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젊은 여교사 억울한 10년 옥살이를 하고, 한 집안은 참혹한 박해를 받다

[밍후이왕 2010년 1월 21일 】(밍후이 통신원 광둥(廣東) 보도)‘쩐,싼,런(眞,善,忍)’수련으로 젊은 여교사가 13년의 불법판결을 받았다. 1999년 11월에 납치당하여 지금까지 감옥에 갇혀 있고, 남편은 억울한 감옥살이를 4년 하다가 압력 때문에 유리걸식하고, 모친도 불법판결을 2년 받았다. 동생 부부도 각각 2년 반과 2년의 불법 판결을 받았다.쭈위훙(朱裕紅)은 1975년생 여자이다. 원래는 광주 자푸(嘉福)초등학교 교사이자 화남농업대학 의무 보도참 책임자였다. 1999년 11월 광주시 파룬궁 수련생 판결 때, 사악에게 아무런 정보도 제공하지 않고, 신앙의 배반을 거절한다는 이유로 억울하게 13년 판결을 받았다. 지금도 광둥성 여성 감옥에서 박해를 받고 있다.1999년 11월 화남 농업 자료점이 파괴되고 16명의 파룬궁 수련생은 천하구 ‘610’과 오산파출소 악경에게 납치당했다. 그 중 10명은 억울하게 3~13년을 판결 받고 6명은 불법 노동교양을 당했다. 그들 대다수는 학생이다.(쭈더즈(朱德智)

쭈위훙(朱裕紅)은 1975년생 여자이다. 원래는 광주 자푸(嘉福)초등학교 교사이자 화남농업대학 의무 보도참 책임자였다. 1999년 11월 광주시 파룬궁 수련생 판결 때, 사악에게 아무런 정보도 제공하지 않고, 신앙의 배반을 거절한다는 이유로 억울하게 13년 판결을 받았다. 지금도 광둥성 여성 감옥에서 박해를 받고 있다.

1999년 11월 화남 농업 자료점이 파괴되고 16명의 파룬궁 수련생은 천하구 ‘610’과 오산파출소 악경에게 납치당했다. 그 중 10명은 억울하게 3~13년을 판결 받고 6명은 불법 노동교양을 당했다. 그들 대다수는 학생이다.(쭈더즈(朱德智)

쭈위훙(朱裕紅)은 예술학교를 졸업했고 노래와 춤을 잘 추며 훌륭한 문학교사인데 24살 때 납치당했다. 1999년 11월에 납치당하여 2003년 광동성 여성 감옥과 천하구 간수소에 3년 있는 동안 중공의 거짓 선전을 폭로하고 파룬궁 진상을 말했다. 악경은 족쇄를 채우고 작은 방에 가두어 고문하며 엉치가 곪아 썩어도 치료해 주지 않았고 벌레까지 생기니 그제서야 쭈위훙을 석방했다.2002년 그뭄날 쭈위훙과 몇 수련생이 함께 연공하는데 악경 소장 쭈원융(朱文勇)(후에 보응을 받아 수감 됐음)과 정씨인 관교들이 강제로 연금하고 악경은 범인들을 시켜 그녀를 때리게 했다. 그녀가 신앙 때문에 불법적인 13년 판결한 것을 관교 사무실에 가서 제소했다. 그러자 악경은 도주죄를 덮어 씌워 ‘고정 족쇄’로 땅에 고정시켜 먹고, 자고, 화장실 가는 것도 혼자서 못하게 하여 심신이 극도로 타격을 받았다. 간수소에서는 쭈위훙 가족의 면회를 허락하지 않고 가족들의 질문에 대답도 하지 않았다.

2002년 그뭄날 쭈위훙과 몇 수련생이 함께 연공하는데 악경 소장 쭈원융(朱文勇)(후에 보응을 받아 수감 됐음)과 정씨인 관교들이 강제로 연금하고 악경은 범인들을 시켜 그녀를 때리게 했다. 그녀가 신앙 때문에 불법적인 13년 판결한 것을 관교 사무실에 가서 제소했다. 그러자 악경은 도주죄를 덮어 씌워 ‘고정 족쇄’로 땅에 고정시켜 먹고, 자고, 화장실 가는 것도 혼자서 못하게 하여 심신이 극도로 타격을 받았다. 간수소에서는 쭈위훙 가족의 면회를 허락하지 않고 가족들의 질문에 대답도 하지 않았다.

남편은 억울하게 4년간 감옥 살고 지금까지 유리걸식하다그녀의 남편 스후이원 (時會文)은 1970년생이고 화남 이공대학 대학원 졸업생이고 광동 강철연구소의 우수한 엔지니어이다. 2003년 1월 불법 판결 4년을 받고 사오관베이장(韶關北江)에 납치되어 박해를 받았다.스후이원이 천하구 간수소에 납치되었을 때 경찰은 수돗물 옆에 두 달 동안이나 재워서 반성하도록 했다. 밥먹고, 일하고, 잠자는 것도 모욕스럽게 모두 그 자리에서 했다. 사오관베이장 간수소는 전환율 달성을 위해 부감옥장 쭈젠핑(朱建平)을 위주로 팀을 구성해 스원이원을 지키면서 한 달 내내 잠을 자지 못하게 했다.

그녀의 남편 스후이원 (時會文)은 1970년생이고 화남 이공대학 대학원 졸업생이고 광동 강철연구소의 우수한 엔지니어이다. 2003년 1월 불법 판결 4년을 받고 사오관베이장(韶關北江)에 납치되어 박해를 받았다.

스후이원이 천하구 간수소에 납치되었을 때 경찰은 수돗물 옆에 두 달 동안이나 재워서 반성하도록 했다. 밥먹고, 일하고, 잠자는 것도 모욕스럽게 모두 그 자리에서 했다. 사오관베이장 간수소는 전환율 달성을 위해 부감옥장 쭈젠핑(朱建平)을 위주로 팀을 구성해 스원이원을 지키면서 한 달 내내 잠을 자지 못하게 했다.

4년간의 억울한 옥살이 기한이 만료된 후 스후이원은 원 단위에 출근하였다. 그러나 천하구‘610’은 불안하여, 설 쉴 때 기만적으로 백 원과 락화생 기름 한 병을 가져왔다. 중공이 4년 동안의 수입을 빼앗아갔다. 석사졸업생의 연간 수입은 일반적으로 몇 만원인데 지금 돈 백원과 락화생 한 병으로 결산하려고 하는가? 얼마나 황당한 일인가? 더욱 음흉한 것은 천하구 국안은 몰래 회사의 컴퓨터에 감시장치를 설치해 놓았다.스후이원은 4년간 감옥에서 박해를 받았지만, 대법수련에서 지혜를 얻어 전문지식으로 일년에 몇 가지 중대한 발명을 하고 많은 기술적 어려움을 해결하였다. 회사에 큰 경제이익을 가져다주어 동일 업종의 일본기업을 매우 놀라게 했다. 그는 한동안 광동성 과학위원회의 연간 과제 책임자를 담당하여 과학연구 임무를 훌륭하게 완성했다.

스후이원은 4년간 감옥에서 박해를 받았지만, 대법수련에서 지혜를 얻어 전문지식으로 일년에 몇 가지 중대한 발명을 하고 많은 기술적 어려움을 해결하였다. 회사에 큰 경제이익을 가져다주어 동일 업종의 일본기업을 매우 놀라게 했다. 그는 한동안 광동성 과학위원회의 연간 과제 책임자를 담당하여 과학연구 임무를 훌륭하게 완성했다.

2007년 4월11일 오후 광주천하구‘610’은 또다시 천하구 파룬궁 수련생을 단체로 납치했다. 대법제자 쉬쥐화(徐菊華), 린젠핑(林建平), 후원진(胡文進) 등이 납치당했다. 스후이원은 당시 회사에 없어서 붙잡히지 않았다. 당시 광주시 공안국 악인은 증청스공안국과 한 패가 되어 강제로 스후이원 회사의 숙소 문을 열고 컴퓨터를 비롯한 개인 재산을 빼앗아갔다.모친과 형제도 참혹한 박해를 당하다2004년 11월 22일 오전 10시 30분에 처강가 파출소 경찰 롼페이훙과 주민위원회의 웨이훙칭이 소방검사의 명의로 이왠(藝苑)로 서가의 커텐 가게에 들어와서 화장실에 간다는 핑계로 사다리를 타고 층집을 올라 집 안으로 들어왔다. 쭈위훙의 모친 류화이영(劉怀英)(상점주인 세원루이(谢文瑞)의 시어머니)이 대법 책을 보고 있었다. 두 말없이 노인의 책을 빼앗으려 하자 노인이 책을 달라고 밀고 당기다가 다락에서 떨어졌다. 노인은 겨우 일어나 큰길로 뛰어갔다.악경은 노인이 죽는 것을 관계치 않고 큰길로 뛰어가 노인을 붙잡고 주위훙의 형제인 쭈넌청과 경찰차에 붙들어 태웠다. 악경은 수색령도 없는 상황에서 상점을 마구 휘둘러 난장판을 만들어 놓았다. 컴퓨터, 복사기, 종이 등 개인의 물건을 빼앗아갔다. 사정을 안 사람들은 모두 분노했다. 류화이영과 쭈넌청은 현지에서 소문난 좋은 사람이기 때문이다.이렇게 해서 집에 세원루이 한 사람만 남았다. 그녀와 두 달된 갓 난 아기는 추운 겨울에 상점문도 닫아 생활이 몹시 힘들었다. 경제가 어려운 상황에서 아기를 돌보면서 때때로 노인과 남편이 어디서 어떻게 있는지 생각하니 걱정이 되었다. 추위에 떨고 있는지? 고문에 시달리는지? 밤낮으로 걱정하다가 오랜 후에야 류화이영과 쭈넌청 모자가 각각 2년 반, 2년의 노동교양소 판결을 받았음을 알았다. 류화이영은 광주시차터우 노동교양소이고, 쭈넌청은 광주시 제일 노동교양소 3대대에 납치된 것이다.류화이영은 대법수련을 견정히 한다고 대장 루뚱메이(盧冬梅)등 악경이 수시로 옷을 벗긴 채 작은 의자에 앉혀 전기방망이로 지진다. 몇 번이나 혼미하여 넘어지면 또 냉수를 몸에 끼얺고, 어떤 때는 선채로 잠도 못 자게 한다. 악경은 노동교양소의 마약중독자들을 이용해 욕하고 때린다. ‘특별관리감방 ’ 창문을 신문지로 막고 외부인은 접촉하지 못하게 하고 화장실 가는 시간도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가족은 만나지도 못하게 할 뿐 아니라 생필품도 제한하고 다른 사람과 대화도 하지 못하게 한다. 동시에 두 명의 노동교양인원을 배치하여 지키게 하고 인신의 자유를 박탈하였다. 집안에서 거의 대부분 시간은 파룬궁을 모욕하고 중상하는 말을 큰소리로 떠들고 강제로 세뇌를 시킨다.60여세의 류화이영 할머니를 장기간 가족들과 면회를 못하게 하여 가족들이 관련부처에 기소해서야 만나게 해 주었다. 노인은 눈물을 흘리면서 “감방 안에서 악경은 수시로 때리고, 맞아서 기절하면 찬물을 머리에 끼얹어 깨운다. 참혹한 방법으로 억울하게 갇힌 파룬궁 수련생을 체벌한다. 여 수련생을 옷도 입지 못하게 하고 작은 의자에 앉히고 전기방망이로 때린다. 수련생들은 온통 상처투성이이다. 악경들은 두 손에 피를 묻힌 기본 인간성을 상실한 악마들이다.”라고 말했다.쭈위훙의 아주머니 세원루이는 노동교양소 박해를 2년 받았다. 이 외에도 쭈위훙의 삼촌은 60여세이고 광동성 정부의 부부장인데 파룬궁 수련으로 여러 질병이 없어지고 많은 의약비를 절약해서 국가에 도움이 되었다. 그는 청렴하게 사업을 하고 곳곳에서 쩐,싼,런(眞,善,忍)으로 마음을 닦고 부하와 민중을 좋게 대하여 사람들의 존경을 받았다. 그는 천고에도 만나기 힘든 파룬궁 홍법을 적극적으로 하였다. 그는 박해받아 많은 심리적 압력과 참혹한 박해로 한을 품고 세상을 떠났다.

모친과 형제도 참혹한 박해를 당하다

2004년 11월 22일 오전 10시 30분에 처강가 파출소 경찰 롼페이훙과 주민위원회의 웨이훙칭이 소방검사의 명의로 이왠(藝苑)로 서가의 커텐 가게에 들어와서 화장실에 간다는 핑계로 사다리를 타고 층집을 올라 집 안으로 들어왔다. 쭈위훙의 모친 류화이영(劉怀英)(상점주인 세원루이(谢文瑞)의 시어머니)이 대법 책을 보고 있었다. 두 말없이 노인의 책을 빼앗으려 하자 노인이 책을 달라고 밀고 당기다가 다락에서 떨어졌다. 노인은 겨우 일어나 큰길로 뛰어갔다.

악경은 노인이 죽는 것을 관계치 않고 큰길로 뛰어가 노인을 붙잡고 주위훙의 형제인 쭈넌청과 경찰차에 붙들어 태웠다. 악경은 수색령도 없는 상황에서 상점을 마구 휘둘러 난장판을 만들어 놓았다. 컴퓨터, 복사기, 종이 등 개인의 물건을 빼앗아갔다. 사정을 안 사람들은 모두 분노했다. 류화이영과 쭈넌청은 현지에서 소문난 좋은 사람이기 때문이다.

이렇게 해서 집에 세원루이 한 사람만 남았다. 그녀와 두 달된 갓 난 아기는 추운 겨울에 상점문도 닫아 생활이 몹시 힘들었다. 경제가 어려운 상황에서 아기를 돌보면서 때때로 노인과 남편이 어디서 어떻게 있는지 생각하니 걱정이 되었다. 추위에 떨고 있는지? 고문에 시달리는지? 밤낮으로 걱정하다가 오랜 후에야 류화이영과 쭈넌청 모자가 각각 2년 반, 2년의 노동교양소 판결을 받았음을 알았다. 류화이영은 광주시차터우 노동교양소이고, 쭈넌청은 광주시 제일 노동교양소 3대대에 납치된 것이다.

류화이영은 대법수련을 견정히 한다고 대장 루뚱메이(盧冬梅)등 악경이 수시로 옷을 벗긴 채 작은 의자에 앉혀 전기방망이로 지진다. 몇 번이나 혼미하여 넘어지면 또 냉수를 몸에 끼얺고, 어떤 때는 선채로 잠도 못 자게 한다. 악경은 노동교양소의 마약중독자들을 이용해 욕하고 때린다. ‘특별관리감방 ’ 창문을 신문지로 막고 외부인은 접촉하지 못하게 하고 화장실 가는 시간도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가족은 만나지도 못하게 할 뿐 아니라 생필품도 제한하고 다른 사람과 대화도 하지 못하게 한다. 동시에 두 명의 노동교양인원을 배치하여 지키게 하고 인신의 자유를 박탈하였다. 집안에서 거의 대부분 시간은 파룬궁을 모욕하고 중상하는 말을 큰소리로 떠들고 강제로 세뇌를 시킨다.

60여세의 류화이영 할머니를 장기간 가족들과 면회를 못하게 하여 가족들이 관련부처에 기소해서야 만나게 해 주었다. 노인은 눈물을 흘리면서 “감방 안에서 악경은 수시로 때리고, 맞아서 기절하면 찬물을 머리에 끼얹어 깨운다. 참혹한 방법으로 억울하게 갇힌 파룬궁 수련생을 체벌한다. 여 수련생을 옷도 입지 못하게 하고 작은 의자에 앉히고 전기방망이로 때린다. 수련생들은 온통 상처투성이이다. 악경들은 두 손에 피를 묻힌 기본 인간성을 상실한 악마들이다.”라고 말했다.

쭈위훙의 아주머니 세원루이는 노동교양소 박해를 2년 받았다. 이 외에도 쭈위훙의 삼촌은 60여세이고 광동성 정부의 부부장인데 파룬궁 수련으로 여러 질병이 없어지고 많은 의약비를 절약해서 국가에 도움이 되었다. 그는 청렴하게 사업을 하고 곳곳에서 쩐,싼,런(眞,善,忍)으로 마음을 닦고 부하와 민중을 좋게 대하여 사람들의 존경을 받았다. 그는 천고에도 만나기 힘든 파룬궁 홍법을 적극적으로 하였다. 그는 박해받아 많은 심리적 압력과 참혹한 박해로 한을 품고 세상을 떠났다.

문장작성:2010년01월20일

문장분류:박해진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1/21/216654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