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부님의 광저우 설법에 참가했던 기간의 몇 가지 일

글/ 톈진시 대법제자

[명혜망] 1994년 12월 21일은 제가 평생 잊지 못할 날입니다. 저와 아버지를 포함한 일행 10명은 겹겹의 난관을 뚫고 광저우(廣州)로 가서 사부님께서 중국에서 진행하신 마지막 설법을 경청했습니다.

우리 기차가 광저우에서 아직 멀리 떨어져 있을 때 쑨(孫) 수련생이 갑자기 소리쳤습니다. “저에게 파룬(法輪)이 생겼어요, 아랫배에서 휙휙 돌아요.” 우리는 모두 매우 흥분했습니다. 사부님께서는 정말 곁에서 제자들을 보호하고 계셨습니다.

사부님께서 입장하시자 장내의 모든 수련생이 기립했고 우레와 같은 박수가 터져 나왔습니다. 체구가 우람하신 사부님께서는 두 손을 높이 들어 수련생들에게 답례하셨습니다. 우리는 사부님의 강대한 에너지장에 흠뻑 젖어 온몸이 흡족하고 편안하며 기분이 묘했는데, 필설로는 형용할 수 없는 행복을 느꼈습니다.

사부님께서 수련생의 몸을 정화해주시다

제4강 수업에서 사부님께서는 수련생들의 몸을 정화해주셨습니다. 사부님께서는 수련생들에게 자신의 병이나 가족들의 병을 생각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대법이 좋아 수련에 들어왔기에 어머니의 병을 생각했습니다. 사부님의 구령에 따라 왼발을 구르고 오른발을 구르니, 한 줄기 음산하고 차가운 기운이 정수리에서 아래로 내려가 경추와 척추를 따라 두 다리에 이르러 발뒤꿈치로 빠져나갔는데, 발을 구르며 내보내자 순식간에 심신이 비할 바 없이 홀가분해졌습니다.

이때부터 저는 온갖 병통의 고뇌에서 벗어나 수련의 길을 걷게 됐습니다. 지금 저는 이미 26년 동안 약과 작별하고 무병(無病)하여 온몸이 가벼운데, 주변 사람들은 부러움을 금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저에게서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의 아름다움을 보았습니다.

앞선 3강 수업이 시작될 때면 장내에서 종종 괴상한 소리와 괴로운 기침 소리가 났습니다. 강당 상공에는 검은 연기와 독기가 가득했습니다. 그런데 사부님께서 수련생들의 몸을 모두 청리(淸理)해주시자 괴상한 소리와 기침 소리가 전부 사라졌습니다. 강당의 높은 공기는 마치 비가 갠 뒤처럼 깨끗하고 맑아졌습니다.

나중에 저는 그것이 사부님께서 제자를 위해 소업(消業)해주시고 제자들을 대신해 세세생생의 업력을 감당하신 것임을 알게 됐습니다.

불광이 우리집을 비추다

광저우 학습반에 참가할 때 저와 아버지는 함께 갔고 어머니는 혼자 집에 계셨습니다. 돌아온 후 우리는 어머니가 겪으신 신기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어느 날 밤, 어머니가 막 잠들자마자 ‘윙윙’ 하는 소리가 들렸다고 합니다. 어머니는 겁이 많은 데다 혼자 집에 계셨기에 놀라서 서둘러 이불을 머리까지 뒤집어쓰고는 이불 틈 사이로 몰래 밖을 내다보셨는데, 온 집안에 자줏빛 광채가 가득하고 방 전체를 환하게 비춰 매우 아름다웠다고 합니다. 어머니는 점차 마음이 든든해져서 이것이 좋은 일인 줄 알게 되셨습니다.

어머니의 이야기를 듣고 날짜를 계산해 보니 바로 사부님께서 수련생들의 신체를 정화해주신 그날이었습니다. 그날 저는 어머니의 병을 생각했습니다. 사부님의 법신(法身)께서 오셔서 어머니의 몸을 조리해주신 것이었습니다. 어머니는 예전에 여러 가지 병이 있었는데 이때부터 온몸의 병이 다 나았고, 중국공산당(중공)이 대법을 박해하기 전까지 약 한 알 드시지 않아도 병이 없고 온몸이 가벼운 상태에 이르셨습니다.

유감스럽게도 중공이 대법을 박해했기에 어머니는 두려워 감히 연공하지 못하셨습니다. 결국 병이 재발해 어머니는 병고 속에서 일생을 마치셨습니다.

불광이 광저우를 비추다

그 며칠 동안 수련생들과 일부 일반인들은 밤에 광저우시 상공에 무수한 큰 파룬이 나타난 것을 보았습니다.

길을 걸을 때 우리는 이런 방송을 들었습니다. “최근 며칠간 광저우의 치안이 뚜렷하게 호전됐고 범죄 사건이 현저히 감소했습니다.” 우리는 사부님께서 광저우 시민들에게 가져다주신 복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여기까지 쓰니 제자는 눈물이 온 얼굴을 적실 뿐 사부님의 은혜를 갚을 길이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자는 사부님께 큰절을 올리며 감사드립니다!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원문발표: 2022년 2월 16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2/16/43899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2/16/43899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