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목전의 박해 현상에 대한 약간의 인식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사부님 정법은 이미 막바지에 이르렀고, 사악은 대량 해체되어 마땅히 대법제자가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도하는 훌륭한 시기여야 할 것이다. 하지만 최근에 아직도 대법제자가 진상을 알릴 때 박해당하고 있다. 이런 비정상적인 현상에 대하여 나는 약간의 인식을 말해 보고자 한다.

사부님께서는 『정진요지2』「최후의 집착을 버리자」에서 말씀하셨다. “지나간 1년 동안 수련생 자신의 업력(業力), 법에 대한 인식 부족과 난(難) 속에서 아직 내려놓지 못하는 집착, 고통스러운 관을 넘는 중에 정념(正念)으로 대하지 못하는 등등은 모두 사악한 것에 의해 박해가 가중된 주요 원인이자 또한 사악이 진정하게 법을 파괴하는 근본적인 구실이었다.”

본문에서는 ‘ 법에 대한 인식 부족’ 이 방면에 대해서만 수련생과 교류하고자 한다

나는 근 1년 남짓, 주요하게는 우리 시 아파트구역을 겨냥하여 진상 자료를 배포하는데, 배포하는 과정에서 언제나 두려워하는 마음이 없었다. 나는 어려서부터 두려워하는 마음이 무척 심했고 지금도 있다. 하지만 나는 정념을 유지하면 문제가 없다는 것을 믿고 있다. 사부님께서는 『전법륜』에서 말씀 하셨다. “ 당신의 공간장 일체는 모두 당신 대뇌의식의 지배를 받는다. 다시 말해서 당신이 천목으로 볼 때 생각을 움직이지 않고 조용히 보면 진실한 것이나, 조금이라도 생각을 움직이기만 하면 보는 것은 모두 가짜로서, 이것이 바로 자심생마(自心生魔)이며, 수심이화(隨心而化)라고도 한다.”

아파트 지역에는 보안이 있고, 많은 감시기기가 요소마다 설치 돼있어, 이 아파트에 자료 배포를 할 때와, 계속해서 다음 아파트로 가서 배포하면서 아파트 단지 내를 유유히 오가고 있는데, 속인의 이념과 관념으로 생각하면 그 감시기기에 완전히 노출되어 능히 보아낼 수 있는 것이 아닌가. 이 얼마나 위험한 행동인가! 하지만 나는 속인의 이런 이치와 관념으로 생각하지 않았으며,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았다. 만약 사상이 깨끗하지 못하다면 두려운 마음이 올라오게 되는데, 그러면 나는 생각한다. ‘나는 사부님의 제자이고, 하는 것은 가장 위대하고, 가장 성스러운 일이므로 누구도 교란, 박해할 자격이 없다.’ 그러면 아무런 번거로움도 만나지 않고 모두 아주 안전하게 돌아온다.

하지만 한 번은 보안에게 지목 돼 문초를 당한 적이 있다. 그것은 날이 막 어두워지려 하자 조바심이 나서 뛰기 시작하였는데, 이건 수련자로서 속인 상태에 부합되지 않은 것이다. 보안으로부터 제지를 당해 의심의 질문을 받을 때에 알아차렸다. 나는 두려움이 없었고, 눈은 그를 똑바로 주시 하면서 발정념 하였더니 몇 마디 묻고는 가버렸다. 만약 속인의 이 이치와 관념으로 생각한다면 아마 자료는 조금도 배포하지 못할 것이고, 아니면 정말로 위험한 일이 발생할 것이다. 왜냐하면 수련인에게는 에너지가 있어 당신이 염을 움직이기만 하면 다른 공간에서는 즉시 물질이 형성될 뿐만 아니라, 우리의 이 공간에 반영되어 오기 때문이다. 당신이 감시기기에 보여질 것이라고 생각하면 그럼 정말로 보여 질 것이고, 당신이 보안에 발견될 것이라고 생각하면 그럼 정말로 발견될 수 있을 것이다. 사람과 신의 일념이라, 인간 세상의 일체 모두는 가상이고, 모든 사물은 모두 수심이화(随心而化)하므로 자신의 사상이 바르지 못하면 좋지 못한 결과를 불러올 것이다. 그러므로 자신의 일사일념에 대해 법의 표준에 부합되는지, 진정한 자신인지를 모두 법으로 가늠해야 한다.

어떤 때는 상태가 나쁘고, 사람마음이 비교적 중할 때에도 나는 나가서 자료를 배포한다. 수련 중에 있는 사람이라 집착이 있을 수 있는데, 구세력은 대법제자에게 집착이 있다는 것을 놓치지 않고, 이것을 구실로 삼아 박해를 한다. 사부님께서는 구세력의 배치를 전면 부정하라고 요구하셨으며, 집착이 있으면 버리면 되는 것이다. 어떤 집착심은 일시에 깨끗이 버려지지 않는데 그러면 법 공부 가운데서 바로 잡을 것이다. 이를테면 사상가운데 집착이 있고 누락이 있으면 박해 당한다는 바르지 못한 생각이 있어서는 안 된다. 하지만 장시간 집착을 버리지 않으면 속인과 같은 것인데 그러면 수련하지 않는 것이므로 그래선 안 된다.

얼굴을 맞대고 진상을 알리는 일을 나는 잘 하지 못하고 있는데 이 방면의 법리는 마찬가지라고 나는 생각한다.

우리 시에 한 노인 수련생이 있는데 2006년부터 슈퍼마켓에서 얼굴을 맞대고 진상을 알리기 시작 하였다. 날마다 가서 했는데 몇천 명을 탈퇴 시켰다. 또 한 노인 수련생은 집 곁의 화원에서 주변에 살고 있는 거의 모든 사람에게 얘기해 주었는데 탈퇴한 사람들은 만나기만 하면 그에게 문안 인사를 한다. 누군가 그녀에게 물었다. “당신은 고발과, 미행, 박해가 두렵지 않은가?” 그녀는 대답하기를, “나는 그렇게 많은 걸 생각하지 않는다, 사부님께서 사람을 구하라고 하셨으면 구하면 되는 것이다.” 이 몇 년 많은 사람들이 진상을 알게 되었고 또 3퇴를 하였지만 무슨 번거로움도 만나지 않았고, 놀라운 일은 있어도 모두 무사했다.

구세력은 99년 7월 20부터 우리에게, “파룬궁을 연마하면 위험하다, 진상을 알리면 위험하다, 자료배포는 위험하다. 기타 법 실증 일을 하면 위험하다.” 는 등등 관념을 강요하였다. 만약 당신이 승인하면 그럼 당신이 하는 이런 일은 위험할 것이고, 당신이 무슨 위험이 나타날 수 있다고 여기면 무슨 위험이 나타날 것이다. 실은 당신의 사상이 바르지 못하여 불러온 것이다, 만약 우리가 시시각각으로, 우리가 수련하는 것은 우주대법이므로, 사부님의 법신이 계시고, 호법신의 보호가 있다. 대법제자는 사람을 구하고 있으며, 하는 일은 우주 중 제일 위대하고, 제일 성스러운 일이다. 우리는 우주대법이 육성한 가장 위대한 생명이며, 또한 우주 중 가장 안전한 생명이라는 정념을 유지한다면, 어찌 위험이 있을 수 있겠는가!

세간의 속인 법률로 가늠하면 파룬궁을 연마하고 진상을 알리며, 박해를 폭로하는 것은 당연히 합법적이지만(밍후이왕에 이 방면의 문장이 무척 많다), 오히려 박해자가 법을 범하고 있는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정념으로 문제를 사고하라.”고 말씀 하셨다.『2005년 샌프란시스코 법회설법』나는 중생구도에 대한 나쁜 염두는 틀림없이 바른 정념이 아니라고 여긴다. 만약 우리가 법을 실증하는 일에서 어떠한 일에 봉착했을 때 모두 정념으로 대할 수 있고, 착실하게 한다면 많은 손해를 줄일 것이고 수많은 박해를 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나는 생각한다.

『밍후이주간』에서 한 수련생이, 그의 관념이 전변된 후 정념이 나가니, 즉시 떠돌이 상태에서 정정당당하게 집으로 돌아와 정상적인 사업과 생활을 하게 되어, 조사정법 할 수 있었고, 대법의 신기와 초상함을 펼쳐 보였다고 말했다. 그의 이 같은 관념의 전변은 내가 여기건대 바로 속인의 관념으로 문제를 사고한 것이 아니라, 정념으로 일체를 대한 것이라고 본다.

층 차가 제한되었으니 법에 부합되지 않는 곳이 있다면 바로잡아 주기 삼가 바란다.

문장발표 : 2010년 11월 24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문장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11/24/%E5%AF%B9%E5%BD%93%E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