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허베이보도) 허베이(河北) 친황다오시(秦皇島市) 푸닝현(撫寧縣)의 여성 파룬궁수련생 톈훙즈(田洪志)는 여러 차례 현지 중공(중국 공산당) 인원에게 박해를 당했다. 세 번은 유치장에 납치당하고, 두 번 구치소에 또 한 번은 세뇌반으로 납치돼 구타, 추위에 떨게 하기, 전기곤봉으로 전기충격, 강제로 눈판에 꿇어앉히기, 72시간 동안 대소변금지, 일반 수감자에게 음식물 주입당하기, 가죽 구두로 발차기, 냉수 끼얹기를 당해 심신이 허약해졌다.
1. 손을 뒤로 돌려 지붕에 매달고 반복적으로 떨어지게 하다
1999년 겨울에 뉴터우야(牛頭崖)진의 원 파출소 부소장 양쥔화(楊俊華)는 류서우잉진(劉守營鎭) 파출소 악경(사악한 경찰)에게 파룬궁수련생 톈훙즈를 학대하라고 지시했다. 커튼을 치고 톈훙즈의 손을 뒤로 돌려 지붕의 스팀 파이프 위에 매달아놓은 다음에 핍박하면서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과 대법을 욕하게 했으며 연공을 하지 않는다는 보증서를 쓰게 했다. 톈훙즈는 그들의 사악한 명령에 따르지 않았다. 악경은 곧 손을 풀어 그를 떨어지게 했다. 반복적으로 물어보고 반복적으로 떨어지게 했는데, 톈훙즈는 이 고문으로 대소변을 가리지 못하게 되었다. 점심에 밥을 먹을 때가 되어서야 내려놓았다.
악경은 오후에 또 톈훙즈와 다른 한 파룬궁수련생을 류서우잉 파출소로 납치해 박해를 가했다. 그녀를 강박해 물을 담은 그릇을 두 손으로 들고 반쯤 쭈그리고 앉게 했다. 그리고 발뒤축 밑에는 뾰족한 끝을 위로 한 압정을 놓았는데 쭈그려 앉지 못하면 압정이 발을 찔렀고, 그릇에 담긴 물을 흘리면 즉시 구타했다. 악경은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자 또 끈을 가져다가 두 명의 파룬궁수련생을 매달아 구타하려 했다. 어느 한 착한 경찰이 조용히 끈을 가져가버려 매달지 못했다. 또 푸닝 유치장으로 보내 박해를 가했다.
유치장에서 돌아온 톈훙즈는 93세인 아버지를 보살피러 친황다오 종양병원에 갔다. 악경 양쥔화는 서둘러 종양병원에 가서 일이 좀 있어 톈훙즈를 찾는다며 톈훙즈의 남편을 속이고는 톈훙즈를 푸닝 구치소로 납치했다.
2. 기타 박해
악경 양쥔화는 불법으로 톈훙즈의 호구를 사사로이 회수하여 취소시켰다. 톈훙즈는 제2대 신분증 수속을 밟다가 그제야 이 사실을 발견하고는 양쥔화에게 문의를 했다. 그는 소란을 피우면서 “누가 당신더러 파룬궁을 연마하라고 했는가? 호구는 미국에 도착했다. 미국으로 가서 찾아보라…….”고 말했다.
양쥔화는 뉴터우야진의 병원 원장 청푸하이(程福海)와 위생국 국장 치궈잉(齊國英), 가오아이원(高愛文)와 한패가 되어 톈훙즈를 해고시키고 생활 내원이 없게 했다. 악경은 또 톈훙즈의 남편에게도 해고시키겠다고 위협하면서 아내와 이혼하게 했다. 악경 양쥔화가 구치소로 납치한 파룬궁수련생은 아직도 아주 많은데, 구치소에서도 다 가두지 못해 또 유치장에 보내고 양허(洋河)저수지 세뇌반으로 보내 박해를 가했다. 많은 파룬궁수련생은 그에게 반복적으로 박해를 당했다.
뉴터우야진 병원 원장 청푸하이는 먹고 마시고 계집질하고 도박하는 죄악을 모두 갖춘 불량배이며 암흑가와 결탁하고 있다. 톈훙즈가 납치를 당한 후, 청푸하이는 악경 양쥔화와 결탁해 위생국 국장 치궈잉, 가오아이원과 한패가 되어 톈훙즈를 해고시켰다. 후에 다른 파룬궁수련생을 속이고 유인하여 돌아오게 하기 위해 직업을 회복시켰다. 그러나 매달 천여 위안의 적은 월급을 주었다. 게다가 돈이 없다는 구실로 6~7개월 가까이 한 푼도 주지 않았다.
장기간 육체적 박해와 극심한 정신적 압력으로 톈훙즈의 몸은 극도로 허약해졌다. 사악한 당 인원의 갖가지 박해를 견디지 못해서 그녀는 한때 수련을 포기한 적이 있다. 결국 유선암이 나타나면서 폐, 정수리 안, 손가락으로 전이됐다. 그러나 청푸하이와 위생국 국장은 서로 책임을 회피하면서 작년의 입원비 3만 위안을 결산해 주지 않았다. 이런 상황 아래 청푸하이는 여전히 월급지급을 중지했으며, 또 톈훙즈에게 만 위안을 주었다고 거짓말을 퍼뜨렸으나 사실은 전혀 주지 않았다. 며칠 전에 월급을 지급했지만 생활 보조비를 뺀 것이었고, 월급은 2천 4백여 위안이나 실제로는 겨우 천 3백여 위안만 지급했다.
지금 청푸하이는 이미 악보(惡報)를 받아 고혈압과 당뇨병을 얻었다. 원 위생국 국장 치궈잉과 가오아이원은 톈훙즈를 해고하고 지금 악보를 받았는데, 여행하다가 떨어져 다쳐서 대소변을 가리지 못하고 있다.
뉴터우야진 파출소 부소장 양쥔화의 전화:13933581140 다른 전화:13933683317
뉴터우야진 병원 청하이푸 핸드폰:13903343311고정 전화:6055433
전 위생국 국장 치궈잉 핸드폰:13513362268
문장발표 : 2010년 11월 19일
문장분류 : 박해진상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11/19/河北抚宁县法轮功学员田洪志遭受的迫害-23267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