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수련생의 아버지 “나는 내 딸을 지지한다”

글/ 중국 파룬궁수련생의 아버지

[밍후이왕] 나는 80대다. 아내와 작은딸은 모두 파룬따파를 수련하지만 나는 수련하지 않는다. 아내는 어릴 때부터 병이 많았는데 대법을 수련한 후 건강해졌다. 그녀는 거의 80세이지만 움직임이 빠르고 집안일을 전부 한다.

중국공산당(중공)이 수련생을 박해하고 있다고 들었다. 많은 대법 수련생이 고문당해 사망하고 생체 장기적출까지 당하는 것을 알았을 때 마음이 아팠다.

어느 날, 내가 가장 두려워했던 일이 결국 일어났다. 작은딸이 납치된 것이다. 작은딸은 심하게 구타당했고 중형을 선고받았다. 작은딸은 감옥에서 경찰이 선동한 살인자, 강도, 마약 범죄자들에 의해 잔인한 고문과 학대를 당했다.

나는 두려움과 고통에 시달렸고 잠을 잘 수 없었다. 잠을 잘 때 딸이 고문당하는 악몽으로 잠에서 깼다. 꿈에서 나는 딸이 문을 열고 집으로 돌아오는 것을 봤다. 매번 나는 기쁜 마음으로 “얘야, 돌아왔구나!”라고 외쳤다. 잠에서 깨면 항상 내 꿈이 이뤄지길 바라며 딸의 방으로 갔다. 딸의 텅 빈 방을 보고 눈물을 참을 수 없었다. 명절 때마다 음식을 보면서도 여전히 감옥에 갇힌 채 고문을 당하는 아이를 생각하니 먹을 수 없었다.

나는 늘 안절부절못해서 밖에 나가야 했고 산책하다가 딸아이 같은 사람을 보면 더 안타까웠다. 걱정과 두려움 속에서 하루하루를 보냈다. 때로는 최악의 상황을 상상하지 않을 수 없었다. 나는 내 딸이 감옥에서 고문을 견뎌낼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었다. 그러나 아무리 압박이 심했어도 나는 파룬따파가 좋고 파룬따파가 정의롭고 내 아이는 잘못이 없다는 것을 알았다!

한번은 아내와 큰딸 집에 갔다. 큰딸이 식료품을 사러 나갔다가 돌아와 문을 열 때 나는 소파에서 벌떡 일어나 “드디어 작은딸이 돌아왔구나!”라고 외쳤다. 큰딸인 것을 보는 순간 분위기가 싸늘해졌고 내가 작은딸을 뼛속까지 그리워했다는 것을 온 가족이 알았다.

운 좋게도 몇 년 후 마침내 작은딸이 돌아왔다. 아내와 나는 너무 늙어서 작은딸을 데리러 감옥에 갈 수 없어 집에서 기다려야 했다. 작은딸은 마치 여행에서 막 돌아온 것처럼 평온했다. 작은딸은 장애가 없었다! 작은딸은 자신이 아무 잘못도 하지 않았기에 살아서 돌아와야 한다고 말했다. 나는 너무 흥분해서 오랫동안 진정하지 못했다.

안정됐을 때 작은딸이 사부님의 사진을 원했다. 큰딸이 무서워서 파룬따파 책을 숨겼기에 아내가 망설였다. 그것은 작은딸에게 가장 소중한 책이기에 나는 아내에게 가서 가져오라고 했다. 대법 책과 사부님의 사진을 보자 작은딸이 울었다.

작은딸이 감옥에 있는 동안 나는 컴퓨터를 켜는 방법과 암호를 외웠다. 딸이 돌아오면 필요하리란 것을 알았기 때문이다. 작은딸은 성공적으로 컴퓨터를 켰다. 작은딸은 몇 년간 사용하지 않았던 전자책과 MP3를 찾았다. 아내가 사용하려 했지만 작동하지 않았는데 작은딸이 충전한 후에는 잘 작동했다.

어느 날 큰딸이 작은딸에게 언성을 높였다.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몰랐지만, 작은딸의 수련과 관련이 있을 것으로 생각됐다. 큰딸은 수련하지 않지만, 동생의 수련 때문에 직장에서 괴롭힘을 당했다. 나는 달려가서 큰딸을 말리며 말했다. “감옥에서 그렇게 고생했는데 집에서 더는 압박하지 마라.”

그 후 작은딸은 여러 해 고문과 모욕, 학대를 겪으면서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대립적인 감정이 생겼다며 사과했다. 작은딸은 후회한다며 앞으로 더 잘할 것이고 누구에게도 말대꾸하지 않겠다고 했다.

그러나 작은딸은 집에서든 밖에서든 자주 괴롭힘을 당했다. 작은딸은 다른 도시에서 살 수밖에 없었다. 그날 나는 가방을 들고 작은딸을 버스 정류장에 데려다줬다. 아이가 버스에 타는 것, 내 시야에서 사라지는 것을 봤다. 내 마음은 다시 근심과 걱정으로 가득 찼다.

작은딸은 똑똑하고 착하고 근면하다. 일을 잘했고 어디를 가든지 다른 사람들과 잘 지냈다. 그러나 작은딸의 사장은 빚이 있었기에 몇 달이 지나도록 딸에게 한 푼도 주지 않았다. 딸은 불평하지 않았다. “사장은 빚을 갚지 않으면 감옥에 가야 해요. 저는 그의 삶을 힘들게 할 수 없어요”라고 말했다. 작은딸은 항상 타인을 생각했기에 나는 완전히 이해했다. 감옥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음식을 주고 자기는 굶주림 때문에 기절했다고 들었다.

작은딸은 자신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몰라서 독신으로 지내기로 했다. 작은딸은 가족에게 문제를 일으키고 싶지 않았다. 가끔은 슬펐지만 내 아이가 대법에 대한 확고한 믿음을 갖고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었다. 나는 처음에 작은딸을 이해하지 못했다. 그들이 한 일을 여러 해 목격한 후 나는 내 딸과 수억 명 대법제자들이 하는 일이 사람들을 구하는 일임을 깨달았다.

나는 이 파룬따파 박해가 끝나는 날을 기다린다!

나는 아내와 어린 딸을 대신해 시를 써서 사부님께 바친다.

대법이 인간세상에 널리 전해지자
많은 사람 환호하네
결코 태만하지 않고 각고(刻苦)로 수련하며
용맹전진하니 심신에 이로움 있네
9자진언(九字真言)은 우리를 전진하게 이끌고
두려움 없이 사당(邪黨)의 광적인 탄압에 맞서
사부님 따라 한 길로 집으로 돌아가리라!

 

원문발표: 2022년 5월 24일
문장분류: 천인(天人)사이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5/24/44399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5/24/443996.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2/5/28/20156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