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의사가 중공의 장기적출 폭로

[명혜망]

1. 의사와 가진 첫 대화

(이 글의) 필자가 병원으로 그의 친구 윈윈 (가명)을 찾아갔다. 그가 윈윈과 이야기하고 있을 때, 윈윈의 친구 (시 부속병원 의사)도 있었다. 이 의사가 우리의 대화에 끼어들었는데, 다음은 우리가 나눈 대화내용이다.

(윈윈에게 말하는) 필자: 당신은 선양시 쑤자툰 지역에서 일어난 파룬궁 수련생들의 생체장기적출에 대해 들었는가? 너무 끔찍스러워!

(윈윈의 대답도 듣기 전에) 의사: “이제야 그것을 알았습니까? 2001년부터 진행되고 있었어요. 다른데 갈 필요 없이, 당장 (진저우에 있는) 205병원에 가보세요. 그곳에서는 한 달에 70건의 이식수술을 합니다. 가격도 싸요. 단지 30,000원이면 됩니다.”

필자: 형, 당신은 기민하시군요. 어떻게 이 모든 것을 알게 되었나요?

의사: 내 급우 중 한 명이 베이징 의대에서 일합니다. 종종 그와 이야기를 나누죠. 게다가, 그는 종종 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선양에 오며 이식수술에도 참가합니다.

2. 의사와 나눈 두 번째 대화

필자가 한 친척 아이의 병에 관해 윈윈과 이야기하고 있었다 (의사도 그곳에 있었다). 다음은 대화내용이다.

(윈윈을 향해) 필자 : 나는 내 매형에게 어린애에게 심장이식을 시키는 것이 어떤지 물어봐야겠어. 그의 병은 아주 심각하고 선천성질환이라니까.

(필자가 말을 끝내기도 전에) 의사: “만약 선천성이라면,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이 말을 듣고) 필자: “이것이 심장인지 신장이식인지 확실치 않습니다. 가만 있자. 내 친척이 이것을 진저우에서 할 수 있다고 말했으니까, 아마 심장이식은 아닐 겁니다. 신장이식일 겁니다.”

의사: 이 아이의 병원 기록을 가져오세요. 우리 병원이든 205병원에서 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필자: 형, 이 아이는 아주 어립니다. 당신은 그에게 노인의 신장을 줄 수는 없지요.

의사: 노동수용소에 갇힌 사람들은 전부 젊습니다!

필자: 형, 이 아이는 농촌이 살고 있고 가족은 가난합니다. 만약 당신의 병원에서 할 수 없다면, 205병원에 있는 사람에게 물어보아야겠군요.

의사가 급히 대답했다: 당신에게 이것을 말해두어야겠습니다, 당신은 너무 많은 질문을 해서는 안 됩니다. 그렇게 되면 당신에게 문제가 생길 겁니다. (그가 뜻하는 것은 당신이 “쑤자툰 지역에서 파룬궁 수련생들의 생체 장기적출하고 있다는 것을 언급할 수 없다”는 것이었다.)

필자: 아닙니다, 아닙니다. 그렇게 하지 않을 겁니다. 신장이식은 얼마가 듭니까?

의사: 신장이식이라면, 6, 7만원의 비용이 필요하고 아주 빨리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그가 처음 내게 말했던 것과 달랐다. 이 숫자는 아마 그가 물어본 후에 나온 것 같다. 필자는 다른 소식통을 통해 205병원에서도 7만원이 든다는 것을 알아냈다). 내 급우 한 명이 선양 군병원에 이식수술을 하러 갔습니다. 실제로, 신장이식이 필요하면, 다른 곳에 갈 필요 없습니다. 바로 205병원으로 가세요. 그곳은 값이 쌉니다. 전에는 증여자를 기다리는 데 오래 걸렸지만, 요즈음은 아주 빠릅니다.

3. 추론

이 의사는 많은 내부 정보를 갖고 있는 것처럼 보였다. 이 의사가 한 말, “노동수용소에 갇힌 수감자들이 모두 젊다!”는 장기출처가 노동수용소에 수감되어 있는 사람들이라는 것을 지적하고 있다. 그들은 젊고 건강하다.

일반적으로 노동수용소에 갇힌 죄수들은 정상적인 절차를 통해 그들의 이름이 등록되어 있다. 가족들이 정규적으로 그들을 방문하기 때문에, 만약 누가 사라졌다면, 그의 가족이 조사할 것이다.

1999년 장쩌민과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기 시작한 이래, 수십만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노동수용소, 노동농장, 감옥에 불법으로 감금되었다. 그들 대부분은 아무런 정상적인 법적 절차 없이 감금되었다. 많은 경우 가족들의 방문이 그들에게 허용되지 않는다. 특별히 “세뇌”되기를 거부하고 매우 견정한 사람들에 대해 장 정권은 비밀지령을 내려, “육체적으로 소멸하고, 맞아 죽었다면, 그들을 자살한 것으로 치라.” 그리고 원주소를 확인할 필요 없이 그들을 당장 화장시키라.” 파룬궁 수련생들이 살해된 후, 구치소, 감옥, 노동수용소와 법원까지도 함께 공모하여 서로에게 책임을 전가시킨다. 결과적으로 아무도 책임을 지지 않았고 또 가족들도 각종 거짓과 앞뒤로 묵살되면서 그들의 친척을 찾지 못했다. 그런 예는 지난 7년 동안 명혜망 보도에서 대량으로 발견할 수 있다.

의사가 제공한 정보에서, 우리는 진저우 205병원과 선양 군, 일반병원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장기이식의 출처가 파룬궁 수련생들의 생체 장기 적출에서 나오고 있다는 것을 추론할 수 있다.

발표일자: 2006년 6월 27일
원문일자: 2006년 6월 27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중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6/6/17/130657.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6/6/27/7486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