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베이징 파룬궁수련생 친웨이가 첸진감옥 박해 가담자를 고발’한 문장을 보고 생각한 것

글/ 중국 수련생

[밍후이왕] 6월 29일 밍후이왕에 ‘베이징 파룬궁수련생 친웨이(秦尉)가 첸진 감옥 박해 가담자를 고발’이라는 문장이 실렸다. 문장을 보면 베이징 감옥관리국에서 2021년 4월 15일에 친웨이와 그 가족에게 공개 편지를 한 통 부쳤는데 내용은 전국 정법계통에서 ‘공개 정비’ 활동을 전개하기에 중공(중국공산당) 베이징 정법집단교육정비 제9지도팀이나 베이징 감옥관리국에 ‘공안·검찰·법원·사법 기관의 위법 인원을 고발’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에 근거해 친웨이는 6월 15에 고발 편지를 부쳐 베이징 첸진 감옥 교도소장 류광휘(劉光輝), 제3지역 지역장 류강(柳鋼), 제3지역 중대장 야오이핑(姚一平) 등이 적극적으로 파룬궁 박해에 가담한 위법 범죄 사실을 고발했다. 전화로 문의해보니 관련 부서에서 이미 그의 고발 편지를 받았다고 한다.

모두 알다시피 베이징은 비교적 사악이 집중된 곳이고, 수련생에 대한 박해도 아주 엄중하다. 하지만 이토록 사악한 지역에서 공산당 감옥관리국이 자발적으로 박해받은 파룬궁수련생과 그 가족에게 편지를 써서 ‘공안·검찰·법원·사법 집법 기관의 위법 인원을 고발’할 수 있다고 알려준 것은 정말 보기 드문 기적이다. 왜 이런 일이 발생했는지 나는 깊이 생각해보았다.

독약은 바로 독하기에 이는 절대 사악이 좋게 변한 것이 아니다. 이런 기적이 발생한 이유는 우선 정법노정이 급속히 앞으로 추진하면서 사악이 마음대로 할 수 없게 되고, 그다음은 수련생의 수련기초가 확고하고 정념이 강대하기에 사악에게 이끌려가지 않았기 때문이다. 구세력의 속임수에 넘어가지 않았기에 대법은 그에게 이러한 기적을 보여주었다.

첸진 감옥의 각급 경찰들은 이 수련생을 노골적으로 잔인하게 박해했다. 교도소장은 수련생을 가리키며 감옥 지역장에게 이렇게 말했다. “나는 교도소장이야. 당신들은 아무 때나 그에게 전기충격을 가할 수 있고 나는 언제나 허락해줄 거야. 이게 바로 법에 따라 박해하는 거야.”

감옥 지역장과 중대장은 여러 차례 수련생에게 공안·검찰·법원은 모두 한통속이기에 고발해도 소용없다고 말했다. 중대장은 공산당이 강대하기에 고발하는 걸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사악이 경찰을 통제해 이렇게 말하게 한 목적은 공산당의 법률이 쓸모없고, 권력이 법률 위에 있으며, 관리들끼리 서로 비호하고, 무신론 등 사악한 관념을 주입시키기 위해서다. 수련생에게 공산당이 집권하는 한 법률이 소용없고, 고발이나 고소 모두 헛된 짓이라는 느낌을 주었다. 하지만 수련생은 신사신법하고, 여기에 이끌리지 않았다. 이렇게 여러 해 지속된 박해 동안에 많은 수련생은 정말 사악의 속임수에 넘어가 공산당의 체제에서 법률은 공산당을 위한 것이고, 공안·검찰·법원도 공산당이 만든 것이기에 우리와 법률을 따지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사악의 소란과 박해 앞에서 어쩔 수 없다는 소극적인 상태에 빠져 법률을 이용해 반(反)박해하거나 진상을 알리려고 하지 않았다. 심지어 어떤 사람은 정의로운 변호사를 청해 변호하는 것도 헛돈을 쓰는 거라 여겼는데 이것이 바로 사악이 도달하고자 하는 목적이다.

어떤 수련생은 법률을 운용해 반(反)박해하는 것을 믿지 못하겠다고 하는데 이유는 실제 효과를 보지 못했기에 헛수고라는 것이다. 예를 들어 어떤 수련생은 박해에 가담한 악한 자들을 그렇게 많이 고발하고 고소했으나 어느 누가 단속된 걸 본 적이 없고, 많은 돈으로 변호사를 청해 소송을 걸어도 무죄 선고받은 수련생이 별로 없으며, 그렇게 많은 사람이 장쩌민을 고발했지만, 그가 아직도 붙잡히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보기에는 간단하고 간단하여 무슨 경천동지(驚天動地)할 일이 아니다. 그러나 내가 당신들에게 알려주는데 속인 이쪽의 표현이 평범할수록, 아마 당신들은 보지 못하겠지만, 당신들이 수련한 이 경지 중의 표현은 정말로 굉장한 것이다.”[1] 수련생들이 정법수련에서 정념정행하에 일으킨 커다란 작용들은 사람 여기 표면 공간에서 표현되지 않는 것이 많다. 어떤 것은 이미 우리 여기 공간에서 커다란 작용을 일으키고 있고 사악을 많이 놀라게 하고 있다. 사악한 자들을 어쩔 수 없이 자제하게 했고, 어떤 사람은 박해를 포기하기도 했다. 심지어 어떤 사람은 긍정적으로 수련생을 도와주는데 많은 상황을 우리가 모를 뿐이다.”

우리는 결과와 표면 공간의 이른바 실제 효과에 집착해서는 안 된다. 우리가 하는 과정이 바로 사악을 두려움에 떨게 하고 제거하며, 세인을 구도하고 자신을 성취시키는 동시에 조사정법하고 있다. 우리가 한 어떤 일은 비록 이 공간에서 아무런 효과도 볼 수 없지만 다른 공간에서는 사악을 대량으로 제거하고, 악인을 두려움에 떨게 만든다.

밍후이왕에 수련생이 정념으로 박해 가담자를 고소하고 고발해 그들의 악행을 저지하고 그들을 구도한 사례가 적지 않다. 우리 지역에도 이 방면의 사례가 있다. 몇 년 전에 현지 한 수련생이 찻집에서 진상을 알리다가 파출소로 납치된 적이 있다. 파출소에서 나온 후 그는 박해에 가담한 국내안전보위국 대장과 파출소장을 여러 부서에 고발했다. 보위국 대장은 길에서 수련생을 만났을 때 고발하지 말라고 빌면서 빼앗아간 ‘전법륜’을 돌려주겠다고 약속했다. 다른 수련생은 국가안전부 요원이 경찰 안내하에 그의 집에 찾아와 수색했다. 수련생은 즉시 현 기율검사 정법부서에 고발했고, 소장이 직접 찾아와 사과하면서 그들이 한 짓이 아니라고 했다. 후에 집 수색을 지휘한 시 국내안전부 특무 두목은 수련생을 찾아와 탈당까지 했고, 자발적으로 수련생을 도와 자료를 나눠주겠다고 제기했다. 우리 지역의 환경도 많이 개선돼 오랫동안 수련생이 소란을 받거나 납치당한 일이 발생하지 않았다.

수련생이 법률을 활용해 열심히 반박해 활동을 하지 않은 또 하나의 원인은 그것의 의미와 중요성에 대해 아직 잘 모르고, 법리가 똑똑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럴 만한 시간이 있으면 세 가지 일을 하거나 진상 자료를 나눠주거나 진상을 알려 삼퇴시켜 사람을 구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한다. 사실 법률을 이용해 반 박해하는 것도 세 가지 일 중의 하나이고, 진상을 알리는 한 가지 방식이다. 마찬가지로 사악을 두려움에 떨게 하고, 수련생에 대한 박해를 감소시키며, 공안·검찰·법원·감옥 등 공산당 기관 내 구도 받을 수 있는 사람들을 구도할 수 있다. 동시에 인간세상에서 법률의 권선징악 작용을 바로잡고, 법이 사람 층에서의 체현을 원용하고 있다.

개인적으로 공산당 박해기관에서 자발적으로 수련생에게 편지를 써서 정법요원의 법을 어기고 규율을 위반한 행위를 고발할 수 있다고 알려준 기적이 나타난 것은 사부님께서 우리를 점화해주신 거로 생각한다.

이번에 공산당이 일으킨 정법집단 정비에 대해 얼마나 많은 수련생이 진정으로 중시했는가? 또 얼마나 많은 수련생이 진정으로 이 기회를 이용해 정념으로 박해에 가담한 공산당 정법요원을 고발·고소했는가? 3월에 밍후이왕에 ‘중공 정법계통, 위법 범죄행위를 뒷조사받을 상황에 처해’라는 문장이 실렸는데 많은 수련생이 별로 중시하지 않았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당신들은 모두 형세의 변화를 보았다. 나는 줄곧 여러분들에게 말했는데, 천상의 형세, 우주 정법의 형세와 지상의 형세는 대응되는 것이다. 초기 때부터 나는 이러한 말을 하였다. 지상의 어떠한 일이든 모두 신이 관리하고 신이 조종하며, 지상의 변화와 천상의 변화는 완전히 대응되는 것으로, 파룬궁을 박해한 사람은 모두 응보를 받고 있다. 대법제자의 일부분 사람들이 아직 수련 원만에 이르지 못했고 또 일부분 사람은 잘하지 못하여 여전히 기회를 주고 있다. 그러므로 이 일이 결속됨으로써 이런 사람들이 응보를 받게 할 수 없다. 대법제자를 박해한 그들 이러한 사람들을 모두 잡아서 법으로 다스리면 이 일이 결속되는데, 수련하지 않은 사람, 수련을 잘하지 못한 사람은 역시 기회가 없어지게 된다. 정치투쟁이나 권력투쟁 형식으로, 부패를 다스리는 형식으로 대법제자를 박해한 이러한 사람들을 처리한다. 현재 처리된 모든 사람은 한 명도 도망치지 못했는데, 모두 이러한 사람이다. 여전히 처리하고 있다. 나는 아는데, 그가 크든 작든 한 명도 도망치지 못한다. 속인은 이것을 응보라고 말한다.”[2]

많은 수련생은 공산당이 일으킨 정비는 그들 일이고 우리와 상관없다고 여긴다. 속인사회에 나타난 많은 일은 모두 천상변화에 이끌려 나타난 것이다. 공산당이 일으킨 정법집단 정비도 우연한 것이 아니며, 특히 처벌받은 전 ‘610’ 관원들은 통보에 그들이 ‘610’에서 일한 적이 있다고 적었다. 이는 신이 악행을 저지른 자들을 징벌하는 것이며, 천상변화에 이끌려 나타난 것이다. 만약 우리가 정정당당하게 대법제자 박해에 가담한 공산당의 공안·검찰·법원·사법·국안·감옥 등 정법계통 요원들을 고발하고 고소한다면 사악을 두려움에 떨게 하고 제거할 수 있으며, 이 중에 아직 양심이 있는 자들이 악행을 포기하고 올바른 길로 돌아오게 할 수 있다.

우리가 악행을 저지른 자들을 고발·고소하는 건 청산이나 보복이 아니며, 공산당에 대해 미련을 품거나 우리를 공정하게 대해달라고 바래서가 아니다. 우리는 정법형세에 맞추어 사악을 제거하고 세인을 구도하고 있다. 2015년에 공산당이 ‘사건이 있으면 반드시 입건하고, 고소가 있으면 반드시 처리한다’는 제도를 꺼낸 후 20여만 명 대법제자가 나서서 장쩌민을 고발했다. 비록 장쩌민이 법적 처벌을 받지 않았지만, 공산당 내에서 큰 파문을 일으키고, 사악을 대량으로 해체했으며, 국제적으로도 긍정적 역할을 많이 하였다.

이번 정법집단 정비도 우리가 사악을 해체하고 사악을 두려움에 떨게 하며 세인을 구도할 기회이다. 전에 엄중하게 박해받은 적이 있는 수련생들이 모두 나서서 박해자를 고발·고소하기 바란다. 특히 아직도 수련생을 박해하고 있는 감옥경찰, 세뇌반 요원들은 마땅히 더 고발해 사악을 억제하고, 수련생에 대한 박해를 덜어주는 동시에 비교적 여유로운 진상 알리기 환경을 만들어야 한다. 현재 어떤 지역은 박해가 여전히 심각한데 왜 정정당당하게 그들의 악행을 고발·고소하지 못하는가?

내 생각에 사부님께서 우리가 정말 깨닫지 못하고, 나서서 고발·고소하는 수련생이 너무 적은 걸 보시고 베이징 수련생이 이런 일에 부딪히게 배치하신 것 같다. ‘밍후이주간’에도 해당 문장이 발췌되었는데 사실 사악도 고소당할까 봐 몹시 두려워한다.

올해 6월 말, 현(縣)과 진(鎮)의 7~8명 ‘610’, 국내안전보위국 요원들이 한 수련생 집에 뛰어들어 그를 협박하고 공갈했다. 어떤 사람은 수련생이 타협하지 않으면 자녀 진학, 참군, 승진, 간부 발탁 등이 모두 영향을 받을 거라 했고, 어떤 사람은 수련생을 붙잡으면 사형 집행 유예를 선고할 거라고 말했다. 수련생은 두려움이 없이 정정당당하게 말했다. “나는 이미 생사를 내려놓았습니다. 사형 집행 유예는커녕 사형도 두렵지 않습니다. 오히려 당신들이 자신을 잘 생각해봐야 할 것 같은데요? 왜 매번 올 때마다 당신들은 늘 사람이 바뀌나요? 예전에 나를 찾아왔던 사람들이 모두 오지 않았습니다. 혹시 붙잡혀 들어간 건 아니에요? 이번에 정법집단 정비에서 우리 현만 20여 명이 붙잡혔는데 그들은 대부분 파룬궁 박해에 참여했습니다. 이건 업보가 아닙니까? 왜 당신들은 아직도 정신을 차리지 못합니까?” 그들은 깜짝 놀라며 서로 얼굴만 쳐다보면서 어찌할 바를 몰라 했다. 그에게 어떻게 알았냐며 묻자 수련생은 말했다. “내가 알고 있는 사실은 많습니다. 당신들이 뇌물을 받아먹고 법을 어긴 일, 법을 어기고 규율을 어지럽힌 일들을 아무도 모른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나는 다 똑똑히 알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감히 대법을 박해하기만 하면 나는 당신들을 고발할 겁니다. 믿지 못하겠으면 한 번 해보세요. 그때 당신들이 또 얼마나 많이 감옥에 들어갈지 모르겠네요. 내가 당신들을 정말 고발할지, 언제 고발할지 모두 당신들에게 달렸고, 당신들이 어떻게 파룬궁을 대하는지에 달렸습니다. 만약 당신들이 감옥에 들어간다면 자녀들의 진학, 취직이 모두 영향을 많이 받겠죠. 당신들 중에 관직이 보시라이보다 더 높은 사람이 있나요? 당신들이 지금 일으킨 제로화 운동이 전에 보시라이가 주도한 창훙다헤이(唱紅打黑: 홍색 가요를 부르고 조직폭력배를 소탕) 운동보다 더 거창한가요? 하지만 결국 어떻게 됐나요? 보시라이도 업보를 받아 감옥에 들어가지 않았습니까?”

내 말을 듣고서 우두머리는 잘 수습하려고 서둘러 말했다. “저 사람들의 정책 수준이 높지 않아 말을 할 때 정도를 지킬 줄 모릅니다. 화내지 마세요.”

수련생은 말했다. “예전에 당신들은 우리에게 세뇌반을 만들어줬고 듣기 좋게 학습반이라 불렀죠. 지금 운동이 왔으니 당신들도 세뇌반에 들어가겠네요. 예전에 당신들이 우리보고 이것저것을 쓰라고 했는데 지금 당신들도 학습 심득을 써야 하고, 자발적으로 문제를 설명하라고 요구받는데 이건 업보가 아닙니까? 하지만 이건 최종 업보가 아닙니다. 나중에 또 무슨 운동이 일어날지 모르고, 지금 우한 바이러스도 다시 기승을 부리지 않습니까? 이 바이러스는 중공 편에 선 사람들을 도태시키고 있습니다. 당신들 중에 누가 당원, 누가 단원인지 알려주세요. 내가 모두 탈퇴시켜 주겠습니다.”

마지막에 그들은 모두 공손하게 수련생에게 듣기 좋은 말을 했고, 한 두목은 떠나기 전에 수련생 아내한테도 좋은 말을 했다. 수련생은 그들에게 경고했다. “지금 좋은 말을 하다가 돌아가 또 나쁜 마음을 품지 말기 바랍니다.”

사부님께서는 명시하셨다. “당신이 두려워하면 그놈은 붙잡을 것이요 생각이 바르면 사악은 무너지리라”[3] 정말 이러하다.

사실 고발·고소는 그리 어렵지 않다. 밍후이왕에 이 방면의 교류문장이 아주 많고, 만들어진 템플릿도 있으며, 정의 포럼에서 법률을 아는 수련생에게 자문할 수도 있다. 고발·고소하는 방법도 아주 다양한데 ‘12337 스마트 고발 플랫폼’에서 고발하면 아주 간편하고, 실명, 익명 모두 가능하다. 혹은 공안기관 내에 설치한 기율검사감찰부서, 검찰원, 기율검사검찰 위원회, 각급 인민대표대회, 민원처리 부서 등에 고발하면 된다. 여성 수련생에 관련되면 고소나 고발 편지를 부녀자 연맹에 전달해도 된다. 참조 부서도 되도록 광범위하게 적어 현지에만 제한되지 말고 최고인민법원, 최고인민검찰원, 감찰위원회, 사법부, 공안부, 국무원 민원처리사무실, 국가 인민대표대회, 정치협상회의, 부녀자 연맹에서 성급, 시급 관련 부서에 이르기까지 보낼 수 있다. 어쨌든 상하, 내외로 정체적으로 협조하면 힘이 더 세고, 사악을 폭로하는 동시에 진상을 똑똑히 알려 중생을 널리 구도할 수 있다.

만약 더 많은 수련생이 정정당당하게 나서서 고발·고소를 해 정법노정을 따라간다면 더욱더 좋은 환경을 마련하고, 세인과 중생을 더 많이 구도할 수 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창춘(長春)보도원법회 설법’
[2] 리훙쯔 사부님 경문: ‘2015년 미국서부법회 설법’
[3] 리훙쯔 사부님 시사: ‘홍음 2-두려울 것 뭐냐’

[편집자 주: 본문은 글쓴이 개인의 현재 인식을 대표하므로 수련생들이 서로 교류하여 ‘비학비수(比學比修)’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1년 7월 1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7/14/42814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