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베이성 징저우시 76세 류신안, 또다시 납치돼 구금

[명혜망](후베이성 통신원) 후베이성 징저우(荊州)시의 76세 파룬궁수련자 류신안(劉新安)이 2026년 1월 19일 오전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던 중 악의적인 신고를 당해 납치됐다. 이어 경찰은 그녀의 집을 불법적으로 가택수색해 대법서적, 컴퓨터, 플레이어 등 개인 재산을 강제로 압수했다. 현재 류 노인은 징저우구 시먼(西門) 구치소에 구금돼 있으며 자세한 상황은 계속 확인 중이다.

류 노인은 1998년부터 파룬궁 수련을 시작했다. 그전에는 수십 년간 질병에 시달려 몸이 매우 허약했다. 큰 수술을 받은 적이 있고 장기간 심박 과속, 현기증, 뇌혈관 경화(안저 A급 경화)를 앓았으며 늘 정신이 멍하고 기억력이 흐릿했다. 온몸에 기운이 없어 약을 먹는 것조차 위장이 견디지 못할 정도였다. 1998년 4월 그녀는 연공장을 찾았다. 연공 3일째 되던 날 뒷머리 부위가 몇 차례 뚜렷하게 당기는 느낌이 들더니 즉시 머리가 맑아졌다. 연공을 시작한 첫 번째 일요일 밤에는 꿈속에서 커다란 손 하나가 가슴으로 들어와 무언가를 꺼내 다리 쪽으로 빠져나가는 것을 느꼈다. 놀라서 깨어난 그녀는 수년간 자신을 괴롭히던 빈맥과 심장 통증, 심장 정지 증상이 그날 이후 완전히 사라졌음을 알게 됐다. 그녀는 사부님께서 몸을 정화해주셨음을 깨달았다.

파룬궁을 수련한 후 모든 질병이 씻은 듯 나았고 몸은 건강해졌으며 마음은 즐거워져 업무도 순조롭게 풀렸다. ‘진선인(眞善忍-진실·선량·인내)’에 따라 처세하며 늘 자신을 반성하고 타인을 너그럽게 대했다. 명예와 이익을 가볍게 여겨 남과 다투지 않으니 삶은 여유와 기쁨으로 가득 찼다.

그러나 1999년 7월 20일 중국공산당(중공) 장쩌민(江澤民) 집단이 파룬궁에 대한 전면적인 박해를 시작하면서 류신안도 수련을 견지하는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더 이상 평온한 삶을 누릴 수 없게 됐다.

2021년 4월 15일 저녁 류신안은 징저우시 파룬궁수련자 왕메이칭(王美卿), 덩융메이(鄧永梅) 등과 함께 마산(馬山, 징저우·당양·즈장 접경지)에서 차를 몰고 진상 자료를 배포하며 사람을 구하다 신고를 당해 당양(當陽)시(후베이성 이창시 관할) 차오부후 파출소 경찰에게 납치됐다. 네 명의 수련자는 두 곳의 파출소로 나뉘어 불법 심문을 받았다. 구치소 측이 ‘격리 필요’를 이유로 수용을 거부하자 그녀들은 즈장(枝江)시 구금센터로 끌려가 전염병 방역을 명목으로 14일간 이른바 격리 구금을 당했다. 4월 28일 류신안 등 세 명은 이창(宜昌)시 제1구치소로 이송됐고 왕메이칭은 당양시 제1구치소에 구금됐다. 6월 하순 왕메이칭, 덩융메이, 류신안은 당양시 검찰원에 의해 불법적으로 구속 승인됐다. 이 기간에 처우윈펑(仇運鳳)은 현지 전염병 폭발로 도로가 봉쇄되기 전 당양시 검찰원 완신(萬新)에게 진상 편지를 직접 전달했고 왕메이칭의 가족도 진상 편지를 제출했다.

2021년 8월 하순 왕메이칭, 덩융메이, 류신안은 당양시 법원에 모함돼 넘겨졌다. 같은 해 10월 12일 세 명에 대한 불법 재판이 열렸다. 12월 28일이 돼서야 법원은 판결을 내렸다. 처우윈펑은 징역 3년에 벌금 1만 위안, 왕메이칭은 징역 2년 2개월에 벌금 6천 위안, 류신안은 징역 1년 9개월에 벌금 5천 위안, 덩융메이는 징역 6개월에 벌금 2천 위안을 선고받았다.

사실상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를 수련하고 ‘진선인’에 따라 좋은 사람이 돼 도덕을 승화시키고 가정과 사회에 복을 주는 행위는 마땅히 존중과 보호를 받아야 한다. 파룬궁수련자는 체포나 기소, 재판의 대상이 될 수 없다. 수련자들이 정법 신념을 견지하고 진상을 알리는 것은 자신들의 억울함을 풀기 위해서일 뿐만 아니라 사회의 정의와 양심을 지키는 일로 헌법과 법률에 의해 보장받아야 마땅하다.

어떤 명목으로든 선량한 파룬궁수련자를 박해하는 행위는 모두 위법이며 범죄다. 이러한 천인공노할 행위는 반드시 책임을 묻게 될 것이며 역사의 심판을 면치 못할 것이다. 중국 민간에는 ‘선에는 선의 응보가 있고 악에는 악의 응보가 있다. 응보가 없는 것이 아니라 때가 되지 않았을 뿐이다’라는 옛말이 있다. 여전히 박해에 가담하고 있는 공검법 인원들이 현실을 직시하고 악행을 멈추어 과오를 씻고 자신과 가족을 위해 밝은 미래를 선택하기를 바란다.

류 노인이 말한 바와 같다. “제가 가장 잊을 수 없는 분들은 고난 속에서도 선량한 마음으로 저를 보호하고 도와주신 분들입니다. 제가 어디에 있든 그분들을 위해 축복합니다. 그분들의 선량함은 반드시 자신과 자손에게 복과 수명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타인을 선하게 대하는 것이 곧 자신을 선하게 대하는 것이며 후손을 위해 덕을 쌓는 길입니다.”

 

원문발표: 2026년 1월 26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6/1/26/50549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6/1/26/50549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