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타이완 신수련생, ‘전법륜’을 보자 구도 됐다는 걸 느꼈다!

[밍후이왕] (밍후이왕 기자 정위옌 타이완 신베이시 인터뷰 보도) 평소 시사 뉴스를 보지 않는 멍산(孟珊)은 작년 미국 대선에 관심을 가지면서 뉴스를 찾아보기 시작했다. 이 기간에 그녀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박해를 반대하고, 중국공산당(중공)의 무리한 탄압과 잔인한 박해를 폭로하는 진상을 알게 됐다. 그녀는 중공이 엄금하는 파룬궁은 틀림없이 좋은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인터넷에서 파룬따파(法輪大法) 정보를 더 많이 검색해 보면서 마침내 그녀는 수련의 길에 들어섰다.

멍산의 아버지는 군인이었다. 2차 세계대전 이후 중국이 공산화되면서 국민당 정부를 따라 타이완에 정착했고 퇴역 후 장사를 시작했다. 그는 늘 아들딸에게 공산당이 중국 인민을 잔인하게 해친 죄악을 알려줬다. 양민을 총알받이로 삼은 것, 인민공사가 가정 제도를 파괴한 것, 문화대혁명 때 전통을 짓밟은 것, 가족, 친척이나 친구를 협박해 서로 헐뜯고 비판·투쟁하게 한 것, 학생이 스승을 비판·투쟁하고, 인륜 도덕을 파괴한 것 등등이다. 멍산은 중국에서 사람마다 서로 경계하고, 곳곳마다 환경이 위태롭다는 얘기를 듣고 대체 얼마나 비참한 세계일지 상상이 가지 않았지만, 다만 공산당을 멀리해야 안전하다는 걸 느꼈다.

선악과 인과응보를 믿다

결혼 후 멍산은 아들과 딸을 낳았다. 그런데 큰딸이 8개월 됐을 때 ‘소뇌증’에 걸려 의사를 찾아다니며 치료를 해봤지만, 아무 소용이 없었다. 멍산은 회사를 그만두고 온종일 딸을 돌봐야만 했다.

올해 21살인 멍산의 딸은 지능이 한 살도 되지 않는다. 소리와 지능 다중 장애를 지닌 심신장애자이고, 게다가 간질도 있다. 하지만 겉보기에 사지가 멀쩡하고 걸어 다닐 수 있고, 심신에 문제 있는 것 같지 않다. 하지만 자립 능력이 없어 밥 먹고 양치하고 옷 입고 목욕하는 것 모두 다른 사람이 돌봐줘야 한다. 평소 대소변도 모두 종이 기저귀에 싼다. 늘 배설물이 기저귀 밖까지 흘러나와 바지, 이불, 침대 시트에 묻어도 반응이 없었다. 멍산이 전부 갈아주고 씻겨야 했는데 오랜 세월 동안 심신의 고달픔은 말로 다 할 수 없었다. 딸과 함께 죽어 벗어나고 싶은 마음이 한두 번 든 것도 아니지만, 악업(惡業)의 윤회가 두려워 어쩔 수 없이 하루 또 하루를 버텼다.

멍산은 시어머니를 따라 종교를 믿으며 정신적 안식처와 스트레스 해소법을 찾으려 했다. 언니는 그를 데리고 삼세인과(三世因果)를 듣게 했다. 신령한 사람이 전한 말에 의하면 멍산과 딸은 3세(三世) 이전부터 모녀였고, 그 생에 멍산은 딸을 무척 총애했다고 한다. 그래서 딸이 오만방자하고 제멋대로 행동했는데, 한번은 의심이 발동한 멍산의 딸이 한 시녀의 머리를 잡고 기둥에 들이받았다고 한다. 그렇게 사람을 죽였고, 이 때문에 이번 생에 뇌가 상하고, 간질이 있으며, 지능이 몹시 부족하다고 했다. 이런 인과를 알게 된 후 멍산은 큰 업을 지어 자신을 괴롭히는 딸이 너무 미워 원망했다. 동시에 선악과 업보는 틀림없이 정확하며 몇 생 몇 세를 지나도 모두 갚아야 한다는 걸 깨달았다. 나쁜 일을 해 악보를 심어서는 안 된다는 걸 진정하게 알게 됐다.

“전법륜”을 보자 자신이 구도 됐다는 걸 느꼈다!

2020년 멍산은 인터넷을 보고 ‘우한 폐렴’ 전염병에 관심을 두게 됐고, 미국 대선 관련 뉴스도 찾아봤다. 또 우연히 파룬궁 수련생들이 개최한 반(反)박해 행사 동영상을 보게 됐다. 그중 한 남성은 파룬궁을 수련한 후 많은 혜택을 받았다고 말했고, 대법과 사부님에 대한 고마움을 얘기하며 눈물까지 흘렸다. 보고 나서 멍산은 의아하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해 인터넷에서 파룬궁 정보를 검색했다. 파룬궁 수련서 ‘전법륜’의 내용을 본 당시 그녀는 ‘비록 그때 아직 대법 수련에 들어서지 않았지만, ‘전법륜’을 보자 제가 구도 됐다는 걸 느꼈다!’라고 한다.

图:孟珊学炼法轮功第五套功法——神通加持法
멍산이 파룬궁 제5장 공법-神通加持法(션퉁쟈츠파)를 연마하다

글자마다 보물이고, 천기(天機)다

멍산의 마음을 알게 된 남편은 그녀가 파룬궁을 배우는 걸 적극적으로 지지했다. 그래서 멍산은 같은 건물에 사는 시부모에게 딸을 돌봐달라고 부탁하고는 2021년 1월 1일부터 9일까지 신베이시 중허구 연공장에 가서 9일 학습반에 참가했다. 멍산은 말했다. “법을 얻기 힘들다는 걸 알기에 마음이 아주 흥분되었습니다. 매일 일찍이 도착했고, 정신을 가다듬어 사부님의 동영상 설법을 들었습니다. 한 구절이라도 놓칠까 봐 눈도 깜빡이지 않고 동영상을 ‘뚫어져라’ 쳐다보았습니다.”

9일 학습반이 끝난 후 그녀는 침식을 잊은 것처럼 대법 경문을 받들고 읽었다. 짧은 3개월 사이에 40여 부 대법 경서를 모두 한번 통독했다. 멍산은 말했다. “글자마다 보물이고, 천기였습니다. 정말 글자 하나하나를 모두 제 머릿속에 박아 넣어 영원히 기억되게 하고 싶었습니다.” 그녀는 매주 현지 단체 법공부에 참가했고, 날마다 법공부와 연공을 했다. ‘진선인(真·善·忍)’의 법리는 20여 년 그녀를 괴롭혔던 고난과 시련 나아가 만사 짜증 나는 마음, 세상을 비관하는 마음, 딸을 향한 원망하는 마음의 매듭들을 차츰 풀어주고, 이런 시련들을 오히려 고마워하게 해줬다. 그래서 이 천재일우의 기회와 인연을 더 소중히 여겼다.

비록 수련한지 반년밖에 안 되지만, 그녀 심신은 변화해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었다. 그녀는 대법을 수련하기 전 낙태 주사를 잘못 맞아 좌골신경이 상해 왼발이 오그라들고 무기력했다. 또 이명으로 귀가 먹었는데 의사는 ‘귀가 노화했다’라고 말했다. 그런데 수련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약을 먹지 않고도 이런 십여 년의 시달림에서 모두 벗어나 완치됐다. 딸도 올해 6월부터 날마다 사부님 설법 녹음테이프를 들었는데, 잠을 안정적으로 잤다. 또 기저귀가 젖거나 더러워지면 불편한 걸 느껴 스스로 멍산을 찾아와 갈아달라고 하는 등 상황이 호전되었다.

진상으로 사각지대를 해소하다

멍산 남편의 형제자매들은 모두 결혼했다. 수련 전에 멍산은 그들과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며 멀지도 가깝지도 않게, 좀 냉담하게 지냈다. 하지만 수련 후에 자발적으로 그들을 관심을 가졌고, 진심으로 그들을 생각해주고 그들이 무사하기를 바랐다. 주말마다 시부모님, 시누이들과 시동생은 모두 그녀 집에 모여 함께 식사하고 얘기를 나눴다. 식사 중에 멍산은 그들에게 파룬따파의 아름다움, 전 세계 100여 개 나라와 지역에 널리 전해지고 환영받으며, 1억이 넘는 수련자들이 심신이 혜택을 입은 사실을 알렸다. 그들은 모두 멍산이 기분이 상쾌해지고, 태도가 친절하고 따뜻하게 변한 걸 보았다. 손아래 동서는 그녀에게 말했다. “형님은 참 많이 변하신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지금 손아래 동서도 ‘전법륜’을 읽기 시작했다. 멍산이 그들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정보가 새겨진 작은 연꽃, 진상 특간 등 자료를 주면 그들도 흔쾌히 받았다.

멍산은 조금씩 꾸준히 진상을 알렸다. 중공이 파룬궁을 무고하게 탄압하고, 톈안먼 분신자살 사건을 조작해 세인을 기만했고, 생체에서 장기를 적출하는 등의 악행을 저질러 하늘이 중공을 멸하려 한다고 알려줬다. 처음에 시댁 식구들은 반신반의했고, 특히 시어머니는 중공 거짓말의 영향을 많이 받아 늘 감정적으로 반박하고 태도가 강경했다. 그녀가 말한 것은 대부분 중공이 대외적으로 선전한 그런 거짓말이었고, 세상에 이토록 잔인한 박해가 있다는 걸 믿으려 하지 않았다. 멍산은 그들에게 진상 동영상과 뉴스 보도, 박해받은 수련생과 목격자들이 직접 나서서 고발한 내용, 수년간의 전문가 조사보고서 등을 보여줬다. 조금씩 꾸준히 진상을 알리면서 그들이 모르는 부분을 풀어줬고, 그들도 차츰 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알게 됐다. 결국, 시어머니는 “알고 보니 공산당이 이렇게 끔찍하고 나쁘네!”라고 말했다.

배경 자료:

파룬궁은 파룬따파 혹은 대법이라고 부른다. 1992년 5월 리훙쯔(李洪志) 선생님께서 전하신 불가상승(佛家上乘) 수련대법이며, ‘진선인(真·善·忍)’을 근본적인 지도로 삼는다. 1억에 달하는 수련자들이 실천을 통해 증명하다시피 파룬따파는 대법 대도이고, 진정으로 수련자를 고층차로 이끌어준다. 동시에 사회 안정, 건강과 도덕성 향상에 무수한 바른 작용을 일으켰다.

1999년 7월 20일부터 중공은 파룬궁에 대해 전면적인 박해를 시작했다. 사실 파룬궁 박해는 ‘진선인(真·善·忍)’을 믿는 수련자에 대한 박해일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의 도덕 원칙과 정신적 가치를 짓밟는 것이다. 이때부터 전 세계 파룬궁 수련자들은 평화로운 방식으로 박해를 반대하고 진상을 알려 갈수록 많은 세인이 진상을 명백히 알게 됐다.

 

원문발표: 2021년 7월 10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7/10/42787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