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최근 중공이 중국 각지서 파룬궁 모함하고 세인 해치고 있어

[명혜망](중국 통신원) 중공(중국공산당)은 중국의 각급 정부, 공안, 검찰, 법원, 사법부, 모든 매체, 각 기업 및 사업 단위 등을 이용해 전 국민이 파룬궁을 박해하도록 선동해 왔는데, 이미 25년이나 지속됐다. 중공은 매체를 이용해 거짓말을 조작함으로써 민중을 해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사회도덕이 심각하게 타락하고 있다. 파룬궁수련자들에 대한 불법 구금과 징역 판결이 여전히 시행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파룬궁을 모함하는 선전도 계속되고 있다. 최근 몇 년간 중공은 ‘웨이신(위챗) 그룹’, ‘서약서’, ‘포상금(악의적인) 제보’ 등을 이용해 민중을 파룬궁 박해에 끌어들이고 있다.

아래는 최근 후난성, 허베이성, 랴오닝성, 지린성, 내몽골자치구, 산둥성, 후베이성, 헤이룽장성에서 발생한 파룬궁에 대한 박해 선전과 수단들이다.

후난성 샹탄시 정법위원회와 공안국, 금전으로 주민 유혹해 파룬궁 박해에 참여시켜

2023년 연말, 공안부는 전국 범위의 소위 화상 회의를 개최했는데, 그중에는 소위 새로운 ‘×교 타격'(주: 중공이야말로 진정한 사교) 행동을 일으키자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었다. 2024년 2월 28일, 샹탄시 정법위원회와 샹탄시 공안국은 웨이신 공중 계정 기업 웹사이트의 여러 플랫폼에 잇따라 군중들에게 ‘×교'(주: 중공이야말로 진정한 사교)를 (악의적으로) 제보하도록 선동하는 공고문을 게시했으며, 500위안에서 4천 위안에 이르는 포상금을 제시했다. 또한 전 시 범위의 주민위원회에 지시해 주민위원회 관할 웨이신 그룹 내에서 매월 정기적으로 게시하게 했으며, 차이나 텔레콤과 차이나 유니콤 모바일 단말기를 통해 전체 시민들에게 일대일로 발송했다. 제보 범위에는 마음을 닦고 선을 향하는 파룬궁수련자들도 포함되어 있어, 이러한 방식으로 금전을 이용해 주민들을 유혹하여 파룬궁 박해에 참여시키고 있다.

다음은 주요 책임자들이다.

'湘潭市市委常委、政法委书记袁新天'
샹탄시 시위원회 상무위원, 정법위원회 서기 위안신톈(袁新天)

'湘潭市人民政府副市长、公安局长陈睿'
샹탄시 인민정부 부시장, 공안국장 천루이(陳睿)

양라신(楊笠新): 샹탄시 시위원회 정법위원회 상무 부서기 13907324877 샹탄시 위후구 처잔루 16호 20동 3층 8호 부속 1

탄융(譚勇): 남자, 한족, 중공 당원, 1962년 4월 출생, 1986년 10월 참가 근무. 현재 샹탄시 시위원회 정법위원회 부서기, 시 유지사무실 주임 역임. 샹탄현 시위원회 상무위원, 정법위원회 서기.

허베이성 어느 현 공안, 전시판 설치해 파룬궁 모함

2024년 4월 15일, 허베이성의 어느 현 공안국 직원들이 현 중심가(서쪽) 대교 위에 1미터 정사각형 크기의 전시판을 설치했는데, 그 위에는 대법 및 파룬궁수련자들을 모함하는 악독한 말들이 적혀 있었다. 대교 동쪽에는 경찰차 두 대가 지키고 있었다.

이 사건은 수많은 민중을 해쳤을 뿐만 아니라 조직자, 책임자 및 모든 참여자들에게 지옥으로 향하는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랴오닝성 안산시 주민위원회 ‘웨이신 그룹’에서 파룬궁 비방하며 중생 해쳐

최근 랴오닝성 안산 톈둥구 ‘웨이신 주민위원회 연락 그룹’에서 주민위원회 주임이 파룬궁을 비방하는 링크를 올리고 온라인 서명을 벌여 중생들을 해치고 파룬궁 박해에 참여하도록 유혹하고 있다.

지린성 지린시 정부, 포상금 걸고 ×교 관련 (악의적) 제보받아

2024년 4월 17일, 지린시는 전 시의 각 주택에 통일적으로 ‘×교 관련 위법 범죄 행위에 대한 포상금 제보에 관한 공고'(주: 중공이야말로 진정한 사교)를 게시했으며, 악의적인 제보자에게 최대 5천 위안의 포상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소위 ‘×교 연관’은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구실이며, 사람들에게 마음을 닦고 선(善)을 향하며 본성으로 돌아가도록 인도하는 파룬궁에 대한 악독한 모함이다.

당일 지린시는 다시 주민위원회 주민위원회 웨이신 그룹을 통해 전 시에서 소위 ‘×교 반대’ 서명 활동을 전개해 주민들의 서명을 요구함으로써 진상을 모르는 민중들을 선동해 대법 박해에 동조하게 하고, 민중들 사이에 파룬궁에 대한 증오심을 부추겨 세인들을 해치고 중생을 망치고 있다.

지린시의 현 시위원회 서기 후빈(胡斌)이 부임한 후 지린시 수련자들에 대한 박해가 매우 심해졌다. 2023년 6월 4일, 지린시 공안국은 전 시의 파출소들을 지휘해 하루 만에 30여 명의 수련자들을 괴롭히고 납치했다. 그 후에도 계속해서 수련자들을 괴롭히고 납치하고 있다.

내몽골 치펑시 위안바오산구, ‘서약서’와 ‘포상금’ 걸고 (악의적) 제보받아

◇ 치펑시 위안바오산구 핑메이 그룹, 모든 직원들에게 강제로 ‘서약서’에 서명시켜

2024년 4월 중순, 내몽골 치펑 위안바오산구 핑메이 그룹은 모든 직원들에게 강제로 ‘서약서’에 서명하게 했다. ‘서약서’에는 반드시 본인의 이름과 주민번호를 기재하고, 봉건적 미신 활동 등에 참여하지 않겠다고 서약해야 했는데, 그중 하나는 ‘마르크스-레닌주의’에 반대하는 선전 활동에 참여하지 않겠다는 것으로, 실제로는 공산당에 반대하지 말라는 뜻이다.

‘서약서’에는 파룬궁에 반대한다는 내용이 명시되어 있지는 않지만, 중공의 다년간 비방 선전으로 볼 때 ‘서약서’는 파룬궁을 믿지 말라는 것을 매우 분명하게 암시하고 있다. 핑메이 그룹 직원들은 모두 서명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실직할 수 있었다.

◇ 치펑시 위안바오산구 610사무실, 정법위원회, 공안국 사방에 ‘통고문’ 발송해 민중에게 파룬궁 박해에 가담하게 해

2024년 3월, 치펑시 위안바오산구 610사무실, 정법위원회, 공안국은 연합하여 민중에게 파룬궁수련자들을 악의적으로 제보하도록 선동하는 통고문을 발송했으며, 제보자에게는 포상금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어서 일부 주민위원회에서는 이 악의적인 통고문을 웨이신 그룹에 단체로 올렸다. 진허완에서는 이 통고문을 도처에 붙였다.

후베이성 징저우시 주민위원회 망격원, 웨이신 이용해 파룬궁 모함 정보 올려

최근 후베이성 징저우시에서 세인을 심각하게 해치고 대법을 파괴하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주민위원회 망격원(網格員: 지역사회망에서 일하는 사람)이 웨이신 그룹에서 ‘중국 ×교 반대(주: 중공이야말로 진정한 사교) 웨이신 계정’의 소위 ‘법에 따라 파룬궁 ×교 조직을 해산한 지 25년’ 특집 문장을 올려, 사부님을 모함하고 대법을 모함하며 세인을 해치고 대법에 대한 증오심을 부추기고 있다.

후베이성 우한시 일부 주민위원회 망격원, ‘중국 ×교 반대’ 웨이신 계정 이용해 주민들 서명 강요

우한시 일부 주민위원회 망격원이 주민위원회 주민 웨이신 그룹에 ‘중국 ×교 반대'(주: 중공이야말로 진정한 사교) 웨이신 계정을 올렸는데, 주요 내용은 대법을 비방하고 서명 활동을 벌여 평범한 주민들로 하여금 대법을 증오하고 대법을 존경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그러나 일부 주민들은 이를 무시하고 자발적으로 이런 서명에 저항하고 있다.

산둥성 옌타이시 주민위원회, 주민 웨이신 그룹에서 파룬궁 모함

산둥성 옌타이시 주민위원회의 모든 지역사회에는 망격 주민 그룹이 있는데, 거의 90% 이상의 주민들이 이 그룹에 가입했으며, 주민위원회가 각 가정을 관리하고 일부 소식 등을 올린다.

그러나 최근 몇 주간 모든 지역사회 주민위원회 계정이 주민들의 웨이신 그룹에 파룬궁을 모함하는 많은 문장을 올렸다. 이 문장들을 클릭하면 링크로 연결되는데, 안에는 모함하는 문장들이 많이 있으며, 며칠 간격으로 하나씩 올린다. 주민위원회 계정이 소속된 기업은 옌타이시 시위원회 정법위원회다. 이런 수단은 극히 사악하며, 세인들에 대한 해독을 가중시키고 있다.

허베이성 바오딩시 취양현 각 학교에서 ‘×교 반대’ 서명 활동 전개

최근 허베이성 바오딩시 취양현 각 향진 파출소에서는 통지를 내려 관할구역 민중과 각 학교 교사, 학생, 학부모들에게 온라인으로 ‘×교 반대'(주: 중공이야말로 진정한 사교) 서명 활동을 벌이도록 했으며, 대법을 비방하고 중생들을 해치고 있다. 이 서명은 학교가 중점 대상이다. 현재 알려진 학교로는 자허진 신좡 소학교, 향(진) 중심학교, 자허 소학교, 청둥왕 소학교, 청둥왕 유치원 등이 있다.

헤이룽장성 각 시현구 일부 건물 관리인, 웨이신 그룹에서 대법 비방

헤이룽장성 각 시현구의 일부 건물 관리인들이 최근 한동안 줄곧 주민 웨이신 그룹에 사부님과 대법을 비방하는 글을 올려 중생들을 해치고 있다.

지린성 지린시 가오신구 ‘포상금을 걸고 (악의적) 제보’ 받아 민중 유혹해 파룬궁 박해에 가담시켜

최근 지린시 가오신구는 ‘×교 관련(주: 중공이야말로 진정한 사교) 위법 범죄 행위에 대한 포상금 제보’ 공고를 발표했다. 중공 악당은 주민위원회 망을 이용해 각 지역사회로 발송한 다음, 각 지역사회 가정 웨이신으로 발송해 민중들을 유혹해 파룬궁 박해에 가담하게 하고 중생들을 해치고 있다.

중공 정권은 현재 대내외적으로 많은 어려움에 직면해 있으며, 민생은 어렵고 살기가 힘들다. 중국 각지의 재정이 긴장한 상황에서 각 지방 정부는 주민들의 의식주 문제 해결은 생각하지 않고, 제한된 재정 자원을 주민 박해에 사용하고 있다. 이는 중공 악당 정권의 사악한 본질을 두드러지게 하고 있다. 중공 악당의 이러한 광기는 결국 자신의 멸망을 재촉할 것이다.

 

원문발표: 2024년 4월 21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4/21/47541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4/21/47541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