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타이완 시장 관리자, “정말 감동입니다. 감사합니다”

전통 시장에서 진상과 전염병을 피하는 좋은 방법을 전달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리웨이안 타이완에서 취재 보도) 2021년 7월 타이완 윈린(雲林) 후웨이(虎尾) 야시장의 시장 관리자는 두 손을 맞잡고 인사했다. “정말 감동입니다. 정말 당신들을 존경합니다. 감사합니다.” 타이완의 3단계 예방 경고 기간에 파룬궁(法輪功) 수련생들은 자율적으로 전통 시장의 전염병 예방 조치 작업을 수행하고 동시에 전염병을 피하는 좋은 방법을 전달하여 시장 관리위원회, 상가 및 시민의 칭찬과 감사를 받았다.

图1:法轮功学员在云林虎尾黄昏市场讲真相发送莲花书签及真相资料。
파룬궁 수련생들이 윈린 후웨이 야시장에서 진상을 알리고 연꽃 책갈피 및 진상 자료를 배포하다.

올해 5월 어버이날 이후 전염병 상황이 고조되었다. 시장 관리위원회는 전통 채소 시장의 인파가 모이는 상황을 통제하기 위해 각 출입구에 체온 체크, 소독 및 인파 관리를 할 인원을 배치하는 전염병 예방 조치를 해야 했다. 노점상은 전염병으로 인해 수입이 반 이상 줄어들었는데 또 이런 방문자 기록 작업을 번갈아 가며 협력하려면 수입이 손실될 뿐만 아니라 전염병에 걸리거나 심지어 생명 위험이 있기에 모두 그 작업을 하려 하지 않았다. 윈린 후웨이 파룬궁 수련생들은 이 정보를 안 후 타인을 위하는 수련인의 이념을 견지하고 각 출입구에서 관련 방역 업무에 협력하겠다고 시장 관리위원회에 말했다.

파룬궁 수련생 싱야오(幸瑤)는 후웨이 야시장 입구에서 실연제 업무에 협조한 이외에 진상 자료점을 설치하고 파룬궁 진상 자료와 특집 및 연꽃 책갈피(시민들은 전염병 예방 연꽃이라고 부름)를 놓았다. 시민들은 매우 좋아했고 매일 거의 다 가져갔다.

시장 관리자는 수련생이 직접 만든 매우 아름다운 연꽃을 보고 감동되어 자율적으로 연꽃을 시장 내 매 상가에 가져다주었다.

싱야오는, 오늘 시장에서 두부와 콩 국물을 파는 노점상 여주인이 “시민들은 파룬궁에 대한 인상이 매우 좋습니다. 당신들이 여기에서 연꽃을 배포하는 것을 매우 좋아하고 당신들을 칭찬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고 했다. 장사를 마친 후 한 노점상인은 파룬궁 진상을 알아보러 와서 수련생에게 감사하다고 말하고 연꽃을 진열장 위에 걸어놓았다! 또 한 노점상인은 시민과 함께 와서 수련생과 사진을 찍고 라인(line)에 친한 친구로 서로 남기고 전염병이 끝난 후 연락하자고 약속했다.

회사 매니저인 비옌(碧燕)은 말했다. “과일가게 여주인은 오후에 노점일을 마치고 여지 한 움큼을 가지고 와서 수련생에게 ‘고생이 많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고마움을 표했습니다.”

파룬궁 수련생들도 거리를 쓸 듯이 집마다 자료를 가져다주고 진상을 알렸다. 어떤 사람은 수련생을 쫓아와서 연꽃과 진상 자료를 달라고 했다. 또 외지 사람도 연꽃 책갈피를 달라고 했다. 수련생은 그 위에 있는 QR 코드를 스캔하면 여러 어종의 파룬궁 정보를 알아볼 수 있다고 알려주었다. 그들은 보물을 얻은 것처럼 고맙다고 말하고 떠나갔다.

图2-4:法轮功学员在云斗六黄昏市场讲真相发送莲花及真相资料。
파룬궁 수련생들은 더우류 야시장에서도 진상을 알리고 연꽃과 진상 자료를 배포했다.

윈린의 다른 도시인 더우류(鬥六) 야시장에도 진상 거점을 설치했다. 연휴 기간 온 얼굴에 땀을 흘리는 파룬궁 수련생들은 인연 있는 사람을 한 명이라도 놓칠세라 물 마실 새도 없었다. 수련생 리 씨는 말했다. “이렇게 많은 사람이 연꽃과 진상 자료를 가지려고 하는데 한 시각도 쉬기 아쉽습니다. 타이완의 선량한 시민이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알고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워 신불의 보호를 받길 바랍니다. 마음이 매우 기쁘고 모든 것이 보람 있습니다.”

리 씨는 말했다. “많은 사람이 친절하게 고맙다고 했습니다. 어떤 사람은 진지하게 파룬궁 진상을 들었고 어떤 사람은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를 외웠습니다. 사람들 간의 관계는 한 가족과 같았습니다. 어떤 사람은 파룬따파를 들어본 적이 없지만 말하기만 하면 대법을 받아들이고 대법과 인연을 맺었습니다. 매우 훈훈하였습니다.”

수련생 위화(玉華)는 자주 중국을 다니는 남성을 만난다. 그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중국에서 심각한 박해를 받는 상황을 알게 된 후 말했다. “파룬궁이 이렇게 오랫동안 견지하는 것은 너무 대단합니다. 공산당은 반드시 무너질 겁니다. 제가 보증합니다. 파룬궁은 전 중국인의 희망입니다. 저는 돌아간 후 꼭 9자 진언을 외우겠습니다.” 그는 또 “예언에서 나오는 진인(真人)이 바로 대법 사부님입니다”라고 말했다.

떠나기 전에 그는 고개를 돌려 위화에게 또 물었다. “아주머니는 아주머니의 사부님이 가장 대단한 큰 인물임을 압니까? 매우 위대한 분입니다.”

윈린 과학기술대학 교수 부인 수전(淑貞)도 이 대열에 합류하여 우연히 윈린 과학대 학생을 만났다. 그녀는 학생에게 자신이 교통사고를 당한 일을 나누었다. 그녀는 줄곧 혼수상태에서 깨어나지 못했는데 의사는 가족에게 깨어나도 식물인간이 될 것이라고 알려주었지만 그녀의 남편은 희망을 포기하지 않고 혼수상태에 빠진 그녀의 귓가에 끊임없이 파룬궁 창시인 리훙쯔(李洪志) 선생님의 설법 녹음을 들려주었다. 며칠 후 그녀는 깨어났고 완전히 정상으로 회복되어 의사조차 불가사의하다고 여겼다. 두 학생은 듣고 나서 대법 자료를 소중히 여기고 돌아가서 진지하게 보겠다고 말했다. 퇴직한 한 초등학교 교사는 수전의 이야기를 들은 후 관심을 보이면서 대법을 알아보겠다고 했고 진상 자료를 가지고 기뻐하며 집에 돌아갔다.

또 꽃가게를 운영하는 한 여주인은 “수련생들의 사심 없는 노력에 감동합니다”라고 말하고 파룬궁 수련생들을 지지하려고 무료로 백 개의 접난을 기증했다.

중국공산당(중공)은 22년 동안 파룬궁을 박해했다. 전 세계 대법제자는 ‘진선인(真·善·忍)’의 이념을 견지하고 전염병 동안 사심 없는 공헌을 하여 많은 시민이 감동했다. 중공의 사악한 거짓말은 더는 진선인의 광채를 덮어 감출 수 없다. 결국엔 폭로될 것이고 전 세계의 버림을 받을 것이다.

 

원문발표: 2021년 7월 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7/7/42783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