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궁은 중국 대륙에서 줄곧 합법적이었고 탄압만이 불법이다.

글 / 대륙 대법제자

【명혜망 2004년 6월 22일】사람들은 法輪功(파룬궁)이 해외 60여개 나라에 널리 알려져 있다는 말을 들을 때에, 일부 진상을 모르는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 “외국의 법률은 우리 중국과는 다르다. 국내에서 파룬궁은 바로 위법이다, 국가에서 이미 단속하고 있지 않는가?” 라고 한다.

이것은 장쩌민이 사람들이 법률을 잘 모르고 있는 틈을 탄 것이다. 국내에서 파룬궁은 줄곧 합법적이었고 단속하는 자체가 불법이다. 아래에 내가 당한 조우를 보면 알 것이다.

16대 기간에 국보처에서는 나를 폭력으로 납치하였다. 불법 심문을 할 때에, 나는 그들이 법이 어기고 있다고 지적하였다. 그들은 되려 : “파룬궁이 위법이다”라고 하였다. 나는 : “당신들이 법률 조문(條文)을 나한테 보여 줄텐가?”라고 말하였다. “그 6가지를 못한다는…….” “6가지를 못한다는 것은 정부에서 만든 것으로, 그것은 입법기관이 아니며 또한 그것은 국가 법률이 아니고 파룬궁을 탄압하기 위해 민중을 속이려고 만들어 낸 것이다” 그들은 서로 쳐다보더니만 “우리가 내놓더라도 당신은 인정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하였다.

나는 : “당신들은 내놓지 못할 것이다. 왜냐하면 원래 없기 때문이다”라고 대답하였다. 그러자 그들은 대답이 없었다.

나는 그들이 나를 납치하는 과정을 작성하는 것을 보고 웃었다. : “당신들 공안기관은 사실에 의거하고 법률을 기준으로 해야 하는데 나를 납치하던 장소, 원인을 모두 가짜로 만들면서 어떻게 법에 따라 사건을 처리하겠는가? 만약 내가 당신들하고 협력을 한다면 바로 악인을 도와 나쁜 일을 하는 것과도 같은바, 중국의 헌법을 짓밟는 것이 아닌가? 장쩌민이 헌법을 짓밟지만 대법제자는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불법으로 9개월 반 감금한 후 나를 무조건 석방하였다.

나를 납치하였을 때에, 그들은 나보고 서명을 하라고 하였지만 나는 거절하였다. 그들은 말하기를 : “서명을 하든지 말든지 간에 당신을 감금할 것이다”

석방할 때, 또 나더러 석방증에 서명을 하라고 하였다. 나는 거절하였다. 그들은 또 말하기를 “서명하기 싫으면 하지 말라 “고 하였다.

보라, 법을 집행하는 자들이 법률을 어린애 장난으로 여기는데, 그러면 법률이 어떻게 인민을 보호하겠는가?

어떤 사람들은 파룬궁이 자신과 관계가 없다고 여긴다. 이런 생각이 있는 사람들 대부분은 대륙 매스컴의 거짓 선전을 믿고 있으며 장쩌민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을 승인하고 있는데, 이것은 매우 위험한 것이다. 왜냐하면 사상이 위법자의 편에 서있기 때문인데, 쉽게 악인을 도와 나쁜 일을 하기 쉽다.

대법제자들이 한 일체는 모두가 헌법이 부여한 권리이다. 어떤 사람들은 거짓말에 속아 대법제자들이 진상자료를 배포하는 것을 고발한다. “맞아죽으면 자살로 인정한다”고 한 것은 장쩌민이 내린 악독한 명령이며, 악도들이 신봉하는 원칙이다. 그렇다면 검거자도 악도들과 같은 죄를 범하는 것과 같다. 선과 악에는 보응이 있다는 천리가 기다리고 있는데, 당신이 보라, 이것은 자신을 해치는 것이 아닌가?

친구들이여, 파룬궁은 중국 대륙에서 줄곧 합법적이었고, 법률에 파룬궁을 단속한다는 설이 없으며 국가에서도 파룬궁을 사이비종교라고 규정한 적이 없고 중앙에서나 정부가 탄압을 한 것이 아닌바, 이 일체는 모두가 장쩌민이 타인의 의견을 받아들이지 않고 자기 고집대로 하여 조성된 것이며, 그의 대변자—-요언을 날조하는 매스컴들이 전국 인민을 기만한 것으로, 그들은 이미 끝없이 큰 죄를 졌다. 사람들이여, 이제 더 이상 거짓말에 속아 넘어가지 말고 장쩌민의 순장품이 되지 말라.

문장완성 : 2004년 6월 21일

문장발표 : 2004년 6월 22일
문장갱신 : 2004년 6월 22일 6:37:34 AM

문장분류 : 박해진상[迫害眞相]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4/6/22/77682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