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산둥성 더저우시 수련자 구원화와 리룽쥐, 부당한 실형 선고받아

[명혜망](명혜망 통신원 산둥 보도) 산둥성 더저우시 링청구 노년 파룬궁수련자 구원화(谷文花·64·여)와 리룽쥐(李榮菊·66·여)가 4월 18일 불법적으로 3년 형을 선고받았고, 다음날 법정에서 판사의 강요로 지장을 찍은 후 2년 형으로 감형됐다.

구원화는 링청구 시펑촌에 거주하며, 예전에 여러 질병이 있어 사방으로 치료를 하러 다녔고 평생 치료를 받았지만, 1996년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를 수련한 후 모든 질병이 사라졌다. 구원화는 수련을 시작한 이래로 몸이 점점 좋아졌을 뿐만 아니라, 가족의 보살핌이 필요 없게 됐고 아버지와 자손을 오랫동안 열심히 돌봤다.

2024년 4월 18일 오후 3시경, 링청구 법원은 구원화와 리룽쥐에 대해 불법적인 재판을 진행했다. 여성 판사는 그들에게 “아직도 파룬궁을 수련합니까? 그만 수련하세요”라고 하면서 파룬궁 진상 자료 배포도 그만하라고 말했다. 구원화와 리룽쥐는 모두 3년 형과 벌금형(구체적인 액수 불명)을 선고받았다.

며칠 전, 구원화는 링청구 공안국에 가서 두 번 혈압을 재야 했는데, 268/75mmHg를 기록했다. 원래 파룬궁을 수련한 후에는 아무 병 없던 사람이 이제 반복적인 위협과 괴롭힘으로 인해 몸에 극심한 이상이 나타났고, ‘뇌경색’ 때문에 링청구 인민병원에 2번 입원했으며 1개월 넘게 수액을 맞았다. 이번에 가족들은 입원 당시의 병력을 법정에 가져갔다.

4월 19일 오후 2시, 링청구 법원은 다시 재판을 열었다. 여성 판사는 한 장의 종이를 내밀었는데[내용은 파룬궁을 수련하지 않고 ‘X교'(주: 중공이 진짜 사이비교임)에서 탈퇴한다는 것], 중공 악당의 강요 하에 구 씨는 마음을 어기고 지장을 찍었다. 판사는 형량을 2년으로 감형한다고 선고하며, 그녀가 현재 뇌경색, 고혈압, 당뇨병이 있어서 구금하지는 않고 ‘감외(監外) 집행’을 한다고 했다. 리룽쥐도 2년 형을 선고받았다.

이번 링청구 공안, 검찰, 법원과 610사무실(중공이 파룬궁 박해를 위해 특별히 설립한 법 위에 군림하는 불법 기구)의 구원화, 리룽쥐에 대한 박해는 2023년 9월의 납치부터 시작된 것이다.

2023년 9월 8일 아침 7시, 링청구 공안국 7~8명의 경찰이 승용차(일반 차량)를 타고 왔는데, 그중 5~6명은 사복을, 2명은 경찰복을 입고 불법적으로 구원화의 집에 침입해 납치를 감행했다. 문에 들어서자마자 뒤지기 시작했고, 파룬궁 창시자의 사진과 진상 알리기용 지폐, 호신부(護身符)를 빼앗아 갔다. 구원화의 혈압은 260까지 치솟았고, 차와 공안국에 가서 연이어 4번 혈압을 잰 결과 모두 높았다. 구원화는 링청구 공안국으로 끌려갔다가 더저우 구치소로 납치됐는데, 구원화는 혈압이 매우 높아 받아들여지지 않았고 오후에 집으로 돌아왔다.

당시 리룽쥐도 링청구 공안국에 끌려갔는데 언제 납치됐는지는 자세하지 않다. 경찰들은 구원화에게 한 파룬궁수련자를 아느냐고 물으면서, 집에서 수련하고 밖에 나오지 말라고 했다. 발단은 한 현장(縣長)이 집 문 앞에서 진상 자료를 받았기 때문이었다.

2023년 10월 7일, 링청구 공안국 3~4명의 경찰(여경 1명 포함)이 불법적으로 구원화의 집에 침입해, 파룬궁 진상 자료 출처를 물은 후 그녀의 손을 잡고 그들이 불법 심문한 자료 위에 강제로 지장을 찍게 했으며, 그녀의 남편을 위협하며 “당신은 (그녀를) 상관하지 마시오. (그녀를) 공안에게 맡기시오”라고 으름장을 놓았다. 이전에는 구원화의 집 대문에 감시 설비를 설치하라고 요구했고, 그 후 또 몇 차례 구 씨 집에 가서 사진을 찍었다.

이러한 반복적인 괴롭힘과 위협의 목적은 파룬궁수련자들로 하여금 수련을 포기하도록 강요하는 것이다. 구 씨는 정신적 긴장과 신체적 괴로움에 시달렸고, 남편과 가정에도 극심한 상처를 안겨 주었다.

중공은 1999년 7월 20일 파룬궁에 대한 공개적 박해를 시작한 이래, 링청구(옛 링현)의 정치법률위원회, 610사무실은 공안, 검찰, 법원, 사법부를 조종해 진선인을 믿는 파룬궁수련자들을 광적으로 박해했는데, 납치, 강제노동, 징역형, 감금, 가택수색, 세뇌, 괴롭힘, 감시, 미행, 벌금 등이 포함되며, 구원화도 이런 박해를 모두 겪었다. 엄청난 고난을 겪었지만 그녀는 늘 다른 사람을 위해 생각하며, 더 많은 사람들, 경찰들을 포함해 하루빨리 진상을 알고 공산당 조직에서 탈퇴해 생명을 보호하고 재난을 안전하게 넘기기를 바랐다.

선악에는 반드시 응보가 있게 마련이다. 링청구 공안국과 610이 선량한 사람을 박해하는 데 이토록 적극적이니 그들의 장래가 걱정된다. 링청구 공안이 더는 선량한 파룬궁수련자를 박해하지 않기를 희망한다. 지금 하늘의 조짐이 나타났고, 하늘은 중공 악당과 중공을 따라 악행을 저지른 사람들을 도태시키고 있다. 전염병이 발생한 이래 중공 악당 사람들이 이미 대량으로 사망하고 있다. 박해에 가담한 사람들이 박해를 중단하고 서둘러 과오를 만회하며, 광명을 향한 길을 선택하고 중공의 순장품이 되지 않기를 바란다.

 

원문발표: 2024년 4월 22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4/22/47544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4/22/47544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