤이룽장성 자무쓰시 화난 임업국 16명 대법제자들이 사부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중국 농업은행 주식유한공사 산둥성 지점 전체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중국 농업은행 주식유한공사 산둥성 지점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모든 이가 함께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중국 농업은행 주식유한공사 산둥성 지점 전체 대법제자들이 큰절을 올리며 사부님의 70세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저희는 꼭 세 가지 일을 잘하여 원만하고 사부님 따라 돌아가겠습니다.

헤이룽장성 자무쓰시 화난입업국 두 모자(母子)가 사부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헤이룽장성 자무쓰시 화난 임업국의 두 모자가 사부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성리유전 대법제자들이 사부님의 생신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제자는 성리유전 한 지역 대법제자들을 대표해 삼가 사부님의 생신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제자들은 세 가지 일을 열심히 잘해서 중생과 손잡고 사부님 따라 돌아가겠습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헤이룽장성 자무쓰시 화난임업국 전체 대법제자가 삼가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헤이룽장성 자무쓰시 화난임업국 전체 대법제자들이 삼가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허베이성 바오딩(保定)시 줘저우(涿州)시 석유화학계통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은사님께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모든 사람이 함께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산시(陝西)성 시안(西安)시 가오릉(高陵) 창칭(長慶)유전 대법제자들이 사부님의 70세 생신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우주비행계통 대법제자와 안후이(安徽) 노년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제자는 사부님께서 거대한 감당으로 이어오신 시간이 제자의 성숙을 위한 것이고 중생을 구도하기 위한 것임을 깊이 깨달았습니다!

제자는 오직 집착을 많이 제거하고, 빨리 제거하고, 진정하게 사람으로부터 걸어 나오는 것이야말로 사부님께 가장 잘 보답해 드리는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제자는 반드시 노력하여 수련을 잘하는 대법제자가 되겠습니다. 사부님이 계시고 대법이 있으니 제자는 꼭 해낼 것입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우주비행계통 대법제자와 안후이 노년 대법제자 배상

산둥성 수리계통 대법제자들이 삼가 사부님의 생신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성리유전 대법제자와 수련생 모친이 삼가 사부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우신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허난성 푸양(濮陽)시 중원유전의 한 법공부 팀 대법제자가 삼가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헤이룽장성 시장감독계통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삼가 경축합니다!

헤이룽장성 금융계통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삼가 경축합니다!

헤이룽장성 하얼빈시 팡정(方正) 임업국 일가족 대법제자 5명이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사부님께서 자비롭게 구도해 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사부님 노고 많으셨습니다! 사부님 감사드립니다! 사부님 감사드립니다!

정법의 최후 시각에 저희는 자신을 잘 수련하고 사람을 많이 구하여 사부님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제자가 사부님께 큰절을 올립니다.

헤이룽장성 허강(鶴崗)시 바오취안링(寶泉嶺) 대법제자들이 사부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속인 근성이 두 눈 가려 부침하는 세상 고해 속을 떠돌다
천백년 윤회하며 초심 잊고 인간 세상을 종착역으로 착각했네
천서 얻음이 우연 같으나 사존의 세밀하신 안배 어찌 알리오
책 속 법리가 밝은 길 가리키니 탈태해 신의 눈 얻었네
윤회와 업의 연결 똑똑히 보아내니 은혜도 사랑도 낯설고
대법 전하신 사존 은혜 감사히 영광스러운 대법도(大法徒) 되었네
사존 따라 정법하고 중생 구하니 가시덤불 헤치고 사령(邪靈) 소멸하네
감흥 표현할 말 없어 무릎 꿇고 사부님 탄신을 경하드리네

헤이룽장성 허강(鶴崗)시 바오취안링(寶泉嶺) 황무지개간 관리국 대법제자
2021년 5월 12일

헤이룽장성 자무쓰시 화난 임업국 16명 대법제자가 사부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중국 고등교육계 대법제자 온 가족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보호와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2021년 5월 13일 파룬따파 세계 홍전 29주년에 즈음하여 ‘칠언율시 · 법륜성왕(法輪聖王)’ 한 수를 특별히 지었습니다. 사부님의 가없는 큰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칠언율시 · 법륜성왕(法輪聖王)’

재난 닥치면 모든 일 끝나고
홍미(洪微) 상하 시방 텅 비는데
이때 누가 거대한 업 없앨 수 있으랴
건곤을 구하나니 겁난 없어지네

사존께서 자비로이 삼계에 드시어
간난신고 겪으며 신공(神功) 전하셨네
중생이 현묘함 알고 즐거워하니
홍대한 대궁 재건은 일념 중이라

2021년 5월 11일

중국 금융보험계통 대법제자들이 위대한 사부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삼가 경축합니다!

제자는 사부님의 자비로우신 구도에 생명의 의미를 명백히 깨달았고, 명리의 터전에서 명리를 내려놓을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제자는 더욱 정진실수(精進實修)하고 진정한 수련자가 되어 사부님의 정법과 중생구도를 돕겠습니다!

 

원문발표: 2021년 5월 14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5/14/42543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