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국 국가체육총국: 파룬궁의 질병치료와 신체건강효과 97.9%에 달해

[밍후이왕] 올해 5월 이후, 국무원 지도자들은 두 차례 지시를 내려 기공과 인체과학을 국가체육총국에서 통일적으로 관리하게 했다. 국가체육총국은 이 지시에 따라 공문서를 하달하고 신체를 건강히 하는 기공 중에서 발전이 가장 빠르고 영향력이 가장 큰 파룬궁(法輪大法)에 대해 전면적이고 공정한 조사를 실시했다.

체육위원회의 이번 조사에 협조하기 위해 필자는 각기 서로 다른 영역에서 일가견이 있는 의사, 의과대학 교수 등 전문가들로 구성된 조사팀과 함께 98년 9월 광둥(廣東)성의 광저우(廣州), 포산(佛山), 중산(中山), 자오칭(肇慶), 산터우(汕頭), 메이저우(梅州), 차오저우(潮州), 제양(揭陽), 칭위안(清遠), 사오관(韶關) 등의 도시에서 파룬궁을 수련하는 약 12,500여 명의 수련생들의 심신건강 상황에 대해 표본조사를 했다.

이번 표본조사에 참여한 수련생 12,553명 중 남자는 27.9%, 여자는 72.1%다. 또 50세 이하는 48.4%, 50세 이상은 51.6%를 차지하고 한 가지 이상의 질병을 앓고 있는 수련생은 10,475명으로 83.4%를 차지했다. 2~3개월에서 2~3년 동안의 수련을 거쳐, 질환을 앓고 있던 수련생들의 신체 상황은 크게 좋아져 파룬궁이 질병을 치료하는 효과가 현저하다는 것을 보여주었으며 수치상으로 볼 때 완전히 회복했거나 회복에 가까운 사람들은 77.5%를 차지했다. 거기에 병세가 완화된 20.4%의 사람들까지 합치면 병이 제거되고 신체가 건강해 진 총 사람 수의 유효율은 97.9%에 달한다.

이 밖에 수련생 7,170명이 설문지에 작성한 매년 절약된 의료비로부터 계산한 결과 매년 총 1,265만 위안(한화 약 22억원), 일인당 매년 평균 1,700위안(약 29만원)을 절약한 것으로 경제적 이점도 대단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특히 피조사자들의 정신건강은 매우 크게 개선되었는데 89.4%의 수련생들이 파룬궁을 수련한 뒤 심성이 좋아지고 도덕이 승화되었으며 자신을 잘 통제할 수 있고 정신상태가 좋아졌다고 밝혔다. ‘변화가 없다’고 쓴 사람은 129명에 불과하여 전체 조사대상의 1%밖에 차지하지 않았다.

여기서 특히 지적해야 할 것은, 이번 조사에서 우리는 파룬궁 수련생들에게서 많은 특이한 현상을 발견할 수 있었다는 것이다. 또한 이러한 현상들은 개별적인 것이 아니라 보편적인 현상이었다. 아래에 그들의 초상(超常)적인 면이 어떠한 방면에서 표현되었는지 정리해 보았다.

1. 대부분 수련생들이 수련을 한 뒤 심신건강상태가 신속하게 변화를 가져왔으며 변화의 폭은 사람을 놀라게 했다. 어떤 사람들은 리(李) 선생의 강의를 듣거나 집에서 책을 보기만 해도 3~5일내에 증상이 사라지고 전신이 가벼운 느낌을 받았으며 대부분 수개월 혹은 1~2년 내에 질병이 완전히 사라졌거나 호전되었다. 이번 조사에 참여한 12,553명 수련생 중, 96년 이전에 파룬궁을 배운 수련생은 3분의 1이 채 되지 않았으며 97년과 98년에 파룬궁을 배우기 시작한 수련생이 72.3%를 차지했는데 그들 중 98%가 1년에서 2년 사이에 병이 제거되고 신체가 건강하게 되었으며 효과가 없다고 답한 수련생은 2%에 불과했다. 게다가 이 2% 수련생 중에는 연공하기 전부터 신체가 건강한 수련생이 포함되어 있었다. 이렇듯 짧은 시간 내에 병이 없는 상태에 도달한다는 것은 그들이 상상도 못했던 일이었는바, 다시 말해서 현대 의술이 해낼 수 없는 일이었다.

2. 많은 수련생들은 연공하기 전에는 소문난 ‘약을 달고 사는 사람’ 혹은 ‘병원의 단골손님’이었지만 연공 기간에 그들은 놀랍게도 약과 주사를 끊고도 병세가 악화되지 않거나 재발하지 않았으며 오히려 건강상황이 갈수록 좋아졌다. 그들 중에는 화학치료 중인 종양환자가 있는가 하면 ‘약을 끊을 수 없다’는 의사의 경고를 받은 당뇨병 환자도 있었는바, 이러한 현상을 현대의학의 각도에서 본다면 불가사의할 수밖에 없다.

3. 수련 전에 병이 있었던 수련생 중, 어떤 사람은 현대의학이 고질병, 불치병 혹은 난치병이라고 인정하는 질환을 앓아 병원에서 ‘사형판결’을 받은 것이나 다름없었으며 어떤 사람은 권위적인 전문가들에 의해 ‘치료불가능’의 결론이 내려졌지만 파룬궁을 수련하여 기적적으로 건강을 회복했다. 이러한 현상은 의학 전문가들로 하여금 놀라서 할 말을 잃게 만든 동시에 이해할 수 없게 만들었다. 이번에 우리는 광둥성 내의 21개 도시에서 조사를 진행했는데 각 시(市)에는 모두 암, 불치병과 난치병에 걸렸던 수련생이 있었고 모두 파룬궁을 수련한 후 병원에서 재검진한 결과 암세포가 사라지고 불치병, 여러 가지 합병증이 사라져 건강이 회복된 것이 검증되었다.

4. 파룬궁 수련생들 중에는 질병이 없어진 현상이 나타났을 뿐만 아니라 신체가 보편적으로 젊어지는 방향으로 나아가는 현상이 나타났다. 노년 수련자들은 주름이 적어지고 머리가 검게 변했으며 얼굴에 혈색이 돌아 젊음을 되찾고 있었다. 특히 해석하기 어려운 것은 많은 노년 부녀자들이 다시 생리를 시작한 것인데 88세의 할머니에게도 이런 현상이 나타나 다시 젊어지는 경향을 보인 것이다.

파룬궁 수련생들에게서 나타난 이상의 여러 가지 신기한 현상과 진실한 효과는 현대의학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들이며 실증 과학은 전혀 해석하지 못하고 있다. 무엇 때문에 현대의학이 치료할 수 없는 병들이 파룬궁을 수련하면 낫게 되는가? 무엇 때문에 현대의학이 해결하기 어려운 난제를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은 그렇게 쉽게 해결할 수 있는가? 의학 교육과 임상에서 일하고 있는 사람들은 이러한 문제에 대해 현재 의학 이론 중에서는 답을 찾기 어려운 일이므로 일종의 초상적인 과학현상이라고 밖에 말하지 못하고 있다.

기공수련은 병을 제거하고 신체를 건강히 할 수 있으며 장수할 수 있기에 사람들의 환영을 받고 있는 것은 이미 알려진 것이지만 수련을 하여 젊어지고 청춘을 되찾는데 도달할 수 있다는 것에 대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불가사의해 하고 있다. 그러나 조사를 통해 우리는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에게서 확실히 보편적으로 젊어지는 현상이 있음을 볼 수 있었으며 특히 노인들은 이런 현상이 더 선명했다.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에게 이런 특이한 현상이 있다는 것은 파룬궁은 매우 초상적인 효과를 일으킨다는 것을 설명한다. 총체적으로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에게 나타난 이러한 신기한 현상과 사례들은 현대의학의 인식 범위를 훨씬 초월했는바, 의학계와 과학계의 깊은 연구와 토론이 필요할 것 이다. 이는 전 인류의 건강과 문명의 진보에 아주 좋은 작용을 일으킬 것이며 과학의 발전을 위해서도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원고: 중국대륙 모 의과대학 교수로부터)

문장발표: 1999년 6월 25일
문장분류: [파룬궁에 대하여]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1999/6/25/562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