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기타공간 : 법공부를 잘해야만 비로소 발정념 중에서 철저하게 모든 사악을 깨끗이 제거할 수 있다

글 / 법혜(法慧)

[명혜망] 대륙 사악의 우두머리가 미국에 가자 다른 공간의 사악한 생명들도 소굴에 있던 모든 것들을 동원하여 미리 협조하러 갔다. 대법제자들이 전 세계적인 동조발정념을 할 때는 금광사사(金光四射)에 배산도해(排山倒海)였으며 기타공간의 사악한 생명들이 소각되어버리는 수량은 부지기수였다.

우주 중에서 간신히 남아있던 이런 사악한 생명들은 각 우주공간에서부터 쫓겨온 가장 퇴패한 생명들이다. 그것들은 인성이 전혀 없으며 정념이 남아있지 않고 낡은 우주의 법리조차 공공연히 위반하고 있다. 최근의 매체에서는 가짜를 조작하고 대법을 공격, 모함하면서 확고한 대법제자들 몸으로 제일 음험하고 악독한 사악한 패물(敗物 – 퇴패된 물질)을 쳐 넣었다. 이렇게 함으로서 직접 사악한 속인을 조종하여 대법제자를 체포하며, 대법진상자료실을 파괴하고, 감옥, 노역소, 악경과 교관들의 원신(元神)을 끄집어내고 직접 들어가 붙어서 미친 듯이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등 이 모든 것은 그것들이 한 것이다. 4천여 만이 되는 이런 사악한 생명들은 대법에 동화된 것이 하나도 없다. 사악하고 난잡한 이런 귀신들의 성분 또한 매우 조잡하다. 어떤 것은 더욱 미시적이고 방대한 천체로부터 쫓겨온 것이며, 어떤 것은 몇 천만개나 되는 우주체계로부터 쫓겨온 것이며, 또 어떤 것들은 껍질계통으로부터 쫓겨온 것이며, 어떤 것들은 “한 알의 모래알 속에 있는 삼천대천세계”의 그런 미시적인 계통으로부터 쫓겨온 사악한 생명들이다. 그러나 더욱 많은 수량은 바로 우리 제자들 자신 신체체계와 공간마당으로부터 쫓겨온 것이다. 사악하고 난잡한 이런 사악한 귀신들은 그것들의 유형과 생명내원이 어떻게 부동하든 관계없이 모두다 공통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즉, 신체는 칠흑(漆黑)이고 벌집모양의 부식점(腐蝕点)을 나타내고 있다. 어떤 것은 마치도 성성이처럼 크며 상판이 징그럽고 시뻘건 큰 주둥이를 갖고 있다. 그것들은 사악한 생명 중의 찌꺼기들이다.

쌍방이 교전을 한지 단 하루만에 사악의 생명들은 곧 힘이 모자라서 마음 데로 할 수 없게 되었다. 나는 기타공간에서 사악의 그 총 우두머리가 경황실색하며 연속 대륙의 각 전역을 향하여 고함치는 것을 보았다. 집을 지키는 것들을 제외하고 모든 기동부대를 즉각 집합시켜 미국으로 올 것을 요구하였다. 나는 공능으로서 이 큰 우두머리를 붙잡았고 또 그것들의 지휘부를 초토화시켰다. 얼마 지나지 않아 나는 또 하나의 큰 우두머리가 나타나더니 지휘하고 있었던 전의 이 사악한 생명을 대체하는 것을 보았다. 나는 또 예외 없이 그 지휘계통을 초토화시키고 이 우두머리를 붙잡았다. 나는 도적을 잡으려면 먼저 우두머리부터 잡아야 한다는 전술을 사용하여 전 세계 대법제자들과 협조하면서 정면 전역에서 전 방위로부터 사악을 제거하였다. 지혜로서 나중에 잡은 사악의 우두머리를 앞에서 잡았던 것과 함께 가두었으며 신통을 이용하여 밖에서 그것들의 대화를 듣는 형식으로서 사악의 동향, 병력배치 및 기동부대의 은신지점 등을 요해하였다. 나는 그것들이 제공한 정보에 따라 매우 빨리 그것의 하위 지휘부를 초토화시켰고 또 그것들의 비밀 은신지점의 기동부대를 일거에 붙잡았다. 이렇게 3일이 넘는 시간에 나는 모두 13명의 지휘관을 붙잡았고 또 직접 4천여만이나 되는, 아직 출전하지 않은 기동부대를 포획하였다. 그 중에는 지하의 제일 은밀한 곳에 숨어있는, 사악들의 말에 의하면 그것들의 최고 정수(精髓)의 잠복부대라고 하는 부대 3천1백만이 포함되어있었다.

나는 기타 공간에서 대법제자들이 전 세계적으로 동조 발정념할 때 기세가 홍대하며 공능은 배산도해(排山倒海)의 힘을 갖고 있는 것을 보았다. 사악의 우두머리 몸과 주위에 붙어있으면서 그것을 지탱하고 있는 사악한 생명들은 순식간에 대법제자들의 강대한 공능 마당에 의해서 녹아버렸다. 그러나 발정념이 끝날 무렵이면 사악의 생명들은 또 사악의 우두머리 몸체 주위에서 거무칙칙하게 다시 가득 배치한다. 제자들의 발정념으로부터 사악한 생명들은 공능이 미치지 못하는 바깥둘레에 붙어 있는다. 어떤 때에 발정념시간이 길어지면 일부 사악한 생명들은 급해서 눈이 벌개 지는 것을 나는 보게 되었다. 어떤 것들은 올라가면 죽는다는 것을 번연히 알면서도 악을 쓰며 위로 올라간다. 나는 기타 공간에서 사악의 우두머리가 무수히 죽은 것을 보았지만, 그 후엔 오히려 여전히 살아있다는 것을 보았다. 어떻게 법에 기초하여 이 문제를 인식할 것인가?

체득 1 : 우주중의 이번 정사대전(正邪大戰)은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수련인 것이다.

근본 목적은 홍대한 정법의 기세가 인간 세상에 도착하기 전에 세인을 향하여 진상을 똑바로 알릴 수 있는 하나의 평등하고 공정한 환경을 창설해내어 이로부터 세상을 기만하는 거짓의 독해를 받아 훼멸의 변두리에 임한 그러한 중생들을 최대한도로 구도하자는 데 있다. 이는 제일 순정하고 제일 신성한 일로서 대법제자들이 대법 중에서 수련해내어야 하는 진정한 선(善)이다.

우리가 이런 신성한 일을 하는 과정 중에서 마음상태가 순정(純)하고 순선(純善)한 것인지?
그런 쟁투심, 증오심, 사업심, 조급한 마음들이 모두 수련하여 없애버렸는지?
실사(實事)에 의해 좌우되며 인간의 정감에 의해 이끌리는 그러한 마음은 의식했는지?
대법입자들 사이의 그런 상호합작, 협조, 정체합력(整體合力)은 형성되었는지?
모순 중에서 100%로 사부님을 믿고 대법을 믿으며 어떠한 일이든 모두 안을 향하여 찾을 수 있었는지?

순정한 선의(善念)만이 비로소 일체 사악을 녹여버릴 수 있다. 제거하지 못한 각양각색의 집착심을 가지고 어떻게 잘할 수 있으며 어떻게 이토록 신성한 일을 할 수 있겠는가? 어떤 제자들이 쳐내보낸 공(功)은 그토록 순정하지 못했으며 위력 또한 약했음을 나는 보게 되었다. 어떤 이는 발점념시간이 짧았는데, 이러한 상황은 모두 사악한 생명을 완전하게 층층이 멸해버리고 본원(本源)으로 화해낼 수는 없었다. 어떤 이는 단지 몇 개 공간의 신체만 소각해버릴 수 있었다. 이러면 표면상으론 사악한 생명이 대량으로 소각되고 있지만 사실상 소각되지 않은 공간의 신체는 여전히 계속적으로 악을 행하고 있으며, 뿐만 아니라 소각된 신체는 또 매우 빨리 재생되어 나오게 된다. 왜냐하면 그것의 미시적인 선천적 이하에 대하여 그것은 일체의 능력을 구비하고 있기 때문이다. 어떤 사악난귀(邪惡爛鬼)의 생명들이 내원(來源)한 층차는 매우 높기에 제자들의 공능으로서 현재 5∼10분 내에 그것들을 층층이 멸해버릴 수 있는 상황은 아주 적었다. 때문에 근본 상에서 집착심을 제거하고 사악을 제거하는 과정 중에서 심성을 제고시키는 것은 지극히 중요한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이미 사악을 뿌리째 제거시키는 법리를 우리에게 말씀해주셨다. 사악의 우두머리가 예정 데로 제거되지 못할 경우라면 마땅히 우리 제자들 자신과 심성 상에서 원인을 찾아야 한다.

체득 2 : 대법제자가 자기 사상 중의 일사일념(一思一念)을 청리(淸理)시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우리 대법제자들이 법을 얻기 전에는 여전히 낡은 우주 중의 일부분이다. 우리가 아직까지도 수련하여 제거하지 못한 집착심, 변이 된 관념, 사상과 물질요소들은 모두 낡은 세력과 천 갈래 만 갈래의 연계를 갖고 있으며, 혹은 이런 것 자체가 바로 낡은 세력이라고 말할 수 있다.

현재, 정법지사(正法之事)는 대법제자의 천체 밖과 삼계 밖의 일체 우주공간을 전부다 해결했다. 낡은 우주 각 공간의 사악한 생명들은 이미 전부 소각되었으며 각 계층의 중생들은 이미 전부 무한히 아름다운 새로운 대궁 속으로 구도되어 갔다. 사부님께서는 대법제자의 공간을 남겨두었는데 이는 바로 우리가 아직도 수련과정 중에 있으며 수련을 통하여 제고함으로서 자신 천체 중의 일체를 변화시켜야 하기 때문이다. 인류사회가 있는 이 삼계를 남겨둔 원인은 대법제자의 인체가 이곳에 있기 때문이며, 후 10년에 사부님께서 여전히 이곳에서 법정인간의 일을 하시려고 하기 때문이다. 다시 말하면 삼계 내의 허다한 미시적 계통의 공간도 이미 모두 바로 잡혀졌고 동화되었다. 현재 삼계 내에 간신히 남아 있는 사악한 생명은 각 우주 공간으로부터 쫓겨온 것이며, 그러나 수량은 매우 적다. 아울러 대량의 내원은 모두 우리 자신의 원인이다.

“내가 여러분에게 알려주겠다. 현재 남은 대법과 대법제자를 박해할 수 있는 모든 것은 바로 우리 수련생들 자신의 원인이다. 발정념을 중시하지 못한 이러한 수련생은 당신들 자신이 감당해야 하고 책임진 공간 속에 사악이 아직도 제거되지 않았는데 바로 이러한 원인이다.”……”당신은 당신자신의 사상중의 것을 제거해야 하는데 그것은 당신 자신 신체 범위 내에서 작용을 일으키는 것이다. 동시에 당신은 외재적인 것을 제거해야 하는데 그것은 당신이 있는 공간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는 것이다. 당신이 그것들을 제거하지 않는다면 그것들이 당신들을 박해하고 당신을 억제할 뿐만 아니라 그것들은 여전히 기타 수련생, 기타 대법제자들을 박해하게 된다.”(《미국 플로리다법회에서의 설법》) 대법제자들의 신체는 방대한 거시적 천체를 대응하고 있다. “왜냐하면 그 방대한 천체는 당신 아래에 있으며 거의 당신의 신체와 마찬가지인 것으로, 당신은 바로 그처럼 방대하기 때문이다. 그 속에는 무수한 중생이 있으며 헤아릴 수 없는 우주궁체(宇宙穹體)가 있다. 당신들의 수련은 그런 방대한 생명군락(群體)의 좋고 나쁨과 남고 남지 못하는 것을 결정하는 것이다!”……”당신이 수련을 잘 함으로써 그 방대한 우주의 생명이 나쁘게 변하는 것이 적을 것이며 도태되는 것이 적을 것이다. 당신이 되돌아갈 때면 그들은 정말로 당신을 그들의 주(主), 그들의 왕(王)으로 여길 것이며 당신을 무한히 공경하고 우러러 볼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그들을 구도(救度)했으며, 당신이 그들을 위하여 대가를 치렀기 때문이며, 당신이 그들에게 일체를 주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들이 수련을 잘 하지 못한다면 많은 생명들이 도태될 것이다. 왜냐하면 더 이상 구원할 방법이 없는 생명을 도태시키지 않아도 안 되기 때문이다.”……”그럼 당신이 원만(圓滿)했을 때, 당신이 제 자리에로 귀속되었을 때, 당신은 애초에 당신에게 무한한 희망을 기탁한 그러한 생명들이 굉장히 많이 도태된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그렇다면 이 우주 대궁(大穹) 속에서 당신이 대표한 천체는 아마 불완전할 것이며 무수한 생명이 도태될 것이다.”(《북아메리카순회설법》)

나는 보게 되었다 : 어떤 제자가 그의 집착심과 후천적인 관념에 의해 장해를 받고 있을 때 이 공간에서의 표현은 바로 법에 서서 말하거나 행동하지 못하는 것이며, 다른 공간에서의 표현을 놓고 보면 바로 그가 대응한 천체의 무수한 중생들은 마치도 동면하는 것처럼 업력 속에 파묻혀 있게 된다. 그러나 대법제자가 법공부를 통하여 제고되고, 결인(結印)을 통하여 이런 변이 된 물질을 깨끗이 제거한 후에는 그 천체의 중생들이 구도된다. 희끄무레한 신체는 곧 금빛으로 번쩍이게 된다. 구도될 때의 중생들은 당신 이 주(主) 혹은 왕(王)이 볼 수 있든 말든 그들은 모두 두 손을 받혀 들고서 당신을 향하여 마음껏 환호하면서 당신이 수련제고 되어서 그들을 구도해준 데에 대하여 감사를 드리고 있는 것이다.

나는 보게 되었다. 사오(邪悟)로 나아간 그런 제자들에 대한 이 공간에서의 표현은 바로 대법을 배반하는 것이다. 그러나 다른 공간은 오히려 암흑천지이며 칠흑(漆黑)이다. 그곳은 사악한 생명의 낙원인 것이다.

나는 보게 되었다. 어떤 제자의 집착심이 매우 강할 때 사악한 생명은 곧 그곳에서 꽈리를 틀고 거처하며 교란하면서 당신을 박해한다. 어떤 때에는 다른 제자의 공간 속으로 뛰어들어가 다른 제자를 박해한다. 뿐만 아니라 그것들은 외부에 있는 사악한 생명들과 결탁하여 공동으로 대법제자를 박해하며 당신의 집착을 무한히 확대하면서 당신으로 하여금 법에서 이탈되게 하고 수련 중의 누락을 형성하게 하며 법의 가지(加持)를 얻지 못하게 하거나 혹은 사악의 무리에게 체포되게 하거나 혹은 사오(邪悟)로 향해 나아가게 하거나 혹은 걸어나와서 대법을 실증할 수 없게 하는 등등이다. 오직 대법제자들이 시시각각 안을 향하여 찾으며 법공부를 하고 마음을 수련하면서 제때에 발정념하여 이런 패물(敗物)들을 깨끗이 제거해버린다면(각종 집착심과 후천적인 관념 및 그것들에 의해 오염된 것인데 다른 공간에서 보면 모두 물질이다) 사악한 생명들은 곧 몸을 숨길 수 있는 곳이 없게 된다.

“현재 인류의 매 하루는 모두 대법의 수요에 의하여 배치되어 나온 것”(《공능이란 무엇인가》)이다. 이 한 단락 시간을 아끼고 기타 공간으로부터 우주 중의 일체 사악한 물질들을 깨끗이 제거하는 동시에 자기를 돌파하며 사심을 내려놓고 전면적으로 법에서 승화하여야 한다. 당연히, 대법제자의 공간과 삼계 내에서 낡은 우주의 법은 여전히 이곳의 일체 생명을 제약하고 있다. 정법의 매 한 걸음은 모두 어렵지만 정념으로 사악을 제거하는 신념은 털끝만큼도 동요해서는 안 된다. 자기를 돌파하고 낡은 세력과 결렬(決裂)는 정진의 노정을 조금이라도 늦추어선 안 된다. 오직 법공부를 잘하고 안을 향하여 찾으며 자신을 잘 수련한다면 대법제자는 전체적으로 제고되어 올라올 수 있으며, 법리상에서 속인의 마음과 인정을 섞지 않고 발정념하는 중요성을 명백하게 알고 또 정념을 잘 발하는 것을 견지한다면 전부의 사악한 생명과 인간세상의 그 사악의 우두머리는 곧 짧은 시일 내에 자멸할 것이다.

사악이 인간 이 공간에서 어떠한 환상(幻像), 가짜소식, 대신(代身)을 연출하든 물론하고 모두다 시간을 벌려고 하는 계책으로서 이로부터 다시 시도해보려고 하는 것에 불과하다. 우리는 마땅히 명석함을 유지해야 하고 인간의 어떠한 물건에도 집착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하며 인간의 정서를 섞지 말아야 하고 확고하게 발정념을 중시하고 가강(加强)하면서 사악이 철저하게 깡그리 제거되었다는 소식이 자동적으로 실증될 수 있을 때까지 계속 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우리 함께 사존님의 가르침으로서 격려하자 : “손실을 감소하기 위하여, 중생을 구도하기 위하여 대법제자의 강대한 정념을 발휘하라! 당신들의 위덕을 나타내어라!”(《정념》)

개인체득으로서 부당한 곳이 있다면 동수들께서 자비로 지적해주시기 바란다.

成文:2002-10-26

문장분류 : 助師世間行 ( 조사세간행 )

한글97로 출 력 해 서 보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