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쓰촨보도) 쓰촨 성(四川省) 더양 시(德陽市) 징양 구(旌陽區) 황쉬 진(黃許鎮)의 파룬궁 수련생 미원쥐(米文菊, 66세)의 남편은 장쩌민이 파룬궁을 박해한 이후 5년의 불법 형을 선고받았으며, 그녀 본인은 2002년에 불법 구금된 후, 일정 기간 의료업 종사가 금지되어 경제적으로 큰 손해를 입었다. 2015년 6월 19일, 그녀는 장쩌민이 그녀와 그녀의 가정에 가져다준 재난과 손해에 대해 고소했다.
쓰촨 성 더양 시 징양 구 황쉬 진에서 거주하는 미원쥐는 진료소를 차린 40여 세의 중의사였다. 그녀는 원래 몸이 좋지 않았던 남편이 1997년에 파룬궁을 수련한 후 몸이 건강해지고 정력도 왕성해진 것을 보고는 불가사의하게 여겼다. 그녀는 경력이 많은 의사이면서도 남편의 병을 치료할 수 없었으나, 남편은 파룬궁을 수련해 몸이 좋아졌다. 그녀는 호기심이 생겨 열심히 ‘전법륜(轉法輪)’을 보았다. 이 책은 통속적이어서 이해하기 쉬웠다. 이 책을 통해 그녀는 사람이 세상에 온 목적이 무엇인지, 어떻게 하면 좋은 사람이 되는지, 병이 생기는 근본 원인이 무엇인지 등을 알게 되었다.
그리하여 미원쥐는 파룬궁 수련을 시작했다. 그녀의 만성 장염과 좋지 못했던 신장 기능, 설사 증상 등이 모두 호전되었고 체력도 왕성해져 기분이 산뜻했다. 그녀는 의사로서 환자의 신체상의 질병뿐만 아니라 정신과 심성상의 질병도 치료해야 병이 제대로 치료될 수 있음을 깨달았다. 그녀는 사부님의 가르침에 따라, 일을 처리함에 다른 사람을 고려하였으며, 여러 방면으로 환자를 위해줌으로써 환자들에게서 좋은 평을 받았다.
미원쥐는 형사고소장에서 다음과 같이 밝혔다. ‘1999년, 장쩌민은 파룬궁에 대한 잔혹한 탄압을 직접 발기하고 지휘했는데, 이것은 법률이나 절차에 근거한 합법적인 행동이 아니라, 완전히 법을 벗어난 정치운동이었다. 그는 자기의 떳떳하지 못한 명령을 막힘없이 집행되게끔 하기 위해 그 개인의 의지와 권력으로, 국가기관 위에 군림하는 위법적인 ‘610사무실’을 설립하여 전문적으로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불법 납치, 구금, 감금, 노동교양, 판결, 세뇌, 혹형 등 박해를 지휘하고 시행하였으며, 법원의 재판 절차와 결과를 조종했다. 한 사람이 연공하면 직장과 가정, 자녀를 연루시킨 연좌제와 같은 말살정책은 중국 국민을 혼란 속으로 끌어들여 잔혹한 정치투쟁 중에서 사람마다 적으로 대하게 했다.‘
미원쥐는 다음과 같이 밝혔다. ‘자신은 그로 인해 인신의 자유를 잃었고, 납치와 불법 가택수색을 네 차례나 당했으며, 의사 자격증을 6개월간 취소당했고, 인격 모욕과 심신의 잔혹한 시달림으로 생명이 위태롭게 되어 본인과 가정, 자녀는 심각 재난과 상처를 입었다.’ 미원쥐는 헌법과 법률을 수호하고 정의를 주장하기 위해, 법에 따라 최고인민검찰원과 법원에 범죄 혐의자 장쩌민을 고소하여 형사책임을 추궁할 것을 제기했다.
아래는 미원쥐가 박해당한 사실을 약술한 것이다.
네 차례의 불법 가택수색을 당하다
파룬궁에 대한 장쩌민의 광적인 박해 이후, 평안하던 가정생활은 갑자기 사라졌다. 1999년 7월 22일 오후 3시, 대부분의 중공(중국공산당) 대변인은 파룬궁에 먹칠했다. 이튿날 오후, 황쉬진 파출소장 팡쥔(方軍)은 경찰 양(楊) 아무개를 거느리고 내 진료소에 들이닥쳐 방안 여기저기를 뒤졌다. 게다가 나를 황쉬진 파출소로 끌고 가서 불법 심문을 자행했다. 나는 내 연공 상황을 상세하게 말했다. 파룬궁 수련생은 진선인(眞善忍)을 수련하는 것으로, 어떠한 조직도 없다고 하자 어떤 경찰은 급히 기록했다. 그들은 심문이 끝나고서야 돌아가라고 했다. 이것이 첫 번째의 불법 가택수색이다.
1999년 10월 25일 저녁, 나와 남편 양다이푸(楊代福)는 황쉬진의 집에 거주했는데, 한밤중 11시가 넘어서 황쉬진 파출소와 더양 징양파출소 경찰이 집에 들이닥쳐 집안을 샅샅이 뒤지며 철저하게 조사했다. 게다가 남편을 강제로 더양의 집으로 끌고 가서는 가택을 수색했다. 남편이 왜 가택을 수색하는지 묻자, 파출소 사람은 구(區) 위원회의 주요 책임자가 정한 것이며, 그들은 단지 공무를 집행할 뿐이라고 했다. 그 후 남편을 파출소로 끌고 가서 불법 심문을 자행했다.
2000년 10월 19일, 황쉬진 파출소의 지창다(吉昌達)와 룽제(龍傑)는 경찰을 데리고 내 진료소에 들이닥쳐 샅샅이 뒤지며 철저하게 조사했다.
2002년 8월 29일경, 경찰은유치장에 불법 구금되어 있던나를황쉬진의 집으로 압송해갔다. 더양시 징양구 인민대표대회의 중진타오(鐘進壽)와 더양시 징양구 610 사람이자 황쉬진 무장부장인 인화구이(尹華貴), 진파출소장 위안쉐둥(袁學東), 지도원 푸(蒲) 아무개 등 열 명은 미리 내 집을 포위했다. 오후 1시 30분부터 1층에서 가택을 수색했다. 내가 2층의 열쇠를 가지고 있지 않았기에 그들은 3시가 넘어서 막내 여동생을 데려왔는데, 그들이 내던진 2층의 물건이 온 집안에 널렸다. 그들은 사람을 불러 3층을 수색했는데, 약봉지에 든 약을 전부 쏟아내온 방 안을 어지럽혔다. 어떤 이는 ‘신린춘(杏林春) 의원’이라고 쓰인 간판을 뜯어냈다. 위안쉐둥은 응접실에서 큰소리로 “이것뿐이오? 값진 물건은 없소? 당신은 이렇게 가난하단 말이오?”라고 소리쳤다. 결국, 그들은 강제로 ‘신린춘 의원’ 간판을 가져가고는 ‘신린춘 의원’을 봉했다. 그리고나를 징양구 유치장으로 납치해 박해했다.
두 번째 불법 구류
2001년 1월 오전 9시경, 황쉬진 치안사무실에서 두 명이 내 진료소로 와서는 진의 책임자가 일이 있어 나를 찾는다는 거짓말을 했다. 당시 나는 바쁘게 진찰하고 있었는데, 환자 두 명이 기다리고 있었기에 이들을 다 진찰하고 즉시 가겠다고 했다.그들은 책임자가 기다린다며 안 된다고 했다. 그리고 십여 분이면 돌아올 수 있다고 했다. 나는 정말로 믿었는데, 진에 도착하자마자 갇혔다. 그리고 대법과 파룬궁 수련생을 모독하는 중앙텔레비전 뉴스를 반복해서 보도록 했다. 설을 쇠고 ‘텐안먼 가짜 분신자살’ 사건이 나타났는데 나는 집으로 돌아올 수 없었다. 결국, 나는 3천 위안을 갈취당하고, 18일 동안 불법 구금되어서야 자유를 얻어 집으로 돌아왔다.
2002년 8월 23일, 많은 파룬궁 수련생은 성산촌(聖山村)에 있는 한 농가의 파룬궁 수련생 집에서 수련심득체험을 교류했다. 징양구 국가보안대대장 훙치(洪奇)는 경찰과 황쉬진 정부의 간부, 황쉬진 파출소의 수십 명을 거느리고 현장에 있던 90여 명을차로 납치해 징양구 유치장으로 끌어갔다. 일부 파룬궁 수련생은 구타로 피부가 찢기고 살이 터졌다. 나와 양훙리(楊紅莉) 등 여러 사람은 시멘트 기둥에 묶여 있다가 이튿날 점심을 먹을 때가 되어서야 풀려났는데, 손발이 마비되어 말을 듣지 않았다. 오후에 다른 파룬궁 수련생과 함께 징양구 유치장으로 압송되었다. 나는 보름 동안 불법 구금을 당해 심신에 상처를 입었으며 시달림을 당했다.
진료소를 다시 차렸으나, 박해로 수입이 심각하게 줄어들다
남편이 5년의 불법 형을 선고받아 돈이 필요했으며 딸이 공부하는 데도 돈이 필요했으나, 네 차례의 불법 가택수색으로 집에는 아무것도 없었다. 나는 영업을 중지당해 수입이 없었다. 하루하루를어떻게 보낸단 말인가? 유일한 방법은 집을 파는 것밖에 없었다. 그 후 여러 차례 610사무실과 국가보안대대, 징양구 위생국을 찾아가서 개업하게 해 달라고 요구했다. 위생국에서는 610사무실에 결정권이 있다고 하고, 610사무실에서는 국가보안을 찾으라고 하며 서로 책임을 떠밀었다. 결국, 국가보안과 위생국에서는개업을 허락했다.
나는 주택을 임대해 의료업에 종사했다. 그러나 상황은 예전에 비할 바가 아니었다. 예전의 환자는 감히 치료받으러 오지 못했으며, 나를 봐도 인사조차 건네지 못했다. 왔다 해도 약을 가지고 즉시 떠나가며 말을 많이 하지 못했다. 그들은 “파룬궁은 민중을 빼앗아가려 하므로(중공의 선전), 우리는 파룬궁과 선 긋고싸워야 합니다. 당신과 많이 접촉하면 번거롭게 될까 봐 두렵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좋은 사람이며 의술도 좋음을 알고 있습니다. 지금 형세가 이러하니 우리도 어쩔 수 없습니다”라고 했다.
내가 파룬궁을 연마하는 주목적은 몸을 건강히 하고 마음을 정화하기 위해서였다. 게다가 진선인의 표준으로 좋은 사람이 되어 국가 법률과 행정법규 실시를 파괴하지 않았다.
장쩌민은 이번 박해의 원흉이자 많은 세인이 범죄를 저지르게 한 주모자로서 그야말로 법률실시 파괴자이다. 내가 장쩌민을 고소하는 것은 거짓말에 속은 세인과, 이용되어 파룬궁과 파룬궁 수련생 박해에 참여한 사람들, 박해기구를 조직하여 박해를 실행한 자와 이 조직에 참여한 자 중 아직도 인간성이 남아있는 사람들을 각성시키기 위해서이다. 결국, 희생양이 되는 그들이야말로 가장 가련한 사람이다.
문장발표: 2015년 6월 25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6/25/31141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