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미국 기업 고위층 경영자가 대법 은혜에 감사드리고, 아내 수련을 지지하다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린신위안(林馨遠) 인터뷰 보도) 칠순에 가까운 셜리(Shirley)는 현재 미국 텍사스주에 살고 있다. 친구들은 모두 그녀가 50대로 보인다며 그녀의 젊음을 부러워했다. 그녀의 유쾌함이 풍부하고 바른 에너지가 가득한 활력 넘치는 모습에 더욱 탄복하여 항상 그녀에게 비결을 물었다. 셜리는 이 모든 것은 파룬따파(法輪大法)가 은혜를 베풀어준 것이라고 말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맞아 셜리는 사부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리며, 사존의 자비하신 구도(救度)에 감사드렸다. 그녀는 자신과 가족 모두 몸소 혜택을 받아 대법에 깊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圖1:雪莉與先生合影(雪莉本人提供)'
셜리와 남편(셜리 본인 제공)

셜리의 남편은 미국의 저명한 대학 컬럼비아대학교를 졸업했으며, 여러 대기업의 임원이자 총감독이다. 그는 파룬따파의 ‘진선인(真·善·忍)’ 이념을 깊이 공감하며 아내에게 표현해 나온 대법제자의 풍모에 감화를 받아 아내의 수련을 적극적으로 지지했다. 그리고 수년간 아내가 각종 진상 활동에 참여하는 것을 지지해 오며 자발적으로 선금을 대고 힘을 다하여 의견을 내주었다.

가정이 화목하고 즐거워 몸과 마음이 건강하다

셜리는 타이완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집안 조건이 우월했다. 줄곧 명문 학교에 다니며, 학우 중에서도 출중했으며 타이완 대학 동문회 회장을 지냈다. 그녀는 미국에 온 후에 여러 대기업에서 일했으며, 대기업 경영진에 이르기까지 중요한 프로젝트를 책임졌다. 그녀의 딸은 컬럼비아 대학을 우등생으로 졸업했고, 현재 한 대기업의 상무이사를 맡고 있으며, 아들은 물리치료사이다. 그녀의 자녀들은 가정도 모두 행복하고 화목하다.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을지도 모른다. 현재 몸과 마음이 건강하고 가정이 화목하고 행복한 셜리는 대법을 수련하기 전에는 남편과 매일 다툼이 끊이지 않았다. 셜리의 남편은 성격이 불같았고, 그때의 셜리도 자존심이 강하여 서로 양보하지 않고 한동안 이혼을 요구할 때까지 말다툼했다. 셜리는 정신적 고통으로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모두 극도로 지쳐 두통, 배통(背痛-등부위 통증), 위궤양 등 병이 끊이질 않아 자주 병원을 가야 했다.

다행히 대법을 얻은 후, 셜리는 이것은 바로 자신이 일생 추구한 생명의 의미인 것을 마음으로 느꼈다. 그녀는 생활 중에 작은 것부터 ‘진선인(真·善·忍)’의 원칙대로 자신을 요구하기 시작했다. 남편이 화를 낼 때 그녀는 더 되받아치지 않았고, 인내하고 양보하며 포용했다. 그리고 묵묵히 마음으로 자신이 더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을 찾았다. 부지불식간에 서로의 모순과 다툼이 점점 줄어들었고, 그리고 감정이 갈수록 좋아져 많은 사람이 부러워하는 웃음이 가득한 부부가 되었다.

'圖2:雪莉與先生及兒女的合影(雪莉本人提供)'
셜리 부부와 자녀가 함께 찍은 사진(셜리 본인 제공)

그녀의 딸이 다른 사람에게 말했다. “비록 저는 파룬궁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우리 엄마가 대법을 수련한 후에 건강하고 행복하다는 것을 잘 압니다.”

셜리는 말했다. “대법을 수련하고 나서 가족이 화목하고 원만하여 생활과 사업이 모두 순조롭습니다. 이 모든 것들에 저는 더욱 감사하고 복을 소중히 여겼습니다.”

남편이 수행하면서 진상을 널리 알리다

중국에서 일어난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잔혹한 박해, 특히 파룬궁 수련생을 대상으로 한 생체 장기 적출의 악행은 셜리 마음을 아프게 했다. 그녀는 이 진상을 더 많은 사람에게 알려야 하는 책임이 있으며, 모두의 정의와 양심을 일깨워 공동으로 사악한 박해를 저지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셜리의 남편은 지역 국제 로터리클럽(Rotary Club)의 회원이었다. 셜리도 이때부터 클럽에 참여하게 되면서 차츰 활발한 활동을 하는 정부 관원, 상업 엘리트들과 접촉하게 되어 그들에게 파룬따파의 아름다움과 훌륭함, 중공(중국공산당)의 사악한 박해 진상을 알렸다.

셜리는 한동안 미국 로터리클럽 회원으로서 타이완을 방문했고, 국제적인 협회를 포함한 여러 타이완 단체에 가서 진상을 알렸으며,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파룬궁(法輪功)의 진상이 여러 클럽과 협회에 널리 퍼져 좋은 일이 곳곳에서 일어났다.

3년 전, 셜리는 지역 로터리클럽 국제적 업무를 주관하는 부주석이 되었다. 그리고 클럽을 대표하여 독일에서 개최한 대형 국제회의에 참여해 공식적인 부스에서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고 파룬궁 수련생을 대상으로 생체 장기 적출한 악행을 폭로하여 회의에 참여한 사람들의 광범위한 관심을 받았다. 회의에 참석한 각국 각지 로터리 협회의 사장들은 그들이 알게 된 파룬궁 진상을 더 많은 사람에게 전하겠다고 말했다.

여러 나라에서 진상을 알리는 과정에서 셜리의 남편은 항상 셜리 곁을 지키며 적극적으로 진상을 알리는 좋은 방법들을 제시해 셜리를 격려했다.

그녀가 말했다. “남편의 상담과 비하인드 스토리 덕분에 저는 여러 가지 도전을 직면할 수 있는 용기를 얻었습니다.”

대법을 지지하고 적극적으로 도와주다

현재 셜리 남편은 그녀의 ‘전문 운전사’가 되었다. 셜리가 어디를 가든 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최근 셜리는 타 도시에 가서 지역 의원에게 진상을 알려야 했다. 남편이 들은 후 곧 조용히 호텔 3박을 예약해 두고는 자신의 일정을 조정해서 차를 몰아 셜리와 같이 가기로 했다. 셜리는 또 한 번 감동했다. 셜리가 말했다. “이런 놀라움은 자주 있었습니다. 홍법하고 진상을 알리는 일이라면 남편은 항상 지지하고 자발적으로 도와주었습니다.”

왜 이렇게 지지하는지 남편은 항상 셜리에게 이렇게 말했다. “대법이 좋으므로 나는 대법을 지지하고 ‘진선인(真·善·忍)’을 매우 찬동해.”

셜리가 심성을 향상시키는 과정에서도 은연중에 감화되어 남편이 선하게 변했다. 현재 남편 또한 자신의 문제를 볼 수 있게 됐고, 고치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는 항상 셜리에게 말한다. “나는 계속 당신을 관찰하며 나도 당신에게 배우고 있어.”

셜리는 말했다. “남편은 항상 평생에 가장 잘한 결정은 저에게 장가든 것이라고 말합니다. 제 평생에 가장 잘한 결정은 대법을 수련한 것입니다. 저의 이 일생은 즉 대법을 위해서 온 것입니다.”

 

원문발표: 2021년 5월 1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5/10/424807.html