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나는 어떻게 일 대 일로 진상을 하였는가

글 / 대륙대법제자

[명혜망 2004년 5월 21일] 일 대 일로 진상을 하는 것은 좋은 방법이다. 진상을 하는 것을 매일의 일상 생활 중에 용해할 수 있으며, 나 자신의 실천을 통하여 모든 효과 역시 매우 좋았다. 만약 여러분들도 모두 능히 일 대 일로 진상을 할 수 있다면, 사악은 피할 곳도 숨을 곳도 없을 것이며, 그것들은 곧 전멸하게 될 것이고, 이번의 사악한 박해도 바로 결속짓게 될 것이다. 현재 일부 동수들은 아직도 염려하는 마음이 있고, 정정당당하게 진상을 하지 못하고 있다. 낯선 사람에게 일 대 일로 진상을 하는 것을 거론하지 않더라도 직장에 출근하여 근무할 때에도 숨기고 또 숨기는데, 이것은 너무도 아쉬운 좋은 기회를 모두 잃는 것이다. 소위 안전을 구실로 삼아 중생을 구도하는 기회를 잃어 버리는 것은 너무나도 가치가 없는 것이다.

현재 사악은 이미 적고도 적어, 더는 대법제자들을 향해 공격해 오지 못한다. 아울러 일 대 일로 진상을 하는 제일 큰 좋은 점은 바로 우리들이 진상을 할 때에 상대가 어떤 태도이며, 그의 인식이 어떠한지에 근거하여 효과적인 진상방법을 파악할 수 있다는 것이다. 오직 우리들 자신이 이성적이면서도 맑게 정신을 유지한다면, 안전은 문제가 안 된다. 사실 현재 우리들의 제일 큰 걱정은 모두 자기 스스로가 겁을 먹는 것인데, 이렇게 한다면 우리는 광범위하게 대량으로 세인을 향하여 일 대 일로 진상을 하지 못하게 되고, 이는 우리 스스로 자신의 손발을 묶어놓는 것과 같다.

나는 새 직장에 가게 되었고, 직장의 동료를 만났다. 대화를 하게 될 때면 나는 반드시 방법을 생각해 내어 화제를 法輪功(파룬궁)으로 돌리고, 이어서 그들에게 나는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이라고 알려준다. 화젯거리가 생기게 되면, 서로 다른 사람들은 서로 다른 반응을 보이며, 서로 다른 장소에서도 역시 서로 다른 표현이 있다. 그러할 때 나는 상황에 의거하여 진상을 하였고, 반 년이 안된 시간 동안 온 직장의 사람들은 모두 진상을 알게 되었다.

일하는 과정에서 나와 접촉이 있었던 사람들에게 아내는 파룬궁을 수련했기 때문에 2년형을 받았다고 내가 얘기하면 그들은 호기심을 보였고, 나는 그들의 궁금함을 이용해 직접 그들에게 진상을 하였다. 이렇게 하니 효과는 매우 좋았다. 나의 아내가 잡힌 사실을 통하여, 나는 시 정부에 가서 행정 재심의를 신청하였으나, 시 정부에서는 원래의 결정을 번복하지 않는 것을 견지했다. 하지만 이미 법원에 소송을 제기했고, 기회를 빌어 나는 곧 법원에 세 번을 갔지만 그들은 모두 나의 기소장을 받지 않았다. 하지만 기소장에 내가 쓴 글의 내용을 그들은 모두 보았다.

직장에서 진상을 할 수 있는 기회는 점점 적어지고, 진상을 아는 사람은 점점 많아졌다. 마침 나의 면허증이 2년 동안 검증 받지 않아 취소 되었다. 그리하여 나는 자동차 운전 학원에 가게 되었고, 자동차 학원에 있는 사람들과 접촉할 기회가 생겼다. 기사들은 내가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이야기를 듣고는 모두 와서 묻기를 좋아했으며, 나는 그들에게 진상을 하게 되었고, 그들은 또 내가 수시로 가지고 다니는 MP3를 들었다. 효과는 매우 좋았다.

낯선 사람을 대할 때, 오직 그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다면, 그들에게 장쩌민이 기소당한 사실을 아느냐고 묻게 되면 보통은 모르는 사람이 많다. 그 기회를 빌어 나는 그들에게 말하기 시작했고, 지금은 기본적으로 모두 명백하게 알고 있다.

나의 개인적인 체험에 의하면, 일 대 일로 진상을 하는 하나의 제일 큰 좋은 점은 바로 상대방에 따라 맞춰서 진상을 하는 것이고, 이렇게 한 효과는 비교적 좋았다. 다른 한 가지 좋은 점은 진상과 우리의 직장 생활이 긴밀하게 연계가 되는 것이며 대법제자의 위대함이 평범함 속에서 용합되는 것이다.

문장완성: 2004년 5월 20일

문장발표: 2004년 5월 21일
문장갱신: 2004년 5월 21일 11: 45: 34 AM

문장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04/5/21/75220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