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70세 노인 “당신은 믿지 않나요? 내가 달려서 보여줄게요”

글/ 랴오닝 대법제자 메이구이(梅歸)

[밍후이왕] 나는 진상을 알리는 과정에서 많은 사람이 각성한 것을 보았는데 매우 감동적이다. 나는 이 이야기를 써서 수련생과 교류하려 한다.

어느 날, 나는 채소시장에서 70세 노인을 만났다. 나는 그에게 진상을 알렸고 또 진상호신부를 주었다. 이때 그는 호주머니에서 호신부 한 장을 꺼내며 기뻐하며 나에게 말했다. “나는 지금 매일 이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아홉 글자를 염해요. 제 몸은 갈수록 좋아졌는데 정말 신기해요! 기억력도 좋아졌고 몸이 젊었을 때처럼 회복됐어요, 당신은 믿지 않죠? 제가 달려서 보여줄게요.” 그는 재빠르게 나를 에워싸고 한 바퀴 돌았고 또 나에게 몇 편의 고시를 암송해줬다.

한 번은 나는 80세 할아버지에게 진상 소책자 한 권을 주었다. 그는 받고 “이 책은 얼마인가요?”라고 물었다. 나는 “돈을 받지 않습니다”라고 말하고 그에게 진상을 알렸다. 그는 진상을 명백히 안 후 큰 소리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를 외쳤다. 그는 “난 두렵지 않아! 시 정부에 가도 이렇게 외칠 거야!”라고 말했다. 그는 또 큰 소리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를 외쳤다.

나는 또 한 80세 할아버지에게 진상을 알렸다. 그는 명백히 알고 내 손을 잡고 기뻐하며 “이 사회에는 당신 같은 이런 사람이 너무 적어요. 당신들은 진심으로 남을 위하는군요. 당신들은 너무 좋아요”라고 말했다.

한 번은 한 남자에게 진상을 알렸다. 그는 나에게 “나는 외국에 가서 관광명소에서 당신들의 전시판, 전단지가 공공장소에 놓여 있고 행인들이 마음대로 가져가는 것을 보았어요. 모두 무료로 주었어요. 국내, 국외는 정말 달라요! 딴 세상이에요”라고 말했다.

나는 이런 사람을 만난 적이 있다. 그는 단상 위에, 나는 아래에 있었다. 나는 그에게 진상을 알렸다. 그는 “올라오세요. 올라와서 나에게 말하세요. 나는 아직 충분히 듣지 못했어요”라고 말했다.

한 번은 큰 시장에서 상인에게 진상을 알렸다. 이 사람을 보면 농민 같지 않고 깔끔했다. 나는 그에게 반드시 진상을 잘 말해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는 듣고 명백해진 후 가족처럼 나에게 “제 동창도 파룬궁을 수련하는데 그 사람은 정말 좋아요! 박해당한지 오랜 시간이 지났는데 지금도 돌아오지 않았어요”라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실명으로 탈퇴하시겠어요?”라고 묻자 그는 “네, 실명으로 탈퇴할게요”라고 말했다. 그는 또 나에게 본인의 직장을 알려줬다.

진상을 알릴 때 나는 40여 세 남자를 만났다. 그는 파룬따파(法輪大法)를 매우 인정했다. 그는 “당신 파룬궁에 부탁할게요. 빨리 공산당을 뒤엎으세요”라고 말했다. 나는 웃으며 그에게 “공산당은 나쁜 일을 많이 했습니다. 사람이 다스리지 않으면 하늘이 다스리지요. 멸망은 머지않아 있을 일입니다”라고 말했다.

한 번은 큰 시장에 진상을 알리러 갔다가 두 남자가 함께 앉아있는 것을 보았다. 나는 다가가 그들에게 진상을 알렸다. 그중 한 남자가 “난 이런 건 안 믿어”라고 말했다. 나는 다른 사람에게 말했다. “누가 당신의 평안을 보장하면 당신은 그를 믿겠죠. 그렇죠?” 그 사람은 친구를 보더니 “네, 전 이것을 믿습니다. 저는 삼퇴(중국공산당 조직인 당원, 단원, 소선대 탈퇴)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2017년 연말 어느 날, 나는 채소 시장에서 진상 달력을 배포했다. 7~8명이 오더니 앞다투어 달력을 달라고 했다. 나는 “여러분 모두 삼퇴하셨나요? 삼퇴하지 않은 사람은 달력을 받은 후 이름, 어디에 가입했는지 말하세요”라고 말했다. 이 몇 사람은 앞다투어 “나는 ○○이며 단원에 가입했어요”, “나는 ○○이며 소선대원에 가입했어요”라고 외쳤다. 나는 바빠서 정신이 없었다.

진상을 알리는 과정에서 나는 40여 세 남자를 만났다. 나는 그에게 ‘9평 공산당’을 주고 공산당이 어떻게 파룬궁을 박해했는지 말했다. 그는 매우 인정하며 쉴 새 없이 고개를 끄덕였다. 그는 작은 소리로 나에게 “우리 친척이 1989년 6.4(천안문 사건) 기간에 대학생이었는데 천안문에서 군인들에게 맞아 죽었는데 아직도 소송에서 이기지 못했어요. 당신은 안전에 주의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1년 3월 30일
문장분류: 대륙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3/30/42272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