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신장 제5감옥에 불법 감금된 대법제자 31명

【명혜망 2008년 11월 18일】 1999년 7월 이래, 불법으로 판결 당한 신장(新疆)의 모든 남성 대법제자들은 신장 제5감옥에 감금되어 있다. 악경들은 세뇌, 인신의 자유 제한, 잠 못 자게 하기, 서 있는 형벌, 감시, 야만적인 음식 주입, 임의로 감금 기간을 연장하는 등 각종 사악한 수단을 채택하여 대법제자를 참혹하게 박해하고 세뇌 전향하는 목적에 도달하려 했다.

신장 제5감옥 ‘610’우두머리 장융쥔(張擁軍)은 미친 듯이 대법제자를 박해하여 여러 차례 신장 자치구 사악 당 610에게 표창을 받았다. 악경 궈진훙(郭俊鴻), 둥펑(董鋒), 스첸(石謙), 리웨이진(李衛軍), 멍융(孟勇), 쑨자오화(孫朝華), 예젠핑(葉劍平), 리하이룽(李海龍), 저우즈웨이(周志偉), 관훙웨이(關宏偉), 쑨잉(孫英), 아이커바이어(艾克拜爾), 아디리(阿地力), 딩하이중(丁海忠), 샤오제(肖傑), 양타오(楊濤), 천샤오린(陳小麟) 등은 대법제자들에 대해 세뇌 ‘포교’에 참여한 일부분 악경들이다.

현재, 신장 제5감옥에 불법으로 감금당한 대법제자 31명 그들은, 자오아이쥔(趙愛軍), 천위장(陳玉江), 왕리펑(王利豐), 장순신(張順新), 판융린(范勇林), 겅전제(耿振傑), 미융신(米永新), 주펑성(朱福生), 옌웨이훙(閻威宏), 장커장(張克江), 미진쑹(米勁松), 바오원쥔(包文君), 루밍(呂銘), 저우건정(周根正), 왕린장(王林江), 옌잉촨(閻英全), 왕장훙(王江宏), 왕신민(王新民), 차이원쉬(菜文旭), 왕젠핑(王建平), 쾅신민(曠新明), 장즈밍(張志明), 장즈신(張志欣), 구쥔(顧軍), 샤정궈(夏正國), 위위안지(於淵基), 셰정궁(謝正功), 저우젠쥔(周建軍), 가오옌하이(高延海), 마퉁순(馬通順,) 류하이빈(劉海濱)이다.

여기에서 장융쥔과 아직도 대법제자를 박해한 데 참여한 악경들에게 엄숙히 경고하는데, 중공에게 속아서 대법에 죄를 범한 사람들이여, 나뭇잎 한 개로는 눈을 가리지 못한다. 당신들과 가족의 생명 안전을 위하며 악인을 도와 나쁜 짓을 하지 말고, 자신의 위치를 잘 선택하기 바란다. 우리는 진심으로 당신들과 당신의 가족들이 진상을 명백히 알고 대법을 선하게 대하기 바란다. 그래야 미래에 좋은 결과를 가질 수 있다.

문장완성 : 2008년 11월 17일
문장발표 : 2008년 11월 18일
문장갱신 : 2008년 11월 18일 06:44:47
문장분류 : 중국소식
원문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8/11/18/18995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