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생들은 모두 구도받기를 기다리고 있다

글/ 산둥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20여 년 수련한 83세의 대법제자다. 사부님의 보호로 수련하면서 지금까지 왔다. 10여 년 동안 세인들에게 대면 진상을 하면서 신기한 일, 재미있는 일과 위험했지만 결국 무사하게 된 일들이 아주 많다. 가끔 꿈에서도 세인에게 삼퇴(三退, 중국공산당 삼대 조직인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조직에서 탈퇴)를 시킨 적이 있었다. 최근에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한 몇 가지 일을 얘기하려 한다.

나는 늘 근처 시장에 가서 진상을 알린다. 거기에는 먹거리를 파는 사람들이 많다. 어느 날 11시가 넘었는데 옷차림에 신경을 쓴 한 남성이 가게 앞에서 떡갈비를 사고 있었다. 내가 그쪽으로 걸어가자 그는 나를 바라보며 큰소리로 외쳤다. “가까이 오지 마세요. 나한테서 멀리 떨어지세요.” 나는 그쪽으로 걸어가며 웃으면서 말했다. “내가 왜 당신 쪽으로 갈까요? 그건 당신이 좋은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당신은 자손이 번성하고 가정이 화목한 복 많은 사람이죠.” 그러자 그는 의아해하며 말했다. “어떻게 아셨어요?”, “내가 볼 줄 알거든요!” 그 얘기를 듣자 그는 빵 터졌다.

나는 그에게 말했다. “당신이 당원이라면 공산당에서 탈퇴하세요. 공산당은 나쁜 짓을 너무 많이 했는데 각종 운동 중에서 8천만 명 넘게 학살했습니다. 1999년에는 파룬궁을 탄압하고, ‘톈안먼 분신자살’을 조작해 그 죄를 파룬궁에 덮어씌웠죠. 더구나 대법제자의 장기를 생체적출해 고가로 판매하는 등 천인공노할 짓을 저지르고 있습니다. 지금 하늘은 공산당을 멸하려 하고, 전염병이 바로 그것을 겨냥해 온 것입니다. 공산당·공청단·소선대 조직에 가입했다면 모두 그것의 일원입니다. 얼른 탈퇴하셔야 나쁜 일을 피할 수 있습니다.”

내 말이 끝나기도 전에 그는 큰소리로 답했다. “탈퇴할게요. 모두 탈퇴하겠습니다.” 내가 듣기 좋은 가명을 하나 지어주자 그는 더 활짝 웃었다.

이어서 목숨을 구하는 9자 진언을 기억하라고 알려주자 그는 즉시 말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맞죠? 당신이 다른 사람과 얘기하는 걸 다 들었습니다.” 그 말을 듣고 나도 기뻐하며 웃었다.

한 청년에게 진상을 다 알리고 있는데, 간부 같은 사람이 자전거를 밀고 나에게로 왔다. 그래서 속으로 이건 사부님께서 인연 있는 사람을 보내주신 거로 생각했다. 나는 그에게 물었다. “여보세요. 삼퇴를 하면 평안을 지킬 수 있다는 얘기를 들어봤나요?”, “다른 사람이 알려준 적은 있지만 탈퇴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말했다. “지금 자연재해와 사람으로 인한 재앙이 이토록 많고, 바이러스 때문에 민심이 흉흉합니다. 이런 것들은 모두 공산당을 겨냥해 온 것으로 하늘이 그것을 멸하려 합니다! 당신도 그것의 일원으로 그것을 위해 희생할 가치가 전혀 없습니다. 얼른 탈퇴하세요.” 듣고 나서 그는 말했다. “딱 봐도 당신은 좋은 사람이고 저를 해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이 몇 해 동안 공산당을 접하면서 그것이 멸망할 거라는 걸 진즉 알았습니다. 저를 도와 공산당에서 탈퇴시켜 주세요.” 나는 그에게 길한 가명을 하나 지어주면서 자주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염하면 복을 받는다고 알려주었다. 그는 알겠다고 했다.

한창 가랑비가 내리던 어느 날, 한 중년남성이 허리를 구부린 채 자전거 자물쇠를 여는 것을 보고 나는 다가가 말을 걸었다. “여보세요. 삼퇴를 하면 평안을 지킬 수 있다는 얘기를 들어본 적이 있나요?”, “당신은 정말 담도 크네요. 파룬궁이죠? 지금 바로 당신을 고발하겠습니다!” 이때 내 뒤에서 한 사람이 걸어왔는데 예전에 내가 삼퇴를 시켰던 보안이었다. 그는 중년남성에게 말했다. “이 할머니는 얼마나 착한 분입니까? 할머니는 당신 목숨을 구해주려 하는데 당신은 고마워하기는커녕 고발하려 하다니…” 나는 말했다. “들었나요? 이건 목숨이 달린 큰일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그 어떤 보답도 바라지 않고, 오직 재난이 왔을 때 당신이 남기를 바랄 뿐입니다.” 보안도 “얼른 탈퇴하세요. 이 할머니는 인간 세상의 산 보살입니다.”라고 했다.

이때 그 남성의 태도가 갑자기 180도 확 바뀌었다. “좋습니다. 저를 도와 공산당에서 탈퇴시켜 주세요.” 나는 말했다. “파룬궁은 사람을 구하러 왔습니다. 자주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염하면 당신 생명에 아름다운 미래가 있을 겁니다.” 그러자 그는 “좋습니다!”라고 말하고는 자전거를 타고 떠났다.

마트에서 고기를 파는 가게 앞에 옷차림이 깔끔한 두 남성이 서 있었다. 한 사람은 키가 크고 한 사람은 작았는데 모두 40대 같았다. 나와 가까운 곳에 서 있던 키 큰 남성에게 말을 걸었다. “여보세요. 지금 천상변화 앞에서 공산당의 공산당·공청단·소선대 조직에서 탈퇴해 평안을 지키는 건 아주 중요합니다!” 이 말을 할 때 자비심이 나오면서 코가 시큰거리고 눈물이 핑 돌았다.

그는 나를 보더니, 옷맵시를 정리한 후 나를 향해 차렷하고 군대식 경례를 했다. 아주 뜻밖이었다. 나는 그에게 “고상(高尚), 고귀(高貴) 두 이름으로 당신들을 도와 전에 가입했던 공산당·공청단·소선대 조직에서 탈퇴시켜 줄게요. 괜찮나요?”라고 묻자 키 큰 남성이 “좋습니다!”라고 했다. 이때 그는 여전히 차렷 자세를 하고 나와 얘기했다. 키가 작은 남성을 바라보니 그는 웃으면서 머리를 끄덕였다. 나는 말했다.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기억하기 바랍니다. 진선인에 따라 행동하면 자연스레 신불의 보호를 받게 됩니다.” 그러자 키 큰 남성은 다시 한번 나에게 군대식 경례를 했다. 끝내 눈물이 흘러나왔다. 이건 세인의 명백한 일면이 사부님께 드리는 경례이고, 구도해주신 사부님께 대한 고마움이라고 생각했다!​

요 며칠, 마트에서 행사하기에 나도 거기에 가서 그 떠들썩한 분위기에 ‘참여’했다. 2층 과일 가게 앞에 40대 여성이 있었는데 사람을 기다리는 것처럼 보여 나는 다가가 말을 걸었다. “여보세요. 한 가지 일을 알려줄게요. 지금의 천상변화는 하늘이 중공을 멸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유는 공산당이 하늘과 땅, 사람을 모두 반대하기 때문이죠. 공산당은 각종 운동을 일으켜 중국인 8천만 명을 죽였고, 대약진 시기에만 3천만 명 넘게 굶어 죽었어요. 지금 또 파룬궁 제자의 장기를 생체적출해 고가로 판매한 후 인체를 소각해버립니다. 이런 짓을 하늘이 가만두겠어요? 그래서 하늘이 공산당을 멸하려 하는 겁니다. 공산당·공청단·소선대 조직에 가입했으면 그것의 일원이 되는데 그건 우리가 공산당에 가입할 때 손을 들고 목숨을 그것에게 바치겠다고 맹세했기 때문입니다. 오직 마음으로 공산당 조직에서 탈퇴해야 독한 맹세를 지우고, 그것을 따라 불행하지 않고 평안을 지킬 수 있습니다.” 그러자 여성은 말했다. “그러네요! 이번에 제대로 이해했습니다. 우리 둘 다 당원입니다.”

이때 그녀 남편이 도착했다. 그는 우리 둘이 얘기하는 걸 보고 웃으면서 나에게 말했다. “아주머니는 어쩜 그렇게 착해 보이시나요? 딱 봐도 좋은 사람입니다.” 나는 말했다. “내가 당신 두 명을 공산당·공청단·소선대 조직에서 탈퇴시켜 줄게요. 그래야 평안을 지킬 수 있습니다.” 그는 “좋습니다. 좋습니다.”라고 했다. 나는 계속해 말했다. “당신들이 목숨을 구하는 아홉 글자-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기억하기 바랍니다. 파룬궁은 불가(佛家) 수련의 고덕(高德) 대법이고, 사람을 구하는 공법입니다.”, “알겠습니다! 아주머니, 기억할게요. 감사합니다.” 사람들 속으로 사라지는 그 두 사람의 뒷모습을 바라보며 정말 마음이 뿌듯했다. 또 두 생명이 구도 받았다.

1층 계산대에 왔을 때 계산대마다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서 있었다. 나는 대기 줄 뒤에 섰고, 얼마 안 돼 내 뒤에 또 몇 명이 섰다. 나는 사부님께 중생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싶으니 가지(加持)해 달라고 부탁드렸다. 그리고는 맞은편에 있던 70대 남성에게 말했다. “아우, 삼퇴하면 평안을 지킬 수 있다는 얘기를 들어봤나요?” 그는 “당신은 몇 살이기에 나보고 아우라고 하나요?”라고 묻자 나는 말했다. “나는 30살에 아들을 가졌고, 지금 제 아들이 50대입니다. 제 나이가 얼마일까요?”, “와! 그렇게 연세가 많으세요? 보기에는 60대 같습니다.”

나는 말했다. “60세 전에 나에게는 10여 가지 병이 있었어요. 심장병, 담결석, 류머티스 관절염, 빈혈, 불면증, 허리 디스크, 경추증, 고혈압, 위장병에 손가락부터 팔꿈치까지 다 저렸어요. 50세도 되기 전에 출근할 수 없어 폐인이 됐어요. 하지만 파룬궁을 배운 후 한 달도 안 돼 아무런 병도 없이 온몸이 홀가분해졌고, 20여 년 동안 약을 먹은 적이 없어요.”, “와! 듣고 보니 파룬궁이 이렇게 좋네요!”

나는 말했다. “파룬궁은 불가 수련의 상승공법(上乘功法)입니다.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치고, 사람을 구하는 공법입니다. 하지만 공산당은 거짓·사악·투쟁을 선전하고, 창당 이래 각종 운동 중에서 중국인 8천만 명을 학살했습니다. 지금 부처를 수련하고 선을 지향하는 파룬궁 수련생들을 박해하고 있고, 그들의 장기를 생체적출해 고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건 하늘의 이치로는 용납할 수 없는 일입니다. 구이저우(貴州)성 핑탕(平塘)현 장부(掌布)향에는 2억 7천만 년 된 큰 바위가 있는데 500년 전에 두 동강이 났습니다. 절단면에 여섯 글자가 선명하게 보이는데 인터넷 할 줄 아는 사람들은 인터넷으로 검색해봐도 됩니다. 바로 ‘중국공산당망(中國共產黨亡)’ 이 여섯 글자인데 이건 우리에게 하늘이 그것을 멸하려 한다고 알려주는 것이 아닙니까?! 대법제자는 사람들에게 삼퇴하여 평안을 지키라고 알려주는데 이건 확실하고도 확실하게 목숨을 구하는 큰일입니다. 공산당 조직에 가입하면 그것의 일원이 되기에 우리 백성들이 그것을 따라 봉변을 당해서는 안 됩니다. 빨리 속으로 공산당의 일체 조직에서 탈퇴하겠다고 생각하는 것이야말로 현명한 선택입니다. 아우, 당신은 당원입니까?”, “당신 얘기를 듣고 보니 정말 탈퇴해야겠네요. 저는 모두 가입했으니 저를 도와 탈퇴시켜 주세요.” 내가 그에게 듣기 좋은 가명을 하나 지어주자 그는 아주 기뻐했다. 이어서 그에게 목숨을 구하는 9자 진언-‘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자주 염하면 아름다운 미래가 있다고 알려주었고, 그는 기억했다고 말했다.

내가 그와 나눈 대화를 주위 사람들이 모두 똑똑히 들었다. 그래서 나는 주위 사람들에게 일일이 공산당·공청단·소선대에 가입한 적이 있는지 물었다. 그들은 흔쾌히 내 물음에 답했고 삼퇴하는 데 동의했다. 그래서 현장에서 종이에 이름을 적었다. 그 장면은 아주 상서로웠다. 이미 탈퇴한 세 사람과 전혀 가입한 적이 없는 몇 사람을 제외하고 14명 모두 탈퇴했다.

꿈에서 돌아가신 사람이 자발적으로 삼퇴하다

삼퇴 붐이 시작된 후, 자주 세상 뜬 세인들이 꿈에 나를 찾아와 삼퇴 시켜달라고 했다. 시간이 오래돼 잊어버렸는데 며칠 전, 연공 할 때 포룬(抱輪)을 하는 중 세상 뜬 세인들이 두 번 꿈에 나타나 삼퇴를 해달라던 모습이 눈앞에 떠올랐다. 그때 이것은 사부님께서 이걸 써내라고 제자를 점화해주신 것이라는 걸 깨달았다. 한 생명에게 삼퇴가 얼마나 중요한지 세인들에게 보여줘야 한다.

어느 한 번 꿈에 내가 집 앞에 서 있을 때, 한 젊은 남성이 서북쪽에서 나를 향해 걸어왔다. 그는 과거 노동자들이 입던 반소매 작업복을 입고 내게 다가와 웃으면서 말했다. “당신은 슈쥐(秀菊)의 친구 맞죠?” 슈쥐는 중학교 때 내 절친이었다. “맞습니다. 당신이 어떻게 아세요”라고 묻자 그는 “나는 슈쥐 오빠입니다.”라고 했다. 그는 아명이 샹(祥)이었고 회해(淮海) 전투에서 죽었다. 내가 “어머! 당신이 샹 오빠네요!”라고 하자 그는 “당신이 나를 공산당원에서, 내 아내는 공청단원에서 탈퇴시켜 주기 바랍니다.”라고 했다. 그리고는 웃으며 손을 흔들면서 떠나갔다.

또 한 번은 꿈에 진상을 알리고 집에 돌아왔을 때 집 앞에 사람들이 많이 모여 있었다. 가까이 가서 보니 친구 슈쥐 아버지와 슈쥐 둘째 외사촌 동생(공산당 서기)이 있었다. 나는 그들을 집안으로 모셨다. 그때 슈쥐 아버지는 울면서 말했다. “어서 내 조카를 좀 구해줘. 빨리 그를 당원에서 탈퇴시켜줘.” 그래서 나는 “알겠습니다. 아저씨. 울지 마세요. 꼭 그렇게 해줄게요.”라고 말했다. 말하고서 꿈에서 깨어났다.

사부님께서는 이 방면의 법을 얘기하셨는데 세상 뜬 세인들이 ‘삼퇴’하는 것도 정말 필요하다.

이상 법에 부합되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수련생 여러분께서 자비롭게 지적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발표: 2021년 11월 1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1/14/43361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1/14/43361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