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국 군대와 공안·검찰·법원·사법기관 및 정부계통 대법제자들이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밍후이왕] 중국 각 업종과 계층에 모두 파룬따파(法輪大法)수련생이 있고, 그중에는 공안·검찰·법원·사법기관, 정치법률위원회, 군대 등 계통과 중국 각급 정부 기관에서 근무하는 대법제자들도 있습니다. 파룬따파는 정치에 참여하지 않고, 정치적 주장이 없습니다. 파룬따파수련생들은 어느 부서에서 어떠한 일을 하든지 모두 리훙쯔(李洪志) 사존께서 가르치신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가정, 사회, 직장에서 모두 좋은 사람, 더욱 좋은 사람이 되고 있습니다.

2021년 5월 13일이 다가올 즈음, 중국 군대, 공안·검찰·법원·사법기관, 정치법률위원회, 정부 등 부처에서 근무하는 대법제자들이 삼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70세 생신을 축하드리며,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대법이 전해지기 시작한 29주년을 경축했습니다.

사법계통 대법제자는 문안인사에서 말했습니다. “사존께서 자비롭게 제도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제자는 몸과 마음이 혜택을 입고 도덕성이 향상됐으며, 생명의 의의를 깨달았습니다. 저는 아직도 미혹 속에 있는 공안, 검찰, 법원 계통의 중생들을 구도해, 그들이 진상을 이해하고 거짓말의 미혹에서 벗어나, 그들 자신과 가족이 밝은 미래를 선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법관인 대법제자는 말했습니다. “저는 대법에서 26년간 수련하면서 확고하게 사부님을 믿고 법을 믿으면서, 사존께서 주신 정념과 법력의 보호로 대법의 법리에 따라 했기에 아주 큰 관(關)과 난(難)을 넘을 수 있었습니다. 제자는 정진하여 착실히 수련하고, 우주 대법에 동화하여 경지를 제고하겠습니다.”

헤이룽장(黑龍江)성 사법기관에서 퇴직한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사존의 무량한 자비 속에서 온 천하에 연(緣)이 닿는 사람들이 진상을 알고 구도되기 바합니다. 제자는 꼭 서둘러 사람을 구해서 사부님의 은혜에 보답하겠습니다!

베이징시 사법 계통에 근무하는 대법제자 부부가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제자 큰절 올립니다!

온 세상 함께 대법의 날 경축하고 사존께서 설법으로 금편(金篇) 전하시네
인연 있는 생명이 기쁘게 대법 얻어 우주 중생의 얼굴에 웃음꽃 피네
제자 정진해 태만하지 않고 마음 닦으며 안으로 찾는 데 힘쓰네
천국 친인의 기대 저버리지 않고 서둘러 사존 따라 집에 돌아가네

광둥(廣東)성 광저우(廣州)시 모 부대 간부 휴양소 전체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온 세상이 함께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중국 군대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삼가 축하합니다!

군대 내의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중공의 군대는 사당(邪黨)의 어용공구이자 독재통치 연명을 위한 초석이며, 군인은 초석을 구성한 조약돌입니다.

1999년 ‘7.20’ 이래, 장쩌민은 군대에 파룬궁이 존재하는 것과 군인이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것을 두려워했습니다. 장쩌민은 군대에 파룬궁이 있어서는 안 되고, 한 명(대법제자)도 있어서는 안 된다고 미친 듯이 부르짖은 바 있습니다.

20여 년간 피비린내 나는 탄압과 잔혹한 박해를 당했지만, 저희는 중공의 폭행에 굴복하지 않았습니다. 마음속에 인간 세상에 내려오기 전의 서약과 사명을 간직하고, 생사를 내려놓고 고생을 낙으로 삼았습니다. 풍상과 싸우는 송백(松柏)과 매화, 성결한 연꽃처럼 하나하나 고비를 넘었습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무량히 보호해 주시고, 신성하신 사존께서 무량히 감당해주셨으며, 부소불능한 고덕(高德)대법에 따르고, 고덕대법을 수련해 나온 금강부동한 정념과 바른 믿음이 있었기에 저희는 경사스럽고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중공군 계통 대법제자들은 재직 중인 간부나 병사든, 이직 휴양자나 정년퇴직자든, 동, 남, 서, 북, 중(중국 동부, 남부, 서부, 북부, 중부 5개 작전 구역) 어느 구역에 있든 막론하고, 모두 사부님의 호탕한 홍은(洪恩)을 받았으며, 대법의 무한한 법력의 보호를 받았고, 자비롭게 제도해주신 사부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요컨대 우리가 대법에서 얻은 것은 너무나 많아 은혜에 감사드리는 마음을 이루 다 말할 수 없습니다. 오직 사존께서 요구하신 대로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서약을 실현하고 사명을 완수하면서 원만해 사부님 따라 돌아갈 것입니다.

오늘은 5·13,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이자 세계 파룬따파의 날이고, 온 세상이 함께 경축하는 기쁜 날입니다. 오늘 이 시각, 저희는 매우 많은 말을 짧은 한마디로 올립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장쑤(江蘇)성 사법 계통 대법제자가 친구와 함께 사존의 생신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중국 대법제자는 사부님을 그리워합니다! 파룬따파의 날을 함께 경축합니다! 장쑤성 사법 계통 대법제자가 가족 및 친구와 함께 사부님께 엎드려 큰절을 올립니다!

군 퇴역 장교가 역시 수련생인 여동생과 함께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파룬따파가 널리 전해진 29주년을 경축합니다!

사존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사부님 노고가 많으십니다!

우리 자매 수련생 다섯 명은 사는 지역이 다르고 처지도 달라, 심지어 감옥에서 박해당하는 여형제도 있지만, 저희는 오래 전부터 명절이 되면 누군가 우리 자매를 대표해 사부님께 꼭 문안인사를 드리고, 사부님께서 걱정하시지 않게 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최선을 다해 사부님께서 요구하신 대로 하고, 사존의 자비로운 제도를 저버리지 않으며, 대법제자의 호칭에 손색이 없게 할 것입니다! 인간 세상에 잠시 머무르면서 사부님 따라 돌아갈 것입니다!

다시 한번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베이징 사법계통의 한 법공부 팀 대법제자들이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지린(吉林)성 관공서 계통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공안 계통 대법제자들이 사존의 생신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온 세상 사람과 함께 삼가 축하드립니다!

제2포병대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70세 생신과 파룬따파가 널리 전해진 29주년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저희는 사존의 가르침을 꼭 마음에 새기고 법공부와 자아 수련을 잘할 것이며, 세 가지 일을 착실하게 하고, 서둘러 사람을 많이 구하며, 최후일수록 더욱더 정진하면서 사전의 서약을 실행할 것입니다.

사부님께 큰절 올려 감사드립니다!

랴오닝(遼寧)성 공안 계통 대법제자가 삼가 사존의 생신 및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온 세상과 함께 축하드립니다!

베이징시 사법 계통의 한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산둥(山東)성 사법 계통 전체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공안 계통 대법제자가 가족 대법제자와 함께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공안 계통 대법제자가 가족 대법제자와 함께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2021년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파룬따파의 날은 영원히 우주에서 빛날 것입니다!

제자는 꼭 사존께서 가르쳐주신 것을 마음에 새겨두고, 세 가지 일을 잘하면서 원만해 사부님 따라 돌아갈 것입니다.

대법제자 올림
2021년 4월 27일

장쑤성 난징(南京)시 공안 계통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산둥성 자오위안(招遠)시의 정년퇴직 경찰 대법제자가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 및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창궁이 오랜 세월 겁난을 겪고, 사계절이 바뀔 때, 사부님께서 항상 보호해주시어 제자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하나하나의 고비를 넘을 수 있었습니다. 제자가 하늘로 올라가는 길을 만들어주시어, 어기적거리면서 오늘에 이르렀습니다. 사악이 아무리 미친 듯이 날뛰어도, 말겁 난세에 도덕이 타락하는 속세에서 제자는 꼭 사존의 가르침을 마음에 새기고 법을 스승으로 모시며, 법공부를 많이 하고 잘하면서 대법에 동화하겠습니다. 세 가지 일을 열심히 잘하여 인간 세상에 올 때의 서약을 실현하겠습니다.

사존의 자비로운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사존께서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사존께 감사드립니다!

안후이(安徽)성 린취안(臨泉)현의 진상을 잘 아는 공안·검찰·법원·사법기관 관계자들과 친지들이 리 대사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윈난(雲南)성 쿤밍(昆明)의 진상을 잘 아는 경찰이 리 대사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한 법관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온 세상이 함께 경축하고 만물이 새로워지는 시기, 저희는 제22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사부님의 생신을 맞이했습니다. 제자는 사존의 자비로운 제도에 감사드리며 큰절을 올립니다!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사존께서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사존께서 우주의 중생들을 구하시기 위해 정법(正法)하시고, 우리들에게 우주 대법을 전하신 지 29년이 됐으며, 저도 대법에서 26년간 수련했습니다. 26년간 저는 확고하게 신사신법했고, 자비로우신 사존께서 보호해주셨습니다. 대법에서 얻은 정념과 법력의 보호로 큰 관(關)과 난(難)에 봉착해도 사존께서 항상 자비롭게 제자를 보호해주시고 대법의 법리로 제자를 이끌어 주셨기에 넘을 수 있었습니다. 제자는 우주의 모든 언어를 사용해도 사존께서 자비로이 제도해주신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이루 다 말할 수 없습니다.

우주 대법의 한 입자로서, 사존께서 거대한 감당으로 연장해오신 시간에 정진하고 착실히 수련해야 하며, 자아 수련을 잘해서 자신을 깨끗이 씻어야 합니다. 모든 사람 마음, 관념, 집착을 내려놓고 모든 생명을 선하게 대하고, 자비롭게 중생을 구도하고 인간 세상의 난상에 흔들리지 말아야 합니다. 우주 대법에 동화하고 자신의 경지와 층차를 제고하면서 사전의 서약을 실현하고, 사존의 자비로운 제도를 저버리지 말아야 하며, 생명의 전부로써 사존의 은혜에 보답해야 한다. 사존을 따라 천국의 새로운 신성한 전당에 돌아갈 것입니다.

허베이(河北)성 탕산(唐山)시 모 현 구 정부에 근무하는 공무원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쓰촨(四川)성 청두(成都)시 정년퇴직 공무원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쓰촨 정년퇴직 공무원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헤이룽장(黑龍江)성 치치하얼(齊齊哈爾)시 푸위(富裕)현 기관에 근무하는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헤이룽장성 하얼빈(哈爾濱)시 공안 계통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헤이룽장성 헤이허(黑河)지역 공안 계통 대법제자 온 가족이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지린성 정부 관공서 계통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 및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광둥(廣東)성 메이저우(梅州)시 한 공무원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정년퇴직 법관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 및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온 세상이 함께 경축하는 날, 제자들은 어떠한 말로도 사존에 대한 무한한 감사의 마음을 표할 수 없고, 어떠한 행동으로도 사존의 호탕한 은혜에 1만 분의 1도 보답하지 못합니다. 제자들은 꼭 서둘러 법공부와 마음 수련, 발정념, 진상을 알리는 것을 할 것이며, 서둘러 더 많은 세인을 구할 것입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감사드립니다!

중국 정년퇴직 법관 전체 대법제자 배상
2021년 5월 6일

난징 사법 계통 대법제자가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새로운 한 해의 사부님 생신이 다가오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는 꼭 법공부를 많이 하고, 사람을 많이 구할 것이며,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서약을 실현하면서 제자에 대한 사존의 기대에 보답하겠습니다.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후베이(湖北)성 정치법률 계통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 및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감가 축하드립니다!

창세주 인간세상 오시어 위험한 국면 돌려세우시니 창우(蒼宇) 중생의 운 얼마나 좋은지 몰라
파룬따파 전해져 불은(佛恩) 호탕하니 온 세상이 경축하네
만면에 미소 지은 얼굴들 5월의 꽃처럼 사존을 향하네
사존께서 창생 구하시고 금신(金身) 만들어주시니 감은(感恩)드리네

제자가 큰절 올립니다
2021년 5월 3일

헤이룽장 군사 구역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산시(陝西)성 전역군인 대법제자가 다가오는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면서,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산시성 전역군인 대법제자가 큰절을 올립니다!
2021년 5월 4일

다롄(大連)시 군에서 정년퇴임한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온 세상이 함께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산시(山西) 국방 계통 대법제자가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산시성 국방 계통 대법제자가 엎드려 큰절을 올리며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허난(河南)성 공 안계통 대법제자가 가족과 함께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고,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허난성 공안 계통 대법제자가 가족과 함께 파룬따파가 세계에 널리 전해진 29주년을 경축합니다! 온 세상이 함께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사존의 자비로운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산둥 옌타이(煙臺) 공안 계통의 진상을 잘 아는 청년이 온 세상과 함께 2021년 5월 13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사존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이 마지막 시간에 저는 꼭 서둘러 해야 할 일을 잘 하겠습니다! 세상 사람들이 하루빨리 진상을 알기 바라고, 중공 악당의 세상을 속이는 거짓말을 믿지 말기를 희망합니다.

산둥 옌타이 공안 계통의 진상을 잘 아는 청년 올림

무장경찰에서 전역한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법관 대법제자가 사존의 70세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파룬따파가 널리 전해진 29주년을 경축합니다!

사법 계통 대법제자가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사존의 70세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제자는 사부님께서 자비롭게 제도해주시어 몸과 마음이 혜택을 받고 도덕이 향상되었습니다. 생명의 의의를 깨닫고 반본귀진의 길을 걷게 해주셔 감사드립니다. 제자는 향후 수련에서 집착을 내려놓고 자아를 돌파하며, 기점을 바로잡고 곤경에서 벗어나 수련을 처음과 같이하는 상태로 돌아가겠습니다. 최선을 다해 아직도 미혹 속에 있는 중공 공안, 검찰, 법원 중생들을 구도해, 그들이 거짓말의 미혹에서 벗어나 진상을 알게 하겠습니다. 눈앞의 이익 때문에 적어도 하늘의 이치와 양심을 잃지 않게 하고, 그들에게 중공이 끝날 시기가 이미 다가왔고 청산이 시작됐다는 것을 알려, 악행을 그만두고 잘못을 보완해 자신과 가족들을 위해 밝은 미래를 선택하게 하겠습니다.

한단(邯鄲) 정치법률 계통 전체 대법제자가 파룬따파가 널리 전해진 29주년과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랴오닝 정치법률 계통 대법제자가 사부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후베이성 직속 기관 및 비영리 사업기관 전체 대법제자 및 가족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파룬따파가 널리 전해진 29주년을 함께 경축합니다!

제22회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이 다가올 즈음, 후베이성 직속 기관 및 비영리 사업기관 전체 대법제자와 가족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사부님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제도와 보호에 감사드립니다. 제자들은 확고하게 사부님과 대법을 믿고, 정법 노정을 바싹 따라 조사정법하고 중생을 구도할 것입니다.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큰절을 올립니다.

산둥성 성급기관 대법제자가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제자는 예전과 다름없이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자아 수련을 잘하면서 세인을 구도할 것이며, 사전의 서원을 저버리지 않을 것입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쓰촨 공무원 대법제자가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충칭(重慶) 군부대 법공부 팀에서 사존의 은혜에 큰절 올려 감사드립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사존께서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중국 군대 총참모3부 퇴역 사관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전 청두 군구(軍區)의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 및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공군부대 전역 간부 전체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후난(湖南) 군병원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70세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온 세상이 함께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2021년 4월 28일

장쑤 군 전역 간부 대법제자 두 명이 사존의 생신 및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사존께서 제도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장쑤 군 전역 간부 대법제자 두 명이 큰절을 올립니다.

산둥성 자오위안시에 사는 진상을 잘 아는 현직 사관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리 대사님의 70세 생신을 함께 경축합니다!

산둥성 자오위안시에 사는 진상을 잘 아는 현직 사관 사부님께 축하드립니다!

사부님께서 하루빨리 귀국하시길 바랍니다!

중국 군대학 계통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산시성 시안(西安) 군 계통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함께 경축합니다!

광저우(廣州) 군구 모 기관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온 세상이 함께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전 난징 군구 대법제자 및 가족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광둥성 광저우시 전체 퇴역군인 대법제자들이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온 세상이 함께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신장(新疆) 생산건설병단농7사단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온 세상이 함께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전장(鎮江) 군인 대법제자 온 가족이 사존께 인사 올리고,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리면서 상서롭고 뜻하는 바와 같이 되시길 축원합니다!

사존께서 자비롭게 제도해주신 은혜에 감사드리며, 서둘러 세 가지 일을 잘하여 정진하고 착실히 수련하겠습니다. 더 많은 세인들이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와 성심으로 대법을 믿으면 새로운 삶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면 좋겠습니다.

산둥성 웨이팡(濰坊)시 한 군부대 법공부 팀 대법제자들이 사존의 70세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사존께서 대법을 전하신 29주년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저희는 사존께 말씀드립니다. “웨이팡 전체 군인 대법제자들이 사부님을 그리워합니다! 어떠한 풍상고초를 겪더라도 저희는 꼭 역사적 사명을 완수할 것이며, 사존의 자비로운 제도에 저버리지 않을 것입니다! ”

중국 군인 대법제자가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삼가 경축합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저희는 꼭 자아 수련과 세 가지 일을 잘하겠습니다. 용맹정진하고, 수련을 처음과 같이하여 사존의 자비로운 제도를 저버리지 않겠습니다.

중국 군인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중국 군 계통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즐거운 생신 되시기를 삼가 축원드립니다!

사존께서 자비롭게 제도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서둘러 착실히 수련하면서 세 가지 일을 잘하고, 더 많은 사람이 세계에 진선인(真·善·忍)이 필요하다는 것과 대법을 존중하면 홍복(洪福)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하겠습니다.

 

원문발표: 2021년 5월 12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5/12/425224.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5/13/19278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